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돈 많이 쓴 티가 나는 것 같은데 ..?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뭔가 돈 많이 쓴 티가 나는 것 같은데 ..?

rqowdnc 댓글수 15 조회수 641 2021.11.30 21:50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근데 이거 장르가 뭐임? SF모험임?? 스릴러??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활동중단
이거 단편 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넘 짧은 게 아닌지..
예고만 봐선 모르겠네요.
rqowdnc
아 단편인가요 ㅋㅋ 드라마인줄
활동중단
원작이 단편이라고 하는 것 같네요. 넷플 드라마로는 8화 까지 있는 것 같습니다.
랜돌프
애드 아스트라 같은건가?
짱꿔고홈
sf 공포
코기2
대두 .. 배두나 면상 지겹다. 다른 이쁘고 분위기 좋은 여자도 많은 데 왜 쟤를 자꾸 써.. 짱깨같이 생긴 애를
아인리히트
오.. 기대 되네요
大韓國民
성냥팔이소녀의 재림?
제시카팬
잼있을라나
delight3
에이리언물?
fjkgjgjghf
괴물이 안나와씀 외계좀비라도~~~
3에어팟
기대중
하라캐캐
조금 기대가 되긴 하는데.. 봐야 알수 있을듯..
고고가즈아
오 이거 쩌네요
하쿠마타

4차원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