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빠른년생 개족보 제 주변에는 제가 이렇게 해결 했고! 깔끔해졌습니다 ㅋㅋㅋ
글쓴이 : 신이나엣헴엣헴 날짜 : 2020-03-30 (월) 05:45 조회 : 954

사회에서 소개할때 

84년생이랑 같이학교다닌 빠른85년생이면 그냥 84라고 하면 됩니다 

92년생이랑 같이학교다닌 빠른93년생이면 그냥 92라고 하면 됩니다

 

저는 84년생인데 어느날...빠른86년생이 저한테 이름부르면서 반말하는거임! 저는 황당해서 야 내가 너보다 형으로 알고 있는데 이상하네 이러니 빠른86년생이 너 00이랑 친구자나 이럼 ..

 

알고보니 저랑 빠른86사이에 85랑 빠른85가 개족보를 만들어 놓은거임 전 당연히 빠른85랑 친구였던거구요!

 

그래서 그때 이후로 무조건 학년으로 기준 잡아서 생활하고 있음 ...

 

제가 봐왔던 제 주변 빠른년생들은 나이많은 모임가면 한살 올리고! 나이어린 모임가면 한살 내리고! 지들 마음대로 오르락 내리락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저는 제 주변 지인들에게 무조건 제가 학년으로 하게끔 만들고(세뇌시켜둠 ㅋㅋ) 빠른년생 애들한테는 학교 다닌 학년으로 나이 소개하라고 하고 있음! 

 

근데 이것도 단점이 뭐냐면 저랑 2년동안 야!야! 거리면서 친구로 지내던 빠른84년생이 이제 자기한테 형이라 부르라고 해서 형이라고 부르고는 있는데... 2년동안 이름 부르고 야! 야! 했던지라 참 애매함...그래서 부를때 호칭을 잘 안부르고있음 ㅋㅋㅋ

 

아무튼 이 방법으로 제주변 개족보는 완전 깔끔해짐 ㅋㅋㅋㅋ 

최근 컴퓨터톡 게시물
  • 짜증나는 윈도우 10 프리징..
  • 오류문구 관련 문의요
  • 아직도 인텔 빨고 라이젠 깎아내리는 사람들이 있군요 ㅎㅎ
  • 사무용 컴으로 추천한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44hz모니터 구입생각중인데요 좀 봐주세요
  • 드립+0 2020-03-30 06:25 수
		.정 삭제
    이제 태어나는 애들은 그런거 없죠. 그냥 출생년도 순으로 학교 들어감.
    부모가 억지로 일찍 보내지 않는 이상..
    드립+0 2020-03-30 07:35 수
		.정 삭제
    학교대로 하면 됨. 대학교는 학번이겠고요. 회사는 입사순이죠.
    드립+0 2020-03-30 08:03 수
		.정 삭제
    난 사회 나와서는 빠른년생이니 뭐니 하는거 다 무시했었는데. 빠른년생 타령하는 애들에게는 너네 학교에서나 그렇게 따져라고 했음. 그런데 사회 나오면 나이차이 많이 안나면 점점 말도 살짝씩 놓게 되고 크게 신경 안쓰는데
    드립+0 2020-03-30 08:27 수
		.정 삭제
    난 빠른이라서 ..~~ 이득만 보고 있어서.

    만약
    "84년생인데 어느날...빠른86년생이 저한테 이름부르면서 반말하는거임! 저는 황당해서 야 내가 너보다 형으로 알고 있는데 이상하네 이러니 빠른86년생이 너 00이랑 친구자나 이럼 .."
    이런일이 생기면.
    " 00이랑 친구지 너랑 친구 아니다." 라고 말해주면 됨.
    1년 넘게 차이나는 놈이 그러면 안되지. ㅎㅎㅎ
    드립+0 2020-03-30 11:10 수
		.정 삭제
    그것도 기분좋지는 않아요
    모르고 당하면 나중에 기분 더 더럽습니다.
    드립+0 2020-03-30 11:21 수
		.정 삭제
    같이 커온사이라면 뭐 어쩔 수 없는데...
    사회나와서 첨 본넘이 그런소릴하면 상대안하는게 답
    드립+0 2020-03-30 11:33 수
		.정 삭제
    1년 재수하고 들어온 동기가 있었는데. 다른 애들이 다 형이라 부르길래 형인갑다 했는데.
    빠른 . 것도 3월 생 빠른이었음. 나도 3월 생이라 같은년 같은월인데 형이라 불러야 함.
    드립+0 2020-03-30 12:00 수
		.정 삭제
    당신이 무슨 법관도 아니고 모든사람이 당신 말을 다 따라야할이유도 없어보이는데
    이런방식을 해결책이라고 적는건 좀 아닌듯
    드립+0 2020-03-31 00:33 수
		.정 삭제
    저는 이렇게 하고 있고 제 주변 지인들 다들 이렇게 불만없이 하고 있어서 경험담을 한번 끄적여 본겁니다 삐뚤게 듣지 마시라요  ㅋㅋㅋ저랑 제주변 지인들은 효과가 좋아서 적은거 뿐입니다
    드립+0 2020-03-30 12:30 수
		.정 삭제
    조기 졸업해도 같은 학년 쳐주는건가요? ㅋㅋ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안내] 포인트거래 사기범 [강영J] 에게 피해를 보신분들께 +22 캡틴하루 2020-06-02 1283 8
    공지   [공지] 비밀번호 해킹후 바이러스 유포 주의 +17 캡틴하루 2020-05-21 1145 7
    공지   Tcafe2 회원님들께 +285 캡틴하루 2020-04-12 47058 109
    5143018 시사   소방관 순직하자 32년만에 나타난 생모 .. +1 해물쌍피 12:19 88 0
    5142980 일반   집에 모기 없애는 방법 +9 rmflqms 12:06 389 1
    5142970 일반   인터넷 원두 좋은 곳 있음?? +7 잿더미로만들 12:01 92 0
    5142968 일반   요즘 SNS 에 유행하는거 +5 fdjvgfh 12:01 270 0
    5142960 일반   정치글 요즘 안 보여서 시원하네요. +2 곰동가리 11:57 121 0
    5142952 일반   사유리도 라미네이트 했네요 +4 6월말대개봉 11:54 558 0
    5142854 시사   폭도에게 반격기 쓰는 시위대 (미국 근황) +6 zklmalq 11:27 728 0
    5142840 일반   지금까지 키운 견종별 느낀점 1편 +31 수박마루 11:23 570 0
    5142811 일반   한국 여자들이 제일 후회한다는 성형수술 ㄷㄷㄷ +33 참별미소 11:17 1540 0
    5142794 시사   “전동킥보드는 자동차, 차처럼 의무 보험 대상”…첫 판결 +5 시워르 11:12 380 0
    5142727 일반   76년 아파트 사셨다는분의 댓글 +21 하흑 10:36 1405 0
    5142702 일반   백상에서 대상은 누가 탈거같음? +1 미즈치 10:20 178 0
    5142667 일반   딸에게 운전을 가르키고있는 흑인 대통령과 백인경찰 +12 zklmalq 10:09 979 0
    5142649 시사   이번 미국 폭동은 걍 +8 djljlkfjejiv 10:02 775 0
    5142629 일반   와플메이커 엄청 편한거 발견. +12 매일이일요일 09:54 916 0
    5142615 일반   친일행위자 현충원 이장 공감도 +20 zklmalq 09:49 761 0
    5142571 일반   저한테 협박성 메일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31 흉야흉야 09:37 1129 0
    5142553 일반   해운대 해수욕장 개장에 관하여. +21 ssaiki 09:32 644 0
    5142542 일반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술먹기전 최고의 약은? +20 말리부봉 09:27 381 0
    5142534 시사   서울역 묻지마 폭행 사건. 한국인도 짱깨화 되가는가? +17 매너와예절 09:24 985 3
    5142516 일반   어제 KBS 역사저널 그날 +12 윤잰무조건다 09:18 515 1
    5142512 일반   안녕하세요. smile입니다. +15 ☆smile★a 09:15 378 0
    5142503 일반   털린 미국가게들은 보상 다 받나요? +14 efokowsfm 09:12 751 0
    5142486 시사   대한민국 외교부, 홍콩보안법 관련 공식입장 +16 zklmalq 09:00 686 2
    5142460 시사   여자를 때려서 죽였네요 +26 골드리스트 08:45 1924 1
    5142450 시사   아동 성착취물 보기만 해도 1년 이상 징역…아청법 개정안 통과 +12 한립신공 08:37 871 0
    5142438 일반   1977년 재벌그룹에서 그룹 공체로 고졸도 뽑았네요 +20 하흑 08:26 722 0
    5142435 일반   코로나 시국때문에 좋은점 한가지 +10 꼬리칸 08:25 532 0
    5142422 시사   진짜 흑인 시위와중에 약탈하는 애들은 반죽여놓고싶네요 +3 복돌리마 08:08 354 0
    5142380 일반   구글에서 사람이 좋다 옛날 자료 하나 +7 gjwhg 07:28 384 0
    5142368 시사   [ABC7] LA경찰,방위군 vs 시민들 대치. 실시간 중계~!! +6 시나휘성 07:11 805 0
    5142351 일반   박사방 가담자 6만명 전원 신상공개 추진! +34 고마쎄 06:35 1619 2
    5142345 일반   6월3일 아파트,분양권 실거래(건수:3,664건 신고가:470건) 퇴근하자 06:25 113 0
    5142329 일반   사람은 어느정도 화낼줄도 알아야 되는 것 같네요. +17 니가먼데이 05:42 904 3
    5142327 일반   대체 무슨 차이가 있을까? 스페이스x와 NASA 우주선 전격 비교 +1 koosa 05:34 466 0
    5142292 일반   헐 포인트 사기범 공지 뭐져?ㄷㄷㄷ +7 펀쿨섹좌 02:55 1046 0
    5142289 일반   티캅유저들중 미국에 사는분들께 +10 수박마루 02:47 509 0
    5142259 일반   한국 뉴스에는 나오기 힘든 미국 현재 상황들. +9 koreansngel9 02:30 1374 0
    5142173 일반   음.. 혹시 다들 메가 오류 발생하시나요? +6 동해물마르고 01:27 231 0
    5142096 일반   과학계 논란?? +57 HIDAHIDA 00:44 2310 0
    5142091 일반   음, 저도 3000일 달성했습니다. +5 종이단면 00:41 304 0
    5142085 일반   코스트코 꿀팁 하나 알려드릴게요 +25 HIDAHIDA 00:36 1571 1
    5142078 일반   히힛 저두 2000일 달성했습니당 +8 뚝배기요리사 00:32 246 0
    5142068 시사   KBS 여자화장실 '몰카' 용의자는 개그맨…경찰에 자수 +20 강냥이 00:28 2035 1
    5142043 일반   드뎌.. 우리 동네에도 코로나가 상륙했네요. +6 이름모니 00:10 803 1
    5142023 일반   1900일 됐습니다 ㅋㅋ +9 akandy 00:01 376 0
    5141985 일반   캡틴하루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 +12 해물쌍피 2020-06-02 640 3
    5141978 시사   들끓는 미국..흑인만 상점 약탈한다? +15 폭풍바다 2020-06-02 1542 0
    5141912 시사   하루 아침에 싸그리 털린 한국교민의 탄식 +26 달리비마 2020-06-02 1666 1
    5141906 일반   ㅋㅋㅋ 웃긴 영화의 한장면 ㅋㅋ +5 koosa 2020-06-02 590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