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일부 일본 10대들 근황..
글쓴이 : 고롬코 날짜 : 2020-03-22 (일) 17:02 조회 : 41696


 


11.jpg

 

 

 


최근 정치사회 게시물
  • 부정선거다 vs 부정선거아니다
  • 대깨문들아 일자리 많아졌니?
  • 통합당 ‘부정선거 의혹 보고서’ 배포···조작설 일축
  • 문대통령 신앙과 노동의 경건함으로 가장 아름다운 십자가
  • 문 대통령 “신앙과 노동의 경건함으로 가장 아름다운 십자가”
  • 드립+0 2020-03-22 17:03 수
		.정 삭제
    일부 일본인들 저런다는 소린 들었는데 ㄷㄷ
    드립+3 2020-03-25 10:00 수
		.정 삭제
    일부 한국인도 저러고 있음... 일본에서 유튜브하는 관종있는데 독도 일본땅이라고 하고 위안부는 없었다 이지랄하면서 조만간 일본 귀화하는 놈 있음
    드립+0 2020-03-26 00:49 수
		.정 삭제
    이번 일본내 중학교 역사교과서에 채택된 곳중 두 출판사는 위안부 설치되었다라고는 썼는데 독도는 아직도 지네땅이라고 써놈..
    드립+0 2020-03-29 16:08 수
		.정 삭제
    원래 남의 떡이 더 맛있어 보이는거임
    드립+1 2020-03-22 17:04 수
		.정 삭제
    귀화하세요. 환영입니다.ㅎㅎ
    드립+0 2020-03-23 19:04 수
		.정 삭제
    안됩니다. 쪽바리는 거르세요
    드립+4 2020-03-24 13:46 수
		.정 삭제
    일본여자는 받아도 됩니다. 남자는 거르고요~
    드립+0 2020-03-27 13:52 수
		.정 삭제
    특히 그쪽 계통은 환영임 ㅋㅋ
    드립+0 2020-03-27 18:02 수
		.정 삭제
    저런애가 한국오면  천황폐하 만세 외치는 거에요  그냥 관종인것.. 이라고 생각됩니다.
    드립+0 2020-03-29 19:01 수
		.정 삭제
    한일 부부 아느지인 분에게 한번 물어보면 알듯..
    드립+5 2020-03-22 17:04 수
		.정 삭제
    훌륭하군요 한국인으로 받아주고 싶을정도네요
    드립+0 2020-03-22 17:04 수
		.정 삭제
    10대에게도 현재 질병 관련해서 대처방식이 잘못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는 상황이라면
    정말 심각한 상황이 아닐까요?
    드립+0 2020-03-22 17:05 수
		.정 삭제
    왜국 정말 답없는 족속
    왜 저럴까? 진심이라면 더 극혐!
    드립+3 2020-03-22 17:06 수
		.정 삭제
    좋아 하는건 좋은데 오버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되도록이면 친하게 지내자고.
    드립+1 2020-03-22 17:06 수
		.정 삭제
    근데 뉴스에 나오는것 처럼 혐한 당한사람들 있나요?
    몇십번 왔다갔다 하면서 한번도 그런적 없었는데 한번 겪어나 보고싶네요
    드립+7 2020-03-22 17:33 수
		.정 삭제
    일본 방송에서도 보도된 내용임.
    길거리에서 혐한에
    서점에 혐한 책들이 판매 되고 있는곳이 일본임.
    드립+3 2020-03-22 18:20 수
		.정 삭제
    다 일반화의 오류입니다.
    같은 이유로 저 위에 트위터 일본학생 몇몇만 보고 일본인이 모두 한국을 좋아한다고 생각할 수도 없는거고요
    드립+1 2020-03-22 19:08 수
		.정 삭제
    그렇긴하죠 ㅋㅋ 직업특성상 자주 왕래하는 편인데
    만나는 사람들도 지인이외 지인 아는사람들이라 그런지 엄청 친근하게 대해서 한편으론 부담스럽기 까지 하더라구요
    한국인 처럼 생긴게 티가나서 그런지 먼저와서 말거는 사람들도 있고해서.. 긴가민가 합니다 ㅋㅋ
    드립+1 2020-03-24 11:00 수
		.정 삭제
    일본인들은 종자가 겉과속이 다르기로 세계에서 유명한 족속이라 겉모습을 보고 판단할수 없습니다. 일단 그들은 상호간의 예의를 매우 중시하기에 문화자체가 표면적으로는 매우 예의바르지만 속은 음흉하기로 유명한 인간들입니다. 우리나라처럼 직설적이고 개방적이지 못해요.
    드립+0 2020-03-24 13:32 수
		.정 삭제
    일본에서 가게를 운영하는 혹은 일본 방문해서 하는 유투버들 그리고 일본인 한국유투버등에 나오는게 다 그냥 자극적인 방송을 하기 위한 거짓부렁이란 거에요??
    드립+0 2020-03-24 14:11 수
		.정 삭제
    혐한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한 적 없고요
    그걸 일본인 전체라고 생각하는게 일반화의 오류입니다.
    애초에 자극적인 혐한 영상이니까 유투브까지 올라오겠죠?
    드립+0 2020-03-24 14:31 수
		.정 삭제
    아니 유투버들이 가서 혐한 시위 중개하는건데....
    그리고 일반 일본에 거주하는 유투버는 그냥 있는데 이미 허락도 다받고 하는데도 종업원이와서 강압적으로 한국어쓰니까 무시하고 ㅋㅋ
    이런것들이요
    그리고 바보들이 아닌이상 이거본다고 모든 일본인은 혐한하는구나 하는 일반화 보다는
    혐한도 있구나 하죠
    전 개인적으로 여행갈때 혐한당한적 있기도하고 뭐 일본에서 말고요 일본 가본적 없으니...
    인종차별을 당한적도 있어요 그렇다고 그나라가 다 혐한한다 인종차별한다 라고는 안하죠
    몇번 갔다가 안당했다고 혐한이란게 일반화의 오류다 라고하기엔... 무리가 있네요
    드립+0 2020-03-24 21:00 수
		.정 삭제
    첫댓을 보니 '혐한이 있나요?' 에 대한 답변으로 제가 일반화의 오류라고 대답한건 제가 잘못썼고 틀린게 맞네요.
    여기 댓글들만 봐도 카페다운님이 언급하신 바보들이 너무 많아서 그 사람들 겨냥해서 쓴 말이었습니다.

    저도 유럽여행가선 인종차별 당해봤고 일본에선 안당해봤는데,
    일본에서 일하는 친구 말로는 일본인 문화 자체가 혐한을 하더라도 그걸 대놓고 티내기 힘들어서 실제로 개인이 혐한을 당하는 일은 거의 없다고 하더라고요
    드립+0 2020-03-24 21:59 수
		.정 삭제
    그렇군요 전 참고로 대만에서 당했었어요
    그당시에는 혐한인줄 몰랐는데 역사를 알고 보니 혐한이더라고요.. 대만에서 온사람 만났을때도 말들어보니 혐한이 있다고 하길래... 아무튼 일본은 그런거 당하기 힘든나라군요  제가 가본적이 없다보니 경험자의 말이 아무래도 더 맞겠죠 ?
    드립+0 2020-03-24 21:00 수
		.정 삭제
    첫댓을 보니 '혐한이 있나요?' 에 대한 답변으로 제가 일반화의 오류라고 대답한건 제가 잘못썼고 틀린게 맞네요.
    여기 댓글들만 봐도 카페다운님이 언급하신 바보들이 너무 많아서 그 사람들 겨냥해서 쓴 말이었습니다.

    저도 유럽여행가선 인종차별 당해봤고 일본에선 안당해봤는데,
    일본에서 일하는 친구 말로는 일본인 문화 자체가 혐한을 하더라도 그걸 대놓고 티내기 힘들어서 실제로 개인이 혐한을 당하는 일은 거의 없다고 하더라고요
    드립+0 2020-03-22 18:44 수
		.정 삭제
    외모가 어떠신지?..멸치가 길에서 일본녀한테 난파하면 일본놈이 뒷목잡고 시비걸수 있음
    드립+0 2020-03-22 19:10 수
		.정 삭제
    운동을 꾸준히 해서 그런가 그런일은 한번도 없었네요ㅋㅋㅋ
    드립+1 2020-03-22 19:11 수
		.정 삭제
    그럼 외모탓이 맞음 일본놈도 사람 봐가면서 시비걸음 ㅎㅎ
    한 두달전이었나? 민성 이라는 유튜버가 일본사는데 걔가 거기서 유튜버하는 곱상하게 생긴 남자애랑 같이 방송다닌적 있음 별명이 L 인데 데쓰노트에 나오는 그 천재소년 걔처럼 하고다님 얼굴이 창백함 암튼 둘이 방송하며 길가다 그 동생이 일본여자한테 혼자가서 말걸었음 그래서 분위기 좋게 대화하고 서로 통성명하며 잘하고 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누가 그 L이라는애 뒷목을 갑자기 덥석 잡는거임 뒷덜미를 그래서 얘가 놀래서 뒤돌아 봤더니 뭔 일본놈이 시비를걸음 그래서 얘가 일본말 잘함 넌 뭐냐? 이여자들 남친이냐? 하니 여자들이 모르는사람이라고 그런데 그놈이 지금 뭐하는거냐 막 이지랄 여자들 무서워서 도망가고 L이 그러니까 넌 누구냐? 나 지금 얘들이랑 통성명하고 분위기 좋았는데 뭐냐? 하니까 왜 일본여자한테 찝적대냐는 식으로 말함 그때 뒤에있던 민성이 보고는 달려와서 너 뭐냐? 민성도 일본어를 잘은 못해서 할말은함...넌 뭐하는놈이냐 이러니까 갑자기 이놈이 2대1이니까 꼬리를 내림 정말 웃겼음 ㅋㅋㅋ 그래서 막 몰아붙였음 너 누구야? 뭔데 시비를걸어? 그러면서 민성이 막 화를 내니까 아니 저 난 그냥 일본여자들이 위험에 빠진줄 알았다는 개소리 시전 그래서 둘이 어처구니 없어서 막 혼내다 야 그냥 사과하고 갈길가라 그러니까 이놈이 기세좋다가 연신 머리를 조아리면서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이지랄하더니 도망감 ㅋㅋㅋㅋㅋ 일본놈 종특임
    드립+1 2020-03-22 23:46 수
		.정 삭제
    유투버 남자중에도 실제로 촬영중에 혐한 실시간으로 당하던데.
    드립+0 2020-03-23 07:15 수
		.정 삭제
    원래 개인방송하면 그냥 욕먹는건 어느나라나 똑같음
    한국에서 활동하는 일본인 개인방송들도 그냥 일본인라고 일혐 받고 있는거랑 똑같죠
    드립+0 2020-03-24 02:47 수
		.정 삭제
    어떤일본인이 일혐받나요 ? 야방하는 애들 보면  나이 많은분들이나 젊은 사람들이나 대부분 친절하게 대하던대?
    드립+0 2020-03-24 09:26 수
		.정 삭제
    유이뽕이라고 개인방송하는 일본인 있는데 일혐으로 그냥 방송키면 욕하러오는 쓰레기들 많아서 엄청 논란됬었죠
    드립+0 2020-03-24 01:13 수
		.정 삭제
    혐한 시위할 때 태극기 들고 돌아다니다 보면 겪지 않을까요
    드립+0 2020-03-24 01:51 수
		.정 삭제
    혐한 하는 사람도 있는데 한국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요 예전에 일본여행 갔는데 그 지역 여대생들이랑 놀았는데 한국 좋아해서 여러 이야기도 하고 잘 놀았음 외국에서 놀러왔다고 돈도 더 내주고 숙소는 게스트하우스 갔는데 거기 집주인 가족들도 친절히 해줘서 만족했었음 그래서 저한텐 친절하다는 이미지가 강했음
    드립+0 2020-03-24 03:31 수
		.정 삭제
    뭐든 일반화하는건 좋지 않습네다 ㅇㅅㅇ
    드립+0 2020-03-28 00:33 수
		.정 삭제
    비지니스로 가면 친절하겠죠 당연히, 여행으로 다니다보면 지나가면서 욕하는 경우 꽤 있습니다. 일본어 모르면 물론 못알아먹지요
    드립+1 2020-03-22 17:07 수
		.정 삭제
    깨어잇는 일본국민은 현 일본 상황이 어떤지 잘 알고 있을테니.. 우리가 아베국가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ㅋ
    드립+0 2020-03-22 17:09 수
		.정 삭제
    아이구야..
    드립+0 2020-03-22 17:10 수
		.정 삭제
    왜 저러는 걸까요???
    드립+1 2020-03-22 17:11 수
		.정 삭제
    아무래도 젊은층들에게 한류영향이 크지 않을까 뭐 이렇게 봅니다
    드립+0 2020-03-22 17:22 수
		.정 삭제
    20대 이후 세대 들은 일본 정치에서 실망을 해서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빅뱅 등등 아이돌에 팬이며 한국 드라마  영화 보며 자란 세대를 말 합니다.
    일본 티비는 안본다고 하네요 ㅎㅎ
    드립+0 2020-03-22 17:10 수
		.정 삭제
    무슨 일이여?
    드립+1 2020-03-22 17:11 수
		.정 삭제
    자기 나랄 사랑 하면서 타국을 좋아하는건 보기 좋아도
    저런 식으로 자기 나라 깍아 내리며 다른 나라 좋다고 하는건 극혐함..
    우리나라 친일파 처럼...조센징 거리면서 천황폐하 만세 하는 새키들 개극혐
    드립+0 2020-03-22 17:35 수
		.정 삭제
    저런게 종특이 아닌가 싶네요.
    적당한 중간선이 없다는거 ...
    드립+0 2020-03-22 17:14 수
		.정 삭제
    일본의 혐한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는 중장년층입니다.
    젊은층과는 차이가 있고 나이가 어릴수록 한류에 푹빠진 사람이 많다고 해요.
    드립+0 2020-03-22 17:16 수
		.정 삭제
    자기나라들이 잘못 되어 간다는걸 드디어 깨닫긴 한건가
    아니면 작전인건가
    드립+0 2020-03-22 17:17 수
		.정 삭제
    어쨌든 한편으론 일본 얘들중에 친한파가 늘어난다는건 나름 나쁘진 않을듯 ㅇㅇ
    드립+0 2020-03-22 17:24 수
		.정 삭제
    자국도 싫어하는 사람이 과연 진심으로 다른나라를 좋아할수 있을까?
    드립+0 2020-03-22 17:30 수
		.정 삭제
    귀화해야 겠네
    드립+1 2020-03-22 17:31 수
		.정 삭제
    뭐 우리나라 좋아해준다니까 마다할 일은 없지만 그래도 자국을 너무 폄하하면서까지 좋아하는건 객관적으로 봤을때는 그다지 마냥 좋아보이지는 않음. 모든지 과유불급임 적당한게 좋은거
    드립+0 2020-03-22 17:33 수
		.정 삭제
    아직 애들이라 비교적 때가 덜 탓기 때문에
    객관적 비교가 가능한 것이겠죠
    드립+0 2020-03-22 17:39 수
		.정 삭제
    헐 ㅠ ㅠㄷㄷ
    드립+9 2020-03-22 17:41 수
		.정 삭제
    친한이라고 마냥 좋아 보이나요?
    저런 애들이야말로 굉장히 위험하고 상종하지 말아야 할 종자들입니다.

    내 가족이 잘못했을때
    자기 가족이라고 옹호하며 무조건적으로 편드는 것과
    자기 가족을 객관적으로 비판하면서 용서를 구하는 것과
    자기 가족을 후려치며 죽일 놈이라고 욕하는 것 중에서
    가장 위험한 건 맨 아랫 유형의 사람입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일베나 메갈이 저기에 들어가죠.
    자기혐오가 심해져서 자기가 속한 집단에 대한 무조건적 비난하는 사람과는 상종하면 안됩니다.
    정치적이고 외교적인 문제를 떠나서도, 아니 오히려 그런 측면에서 보면 더욱 더
    인간같잖은 것들입니다.
    드립+2 2020-03-22 17:46 수
		.정 삭제
    그리고 우리나라에도 저런 종자들은 많습니다.
    일본이 무조건 잘했다고, 우리나라가 무조건 잘못했다고 하는 애들.... 속칭 토왜들이라고 하죠.
    울나라 토왜들 보면서 일본인들이 뭐라고 할 것 같나요?

    다시 말하지만,
    토왜들은 그냥 인간같잖은 것들입니다.
    그들의 정치적인, 혹은 외교적인 입장이 반대여도 마찬가지입니다.
    드립+0 2020-03-22 17:48 수
		.정 삭제
    아베 하는 꼬라지 보면 ..답이없음..
    드립+0 2020-03-22 17:59 수
		.정 삭제
    저 정도면 오라고 해서 우선 국방의 의무부터,... 그 다음 대마도 정도는 정벌해야지요
    드립+0 2020-03-22 17:59 수
		.정 삭제
    한국에도 이런류 많음 한국이 싫으면 딴 나라 동경하게됨 ㅋㅋ  탈 한국 한때 유행했자나.. 이게 나라냐 면서 ㅋㅋ
    드립+0 2020-03-22 18:02 수
		.정 삭제
    재밌네
    드립+0 2020-03-22 18:25 수
		.정 삭제
    https://youtu.be/giIKs6cRSHE?t=82

    이거 보면 나와있어요
    드립+0 2020-03-22 18:29 수
		.정 삭제
    뭐.. 싫어하는 것보다 낫긴 한데 굉장히 생소하네요.
    드립+1 2020-03-22 18:30 수
		.정 삭제
    걍 여기에도 있는 일뽕같은 거죠 뭐
    드립+0 2020-03-22 18:31 수
		.정 삭제
    그래도 아베지지율 8프로 올라서 현재 49.7% 랍니다....
    드립+0 2020-03-22 18:34 수
		.정 삭제
    적극 환영 ㅋㅋ
    드립+0 2020-03-22 18:48 수
		.정 삭제
    뭐 울나라도 친일파 천황폐하 만세 하는넘덜 많은데...서로 바꾸자..
    드립+0 2020-03-22 19:41 수
		.정 삭제
    마케이누 같은  패미년들 보단

    깨어있는 정신을 가진 일본인이 더 좋게 생각되는
    드립+0 2020-03-22 21:12 수
		.정 삭제
    일본이든 우리나라든 일부는 다 저렇죠. 일본 애니부터 환장해서 일뽕맞은 애들 여기도 많은데요.
    드립+0 2020-03-22 22:03 수
		.정 삭제
    딴따라들 때문이죠.. 저들이 뭔가 힘을 싣을 수 있는 성인이 되면......엥카 들어요..  물론 케이팝도 듣겟지만...
    지들 삶의 터전이 일본이기에... 그냥 저냥 한국 잊고 일본에 적응해 살게되요.
    드립+0 2020-03-22 22:05 수
		.정 삭제
    아이구....
    드립+0 2020-03-22 22:39 수
		.정 삭제
    우리나라 친일 10대랑 다른게 있나..표현이 다르고 행동이 좀 다른거 같다는 정도...10,20대에는 감성적이고 충동적인 시기라 그냥 그러려니......
    드립+0 2020-03-22 22:39 수
		.정 삭제
    쟤네들이 좋아하는건 잘생긴 한국아이돌 오빠지
    평범한 한국남자가 아닙니다...
    드립+0 2020-03-22 22:46 수
		.정 삭제
    태극기에 절하는 처자 참 고마운데.1.
    태극기가 뒤집혀 있네. . . 
    외국인들 보면 태극기의 앞 ,뒤 , 위 아래 구분 잘 못하던데.
    전에 다니던 직장에서 경비실장이 야단 맞길래 왜 그런가 하고 가봤더니 국경일 태극기 계양을 했는데
    태극기가 까ㅓ꾸로 달아놔서 그날 kbs 뉴스에 나오는 바람에 삼개월 30% 감봉처분을 받았는데.
    나도 우리집 대문에 태극기 달아 놨더니 옆집 아재가 인터폰으로 연락이 왔었음...
    드립+1 2020-03-22 23:08 수
		.정 삭제
    일본의 일베인가~~
    드립+0 2020-03-23 00:03 수
		.정 삭제
    아무리 그래도 자기 나라를 사랑해야지.ㅡ.ㅡ;;
    드립+0 2020-03-23 00:19 수
		.정 삭제
    긁적 ;;
    드립+0 2020-03-23 00:24 수
		.정 삭제
    아니 ... 각자 나라 사랑하고 그냥 역사만 제대로 밝히고 혐한만 하지말라고...
    드립+0 2020-03-23 00:27 수
		.정 삭제
    -,,-;이런 맹목적인 사랑은 뭔가 꺼림직한게;; 이건 아닌거같음. 존중만으로도 충분한데.
    드립+0 2020-03-23 01:03 수
		.정 삭제
    자국 깎아내리고 타국 좋아하는거 자체가 문제인데... 절대 못들어오게해야함...
    드립+0 2020-03-23 01:22 수
		.정 삭제
    ㅡ.ㅡ;;
    드립+0 2020-03-23 01:32 수
		.정 삭제
    우리나라 토왜 느낌인데 ;;
    재들도 제정신은 아닐 듯
    드립+0 2020-03-23 01:43 수
		.정 삭제
    장난이거나 극소수거나겠죠??
    드립+0 2020-03-23 05:23 수
		.정 삭제
    머지 ㅋㅋㅋ
    드립+0 2020-03-23 06:57 수
		.정 삭제
    허허...
    드립+0 2020-03-23 07:07 수
		.정 삭제
    우리나라친일 과 바꿉시다 물갈이 라고나 할까
    드립+0 2020-03-23 07:48 수
		.정 삭제
    일본을  접수
    드립+0 2020-03-23 08:51 수
		.정 삭제
    21세기 항왜들이군요 ^^
    드립+0 2020-03-23 09:07 수
		.정 삭제
    그냥 유행하는 컨셉(?) 같은거 같네요
    드립+0 2020-03-23 09:39 수
		.정 삭제
    이거 진짠가?
    드립+0 2020-03-23 10:14 수
		.정 삭제
    오버는 하지마 무서우니까.......;;;
    드립+0 2020-03-23 10:33 수
		.정 삭제
    저건 컨셉이지 에휴~~
    저런 걸 좋다고 헬렐레하지 마세요.
    '일본 싫어, 한국 좋아.' 같은 일차원적인 구분이 아니라
    자국(일본)도 좋아하되 한국과의 관계 개선에 신경써야죠.
    난 또 뭐라고.
    드립+0 2020-03-23 10:33 수
		.정 삭제
    헐 진짠가 ㄷㄷ
    드립+0 2020-03-23 10:34 수
		.정 삭제
    일본인 입장에선 저들이 친일파나 일베같은 느낌이 들겁니다.
    우리가 친일파나 일베 유저를 정상인이라고 생각하진 않죠.
    마찬가지에요.
    드립+0 2020-03-23 10:35 수
		.정 삭제
    개웃기네 ㅋㅋㅋ
    드립+0 2020-03-23 10:36 수
		.정 삭제
    저런 애들 특징이 거의 아이돌 사생수준이죵.
    드립+1 2020-03-23 10:42 수
		.정 삭제
    꼬추는 한국인도 작단다 ㅠㅠ
    드립+0 2020-03-23 11:1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3 10:46 수
		.정 삭제
    우리나라 일베같은 애들인가
    드립+0 2020-03-23 11:00 수
		.정 삭제
    아베가 싫어하겠네.. ㅋㅋ
    드립+0 2020-03-23 11:11 수
		.정 삭제
    ㅋㅋㅋ미친
    드립+0 2020-03-23 11:14 수
		.정 삭제
    한국 AV진출 ㅋ
    드립+0 2020-03-23 11:20 수
		.정 삭제
    흑백논리로 무장된 일본병신들 같네
    드립+0 2020-03-23 11:33 수
		.정 삭제
    이런 기특한 ㅅㄲ들
    드립+0 2020-03-23 11:51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3-23 12:03 수
		.정 삭제
    국뽕 게시글
    드립+0 2020-03-23 12:04 수
		.정 삭제
    진짜 저런분들이 있을까?
    드립+0 2020-03-23 12:37 수
		.정 삭제
    일본지인들 많은데....저런거 처음봐여 ㅎ
    드립+0 2020-03-23 12:43 수
		.정 삭제
    어휴 병신들;;; 자국 혐오는 자기 가족 욕하는거랑 다를바가 없는일인데;;
    드립+0 2020-03-23 12:44 수
		.정 삭제
    쟤네들이나, 우리나라 역센징=일뽕 들이나 근원적으로는 동일한 수준의 무뇌들임;;

    국가가 싫으면 바꿔나가야지 대놓고 다른나라 찬양하고 자기나라 깎아내리고;;
    드립+0 2020-03-23 12:48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1 2020-03-23 13:15 수
		.정 삭제
    독일도 독일국대축구 지라고 응원하는 국민이 있듯이
    한국도 한국 저주하는 국민도 있고 마찬가지 같음
    18년도 국제교류재단 보고서 보면 일본 한류팬 30만 정도로 봄 인구대비 많지가 않음
    19년도 보고서에는 러시아가 한류팬 찐으로 떠오르고 있음
    드립+0 2020-03-23 13:17 수
		.정 삭제
    머야....ㄷㄷ
    드립+0 2020-03-23 13:26 수
		.정 삭제
    한국에도 컨셉인지 진짠진몰라도 인터넷에 저렇게 사진찍어 올리는애들있으니(일본국민되고싶다고) 저것도 뭐 있을법한일..컨셉인지 진짠지 구별은못하겠지만
    드립+0 2020-03-23 13:41 수
		.정 삭제
    국기를 잘못놨다
    드립+0 2020-03-23 14:03 수
		.정 삭제
    한국으로 와! 이번기회에~
    드립+2 2020-03-23 15:04 수
		.정 삭제
    저것도 정상은 아닌거 같은데
    드립+0 2020-03-23 15:09 수
		.정 삭제
    결론은 그것이 작아서...
    드립+0 2020-03-23 16:31 수
		.정 삭제
    응 왜그래? ㅋㅋㅋㅋ
    드립+0 2020-03-23 18:04 수
		.정 삭제
    저건 좀 의외네요?;;
    드립+0 2020-03-23 18:11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3-23 19:00 수
		.정 삭제
    그도 그럴게 역사왜곡된 교육을 받아서 애들이 뭔소린지도 몰라도.
    일부 학자들이나 알지..ㅋㅋㅋ 교육의 중요성.. 근데 요즘 젊은애들이야 인터넷으로 많이 듣고 보고 배우는데..
    점점 자기나라가 한짓을 명백히 알아가는거지. 거기에.. 언론통제하는 겉만 민주주의같은 나라에 사는데..
    드립+0 2020-03-23 19:07 수
		.정 삭제
    적당히 해야지 저 정도면 일베랑 뭐가 달라
    드립+0 2020-03-23 20:13 수
		.정 삭제
    허 ㅋ
    드립+0 2020-03-23 20:29 수
		.정 삭제
    마음들이야 고맙지만 너무 선망에 빠지면 안 되는데.. 조금은 냉정해질 필요가 있는데. 저런 유형 중에 섞이는 스파이보다 진짜로 선망하다 환상이 깨져서 돌아선 부류가 무섭더라구요
    드립+0 2020-03-23 20:52 수
		.정 삭제
    에잉...
    드립+0 2020-03-23 21:48 수
		.정 삭제
    어느 나라 가든 관종들은 꼭 있네
    드립+0 2020-03-23 21:50 수
		.정 삭제
    방탄소년단때문인가..
    드립+0 2020-03-23 21:58 수
		.정 삭제
    왜 저러지;;
    드립+0 2020-03-23 22:03 수
		.정 삭제
    아 진짜 이런 거 안퍼오면 안되나요? 이거 그대로 댓글반응 일본애들 퍼가면 혐한에 일조하는건데.. 총경제규모 1인당 국민소득 기술력 우리나라 일본한테 한참 멀었습니다. 무책임한 선동 혐오 대신에 실리적으로 기술을 배워서 추월한다든가 해야죠. 사진에 있는 재네들 다 kpop 아이돌 사생팬이에요. 일본사람이 아니고 전세계인중에 일본이 한국보다 딸린다고 생각하는 사람 아이돌 사생팬들 말고 없는게 현실이에요
    드립+0 2020-03-23 22:11 수
		.정 삭제
    김구 선생님... 독립운동가 및 고통받은 수 많은 조상님들... 보고 계십니까...
    드립+0 2020-03-23 22:17 수
		.정 삭제
    연예인 보고 저러는 거니 티캅인삼촌들은 괜한 김칫국은 좀 ㅋㅋㅋ
    드립+0 2020-03-23 22:17 수
		.정 삭제
    페미 메갈 워마드 탈코 이딴것들은 일본으로 보내고
    쟤들을 한국으로 데려오고 싶다......
    드립+0 2020-03-23 22:29 수
		.정 삭제
    일본의 일베같은 애들인가? 그냥 한국하고 일본하고 싸우니까 관심 받고 싶어서 저런 거 찍고 욕얻어 먹으면 모두가 날 보는구나 하면서 희희나락 거리고 그러는 부류들인거 같은데
    드립+1 2020-03-23 22:39 수
		.정 삭제
    저러는 애들 많아요.
    20대는 좀 덜하고 10대에서 많습니다. ㅋㅋ
    드립+0 2020-03-23 22:50 수
		.정 삭제
    일본사람은 못 빋겠음
    드립+0 2020-03-23 23:52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3-24 00:27 수
		.정 삭제
    우리나라에도 한국, 한국인(조선, 조센징) 비하하면서 명예일본인 되고 싶다는 놈들 지금도 많은데 뭐.
    네이버 뉴스 보면 정치, 역사, 일본이랑 1도 관련 없는 스포츠, 연예, IT 뉴스 기사 댓글에도 많음. 명예한국인이나 명예일본인이나 국적만 다를 뿐 똑같은 사람들이지.

    논리적으로 자국의 이러이러한 잘못된 점을 비판하면서, 역사적으로는 적국 또는 속국이지만 상대국의 좋은점을 본받자 수준이면 몰라도, 은둔형 외톨이라 관심끌려고 그러는건지 무조건 자국, 자국민 비하하고 상대국, 상대국민 추켜세우고 이런거 말하는거임.

    (참고로 올해 이번 달 들어 네이버측에서 이용자들의 댓글 목록 강제 공개하고, 연예뉴스란은 아예 댓글을 막는등의 네이버댓글 개편작업을 했음. 그 이전까진 뭐 네이버 댓글보면 별별기사에도 악플, 관종 대잔치)
    드립+0 2020-03-24 01:06 수
		.정 삭제
    뭐 저건 소수인데요
    드립+0 2020-03-24 01:09 수
		.정 삭제
    일본판 역갤러 느낌이네요
    드립+0 2020-03-24 02:16 수
		.정 삭제
    밈같은건가
    드립+0 2020-03-24 07:54 수
		.정 삭제
    일본인 종특상.... 앞에선 밝게 행동하지만... 뒤에선 무섭슴......
    못믿음......... 때놈하고 왜놈은 믿지말아라~~~~~ 하는 선조들의 말씀이......
    드립+0 2020-03-24 08:21 수
		.정 삭제
    뭐지 ? ㅋㅋ;
    드립+0 2020-03-24 08:36 수
		.정 삭제
    진짜 한국 사람 되고 싶다기 보다 그냥 반발심
    드립+0 2020-03-24 09:14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3-24 10:22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3-24 11:16 수
		.정 삭제
    저거 극소수 아님?
    드립+0 2020-03-24 12:53 수
		.정 삭제
    절대다수일리는 없다고 생각함. 일본의 교육 및 서적 관리 상...
    드립+0 2020-03-24 13:35 수
		.정 삭제
    그럼 함 대주던가
    드립+0 2020-03-24 13:48 수
		.정 삭제
    님..그러다가 청와대 청원대상자에 포함됩니다....
    드립+0 2020-03-24 14:36 수
		.정 삭제
    여친 일본사람인데 한국에 관심 ㅈ도 없습니다
    드립+0 2020-03-24 14:54 수
		.정 삭제
    뭐지? 뭔가 신기하네요
    드립+0 2020-03-24 15:15 수
		.정 삭제
    아...시러... 저리가~~!!!
    드립+0 2020-03-24 15:48 수
		.정 삭제
    지금 일본이 젊은 사람들 다 말려죽이고 있습니다. 부유한 노인들과 거지가 된 젊은 사람들. 연금이란 제도는 이상적이긴 한데 실질적으로 태어나는 사람이 많아야 적용이되는 이상적인 제도입니다. 출산율 떨어지면 붕괴되는게 연금 제도입니다. 우리나라도 멀지 않았습니다. 나라가 자꾸 젊은 사람 말려죽이면 나라 경제가 붕괴합니다.
    드립+0 2020-03-24 16:29 수
		.정 삭제
    일반인 좋다는게 아니라 아이돌 좋다는겁니다 ㅎ,ㅎ
    드립+0 2020-03-24 16:33 수
		.정 삭제
    이거 정말 실화인가요? 도져히 믿기지가...않네여;;

    게다가 10대들이 한국 존경한다니..

    이게 실화이면 진짜 미래에 한일 교류 활발해 질듯
    드립+0 2020-03-24 16:38 수
		.정 삭제
    잘 믿기지도 않긴 한데 너무 오버하는것 처럼 보이네요..
    드립+0 2020-03-24 16:39 수
		.정 삭제
    신기하네요 ㅋㅋ
    드립+0 2020-03-25 05:00 수
		.정 삭제
    일본판 일베인가? 마치 일베애들이 일본에 환장하는거 처럼
    드립+0 2020-03-25 09:17 수
		.정 삭제
    여자만 와라 ㅎㅎ
    드립+0 2020-03-25 09:29 수
		.정 삭제
    신세대는 그만큼 한국에 대해 많이 안다.
    드립+0 2020-03-25 10:16 수
		.정 삭제
    극소수아닐까요..??
    드립+0 2020-03-25 10:47 수
		.정 삭제
    스시녀 환영이요 결혼귀화 컴온
    드립+0 2020-03-25 11:19 수
		.정 삭제
    우리나라에도 있잖아요...아베에게 사죄한다는 머시기연합 대표
    드립+0 2020-03-25 12:27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1 2020-03-25 15:14 수
		.정 삭제
    우리나라에도 딱 반대로 저런 친구들 있잖아 읍읍
    드립+0 2020-03-25 17:27 수
		.정 삭제
    통계적 자료로 볼때 키나 근육 이런건 한국인이 우수하지만, 여자들의 가슴크기가 남성들은 성기 크기는 오히려 일본이 더 우월(?)하다. 또 다른근력은 다 한국인이 우수한데 이상하게도 전완근의능력=악력은 일본인이 더좋다(일부사람들은 딸근 이라고 부른다. 성기가 큰것과 혹시 무슨 관계가 있지 않을까. 아 아닙니다)
    드립+0 2020-03-25 17:48 수
		.정 삭제
    ㅉㅉㅉ
    드립+0 2020-03-25 18:21 수
		.정 삭제
    최근들어 아베 하는 꼴 보면 그럴만도 함
    드립+0 2020-03-25 19:33 수
		.정 삭제
    숫자를 따져보면 한국이 더 많을 겁니다. 일뽕이란 말이 어제오늘 나온 말이 아니니..
    드립+0 2020-03-25 21:38 수
		.정 삭제
    근데 저쪽 젊은 세대로 나라에 대해서 불만 많긴할꺼임
    우리나라 N포세대랑 비슷한 사토리세대라는 명칭도 따로 있고 최근 아베 관련해서 비리 터진게 있으니 뭐...
    드립+0 2020-03-25 21:41 수
		.정 삭제
    이런 애들이 우익으로 돌아서면 무서운거지..  한국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똘아이니까
    드립+0 2020-03-26 00:52 수
		.정 삭제
    일본 애니보면서 자라는 양덕들이 필수로 거치는게
    15살쯔음에 일본가서 살고싶다라는 필수코스가 있죠.
    남자 여자 가리지 않고요.그냥 다수중 소수일뿐입니다.
    전체가 그러진않아요.
    드립+0 2020-03-26 02:44 수
		.정 삭제
    무섭게 왜 저래 ㄷㄷㄷㄷ
    드립+0 2020-03-26 02:45 수
		.정 삭제
    민족에 우월이니 열등이니 하는 새끼들은 국적 관계없이 걸러야 됨.
    드립+0 2020-03-26 13:38 수
		.정 삭제
    리얼 맞는말임.  시대가 어느때인데 그놈의 우생학
    드립+0 2020-03-26 02:47 수
		.정 삭제
    케이팝으로인해 한국에대해 여러가지로 깁이있게 관심가지게된듯. 세계 어느나라라도 착한 사람들은 있죠
    한국 좋아해주는 일본인은 미워하지 말아야합니다
    한국 좋아해주는 저 젊은 사람들이 무슨 잘못이 있을까요
    드립+0 2020-03-26 09:02 수
		.정 삭제
    뭐지? ㅎㅎ
    드립+0 2020-03-26 11:27 수
		.정 삭제
    머 웃기긴 하네요 ... 진지하게 받을 필요는 없겠지만 ㅋ
    드립+0 2020-03-26 11:40 수
		.정 삭제
    토왜와 1:1 교환 아니 2 plus 1 교환 해드립니다 ㅎ
    드립+0 2020-03-26 13:21 수
		.정 삭제
    잘봤습니다 재밌네요ㅋㅋ 다른사이트에도 올라왔던데
    일뽕들 이거보면 멘붕이 오는지 부들부들 하더라구요.
    드립+0 2020-03-26 13:38 수
		.정 삭제
    뭐든 과도한건 안좋습니다.....일베나 저 사람들이나 뭐가 다를까요.
    그냥 컨셉이길 바랄뿐 진심이 아니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저러는거면 괜이 이상한 사람들 엮여서 안좋은일 당하죠
    드립+0 2020-03-26 15:19 수
		.정 삭제
    저런것도 싫은데요. 자국을 무조건 옹호하고 타국을 배척하는것도 별로지만 무슨 태극기에 절까지하면서 일본이 싫니 어쩌니. 됏다그래요. 자국에 대해서 자성의 목소리도 내지못하면서 남의나라만 좋다고 빨아대는것도 정신나간거같거든요
    드립+0 2020-03-26 15:21 수
		.정 삭제
    그러게요 그냥 뭔가 거부감이 드네요
    드립+0 2020-03-26 15:33 수
		.정 삭제
    이제 알겠냐 일본이 얼마나 후진지...
    드립+0 2020-03-26 22:01 수
		.정 삭제
    아베 지지층이 아직도 높다고 ㅎㅎ
    극히 드문...
    드립+0 2020-03-26 22:53 수
		.정 삭제
    그래봤자 일부임
    드립+0 2020-03-27 00:47 수
		.정 삭제
    저런것도 오버스러워보임
    드립+0 2020-03-27 01:47 수
		.정 삭제
    일부임
    드립+0 2020-03-27 03:15 수
		.정 삭제
    얘들아 그러지마... 부담스럽다...
    드립+0 2020-03-27 06:52 수
		.정 삭제
    뭥미..
    드립+0 2020-03-27 07:48 수
		.정 삭제
    저건 저거대로 부담........
    걍 뭐든 적당히 하고 내 나라 좋아하면서 다른나라도 좋아하면 안되냐.....
    쟤넨 왜케 뭐든 극성 오바야....
    드립+0 2020-03-27 10:47 수
		.정 삭제
    전체 국민중에 아주 극히 일부라..
    드립+0 2020-03-27 12:12 수
		.정 삭제
    일부를 전체로 오해하면 안될듯
    드립+0 2020-03-27 17:06 수
		.정 삭제
    스시녀는 웰컴 남자들은 쪽바리는 엄근진... ㅋㅋ 참
    드립+0 2020-03-27 18:38 수
		.정 삭제
    저런분들도 있구나..
    드립+0 2020-03-27 20:14 수
		.정 삭제
    일본인 습성중 하나가 자기보다 우월하다고 인정되면 납작 엎드립니다. 물론 뒤에 칼을 꽂을 가지고요.
    반대로 자기보다 아래라고 생각하면 사람으로 안보는 습성도 있죠,
    드립+0 2020-03-27 23:01 수
		.정 삭제
    좀 이상한거같은데;; 신경끄는게 난듯
    드립+0 2020-03-28 00:16 수
		.정 삭제
    저건 진짜 일부일듯
    드립+0 2020-03-28 00:17 수
		.정 삭제
    저건 저것대로 문제죠..
    저 일본인의 모습은 친한이 아니라 자신들이 평소에 천황에게 하던것을 그냥 대상만 한국으로 바꾼것뿐 기저에 깔린 종속적이고 자존감 없는 면은 똑같아 보이네요.
    역사적으로 봐도 백제때의 일본이나 고려 때에 우리에게 문물을 얻으려고 대단히 굴종적인 모습을 보이던것과 같은 맥락이라고 봐요. 우리나라도 임진왜란과 병자호란의 경우처럼 사대주의의 폐해를 봐도 어땟는지 답이 나오죠..
    굴종적인 자세는 특히나 위험합니다.
    일본인들은 자기 스스로 이 나라의 주인인 민주주의 사회의 시민으로서의 자각이 매우 부족하다고 생각해요.
    그런 문제가 곪아 터진 결과가 2차 대전의 그 미친 군국주의 일본제국을 만들었고 군부가 좌지우지 할수 있게 만든 원인입니다..
    드립+0 2020-03-28 01:14 수
		.정 삭제
    신기하네요
    드립+0 2020-03-28 17:03 수
		.정 삭제
    한국에 저거 100만배 많은 오탁후들을 무시 하지말라고 !!
    양손에 쌍형광등 들고 러브라이브때 때창 하는거 보면 저거는 1도 아님.
    드립+0 2020-03-29 00:51 수
		.정 삭제
    너무 저러니까 쫌 이상한데
    드립+0 2020-03-29 12:15 수
		.정 삭제
    미국에서도 미국 싫어하는 미국인 좋아하는 미국인 있을걸요...
    새삼스럽게...저렇게 나온다고 뿌듯할건 없음...
    드립+0 2020-03-29 13:15 수
		.정 삭제
    일부...라는 게
    드립+0 2020-03-29 14:13 수
		.정 삭제
    일부분.......
    드립+0 2020-03-29 23:56 수
		.정 삭제
    극소수죠.. 오히려 한국인 중 일본인 되고 싶은 사람이 훨씬 많을걸요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비밀번호 해킹후 바이러스 유포 주의 +17 캡틴하루 2020-05-21 1240 7
    공지   Tcafe2 회원님들께 +285 캡틴하루 2020-04-12 47298 109
    5153247 일반   티깝에서 필요한 유저차단 스크립트. 이건뭐어휴 19:39 5 0
    5153188 일반   연봉 억대 매니저.jpg +7 박태리 19:25 343 0
    5153184 일반   사내연애 해보신 형님들 계신가요? +9 해영의봄 19:25 109 0
    5153163 일반   라노벨은 이게 불편하네요 +8 루라레나 19:20 133 0
    5153109 일반   매주 로또를 사면서 기대와 현실 +12 OreoLatte 19:09 371 0
    5153085 일반   잡담)이러면 양아치 일까요? +15 dldnjf 19:06 343 0
    5153053 일반   요즘 트로트가 유행인가보네요 +13 루라레나 19:00 175 0
    5153037 일반   이야~ 정말 역겹고 병맛같은 티깝회원이 존재하네요 +38 복돌리마 18:56 526 5
    5153029 일반   이효리 노래 너무 못하네요 ㄷㄷㄷ +14 참별미소 18:53 554 0
    5153023 일반   쉑쉑버거 질문이요~ +5 아사하 18:51 197 0
    5153009 시사   [일본] 아소 부총리, 상대방 말문 막는 환상 스킬 공개!!! +3 배장이 18:44 354 0
    5153005 일반   홍머시기 +13 울아빠 18:43 179 2
    5152981 일반   오피 썰 풀어볼까요? +10 jajadkfj 18:37 671 0
    5152953 일반   현실에 존재할까싶은 완벽한 여자... +37 POroroz 18:27 948 0
    5152923 일반   아래 회원님이 트롯 이야기나와서 올려봐요 ㅋ +2 여름엔쿨이지 18:20 141 1
    5152917 일반   자전거 사고난김에 안전을위해 튜닝을 했는데 넘 과하게 한건가요? ^^; +16 홍실짱 18:17 348 0
    5152905 일반   으..으.. 트롯좀 제발그만.... +15 asfwe2 18:11 385 1
    5152880 일반   아~ 자전거 타다가 사고났어요 ㅠ.ㅠ +22 홍실짱 18:04 467 0
    5152842 일반   어제 회사형님 쉐보레 트랙스 오일교환 하러 갔는데 +2 사랑스런 17:53 273 0
    5152797 일반   (장문주의)운동 나왔다가... 내일 오후 6시쯤에 여자랑 밥 약속 잡았어요!! 오예~!! +62 오마이금비 17:42 786 0
    5152787 일반   토요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4 아수라발할라 17:39 209 0
    5152767 일반   3~4일 휴가받아 북적북적한 곳에 놀러가서 수십만원 쓸바엔 +4 여름엔쿨이지 17:30 398 0
    5152750 일반   [스포주의 ][암유발주의][욕설주의] 볼때마다 재미진거 사랑이 무서워 라는 영화 +1 여름엔쿨이지 17:13 286 0
    5152737 일반   외국인도 인정하는 조선일보 클라스 +19 EtCetera 17:01 917 2
    5152726 일반   올 여름에는 전기요금 할인 없나요? +13 김수한무두루 16:54 466 0
    5152716 일반   교촌치킨은 튀기는방식이 다른가요? +18 라이오넬 16:49 777 0
    5152711 일반   빛의 속도 오뚜기 "완도산 다시마 2개 들어간 오동통면" +12 박태리 16:47 670 0
    5152699 일반   건강보조제 이것저것 주문했더만 한달에 10만원이네여? +18 펀쿨섹좌 16:39 308 0
    5152647 일반   전국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신규확진자 51명) +6 zklmalq 16:05 619 0
    5152585 일반   코로나 백신 언제 나올까요? +19 달리비마 15:38 500 0
    5152584 일반   이번 폭동으로 생각난 la 폭동 +7 여름엔쿨이지 15:38 462 1
    5152582 일반   (펌/깜놀주의) 신문지로 음식을 싸지말아야하는 이유 +15 nine96six 15:37 1002 0
    5152567 일반   둘중에 한개 정리해야 할거 같은데 어떤거 할까요? +27 사랑스런 15:30 606 0
    5152521 일반   접속하는데 순간 쫄았네요... +15 Dungeon 15:11 873 1
    5152515 시사   폐미?? 개독?? +8 WarmMind 15:08 371 0
    5152504 시사   이번 국회는 재밋을 듯.. +8 곰두리0 15:04 429 0
    5152491 일반   또 어떤 넘들이 지랄인지 과거로 회귀했네요 ^^; +10 여름엔쿨이지 14:57 1009 0
    5152489 일반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오프라인은?? +3 moailIlga 14:51 395 0
    5152472 일반   건대·신림으로 몰려간 2030…"마스크는 안 써요" +17 GPGPU 14:36 801 0
    5152460 일반   실시간 미국 시위 트위치방송 백지 14:31 669 0
    5152444 일반   미국 미니애폴리스 상황 +25 WOH12 14:20 1172 0
    5152387 일반   천안 계모 사진 유출... 관상은 뭐다? +45 츙췡촁 13:51 2728 0
    5152382 일반   미국 시위가 진정세라고 하네요 +10 키토임다 13:49 651 0
    5152363 일반   번개장터 해킹당했는데요. +9 병베이비 13:37 683 0
    5152324 일반   오늘 진짜 덥네요 +19 GPGPU 13:21 641 0
    5152280 일반   넷플릭스의 한국 드라마 투자액이 늘어나는 이유 . kia +30 해물쌍피 12:56 1341 0
    5152279 일반   시즌앱 기대이상인듯 +1 dhfkrtlf 12:56 200 0
    5152266 일반   재평가 받아야할만한 영화 +17 강남구논현동 12:51 1100 4
    5152180 시사   [속보] 인천서 등교 시작한 고1 학생도 확진…교육당국 비상 +23 sspendk 12:16 1032 0
    5152171 일반   서울시 확진자 34시간 만에 28명↑…리치웨이만 13명 +9 GPGPU 12:14 656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