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CNN에서 섭외한 자가격리 전문가
글쓴이 : 세나6주년 날짜 : 2020-03-28 (토) 23:04 조회 : 2100

자가격.jpg

 

 

 

특이사항 : 외출시 죽음

 

 

최근 스포츠 게시물
  • 역대 월드컵 제일 황당했던 조 중 하나
  • K리그 역대 최악의 종료 휘슬 gif
  • 김성한 레전드gif
  • 이젠 늙어버린 타이슨gif
  • KBO 카메라맨gif
  • 드립+0 2020-03-28 23:06 수
		.정 삭제
    외출시 죽음.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8 23:06 수
		.정 삭제
    혼자 놀기의 마스터...
    드립+0 2020-03-28 23:06 수
		.정 삭제
    찐이다....ㄷㄷ
    드립+0 2020-03-28 23:07 수
		.정 삭제
    자가 격리가 아니라 저건  강제강금 아닌가 ..
    드립+0 2020-03-28 23:08 수
		.정 삭제
    전문가가.........
    드립+0 2020-03-28 23:10 수
		.정 삭제
    우주에서 혼자 놀기의 진수를 터득했을 듯 ㅋㅋㅋ
    드립+0 2020-03-28 23:12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
    드립+0 2020-03-28 23:12 수
		.정 삭제
    이야...제대로 섭외했네요. 우주비행사보다 더 자가격리를 성공적으로 잘 할 사람은 없을 듯 하네요
    드립+0 2020-03-28 23:14 수
		.정 삭제
    이 새퀴들 진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8 23:16 수
		.정 삭제
    아에 못나가는 상황에서 혼자노는걸 잘하게 되는거와...
    나갈 수 있는데도 혼자 놀아야되는것의 차이가 쫌... 있지 않을까?
    드립+0 2020-03-28 23:2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8 23:2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8 23:25 수
		.정 삭제
    맞는말이네 ㅋㅋㅋ
    드립+0 2020-03-28 23:54 수
		.정 삭제
    저분 그분인가?? 쌍둥이인데...
    우주에 있어 지구있는 브라더 보다 나이가 0.0000000몇초 젊다는..~__~;;
    드립+0 2020-03-29 00:02 수
		.정 삭제
    워...찐 등장ㅋㅋㅋ
    드립+0 2020-03-29 00:07 수
		.정 삭제
    근데 외출시 복장이 문제지
    드립+0 2020-03-29 00:18 수
		.정 삭제
    자체 격리 잘하는 사람이네
    드립+0 2020-03-29 00:20 수
		.정 삭제
    제일 잘할사람이네
    드립+0 2020-03-29 00:42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3-29 00:55 수
		.정 삭제
    전문가시네요 ㅋㅋㅋ
    드립+0 2020-03-29 01:06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9 01:29 수
		.정 삭제
    자가격리 끝판왕이네
    드립+0 2020-03-29 01:50 수
		.정 삭제
    헐;;; 우주비행사;;; 도움이 되나?
    드립+0 2020-03-29 03:09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3-29 03:44 수
		.정 삭제
    짱이다 ㅋㅋㅋ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비밀번호 해킹후 바이러스 유포 주의 +17 캡틴하루 2020-05-21 981 6
    공지   Tcafe2 회원님들께 +285 캡틴하루 2020-04-12 46749 108
    5129884 일반   안마방에 대한 일본 여자의 생각 +6 №가온누리™ 13:26 278 0
    5129872 시사   코로나 신규 확진자 39명…나흘 만에 30명대로 +1 사이다탄산 13:24 73 0
    5129871 일반   연령층이 어떻게들 되시나요? +3 고마쎄 13:24 85 0
    5129861 일반   보배드림펌] 버스뒷문승차 어찌 생각하세요 ? +10 해물쌍피 13:22 172 0
    5129814 일반   집 계약했는데 "여기서 사람 죽었대"…해지할 수 있을까 (잘알아둬야겠네요 +5 더운여름동네 13:14 294 0
    5129799 시사   요 몇일 자게에서 분란일으키던 그는 갔습니다. +12 사이다탄산 13:11 227 3
    5129758 시사   미국 소요 사태 취재하는 기자에게 조준하는 경찰. +5 dream1979 13:01 308 0
    5129752 일반   수배자 수감자는 '그림의 떡'…재난지원금 못받는 사람 누구? +6 №가온누리™ 13:00 313 0
    5129731 일반   당근케익 한번먹으면 헤어나올수 없는 중독 +9 강남구논현동 12:53 287 0
    5129723 일반   오늘자 경찰 순경시험 한국사 문제 +18 №가온누리™ 12:49 515 0
    5129717 시사   현대판 혹성탈출 +4 똥또로롱 12:47 235 0
    5129715 일반   이번에 수면제 처방을 받았는데요. +7 니가먼데이 12:47 199 0
    5129711 시사   ㅇ읍읍 이는 ... 이렇게 전직 했습니다 .. 해물쌍피 12:46 120 0
    5129710 일반   80년대 식당 가격표..그리고 댓글들 +6 하흑 12:46 322 0
    5129686 일반   더킹이 갈데까지 간 모양이군요 +5 MoonAndStars 12:40 302 0
    5129681 일반   자전거 탄 아이 쫓아가서 차로 박은 아줌마 +20 Wkq647 12:39 297 0
    5129600 일반   6월 1일 맘스터치 메뉴 대규모 정리 안내.txt +30 samatiker 12:22 1021 0
    5129597 일반   얼탱이없는 학원선생님 축의금 논란 +21 №가온누리™ 12:21 623 0
    5129596 일반   1년간 자유를 달라는 와이프.jpg +25 박태리 12:21 676 0
    5129575 일반   윈도우 20h1 정식 버전이 나왔는데... +4 devilduo 12:13 341 0
    5129568 일반   Topaz Video Enhance AI 영화필름 12:07 61 0
    5129534 일반   김복동 할머니 장학금 윤미향 딸 받음. +14 jwk2821 11:50 866 1
    5129531 일반   20대 여성들 "집없는 남자와 결혼하느니 차라리 혼자살겠다" +27 쫄따구000 11:49 1007 0
    5129522 일반   아이폰으로 넥플릭스 보는 법??? +1 쩔좀해주셈 11:46 142 0
    5129485 시사   코로나 완화 정책으로 창녀들은 영업 가능하지만 헬스장은 못 가는 나라가 있다? +1 츙췡촁 11:23 510 0
    5129466 시사   성매매, 유흥 코로나 직격타 .. +15 해물쌍피 11:19 1179 1
    5129423 일반   푸라닭이라는 닭집도 생겼네요 +21 후두둑 11:07 660 0
    5129390 일반   쪽지 기능이 있었군요 ㅎㅎ +7 고마쎄 10:53 267 0
    5129388 일반   한약...... 보약은 아무래도 이건 거의 신앙같은거 아닌가여? +25 펀쿨섹좌 10:50 499 0
    5129374 일반   TV모니터를 PC모니터로 괜히 바꿨어요. +19 VidaLoca 10:44 878 0
    5129327 일반   미국 폭동근황 (펌글) +29 nine96six 10:25 1781 0
    5129322 일반   어제 아침엔 쌀쌀하드니 점심부터 여름이네여 +5 dfemsjd 10:22 160 0
    5129279 일반   로이킴관련 이런내용도 있었네요 +12 강남구논현동 09:56 1134 0
    5129273 일반   인도 원숭이들 몰살 당할뻔... +10 츙췡촁 09:53 1254 0
    5129257 일반   한국전쟁때 핵전쟁 일촉즉박까지 갔었네요 ㄷㄷㄷ +16 참별미소 09:38 976 0
    5129210 일반   협력 게시판 입장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5 후닝요우 09:05 364 0
    5129205 일반   치과 125만원 내고 나왔습니다 +25 별다방77 09:01 1265 0
    5129185 시사   트럼프 "美, 홍콩 특별지위 박탈 절차 착수" +9 zklmalq 08:53 587 0
    5129156 일반   이순신장군 복원 피규어 +27 zklmalq 08:38 1084 1
    5129154 일반   twocontrol 폐쇄 당했네요 +2 키키팡팡 08:34 516 1
    5129147 일반   미니애폴리스 폭동 때문에 재조명받는 한인 동포들 +7 ss1dz 08:17 623 0
    5129132 일반   로젠택배 열받네요 ... +20 카사노obar 07:56 893 0
    5129125 일반   아아 그분은 가셨군요 ㅜ +14 펀쿨섹좌 07:42 1048 2
    5129120 일반   개인방송중 개변태 등장.gif +12 박태리 07:20 1673 0
    5129118 일반   요리 잘 안하는 사람은 요리 할때마다 헷갈리는 것.jpg +15 박태리 07:18 564 0
    5129090 일반   5월30일 아파트,분양권 실거래(건수:2,442건 신고가:293건) +1 퇴근하자 06:35 112 0
    5129075 시사   홍콩 보안법이라는게 요약해보면 +12 토렌티카 06:04 755 1
    5128962 일반   이거 저만 몰랐던 사실인가요? 이수근 충격이네 +38 20년백수 02:34 5389 4
    5128927 시사   어차피 검찰 조사해도 신뢰가 안 가는게.. +28 DemaciaV 02:04 1028 5
    5128911 일반   우리나라에서 이런 손소독제 첨보실거예요 ㅋ +31 홍실짱 01:43 1489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