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로 방영하면 빼박 대박 날 거 같은 'K - 주제'...........jpg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넷플로 방영하면 빼박 대박 날 거 같은 'K - 주제'...........jpg

액티피드 댓글수 12 조회수 605 10.26 13:33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요즘 가-장 핫한 퐁퐁남.. 퐁퐁단.. 설거지론.. 퐁퐁시티.. 퐁퐁이형 등등등 차고 넘침..


개인적인 생각인데 이 주제로 영화 만들면 진심 세계에서 대한민국이 가장 디테일하게 저예산으로다가 잘 만들 거라 장담!!


제작해서 방영만 해준다면 개인적으로 오징어 게임도 넘어설 듯한 강한 예감.. ㅎㄷㄷㄷㄷㄷ


남주는 최대한 순박하거나 찌질해 보이며 연기력도 그닥인 사람 캐스팅 해도 될 듯..(박휘순, 김제동, 차태현, 봉태규, 김선호? 추천)


여자는 팜므 파탈, 최대한 섹시하고 남자 정기를 잡아먹을 듯한 지배할 거 같은 기 센 여자..(박시연, 송혜교, 엄정화, 서예지? 추천)


그나저나.. 이번 설거지론으로 가뜩이나 미혼률 높은 나라 더 올라갈 거 같은 예감이 들 정도로 여파가 클 듯, 당근 이혼률도 상승 예감..


코로나에 경제침체에 가뜩이나 좋은 소식도 없고 꿀꿀한 소식들로 가득한 나라에서 여기저기 부부싸움 및 심리전도 장난 아닐 듯..


이런 민감한 소식은 발빠르게 퍼지는 곳 대한민국 이니..ㅠ 제 결혼한 친구들 및 미혼 친구들도 다들 들었다 하고 씁쓸해 하네요~  



?src=http%3A%2F%2Fblogfiles.naver.net%2FMjAyMTEwMjZfMjg3%2FMDAxNjM1MjA5NDkwOTQw.21AyQFKPsCIIFcPIAu1NyFW2yhWh6Nwb6Zmz0JRcmVQg.0gbgcJ_mDDzbIOihcEeGm2MPFlevUZPYSLl9f_jjsAQg.PNG.jjwback%2Fimage.png&type=sc960_832 


?src=http%3A%2F%2Fblogfiles.naver.net%2FMjAyMTEwMjVfMjQ0%2FMDAxNjM1MDk5MTEwOTU1.uCVOj5iWaqyGVAsD2aRxs_yBmo39ddLwCvwwvozVBwQg.FszHMmTKT63wmKgYlyjpSnw-mpUleMTfxbZBmuw_H-4g.JPEG.syameulret%2Fbaseball%25A3%25DFnew10%25A3%25AD20211024%25A3%25AD201210%25A3%25AD001.jpg&type=sc960_832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풍우사
미스테리 싸이코 쏘시오 스릴러.......... 내가 펨대텅이다........ 탈원전하고 원전세일즈 북괴 원전계획등....... 정신분열적 정책.......
닉넴이다중복이야
사랑과 전쟁을 글로벌하게 리메이크 하는 편이...
마비노기영웅전
남주는 김선호가 해야 맞죠 .설거지당할뻔했으니... 그리고 여주는 서예지가 딱일듯 .사이코지만괜찮아에서처럼만 하면될듯
안갓무갓대
ㅋㅋㅋㅋ 댓글짤이 더 좋네.
규야야
잿글..ㅋㅋ
액티피드
하긴.. 대한민국 현재 퐁퐁남들이 생각보다 워낙에 많다보니 이런 드라마 보고나면 찐으로 자괴감 들테니 핫한 주제이지만 제작까진 가지 않겠네요........근데 관련 얘기들이 생각보다 꽤 오래갈 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
smallest
갓글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출문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댓글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로쉑
진짜 이거로 다 설명이 되네
gjwhg
?? 자본주의에서 오늘도 직장에서 퐁퐁 하시는 분들 얘기는 이미 드라마로 나온 듯 한
자본가들의 부를 불려 주려 오늘도 설거지 하시는 수많은 분들
자본가들의 부를 지켜 주려 오늘도 국방의무를
도리안fx
지금부터 얼른 만들어야 ㅋ
덧없다
젊은날 연애를 하고 섹스를 하고는 아무 상관 없어. 결혼을 했다면 상대를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것없이 오직 조건만 보고 마치 정략결혼해서 하기 싫은 결혼생활 억지로 하는듯 개소리를 지껄이니까 설거지 소리가 나오지. 그리고 그 설거지는 사실 그런것도 모르고 호구잡힌 남자를 조롱하는건데 왜 년들이 더 발끈하냐 ㅋㅋ 찔리고 부끄러우면 닥치고 있던가. 실체 까발려져서 남편이 의심하니까 괜히 불안해서?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