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여자는AV왜찍나요?" 이딴병신글좀 그만올려라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이런여자는AV왜찍나요?" 이딴병신글좀 그만올려라

옥수수치과 댓글수 154 조회수 9,398 09.14 23:09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그걸왜여기와서쳐물어

진짜정궁금하면

그여자sns찾아가서

디엠을쳐보내던가

이멜주소를알아내서

멜로쳐묻던가.


여깄는사람들이

무슨관심법쓰는궁예냐?


이건머

쿨탐채우는것도아니고

잊을만하면

또쳐올라오고

잊을만하면

또쳐올라오고.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thanks : 손톱위그안에이세상모든게있는남자, 수박삼천원, 레드스페셜, 오리블라썸, ◇최고◇, 딸피반피쌍피, 치킨만세, 다마내기왕

Comments

szabc123
ㄹㅇ 품번알려달라는건지;;;;
BeBeBe
그런거 스샷 퍼올정도면 이미 배우도 누군지 알거고 품번도 알듯 ㅋㅋ
OoMI6oO
전형적인 포벌이
빵셔틀추락
포벌이 뭔가요??
보잉크참여중
티깝 포인트 벌이
코코에몽
누가봐도 포벌이죠
그래서 일부러 댓글도 안달음 ㅋㅋㅋㅋ
서브제로
조용히 올라가는 추천수
HAN4FENG
그거랑 무슨 아나운서 마사지하는데 어쩌고하는글 주기적으로 올라옴.
이런여자 시리즈는 그래도 다른 여자 라도 나오죠.
아나운서 귀 맛사지 그거는 한사람이라;
영화광땡
그냥 포벌
자게에서 사람다운 대화 나누기힘드니
그냥 포벌도 ㄱㅊ
qwerty52
자게니까 그냥 뻘글 쓰는거죠ㅋㅋ
Benq
ㅋㅋㅋㅋ 자게에 왜찍냐고 글쓰고 짤방엔 찍어줘서 고맙다고 글쓰고
골든박사
짤방은 원래 그런 게시판임
Benq
같은 사람이 같은 짤을 가지고 그렇게 써서 한말입니다 ㅎㅎ
smalle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톱위그안에이세상모든게있는남…
열받는게 글 올리려면 품번도 같이 올려야지 매너 없는 인간이 너무 많네요 ;;
988dl
품번올리면 규정 위반이에요 ㅋㅋ
손톱위그안에이세상모든게있는남…
아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jedes
포벌이 펌글로 같은 글이 돌고돌아 계속 올라어죠
며칠 후 같은 글 또 올라 옵니다
댓글다는 목적도 댓글 포벌이가 많죠
k리그축구짱임
후방자료를 올리면 베스트가고, 베스트가면 포인트가 모이고
펀펀앤조이에 올려서 포인트 벌려니까 귀찮고
제일 만만한게 자유게시판임ㅋㅋ
알코올맨
포벌이.....
네트김
ㅋㅋㅋㅋㅋ
도리안fx
베스트글을 노리는 포벌글
뒤통수가 뜨끔했을 것 ㅋ
나라구욤
걍 어그로?
디스레브
ㄹㅇㅋㅋ
dsjfklsfjkl
ㄹㅇ
패왕사자
ㅋㅋ
FruitBeerShop
포벌이하고 싶은 것 이겠죠.
이아엔유
병신이라서 그런가 봄 ㅋㅋㅋ
도발면상
ㅋㅋㅋㅋ
챈짱
포벌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냥2차
워~워~
뱃살빼고파
가끔 올라오는 글인거 같은데 저도 이해가 안감.
포벌이인듯.
Supp
표현이 좀 거칠긴 하지만 딱 제 마음과 같네요 ㅋㅋㅋㅋ
aklsdfjlk
ㅋㅋㅋ
에브
ㅋㅋㅋ
듀모넴
포벌이
신촌로타리
포벌이에 한 표
5버스차고지
ㅋㅋㅋ 급발진
ori1
흠....뭔지?
레디믹스
ㅋㅋㅋㅋ
노솔
포벌이 글이죠 ㅋㅋㅋㅋㅋ
셀커크렉스
ㄹㅇㅋㅋ
meltingly
ㅋㅋㅋㅋㅋ 어그로 인정
SLKr
ㅋㅋ분노만땅
clives
왜이렇게 화났어 ㅋㅋ
듀카티몬스터
ㅋㅋㅋㅋㅋ
♥태여니
ㅋㅋㅋㅋㅋ
용치놀래기
화가 많으시네 ㅎㅎ
짱가1004
ㅋㅋㅋㅋ
차는씨보레
어제 하남시 25만원+25만원 총 50만원 받는다고 글올린사람이 이런소리하니깐 뭔가 이상하다
fkejlk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라이브
ㅋㅋㅋ
사이다탄산
누구신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o1234
ㅎㅎ ㅎㅂ의 힘을 무시할 수 없어서가 아닐까욬
니속사정
워~ 워~~
daebag
ㅎㅎㅎ!
wuho852
ㅋㅋㅋ
자달려보자
ㅋㅋㅋㅋ
제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nUpJs
ㅋㅋㅋㅋㅋ
ekrr
ㅋㅋ 나도 궁금하니 물어보지좀 마
어쩐다
그냥 자극적인 제목 넣어서 포벌이 하는거죠. 자게에는 안올라왔으면 싶지만, 뭐 이미 자게의 컨셉은 다 망가졌죠. 유게나 자게나 별 차이가 없어져버린 지 오래죠. 자게가 그나마 관성이 있어서 댓글이 더 많이 달리니 포벌이들이 기를 쓰고 흙탕물을 만드는 거 같습니다.
도메인네임
어글로 끌어서 포벌이죠
너를위해산다
megapower1768
자유게시판인데 뭐 어때요 ㅋㅋㅋㅋ 당신 입맛에 맞는 글만 올려야하나요?
오오무비
단숙비
그냥 심심하니까
기출문제
ㅋㅋㅋㅋㅋㅋ화가 많으시넼ㅋㅋㅋㅋㅋ
umhanjin
ㄹㅇㅋㅋ
엄청바쁜사슴
정품을이용합시다
게시글회전속도가 높아서 중복해서보는사람이 적어서 생기는문제죠
비거비거
ㄹㅇ
구레나이
나도 이말 하려고 했었는데 ㅋㅋㅋㅋ
나누미
ㅋㅋㅋ
망치왕
왤케 화나셨어요 ㅋㅋㅋㅋ
엘칸토프라임
백번째 댓글에 한 번 준다는.
택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수아이
이런인간 저런인간 있는거죠....
뉴스같은거 올리는 인간있는데... 작게는 2년전 많게는 6년전거 올려서 헷갈리게하는 인간도 있어요...
수시로 그러는 인간이라 참....
tktkaaa
포벌이 ㅎㅎㅎㅎ
에누리없다
이 이관종 어제 하남시 돈 더 준다고 했던 그거구나 ,..
환타지
ㄹㅇ
오리블라썸
포인트 벌어서 어따쓸라고 요즘 따라 어그로 글이 많이 올라오는지 ㅋㅋㅋ
풍사
급발진
머로하깡
ㅋㅋㅋㅋㅋ
금연5년차
ㅋㅋㅋ뼈타골 장인이시네 ㅋㅋ
거미맨
이란여자는 av왜 찍나요. 로 보고 들어온 사람 손?
pppp4
저번에도 비슷한 글 있던데
이젠 신고 해야지
라마아
ㄹㅇ..
돈버려고 찍는거지 뭘 왜찍겠냐 ㅋㅋㅋㅋㅋㅋㅋ
티캎페
ㅋㅋㄹㅇ
잡영어
그러게 .. 그 병신샊히 인지능력 부족한놈일듯
몰라왜
그냥 이렇게 뻘글 쓰는게 더 낫지않나?
뭐 좀 진지한 얘기 할려고 하면 이상한 프레임 씌우면서 비꼬는 인간들 있던데
그런것들 상대하는것보다는 차라리 이런 쓸데없는 뻘글 올리면서 포벌이 하는게 백배 나을지도 모름
씨군7
자게인데 머 어때 ㅋㅋㅋ
졸리고
ㅋㅋㅋㅋ
해영의가을
치과 운영하시나요?
DNTM
올린놈이 쿨탐 차면 족족 올리네요 ㅋㅋㅋㅋ 포레스타움? 맨날 똑같은 닉이던데? ㅋㅋㅋ
데프라
ㅋㅋㅋㅋㅋㅋㅋㅋ
si모
ㅋㅋㅋ 뼈 때리는글이다.
깨끗이
ㅋㅋㅋㅋㅋㅋ
보미♥
포벌이 게시글입니다..
현익
그저 어그로 제목일뿐입니다... 정말 궁금할리가요..
kors3fen
ㄹㅇㅋㅋ
임술농민봉기
요새 어그로 글 많아지던데
연예인 루머를 합리적 의심이니 뭐니하니 올리는 것도 그만 좀 올렸으면
피팅모델
어그로 성공했네 ㅋㅋ
帝釋天
ㅋㅋㅋㅋ
익명928
ㅋㅋㅋㅋㅋ
먹자게
맞말ㅋ
빠레기
흠.. 진짜로 의문이 생겨서 물어보는게 아니라 어그로 + 예쁘다는걸 돌려말하는건데.. 엄청 진지하게 보셨나봐요
모렐라
아 포인트 이렇게 벌면되나요?
별명짓기어렵다만
자게에 뻘글 쓰면 안되남
아하스페르쯔
ㅋㅋㅋㅋ 맞는말이긴한데 ㅋㅋㅋㅋ
창공의매
저격글이당+_+
aesol
ㅋㅋㅋ 얼마나 짜증났으면.
행운을부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하라
그럴수도 있지...
hyuk12
ㅋㅋㅋㅋㅋ 간간히 품번알고 좋던데요 전 ㅋㅋ
cutelo1
맞아요 ㅋㅋㅋ 제목만봐도 찐따 냄새남... ㅋㅋㅋ

근데 치과이름이 옥수수치과면 괜히 정이가네요 ㅋㅋㅋ
옥수수스케일링받고싶음
딩동댕
이런 추천수 영자님 글 말고 첨보네
manduni0
오 인정~~ 완전 동감인데 시원하게 쓰셨네요.
한국푸우
포인트 벌기 위해 무단히 애쓰는 중이겠지요...^^
딸피반피쌍피
첨엔 진지하게 물어보는건가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 분들이 많은 댓글에 보였는데, 솔직히 지칠만도 하죠...저도 그런 질문 본게 한두개가 아니니....
dogodg
배우나 아이돌같은 사람은 예쁜것 이상의 재능이 있어야죠 연기력이나 노래실력 춤등 그냥 단순 외모만 예쁘면 그것밖에 못파니까 av하는거죠. 그리고 재능이란것도 키울려면 시간이 걸리고 선생도 있어야하고 그래서 어릴때부터 연습생이라 불리며 준비하잔아요. 그런거 생략하고 바로 데뷔하고 돈벌려고 하는게 av죠 좀만 생각해보면 답이 나오는것을, 근데 우리나라는 그냥 예쁘기만 한 연예인들이 인기가 많은경우도 많아서 아이러니 하긴하죠. 미국이나 일본만 해도 커리어 떨어지면 몸값도 내려가는데 반해서
노곤한곰
ㅋㅋㅋㅋ
서브제로
나도 올릴려 그랬는데 뜨끔..
바람꽃2
먹고 살려고 하는거겠지..
리키리키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정보자료
왜케 화가 나있어요 진정하삼
클라우드3
ㅎㅎ
wieitiei
조용히 올라가는 추천수
구구구구4
자유게시판은 이미 성도착증 게시판일걸요
별에별 변태글 매일 같이 올라오던데 지금도 그럴걸요 ㅋㅋ
ririel
ㅋㅋㅋㅋㅋㅋ
redtank
ㅋㅋㅋ
헤이즐넛향기
네버카페에는 년생 한국 남자 일본 남자 키 작은거 뭐 이상하게 글 올리는 관종도 잇습니다.에펨포인가에 잇어요
보아X
이렇게 포인트도 먹고 좋겟죠
tmwmsl
화내지마!
뉴욕양키스
추천수 보소ㅋㅋㅋㅋ
검은곰탱이
전형적인 포인트 벌이죠 ㅋㅋ
리펙토리
왜케 화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민성대장증후군
너도 이딴 뻘글좀 쓰지마라 ㅂㅅ
후미바바
화를 좀 줄이시는게...
골링스
그래그래~
미스터리X
포벌이 그지들
치맥할때행복한사람
ㅋㅋㅋㅋ 공강함
라임꿀차
ㅋㅋㅋ
서서읽기
그러면 님도 규정 좀 잘 지키세요.
여기가 일기장도 아니고 반말로...욕까지 쓰면서
알려줄께
돈 이 궁하니깐 쉽게 돈벌려는 속셈이지 /////
Anohyechan
ㅋㅋㅋ
쳐다보지마보여도안보이는척해
어그로 그런 본인은 왜 그러고 사는걸까요 라고 하고싶은...
예압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tc100tc100
그래서 왜 찍어?
계란후라이
말하는 게 누가 더 ㅄ같은지는 분명한 거 같다. 말을 곱게 써야하는 게 그 말을 통해서 상대방은 당신의 인격을 평가하기 때문.
상대에게 말을 지저분하게 하는 건 결국 본인의 인격을 지저분하게 하는 거. 지금이야 어려서 그런게 뭐 싶겠지만, 나이들고도 상스런 소리 그렇게 쉽게 하다가는 당신 주변에 당신과 비슷한 사람들만 남을 거다.
로메오
'이런사람이 av를 왜 찍지?' = '와 이 배우 정말 예쁘고 몸매도 좋다, 님들도 이 배우 한 번 보세요'
투숫날레
ㄹㅇㅋㅋ
RushBass
포벌이 새끼들 존나 역겹내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