오늘 시집가는 누나 방 상태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오늘 시집가는 누나 방 상태

미래3 댓글수 183 조회수 5,355 2021.12.01 08:07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702702e5f6c4e2f21f7ae4c1271755fe_1638313666_8636.png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치킨만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하고 초반에는 하는 척 하다가 좀 지나면 저 상태 될 듯 ㅋㅋ
notis
ㅋㅋㅋㅋㅋㅋ
헐랭다있데
음...저걸 안봤을까???
장문탁
정확히는 못봤을듯.
남동생이 알려준거면 아마 가족도 사는 집일텐데 비밀번호 알려줬을리도 없고
자취방이래도 남친 온다고하면 그때만 정리하면 끝
곰두리0
zzzzz
가을o
2년전 사진이네.. 쩝..
케이일공
우리 마눌보다 더 심하네.. ㅋㅋㅋ
졸립군ㅠ
와..사람사는집인가 싶은데ㄷㄷ
4작은스님
나무아미타불
번타
하아......
gagahoo
니멋데로해라
여자들 다 똑같습니다T.T
구차나
제 여동생은 엄마한테 깔끔병 유전 받아서 동생집 가면 제가 물 마신 잔도 못닦게 합니다
니가 닦은거 못믿는다고 합니다;;;;;;

어이 내가 집에서 살림하거든
치킨만세
그건 병 같은데... ㄷㄷ
야이건아니지
가정교육에 따라 다릅니다.

대다수 누구나 어질러놓고 살려는 마음이 있지만.... 어려서부터 교육받아서 정리정돈, 청소하게 가정교육 받았느냐에 따라 다르죠.....
찌라시2
남편될사람은 알고있을까
dknycd
ㅎㅎㅎㅎㅎㅎ
덧없다
놀랍게도 여자 방 평균 상태
흰무릇
ㅋㅋ
안첸
어딜가나 똑같.....ㅌㅌ
왕순대
저런 여자가 ㅈㄴ 많다는건 다들 모르는가보네...
밍짱
ㅋㅋ
soviet34
ㅋㅋㅋㅋㅋㅋㅋ
산에사람
청소비 받아야지....
argous
ㅋㅋㅋㅋ
리빅
여자도 드러운 사람 많음 ㅋㅋ
삼월개
보통 객관적으로 남자가 비리비리하고 잘난게 없는데 여자집에서 아무 반대가 없음. 이경우 의심해야 함.
시진핑
아아아아아.. 옛날이여어어
지난 시이절 다시 돌아올 수 없나. 그 날.
치킨이영어닭
..........
너를위해산다
IIIIIIIIIIIIII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303
ㅋㅋㅋㅋ 그럴수있지... 짐싸느라ㅋㅋㅋㅋㅋ
로오판
ㅋㅋㅋㅋㅋㅋ
슈르니
ㅋㅋㅋㅋ
SokOO
결혼하고
내방청소도 안하는데 남편 눈치에 집청소할려니 얼마나 화가 나겠음
그래서 기싸움 해야하나봄
mdfmk
급했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족발조아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맫바두
ㅋㅋㅋㅋ
늙은꿈나무
저러고 살 수 있다는게 놀라울뿐 ㄷㄷㄷ
진격의락커
웰컴 투 헬게이트!!!!!!
이빨아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lskrkekserendi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셔틀추락
차라리 저게 낫지. ㅋㅋㅋ 깔끔한 사람은 더 피곤할 듯...... 사진 다시 보니... 막상막하겠네요. ㅋㅋㅋ
흐이어으
뭐가 나을게 있나요? ㄷㄷ 걍 둘다 별로죠 ㅋㅋㅋ
적당한게 최고
나코모
ㅋㅋㅋㅋㅋㅋ
장품사랑
대박
바람에지는꽃
ㅋㅋㅋ
야놈
조만간 집으로 다시 돌아올듯..
고고가즈아
ㅋㅋㅋㅋㅋㅋ 현웃터짐
호이oo
같이 살때 저러면 진짜 개피곤.
daebag
헐!
toto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fsefe
헐.. ㅋㅋ
등심숯불구이
ㅋㅋㅋㅋ 멋진 인생인듯요 ㅋㅋㅋ 저렇게 살아도 결혼은 가능하다니
후미바바
지금으로부터 20년도 더 전에 누나랑 자취하는 친구 집에 갔었는데 너무 더러워서 진짜 깜짝 놀람 친구 방은 그런데로 깨끗했는데...그 때는 여자 형제도 없고 멀 잘 모를때라 여자들은 다 엄마처럼 부지런하고 깨끗한 줄 알았음.
우우움
가면 달라질 꺼임
검정물감
집을 떠나는 데 자기 정리도 못하는 인간이네 에효
stereoman
ㅋㅋㅋㅋ
스카야
뭐 그런 거지 뭐.
아쿠아코
ㅋㅋㅋ
개소리하면짖는개
ㄷㄷㄷㄷㄷㄷㄷㄷ
유루유리하지마
ㅎㅎㅎㅎㅎ
치킨N콜라
여자 남자 다 마찬가지입니다 더 심한 사람도 있습니다
쥐라르바르광
ㅋㅋㅋ
야생야생
퐁퐁이형 결정
맛탱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방꼬라지가..
리모나
멋지다!ㅋㅋㅋ
졸리고
ㅋㅋㅋㅋ
meltingly
ㄷㄷ
규야야
ㅋㅋㅋㅋ
시스비
darksilver
ㅋㅋㅋ
Chaeeed
19년 12월 26일이면 목요일인데 평일에 결혼하나요?ㅋㅋㅋ
파차토사
ㅋㅋㅋ 매형 고생해
PleaseH
결혼 취소
겨울여름비
근데 결혼하고 애낳으면 다 해결되더라는 우리누님 결혼하기전엔 저래서 만날 혼났는데
시집가서 살다보니 이젠 정리잘하고 요리잘하고 맞벌이라 힘들텐데도 아이들 케어 잘하고 일도 열심히하고 청소도 잘하고 나름 일당백됨
帝釋天
ㅎㅎㅎ
kimez
ㅋㅋㅋ 다 그런거아니에요 !?
아이테르
와..심하네.
viewwww
ㅋㅋㅋㅋ
모리사토키키
나무아미..
슬립나이트
내가 멀 본거지?!
redtank
ㅋㅋㅋㅋㅋ
찌미
여자 방 평균 상태
無限の住人
지저분한거 보다 병적으로 깔끔한게 나음
무적오징어
아~태스형
마타쿠란
내 여동생바이 저기에 치킨 피자 박스들 있으면 딱 ㅋㅋ
범수기
저정도면 평균이상임 ㅋ
냥냥이는냥냥해
ㅋㅋㅋㅋ
환타지
ㅋㅋㅋㅋㅋㅋ
asnwnwnsn
ㅎㄷㄷ
해피라이프
혼돈의 상태 구나
푸른구르미
ㅋㅋㅋ
오늘도느긋
매형방도 도찐개찐일수도 있음ㅋㅋ
woo91
ㅋㅋㅋㅋㅋ
크룬
매형 한명 희생해서 대한민국 남자 구한거
graygold
와;;;
ggoddball
ㅋㅋㅋ
일이사삼
아이고야
올러게인
고생했다
caneun
ㅋㅋㅋ
royalno1
ㅋㅋㅋㅋㅋ
아프세요
여자들방 평균 맞음 ㅋㅋㅋㅋㅋ 근데 시집가면 또 지집은 깔끔하던데
위즈8
ㅋㅋㅋ
루시크리스탈
도둑든줄..ㅋㅋ
바쇽
매형 돔황챠~
수염까까오
과연
gobawoo
.출가외인(出嫁外人).이시라오~
느그집앞똥차
매형 돔황챠~~~~
iz2iz
90%의 여자가 다 저래
덩기더덕
ㅋㅋㅋㅋㅋㅋㅋㅋ
페이러버
정도의 차이인데 지저분하게 해놓고 사는 여자가 70프로 쯤 된다고 보면 된다.
상상을 초월한다.
경험으로 알게 된 것.
redsun
여자를 알면 알수록 결혼 하기 힘들다 ㅋ
AirDuster
ㅋㅋㅋㅋㅋ
닭장속의닭
이야 ㅋㅋㅋㅋ
블러디아
잠잘때는 바닥에 다 쓸어버리고 자나;;;
다인스피커♪
도둑이 휩쓸어도 저거보단.....ㅋㅋㅋㅋㅋ
표류소녀
침대서 어케 잠?
룡룡이내꼬
침대에 멀 자꾸 올려놈 ㅋㅋ
소주한컵
데드 오어 얼라이브
cwsQ
[폭탄 돌리기가 시작됬습니다]
FruitBeerShop
현실이라 웃기네요.
고밀해
저거 침대에서 안 잠.

지 방 쓰레기장 만들고 거실이나 다른 방에서 잠
몽몽3
근데 저건 천성이라 애낳고 변했다는 분은 진짜 돌연변이나 모성의 승리 같아요. 전에 비슷하게 게으른 친구가 결혼해서 (그걸 모르는 친구한테 ㅋㅋ) 아이용품 나눔했는데 나눔받은 친구가 고소한다고 난리친적이 있거든요 ㅋㅋㅋ 아이 옷에 구더기 알같은게 붙어있더라는 ㄷㄷㄷ
치킨윙
흠.. 내 마누라도 처녀 땐 방 더럽더니 결혼하니까 깔끄미 되던데...
큐리퐁
오...세상에나
쿨잠Zz
ㅋㅋㅋ그거맞지
sealkino
허....
익명ㅣ
ㅋㅋㅋ
영영2277
진짜인가용?
매일매일이
ㅋㅋㅋㅋㅋ
사두용미미
폭탄돌리기냐;2
로보트킹
체리사랑
대박
Lurara
와 혼-돈...
푸푸푸른
ㅋㅋㅋ
싸런
나도 꽤 정리 안하는데 상상을 초월하는군요
Francium
정-상
dhfkrtlf
옛날사진을 왜 퍼왔누.
황제를위하여는나다
ㅋㅋ 현실적이내
SOS2
에휴.....
빌리헤링턴vv
요즘은 도둑도 저렇게는 안함.
jwlee908
아...음...명복을...
우그르탕타라뿅
아...........
나야화니
여자가 더 정리를 잘 안합니다.
호긍
이야 이건 진짜 ㄷㄷ
챈짱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
파도타기
ㅋㅋㅋㅋㅋㅋㅋ
쩌엉v
짐꺼내느라 그런거 아니고? 항상 저렇다고? 워우
ioiop
ㅋㅋㅋㅋㅋ
못된멍멍이
ㅋㅋㅋㅋㅋㅋㅋ
날나리판도리
영상으로도 봐서 그러려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다
대부분은 저럼. 다들 대충 짐작하고 결혼하는 거 아닌가? ㅎㅎ
safcw
ㄷㄷㄷㄷㄷㄷ
바다늑대2
뭐 실상은...
piksel
뭐죠? 도둑님 왔다 갔나요....?!
neoone
ㅋㅋㅋㅋㅋ
wlEJf
ㅋㅋㅋㅋ
masherie
딸들 방 정리해서 쓰레기 버려주는 아빠있습니다. 시집간 딸이 여전히 쓰던방을 어지럽힌다네요. 신혼집청소는 사위가 하는 듯......
카이스
시집가서도 저 버릇은 안고쳐질듯...
거참말많네
저기에 개 몇 마리 뛰어다니면.. 나이스임;;;
여수아이
요새 핫한 퐁퐁이 키우나보죠
낚시꾼44
ㅋㅋㅋㅋ
MarlboroMan
티카페에서 벌써 20번이상 시집 가신 양반 방이군요.ㅎㅎㅎ
wsxzaqa
와 레전드네 ㅋㅋㅋ
하쿠마타
파카붐
왜 여자들은 청소를 안할까 신기해요.
닥후
내동생방보다 양호한데뭘 이거보고 놀래는사람은 누나나 여동생없는사람일듯
붕정행
ㅋㅋㅋ
여름날새싹
ㅋㅋㅋㅋㅋㅋ
Trivian
이 사진 유명했죠 ㅋㅋ
레디믹스
ㅋㅋㅋㅋ
라마아
ㄷㄷㄷ
biyoil
ㅎㅎㅎㅎㅎ
번개달팽이
ㅋㅋㅋ
하나둘셋여섯
ㅋㅋㅋㅋㅋㅋㅋㅋ환장
ukdhegl142xe
style700
저정도면 그나마 양호 왜냐? 돌아다닐 길목은 확보가 되어있으니 ㅋㅋㅋ 저거보다 훨씬 심한 사람들 직접 수없이 봐서
냥댕
적어도 어디서 뭘 파야할지는 알듯ㅋㅋㅋ
참월
와 저건 심했다.... ㅡㅡ;
배가고프다아
형......
kms118
ㅋㅋㅋㅋㅋㅋ
드래곤방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