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너무 야하다 +23
일할 사람은 점점 줄어들고 부양해야할 사람은 점점 늘어나니
필연적으로 세금이 오름...
당연히 고령화로 경제성장률은 꼬라박고 국가는 성장 동력을 잃음.
국민연금을 비롯한 모든 국가사회기금이 고갈되기 시작함.
저출산, 고령화로 돈낼 사람은 줄어들고 받을 사람은 늘어나니 당연한 수순.
우리나라 인구? 많긴 많죠....
몇몇 분들이 '좁아터진 나라에서 사람이 너무 많이 산다. 인구는 더 줄어야한다.' 고 출산률 걱정 할필요가 없다며 생각없이 주장하는데....
전 연령대에서 전체적으로 인구가 감소하는 게 아닌, 출산률 꼴아박으면서 미래의 성장동력들만 줄어드는건 나라의 재앙입니다.
이대로라면 우리 자식들은 젊은 청년 한명이 노인 3~4명을 부양해야 되는 시대가 됩니다.
괜히 다른 선진국들이 저출산, 고령화를 해결하기 위해 수십조씩 들이붓는게 아니죠. 이런 사회현상은 정말 심각하게 생각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여가부 예산으로 비혼 장려 모임 여는거 보고 기가찬 ㅋㅋ
이것만봐도 윗대가리들은 미래 세대에 대한 준비는 하나도 안하고 이 나라 단물만 빨아먹을 생각에 혈안이 된 걸 알 수 있습니다.
신조어인가...?
유리천장 없애고 여자들 고용율높이면 출산율이 오른다고했죠
하지만 오히려 출산율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냥 출산률 올리고 싶으면 신혼부부와 미혼모, 미혼부 가정에 아낌없이 지원해주면 되는데
우리나라는 독신여성들에게 지원금을 퍼주고 있으니까요
애초에 설계부터가 잘못됐죠
그냥 자기들끼리만 단물 빨고 버릴 생각만 하고 있죠
난 항상 생각한다 지금 최고 전성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
재인산성 노릇하고 있음...
몇 십년 뒤에 세금 폭탄 나오면 본인 손을 탓하시오!!! 그때 정권 탓하지 말고!!!
그래서 코로나가 안 없어지는거.... 음모론 같지만 난 그리 생각함....
당연 지도층은 혼혈이나 백인이 차지하고 나머진 동남아 소수민족 될지도....
한국은 경쟁도 너무 치열해서 애키우기 너무 빡셉니다. 당장 애1명 더키우는것에 삶의질이 얼마나 차이납니까?
물론 제 마누라년이 김치년이라 애가지고 남편을 뜯어먹으려드는년이라서 더 그런것도 있지만요.
뭐 능력 부족이겠지만 이 상태에서 결혼했다가는 가족 전체 동반자살각이 나와서 도저히 엄두도 안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