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성 섹X를 얼마나 잘하면 몇억짜리 선물로 받냐(카톡내용)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반]김동성 섹X를 얼마나 잘하면 몇억짜리 선물로 받냐(카톡내용)

로또코인 댓글수 88 조회수 5,189 02.24 16:54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2040871578_nHjY5m0J_fdc4a856698200bce07c1fcee23b514d3b0f2d1a.jpeg
2040871578_7zIMXaBV_ffbf925563378af4a745d8dd13617892983517eb.jpeg
2040871578_nKWED0Na_6e4e8fd8a33cc5d46b29d4ebcc5e32c37a90c2d7.jpeg
2040871578_Z6lePVIT_2d0a3889baae6765f5aae3098f8d5e19fc31581f.jpeg
2040871578_Bda7LePt_ea80556528ecf2ca5b3df134758eeb3294182a26.jpeg
2040871578_n5TldWrH_fbc933c18aaeccc658d3617c2db83eec515024af.jpeg
2040871578_CQcobZXm_a10beac4ad664eb28b4ba72dbc23a2ab1909af99.jpeg
2040871578_xAWiNr38_ed61ae7cbc4afbc7ba22dd3c3040793138ab010d.jpeg
2040871578_sBAtTfgU_1041cfcfac094c80222b29e4dbb20ea797d70053.jpeg
2040871578_S5HPcArI_b2aae6304b30ddd065d4e1b2f8c825cc5fb3b2c8.jpeg
2040871578_oq9vjrz4_d7d1aceb705174dd6e053a46b2e73579c06aea1e.jpeg
2040871578_21JDxR7i_a057a6c88da62e2858386b15639fdca3fb831588.jpeg
2040871578_DLNRmw1j_530d9de9cc2211b687e98edaf5e04ecd1c3ddb47.jpeg



미친얼마나 잘하길래.... 시계에 차까지

국가대표로 가지 말고 호빠로 갔으면 레전드 찍었겠다.

머 지금도 레전드지만...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태여니
ㄷㄷㄷ
긴죠
국대 허벅지.
기억나마보여
허벅지의 힘
병시니즘
진짜 뒤지게 잘하는듯 ㅋㅋ
롤랑스
허벅지인가.
고리잉
일베충은참수해
국가 대표였으니 저런 여자 만날수 있었던거지

처음부터 호빠였으면 저렇게 못 벌죠 ㅋㅋㅋ
로또코인
여자연예인들 중에 호빠한테 1억원 털렸다고 뉴스기사로 나옴 님자 호빠 우습게 보면 큰코 다침
일베충은참수해
상위 호빠면 당연히 그렇게 버는거고

김동성이 대표출신으로 유명인이 아니었으면 저런 거물 못 만났을거라는 소리에요

저런 여자들이 무슨 스카우트 차고 다니면서 남자 섹스력 측정해서 만나고 떡쳐서 확인하는거 아니잖아요?
대한미개인
저러고 티비 나오고 ㅋㅋㅋ 년이나 넘이나 그 부인도 장난 아니더만 와 저것들이 인간인가 ㅋㅋㅋ
아포칼립스z
클라스가 어나더네~~~

보통은 여자가 몸 주면 남자가 토해내는 게 정석인데....
가비아나
잘생기거나
어느정도 급에 몸되면
다른세계입니다.
똘개이2
말 근육... 다리... 세 개 다 ㅎ
사이다탄산
헐 이게 무슨 ㄷㄷㄷㄷ
아수라발할라
출처가 가세연 이라 신빙성이 좀
로또코인
저 카톡이 신빙성있는 이유가 부자집 나이 조금 많은
아줌마를 전에 꼬신적이 있는데 그 아줌마한테서 수십억원 털어 먹어먹다가 아줌마 딸내미가 빡쳐서 살인청부까지함...
저 새끼 정상은 아님
아수라발할라
카톡으로 보면 뭐 그런거 같고 김동성도 별로긴 한데 카톡도 원본인지 모르고 김용호 부장이란 사람
허위사실로 몇번 쳐맞은적이 있어서 좀 그러네요
mariowario
가세연정도면 해킹 업체에 시켜서 충분히 가능하죠.
김동성은 최순실하고도 연관되있어서 딱히 보호해줄만한 놈도 이제 아니고요.
이아엔유
미친년들 ㅅㅅ 가 거기서 거기지 참 에휴
kkk4876
ㄷㄷㄷㄷ
3생크림듬뿍와플
헐...
크레이지호빵
와 대단하네요
Dubric
말 자지 인가 보지. ㅎㅎ
토렌트010
ㄷㄷㄷㄷㄷㄷ
GigaSlave
머여 이게??
방랑야인
근데 저게 때문에 야는 매장 당한거 아닌가 이미 몇년전 일인걸로 아는데 근데
김용호 저넘도 만만잖은 쓰레기라 ㅎㅎ저건 김용호 저넘이 아니고 다른 데에서
터뜨려서 김동성 매장당한걸로 아는데 김용호 또 줏어다가 관종짓 했나보네 그리고
몇년전 일이에여 한참 그때 떠들석해서 완전 쓰레기라고 소문난...
땅콩벌ㄹ
최근에 이미지 세탁하려고 우리이혼했어요에 나왓는데
전부인과 나오는게 아니라 새 애인과 나왔습니다 그거까려고 푼거 아닐까요?
품새
ㄷㄷㄷㄷ
미래3
유명한 스포츠 선수들이 결혼 잘하는 이유 힘 돈 인지도 게임 끝
마네토
ㅋㅋㅋㅋ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닌데?
붉은오믈렛
방울뱀이라 불릴 정도면 대체 거시기가 얼마나 대단하다는 걸까요? 부럽..
leee00
알려진 불륜녀만 3명이었으니 마누라까지 거기다 숨겨진 불륜녀가 더 있을수도...
정력도 좋고 섹스킬도 좋다라고 봐야죠
살라딘
좀 딴소리긴 한데, 김용호 연예부장? 이색히 언젠가는 정말 칼맞고 뒤질듯 ;;;
개솔들을 안가리고 쳐대서 ^^
o여름이o
솔직히.. 부럽다....ㅡ.,ㅡ
호이oo
헐...
규야야
머야 ㄷㄷㄷㄷㄷ
프로추어
뭐 스테미너 하나는 세계 최상위권 일수있음 월드컵(빙상)1500에서 2위랑1바퀴반으로 이겨버린 세계유일의 선수
smalldw12
3000일꺼에요 1500이 아니라
프로추어
1500이 맞음
https://www.ebn.co.kr/news/view/663272
https://biz.sbs.co.kr/article/10000632969
dirito
스포츠 경기력 트로피 피지컬 모든걸 따져서 국대 역대 최고수준이었죠
하마석
ㅋㅋㅋㅋㅋ
고롱께
어지간한 운동 선수보다 대우가 좋네요~ㅎㅎ
휴라
ㅎㄷㄷㄷㄷ
오함마초인
정말 더럽고 역겹네요. 이건 완전 동물의왕국이 따로없네 ㅉㅉㅉ
daebag
ㅎㅎㅎ!!!!!!!!!!!!!
이니셜Dream
ㅎㄷㄷ 하네요..
봉조비
하~~참
dtddtdtd
ㄷㄷㄷㄷ
황금달빛
아..진짜 저렇게까지 하고....할말하않입니다
에이린그린필드
언제적 이야기를ㅎㅎ 거기다 김용호 쓰레기 새끼 꺼라 진실이라도 별로 좋진 않군요 ㅎㅎ
와썹맨
아냐...진짜 속궁합이 너무 좋아서 ㅅㅅ에 맛들린 여자들은..

뭐든 남자한테 주고 가질려고 해요...

저도 대학생때 천만원 정도 선물들 받은 기억이 있습니다. 연애는 3달인데..ㅎㅎ

저보다 3살연상 누나였는데 카페2개에 건물까지 가진 벤츠끄는 누나였음
7qpwoei44
꼬추 존나 큰가보다..
진국설렁탕
진심 쓰레기 색기
미풍의나셀
저 여자보다 현금 동원력은 장시호씨가 높았을 거 같은데, 그 사람한테는 얼마나 뜯어냈을지...
sarugon
아주쿵짝이...말이 안나오네;;
wellos
인생 참.. 판타스틱하게 사는구만..
혀니켄
캬.......말이 안나오네...;;
PnUpJs
헐.....
디초콜릿
와 소름돋는다 미쳤다 진짜..
꽃수비
ㅋㅋㅋ...또 어떤 오물 응원하다 욕하는지...ㅋㅋㅋ...ㅋㅋㅋ
막시무스1234
그와중에 흑형오면? 흑형이랑 하면 지구를 바칠듯
D명왕
김동성이 완전 제비였네 ㄷㄷㄷ 돈좀 있는 유부녀 꼬셔서 왕창 뜯었네 개가튼넘
야마타라테
음 김용호도 그닥이라..
ABOS
연예계는 썩은물만 살아남는다더니 썩을대로 썩었네
jmk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명적정의
역시 국대 숏트 트랙 벅지는 ..ㅎㄷㄷ 하나보군....
시의적절
오노 만도 못한 놈이 됬네
이디야야
헐.... 머임 ㅡㅡ
DDoDDia
개쩌농..
너를위해산다
국가대표 숏트랙 선수인가요..????????????????
피도짱
장난 아니ㅣ네요
2021V9
미친 ㄷㄷㄷㄷㄷ
우그르탕타라뿅
헐.. 뭐지?
멕라렌3
스케이트선수들 허벅지 개쩔더만..이상화만 봐도 개쩌러..
꿈동산
김용호 저 쓰레기도 좀 사라져야 될 인간인데 렉커충 같은 놈들이 오히려 돈 벌고 큰소리치는 세상이니
바람이분다요
와 대박이구나..
돌말한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너
쇼트트랙이 남자한테 이렇게 좋습니다
트로트콧수염
같은남자가 봐도 잘생기긴 했더만
몸도 좋을테고 여자 남자? 다 좋아할상이긴 하다 ㅎ
막시무스1234
흑형이면 우주를 바칠듯
pickleguy
헐..
아우디홍
김동성 허벅지는 진짜 말벅지.. 근데 가운데 다리까지 완벽했나봄 ㅋㅋㅋㅋ
Kuromejina
국가대표네 ㅋㅋㅋ
으잇
ㅋㅋㅋㅋㅋㅋ
스카이1984
이게 사실이라구?
샤아아즈나블
헐...
달려라11
이거진짜인가요?????
우라잉4444
출처가...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