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7급 합격 일베 유저 '자격상실' 이달말 인사위서 결정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시사]경기도, 7급 합격 일베 유저 '자격상실' 이달말 인사위서 결정

7롤판 댓글수 42 조회수 1,114 01.22 23:34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뉴스핌 - 경기도, 7급 합격 일베 유저 '자격상실' 이달말 인사위서 결정 

 

이지명 지사 페북 게재 글. [사진=이재명 지사 페이스북 캡처] 2020.12.31 jungwoo@newspim.com

14일 경기도 관계자에 따르면 성범죄가 의심되는 글을 일베 사이트에 올린 7급 공무원 합격자의 임용을 취소해달라는 국민청원과 관련, 당사자를 특정해 대면조사를 실시했다.

이에 따라 도는 지방공무원임용령 14조에 따라 이달 말 자격상실안건을 인사위원회에 상정한다는 방침이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약칭 일베 사이트에서 성희롱 글들과 장애인 비하 글 등을 수없이 올린 사람의 7급 공무원 임용을 막아주십시오'라는 제목의 청원에서 "어떤 사람이 온라인상에 공무원 합격 인증 사진을 올렸다"며 "이 사람은 과거 길거리에서 여성과 장애인을 몰래 촬영한 뒤 조롱하는 글을 커뮤니티에 수시로 올린 당사자"라고 주장했다.

 

아이고 일베가 임용고시라니 ㅎㄷㄷ..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안녕2
미스터 소크라테스, 유감스런 도시

현실판
o살라딘o
요즘엔 입 잘못 놀리면 ㅈ되죠 ㅋㅋ
해뜨는시간
일베충이면 정부를 졸라 욕하면서...

이런놈이 또 정부아래 공무원은 또 하고싶은가보네요
고스트유부
그러게요. 키워 자슥. 이중인격이라해야되나... 역겨운 부류.
키토임더
가족이나 친척들은 쉬쉬해서 어찌해보겠지만
문제는 동네방네 소문나서 ㅋㅋㅋㅋㅋㅋ얼굴 어떻게 들고 다닐까
고스트유부
개쓰레기 낙인 찍히고 좋죠. 사회에서 격리 시켜야할 대상이니 색출 잘됐다고 봅니다.
푸른대지
이 편지가 사통오달한 번화가에 떨어져 나의 원수가 펴보더라도 내가 죄를 얻지 않을 것인가를 생각하면서 써야 하고, 또 이 편지가 수백 년 동안 전해져서 안목 있는 많은 사람들의 눈에 띄더라도 조롱받지 않을 만한 편지인가를 생각해야 한다

라는 말이 생각 납니다 정약용 의 말씀 이십니다
BOINC참여중
어차피 저놈 취소시켜도 그 자리 대신할 자격있는 사람들은 충분히 많으니 빨리 빨리 결론내야함
남한
이참에 싹다 조사좀 해봐야함 저런새끼 더있을거같음
콜라콜라좋앙
자리가 넘치지 영화/드라마 대사처럼
치킨치즈마요덮밥
짜를수있네 이제 일안하는 공무원등부터 시작해서 싹 물갈이 하자 쓸모없는 잉여 인간들 너무 많다
일베충은참수해
저거는 아직 합격전이라서 그런거고

이미 합격한 놈들은 안되죠
치킨치즈마요덮밥
합격했다고 안되는것도 문제 아닌가요? 언제까지 철밥통이어야하죠?
일베충은참수해
그걸 왜 나한테 따짐?

님이 국민청원하고 사람들한테 도와달라고 하던가

정치판 뛰어들어서 직접 입법을 하세요
royno1
ㅋㅋㅋ 아이고 꼬시다 ㅋㅋ
트윈시그널
그놈 아이피와 집주소 대조해서 확인해라 정부야.
mariowario
글쎄. 표현의 자유를 제한하는건 반대.
오마
ㅋㅋㅋㅋㅋㅋ
드림씨어러
일베 인증인가? ㅎㅎ 이런 말을 하는놈들부터 의심이 감.
우쟁천
뭔 내용인지는 아시나요? 일베라서 무조건 배제하는게 아니라
일베에 올린 글이 미성년자와 성관계 자랑 인증글 이런거 올려서 배제하려는거예요.
쟝파
이거 맞습니다.
쟨 단순히 일베라서가 아니라, 인간 쓰레기라서 그래요.
미성년자 조건만남, 온갖 성희롱 발언 등이 문제되는 겁니다.
고스트유부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는 얘기를 여기서 또 실감. ㅋㅋ
dream1979
미성년자랑 모텔 간것 인증하면서 후기 쓴놈인데.. 그게 표현의 자유입니까?
린민메이
요샌 범죄도 표현의 자유가 되는군요.
Kagura
뭔일인지 좀 알아보고 말씀하셔야죠
daebag
ㅎㅎㅎㅎㅎㅎㅎ
불소
일베 클베 다 공무원되면 안됨
ㅋㅋㅋ
올러게인
일베에 잡것들이 많이오는가 보네
드림씨어러
저딴것들은 뿌리부터 아작내야지..일베는 진짜 핵폐기물 수준임. 다 말살해야함 시부럴놈들임
7롤판
동감합니다 저지른 짓들이 충격적이네요
pppp4
올린 글 들이 안좋은거라 안될듯
7롤판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갈텐데
wdghk
여기도 일베 많죠
7롤판
댓글보니깐 그래보이네요 하하
D명왕
저넘뿐이겠음? 공무원 중에서도 일베 아닌척 하는것들 좀 될텐데
7롤판
그러게요 아이고
꿀민작사
일베충들은 걍 마빡에 낙인 찍어야함
7롤판
푸하하 유쾌하시네요 동감합니다
돼지아부지
일베를 할 수는 있겠지만 저질러놓은 짓은 절대 무시하면 안될듯. 어설픈 토를 달며 임용할것같은 불안함도 있는데 저 정도면 본인들이 사전에 필터링을 못한것에 대한 변명으로라도 짤라야지. 당연히 사전에 거르기 힘들겠지만 팩트로 밝혀진것까지 눈감아주면 절대 안될듯.
사이다탄산
가즈아...
이름이그게뭐야
걸렸으니 걸러낼 수밖에 없지요. 똥 싼 거 걸린 놈들이나 전과자들은 공무원 임용 불가 정도는 낙인 찍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브라캅
오 정의가 실현되나?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구글.준회원 활동제한 규정 댓글+18 02.24 259 0
공지 [공지] 시사글 분류 미지정시 벌점 -10,000P 댓글+40 09.02 5486 13
공지 Tcafe2 회원님들께 댓글+292 04.12 High 134
511950 일반 네이버 스포츠 기사는 댓글 기능이 언제쯤 생길까 댓글+2 04:58 24 0
511949 일반 요새 유튜브 방송들 04:49 84 0
511948 일반 학폭에 대해서 댓글+3 03:46 81 5
511947 일반 타 사이트와 그 사이트가 똑같을수 있나요?...? 댓글+4 03:42 113 0
511946 일반 중립기어 박는게 왜 안되는지 잘 이해가 안갑니다 댓글+12 02:43 258 0
511945 일반 이번 기성용 논란을 들고나온 변호사의 이전 활동 댓글+5 01:56 580 0
511944 일반 알면 알수록 재미진 데드풀~ 헬로키티에서 빵터졌네요 댓글+1 01:51 187 0
511943 일반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오명을 쓴 피해자들이 안타깝네요 댓글+24 01:26 352 2
511942 일반 나는 오토바이에 윈드스크린을 달기가 싫음 댓글+2 01:20 154 0
511941 일반 데드풀은 dc나 마블 안가리고 다 씹음 ㅋㅋ 댓글+5 01:16 183 0
511940 일반 변호사가 기성용 성폭행 했다고 자신있게 입털고는 연락두절 ㅋㅋㅋㅋㅋㅋ 댓글+13 01:13 638 1
511939 일반 티캅님들은 윈도우 뭐써요? 10 vs 7 ? 댓글+33 01:07 217 0
511938 일반 망할 즉석복권.... 댓글+3 00:59 101 0
511937 일반 그린렌턴 데드풀~ ㅋㅋㅋ 데드풀이 죽여버렸음 댓글+7 00:52 245 0
511936 일반 소화전 앞에 주차하면... 댓글+5 00:46 151 0
511935 일반 마블 퀵실버 vs dc 플래시 댓글+3 00:32 232 0
511934 시사 드디어 네이버 실검이 폐지됐군요 댓글+14 00:32 323 0
511933 일반 닉네임을 수동으로 입력시켜서 차단등록을 할 수 있는 방법 없나요? 댓글+1 00:28 70 0
511932 일반 언젠가는 마블vsdc도 나오겠죠 댓글+3 00:21 64 0
511931 일반 혹시 이런 조건의 유투브 음원추출 프로그램이나 사이트 있을까요? 댓글+6 00:10 211 1
511930 일반 ㅋㅋ코인 떡락으로 한강 5부제 할 필요 없는 이유래요 ㅋㅋ 댓글+11 02.24 733 0
511929 시사 현재까지 백신 접종 안한 나라들.jpg 댓글+21 02.24 806 9
511928 일반 심야식당 고독한 미식가 댓글+3 02.24 257 1
511927 일반 아역배우 출신 승마선수 김석 빨개벗은 사진 유포한사건 (영화 아홉살인생 배우) 02.24 751 0
511926 시사 후쿠시마에서 무슨일이? 댓글+11 02.24 425 1
511925 일반 --- 로켓트 꼬추 빵터졌네요 ㅎㅎ; -- 댓글+17 02.24 508 2
511924 일반 톰과 제리중 제리를 좋아 했었습니다만... 댓글+11 02.24 344 0
511923 일반 섹스만 안했지 창녀와 다를께 없어보임 댓글+23 02.24 1279 0
511922 일반 540만원짜리 맥북을 샀는데 철판이 나온 사건 결말 정리 댓글+17 02.24 613 0
511921 시사 '백신접종' 한의사들이 참여하겠다 댓글+42 02.24 271 2
511920 일반 도대체 개독들은 하느님을 믿는건가요 목사를 믿는건가요 댓글+11 02.24 114 1
511919 시사 여러분들은 싱가폴 부동산 정책 어찌 생각하세요? 댓글+7 02.24 133 0
511918 일반 혼술 일본 애니 댓글+8 02.24 344 1
511917 일반 예전에 만들었던 프로그램의 소스 코드를 보았습니다 댓글+8 02.24 183 0
511916 시사 전광훈 "전쟁중에 창녀촌 운영은 합당" 위안부 모독 댓글+29 02.24 393 0
511915 시사 폐기물 불법 매립 .. 몸통은 공무원 댓글+5 02.24 147 0
511914 일반 심야식당 한국판 댓글+11 02.24 358 0
511913 일반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댓글+15 02.24 206 0
511912 시사 해외에서 바라보는 한국 백신접종이 느려진 이유. 댓글+3 02.24 349 0
511911 일반 아래 고독한 미식가글때문에 생각나서 올려봐요 한국편 댓글+13 02.24 124 0
511910 일반 요즘 즐겨보는 드라마~ 댓글+6 02.24 237 0
511909 일반 2월24일 전국 아파트 신고가 발생건수 순위입니다 댓글+3 02.24 126 0
511908 일반 된장 아이스크림..? 댓글+12 02.24 165 1
511907 일반 이스라엘이 대단한건.. 댓글+13 02.24 327 1
511906 시사 여가부 폐지 청원 근황 댓글+23 02.24 528 4
511905 일반 삼성과 애플 소송전 결말.jpg 댓글+15 02.24 411 0
511904 시사 31년 전에 미래를 정확히 예측한 사람. 소오름.. ;; 댓글+10 02.24 666 0
511903 시사 저출산 예산 근황 ㄷㄷ 댓글+15 02.24 374 0
511902 일반 근데 저 출산..........은 결혼을 포기하기 시작하면서 더 그런거 아닐까요?? 댓글+17 02.24 227 0
511901 공지 [공지] 구글.준회원 활동제한 규정 댓글+18 02.24 259 0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