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출시 이후 보지 할인 가격
글쓴이 : 금불알 날짜 : 2020-02-24 (월) 17:16 조회 : 38890

111111111111111.png


티카페 이런 광고는 머하는데죠?

할인은 도매가로 해주는지..

최근 게임중독 게시물
  • 렙업때문에 모은거 다 털렸어요ㅠㅠ
  • [종료_도움주신분들 감사드립니다!! ]포인트 2000포정도만 후원
  • 즉석복권 현실 즉석복권만큼 안되네요
  • 하면 안되는걸 머리는 아는데 몸이 ㅡㅜ
  • 도박에 빠지게 되는 계기가
  • 드립+0 2020-02-24 17:17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4 17:18 수
		.정 삭제
    ?????
    드립+3 2020-02-24 17:18 수
		.정 삭제
    보지 할인 얼마인가요?
    드립+24 2020-02-24 17:20 수
		.정 삭제
    결제할까봐 아직 들어가 보지 는 않았습니다.
    드립+5 2020-02-24 17:30 수
		.정 삭제
    못된 보지군요 잘하셨어요.
    드립+1 2020-02-25 10:43 수
		.정 삭제
    이 와중에 닉넴...쩐다.
    드립+0 2020-02-26 00:3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
    드립+0 2020-03-02 13:17 수
		.정 삭제
    저기 님 넥넴도 만만치 않아요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6 12:19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1 2020-02-26 16:00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깨알 보지드립ㅋㅋ
    드립+0 2020-02-29 22:1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언일치
    드립+0 2020-03-02 13:12 수
		.정 삭제
    닉 이거 노리고 만든거라고 킹오해 할 수준이로닼ㅋㅋㅋ
    드립+0 2020-03-02 21:46 수
		.정 삭제
    닉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4 17:18 수
		.정 삭제
    좋은 할인이다
    드립+0 2020-02-24 17:19 수
		.정 삭제
    뭘..할인한다고!?ㅋㅋㅋ
    드립+0 2020-02-24 17:19 수
		.정 삭제
    원가와 할인율을 알고싶습니다!!!!!!!!
    드립+0 2020-02-24 17:20 수
		.정 삭제
    티카페 광고가 아니라 구글 광고구요 아래에 기반해서 랜덤하게 나오는겁니다 adblock으로 안나오게 할수도 있어요

    - 광고주의 웹사이트 또는 앱을 사용한 기록
    - 사용자가 방문한 웹사이트
    - Google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활동한 내역을 바탕으로 Google에서 추정한 연령대
    - Google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활동한 내역을 토대로 Google에서 나의 성별을 추정함

    근데 저게 뭐지ㅋㅋㅋ 자동번역되면서 저리된건가ㅋㅋㅋ
    드립+0 2020-02-24 17:24 수
		.정 삭제
    팔팔할때는 모르겟지만,이상한사이트같은데는 안들어가거든요
    피자광고나 통신사광고는 봐왔는데 오늘 저런게 보이네요..
    드립+0 2020-02-25 09:27 수
		.정 삭제
    이상한데 들어갈 수 도있죠!
    드립+0 2020-02-24 17:22 수
		.정 삭제
    나름 명품에 들어가는 메이커 아닌가요?ㅋ
    드립+1 2020-02-24 17:24 수
		.정 삭제
    구글에서 님의 정보를  x나게 빼가고 있다는거죠.. ㅎㅎ
    근데  다른 브라우저도 님의 정보 빼가기 위해서  혈안이죠..
    검색해서 사이트 들어가서  물건 같은거 보면  그게 광고로 뜹니다.
    전 한때 미카미유아가 떳었죠 ..
    드립+0 2020-02-24 17:27 수
		.정 삭제
    오늘 검색한건 황사마스크,kf94,kf80,면마스크,일회용마스크..이런거밖에 없는데 희한하네요
    드립+0 2020-02-25 17:20 수
		.정 삭제
    쿠팡앱으로 아이쇼핑 한번 하면 구글에 쿠팡 관련상품 광고로 뜨더라고요;;
    드립+4 2020-02-24 17:27 수
		.정 삭제
    금불알이라 인공지능이 찾아주고 싶었나봅니다
    드립+0 2020-02-24 17:28 수
		.정 삭제
    감히 내금불을..
    드립+0 2020-02-24 17:3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4 17:36 수
		.정 삭제
    전 저런
    핫초코 휴대폰 냉동식품 뜨던데
    드립+0 2020-02-24 17:4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4 17:42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4 18:02 수
		.정 삭제
    연령대에 맞춰 광고가 올라오는가보네요
    드립+0 2020-02-24 18:05 수
		.정 삭제
    요금같으면 거져준다면 모를까 반값이라도 거들떠 보기도 싫군요...
    드립+0 2020-02-25 01:44 수
		.정 삭제
    사람마다 다른 광고가 뜨나보군요. 전 가구, 옷, 전자기기 이런거 뜨네요
    드립+0 2020-02-25 02:19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보''지' 말아야...^^;;
    드립+0 2020-02-25 03:23 수
		.정 삭제
    ㅋㅋㅋㅋ  이건 무너가요 ㅋㅋㅋ
    드립+0 2020-02-25 04:02 수
		.정 삭제
    낚시네
    드립+0 2020-02-25 07:4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에 파나요 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09:56 수
		.정 삭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0:03 수
		.정 삭제
    이건 뭐죠 ㅎㅎㅎ
    드립+0 2020-02-25 10:22 수
		.정 삭제
    옆에 반값이라고 써있네요
    반값행진에 동참하는건가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0:29 수
		.정 삭제
    ㄷㄷ
    드립+1 2020-02-25 10:36 수
		.정 삭제
    막~~~ 클릭하고 싶습니다~~~~~~~~
    드립+0 2020-02-25 11:02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1 2020-02-25 11:10 수
		.정 삭제
    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1:23 수
		.정 삭제
    할인 많이 해야돼 지금 가격 비싸
    드립+0 2020-02-25 11:40 수
		.정 삭제
    광고는 가끔 클릭도 해주셔야 티캅 운영에 큰 도움이 될거예요. 그런의미에서 클릭 한번....
    아 절대 ㅂㅈ가격이 궁금한건 아님
    드립+3 2020-02-25 11:47 수
		.정 삭제
    님이 보지 검색해서 그런거
    드립+0 2020-02-25 19:19 수
		.정 삭제
    구글 광고는 검색 기반으로 나오죠.
    드립+0 2020-02-25 12:13 수
		.정 삭제
    ㅎㄷㅎㄷ
    드립+3 2020-02-25 12:30 수
		.정 삭제
    아 이거 못봤네  ㅠ
    할인할 때 많이 사뒀어야 하는건데
    드립+0 2020-02-25 12:39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3 2020-02-25 13:47 수
		.정 삭제
    요즘 보지값 내린듯 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3:48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4:14 수
		.정 삭제
    할인해주는군아 ㅋ
    드립+0 2020-02-25 14:15 수
		.정 삭제
    머지
    드립+0 2020-02-25 14:27 수
		.정 삭제
    저거 올린 놈, 일 대충 하나 보지.
    드립+0 2020-02-25 14:39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4:46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5:25 수
		.정 삭제
    아 글쎄..반값이라도 얼마인지 알아야...
    드립+0 2020-02-25 15:35 수
		.정 삭제
    그 와중에 캡쳐하셨네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5:38 수
		.정 삭제
    배너 만든 년 오늘밤 뒤지게 생겼네.. 상사한테.ㅋㅋㅋ
    드립+0 2020-02-25 15:54 수
		.정 삭제
    오잉??
    드립+0 2020-02-25 16:01 수
		.정 삭제
    지름신이
    드립+0 2020-02-25 16:02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2-25 16:27 수
		.정 삭제
    저거 맞춤광고야..
    평소에 특이한걸 검색을 했거나.. 아님 저런 물건을 파는 사이트를 돌아다녔다는 빼박증거임..
    드립+0 2020-02-25 16:35 수
		.정 삭제
    저런것도 있나 ㅋㅋ
    드립+0 2020-02-25 16:4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6:51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2-25 17:02 수
		.정 삭제
    아마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인가 ? 그럴걸요
    드립+0 2020-02-25 17:03 수
		.정 삭제
    이게 머야ㅋㅋ
    드립+0 2020-02-25 17:22 수
		.정 삭제
    저도 사고싶네요 할인하네요
    드립+0 2020-02-25 17:41 수
		.정 삭제
    보지 할인이라니
    드립+0 2020-02-25 17:47 수
		.정 삭제
    글을 잘못쓴건줄 알았는데 내용도 똑같넼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8:19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8:21 수
		.정 삭제
    ㅎㄷㄷ 놀랬네 ㅎ
    드립+0 2020-02-25 18:26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드립+0 2020-02-25 18:36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2-25 18:45 수
		.정 삭제
    띠용..?
    드립+1 2020-02-25 19:18 수
		.정 삭제
    구글 광고는 자신의 검색내용을 기반으로 광고가 나옵니다. 즉, 사람마다 다른 광고가 나옵니다. 저렇게 광고가 나오는건 닉네임 금불알님의 검색에 따라 나오는거 같습니다.
    드립+0 2020-02-25 19:3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19:55 수
		.정 삭제
    별걸 다 할인하네.....24개월로 결제하면 달달이 데엣!!
    드립+0 2020-02-25 20:28 수
		.정 삭제
    닉 값....
    드립+0 2020-02-25 20:32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20:45 수
		.정 삭제
    뭔가 했음.ㅋㅋㅋ
    드립+0 2020-02-25 21:32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21:44 수
		.정 삭제
    보지 할인 가격이 얼마인지 궁금하네요. 좋은 브랜드네요 보지 너무 친근감이 들고 사랑스럽습니다. 앞으로 보지 많이 사고 싶어요.
    드립+0 2020-02-25 22:33 수
		.정 삭제
    깜놀
    드립+0 2020-02-25 22:44 수
		.정 삭제
    보지만 파는건 좀 그렇지않나
    드립+0 2020-02-25 23:17 수
		.정 삭제
    zzzzzzzzzzzzz
    드립+0 2020-02-25 23:44 수
		.정 삭제
    요새 모바일게임 사전예약하고 오즈위고 신발 싸게사려고 쇼핑몰 뒤지고 다녔더니 쇼핑몰이랑 블레이드엔소울 사전예약 광고뜨네요 ㅋㅋㅋ
    드립+1 2020-02-26 00:55 수
		.정 삭제
    얼마나 보지검색을 많이 했으면 구글 인공지능이 저런 광고를 띄워줄까요?  이게 바로 뿌린대로 걷는다의 증거~
    드립+0 2020-02-26 01:00 수
		.정 삭제
    코우레이안 코우울걸 활윈 가우겨으억??? 포오올 프으리??
    드립+0 2020-02-26 01:01 수
		.정 삭제
    찾아보니 인기있는 생활용품 파는 사이트 life goods인거 같은데....ㅎㅎㅎ
    드립+0 2020-02-26 01:50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2-26 02:18 수
		.정 삭제
    ^^; 웃겼음ㅋ
    드립+0 2020-02-26 02:24 수
		.정 삭제
    이건 뭔가요ㅋㅋㅋㅋ
    드립+0 2020-02-26 06:47 수
		.정 삭제
    요즘 코로나 때문에 장사가잘 안되시나 봅니다
    드립+0 2020-02-26 08:03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2-26 08:11 수
		.정 삭제
    뭔가 오타같은데요...라이프굳즈는 저런거 파는 사이트 아니에요...
    글구 구글 광고는 구글 빅데이터 기반이라서 분명히 님이 관심있어 하는 내요일겁니다..
    안드폰 쓰시면 폰으로 본 것도 전송 되는것 같더라구요...
    드립+0 2020-02-26 09:55 수
		.정 삭제
    뭐지..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6 10:37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6 11:02 수
		.정 삭제
    음???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6 11:06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2-26 12:55 수
		.정 삭제
    ㅎㅎㅎㅎ
    드립+0 2020-02-26 13:45 수
		.정 삭제
    으잉?? ㅎㅎㅎㅎㅎㅎ
    드립+0 2020-02-26 14:12 수
		.정 삭제
    닉 "금보지"
    드립+0 2020-02-26 14:14 수
		.정 삭제
    뭐지???
    드립+0 2020-02-26 14:54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2-26 15:29 수
		.정 삭제
    엌ㅋㅋㅋ
    드립+0 2020-02-26 16:1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6 16:4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6 17:18 수
		.정 삭제
    저걱 구글광고자 자기 검색기준으로 뜨는거 아닌가요?
    드립+0 2020-02-26 17:28 수
		.정 삭제
    조심하세요.. 랜섬웨어에 걸렸습니다.. 어디서 걸린질 모르겠네요..ㅠ
    드립+0 2020-02-27 09:14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2-27 09:28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7 11:16 수
		.정 삭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7 11:17 수
		.정 삭제
    보지가 뭐죠????? 혹시 그거... 아니죠??
    드립+0 2020-02-27 12:59 수
		.정 삭제
    뭐야 저게 ㅋㅋ
    드립+0 2020-02-27 13:17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2-27 14:5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7 16:26 수
		.정 삭제
    보,,, 뭐요..???
    드립+0 2020-02-27 17:27 수
		.정 삭제
    ㅎㅎㅎㅎㅎ
    드립+0 2020-02-27 17:30 수
		.정 삭제
    ^^;; 잘보고갑니다 ㅎㅎㅎ
    드립+0 2020-02-27 17:54 수
		.정 삭제
    자동번역일까요
    드립+0 2020-02-27 17:57 수
		.정 삭제
    뭔소리여
    드립+0 2020-02-27 19:54 수
		.정 삭제
    잘못 봤나 싶어서 눈을 비비고 다시 확인했습니다..
    드립+0 2020-02-27 20:19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7 21:2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7 22:06 수
		.정 삭제
    그래서 저도 들어 가 보지 않았습니다
    드립+1 2020-02-28 01:19 수
		.정 삭제
    왼쪽에그림으로봐선 뭔가 오타가난듯한느낌..
    드립+0 2020-02-28 02:06 수
		.정 삭제
    이런 미친....뽀샵 아닌가요?
    드립+0 2020-02-28 02:47 수
		.정 삭제
    ㅎㄷㄷㄷㄷ
    드립+0 2020-02-28 10:48 수
		.정 삭제
    굉장하네
    드립+0 2020-02-28 10:50 수
		.정 삭제
    별게 다 있네요
    드립+0 2020-02-28 11:39 수
		.정 삭제
    ㅋㅋㅋ 무슨 성매매사이트인줄
    드립+0 2020-02-28 13:11 수
		.정 삭제
    개쩐다..
    드립+0 2020-02-28 14:04 수
		.정 삭제
    보지! 저도 궁금하네요
    드립+0 2020-02-28 14:35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8 19:01 수
		.정 삭제
    얼마나 할인해주는가
    드립+0 2020-02-28 19:39 수
		.정 삭제
    ㅗㅜㅑ
    드립+0 2020-02-28 19:49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8 19:5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9 06:36 수
		.정 삭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드립+0 2020-02-29 09:48 수
		.정 삭제
    헐......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9 16:22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9 18:40 수
		.정 삭제
    ㅎㅎㅎㅎㅎㅎㅎ
    드립+0 2020-02-29 21:29 수
		.정 삭제
    종이 말하는거 아님메?
    드립+0 2020-03-01 00:28 수
		.정 삭제
    저거 글쓴이가 여태껏 다녔던 사이트들로 통계내서 광고내는거임
    즉 글쓴이가 저런사이트 찾아다녔다는말
    드립+0 2020-03-01 00:31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3-01 00:37 수
		.정 삭제
    뭐지 ㄷㄷㄷㄷ.
    드립+0 2020-03-01 08:00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01 11:03 수
		.정 삭제
    뭐지 ㅋㅋ
    드립+0 2020-03-01 14:51 수
		.정 삭제
    저런 광고는 본인 관심사에 맞춰 뜨더라..
    드립+0 2020-03-01 16:45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01 19:12 수
		.정 삭제
    엄청난 할잉ㄴ!
    드립+0 2020-03-02 03:58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3-02 09:13 수
		.정 삭제
    인터넷 설정에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삭제해 주면 됩니다.
    여러 사이트 자동 로그인 같은게 풀리는게 부담스러울 경우 모든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보기 클릭해서 해당 사이트 검색해서 삭제
    드립+0 2020-03-02 09:38 수
		.정 삭제
    쿠키 삭제 좀 해야 겠네요.
    드립+0 2020-03-02 11:26 수
		.정 삭제
    ㅇㅅ ㅅㅅㅅ
    드립+0 2020-03-02 13:56 수
		.정 삭제
    ㅎㅎ
    드립+0 2020-03-02 15:45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1 2020-03-02 17:23 수
		.정 삭제
    먼 훗날 카카오에서 '카카오콜걸' 같은 서비스를 시도할 날이 올까요? 선진국들이 보통 성매매를 합법화 시키는 추세로 가다 보니 우리나라도 그런 날이 올까 궁금해지네요 ㅋㅋ
    드립+0 2020-03-02 19:2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비밀번호 해킹후 바이러스 유포 주의 +18 캡틴하루 2020-05-21 1786 8
    공지   Tcafe2 회원님들께 +285 캡틴하루 2020-04-12 49472 112
    5242061 시사   요즘 코로나 확진자 많이 나오는 이유 한립신공 20:14 4 0
    5242057 일반   AOA 보면서 방세혁 이 그룹 관리를 잘했다는 보여지네요. vlrhsaos 20:13 18 0
    5241990 일반   이 피자 환불받을 정도인가요? +32 DemaciaV 19:57 643 0
    5241975 일반   *이스께끼 추정 웹툰인데 제목 아시는분~ +4 미스터J 19:50 164 0
    5241954 시사   현대글로비스, 세계 3대 완성차 운송회사 등극 +4 배장이 19:41 184 0
    5241949 일반   [혐짤주의] 소, 돼지, 닭은 얼마나 위생적으로 키워질까? +3 폭풍바다 19:39 272 0
    5241924 일반   역대급 제작비가 들어갔을 게임광고 +1 흐이어으 19:31 394 0
    5241920 일반   새우구이 먹다가 방게 키운 썰 +9 역적인 19:30 470 0
    5241919 시사   미국 독립기념일, 해운대 폭죽 난동 +5 배장이 19:29 298 0
    5241910 일반   세상 멍청한여자 ㅋ +6 여름엔쿨이지 19:26 432 0
    5241874 시사   광주 시장은 뭐한답니까 ? +31 GoogleChrome 19:16 627 3
    5241847 일반   중국에 임청하와 왕조현이 있다면 한국엔 이 두분이 있죠 +26 여름엔쿨이지 19:05 837 0
    5241846 일반   우리나라 연예계를 떠들썩하게했던 사건은 태광실업 박연차 사건이죠 +2 하흑 19:05 506 0
    5241823 일반   이짤 보니까 설현도 나쁜거겠죠?;;;......... +15 해영의여름 18:59 1144 1
    5241813 일반   농구 하니까 또 생각나네요~ 후덜덜한 케스팅 +5 여름엔쿨이지 18:55 306 0
    5241789 일반   연예계 충격적인건 이들도 빠지면 섭하죠 +6 여름엔쿨이지 18:49 908 0
    5241786 일반   우리나라 과도한 성적 규제에 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0 롱구스 18:48 415 1
    5241780 일반   아이돌문화도 점점 쇠락하는듯 +11 토깽이92 18:44 621 0
    5241764 일반   나름 가장 충격적이었던 연예계 관련 뉴스.. +4 액티피드 18:38 506 0
    5241763 일반   조던을떠나 대한민국에 농구 최고일때가 있었는데 +6 여름엔쿨이지 18:38 257 0
    5241754 시사   한국이 G7 회원국이 될 수 없는 이유.. +9 강냥이 18:33 806 6
    5241739 일반   조보아가 예쁜 이유 +15 제임스퐁듀 18:29 1084 0
    5241732 일반   조던 vs 커리 비교가 말도 안 되는 이유 +14 dAlefOuT9301 18:27 395 1
    5241707 일반   현대 농구와 과거 농구선수 비교시 재미진건 조던보단 +7 강레기 18:19 238 0
    5241698 일반   넷플릭스에 주온이 드라마로 출시했네요 ㄷㄷ +9 rqowdnc 18:16 339 0
    5241696 일반   아이돌 이야기가 나와서 간만에 다시보게됨 ㅋ 이태임 예원 +14 여름엔쿨이지 18:16 324 0
    5241656 일반   블랙핑크가 한복 입고 나오자 일본인들이 흥분해서 날뛰는 이유?… +2 네버다이새턴 18:08 741 0
    5241645 일반   AOA 사건 보면서 여자 아이돌 리더쉽 하면 절대적 이분인듯요 ㅋㅋㅋ +31 해영의여름 18:05 932 0
    5241594 일반   조던 vs 커리 논란 +18 액티피드 17:53 626 0
    5241585 일반   밑에 기본소득 관련하여 개인적인 뻘생각 +7 롱구스 17:52 243 0
    5241555 시사   조슈아웡 근황.news +22 크레파이 17:43 1070 0
    5241554 일반   이순재 사건으로 알 수 있는 것 +12 강레기 17:43 644 0
    5241541 일반   역시 인스턴트는 안좋습니다. +15 펀쿨섹좌 17:39 446 0
    5241536 일반   방송에 그대로 나와버린 여자연예인 살벌한 기싸움 순간 +8 여름엔쿨이지 17:37 897 0
    5241530 일반   편의점 샛별 양.. +14 액티피드 17:35 518 0
    5241510 일반   그새 지웠네.. 자게에서 정말 위험해보이는 '오마이금비' +21 고마쎄 17:31 763 1
    5241458 일반   초아 뭐하죠? 초아의 방송감이면 유튜브 200만명도 가능할텐데 +18 봉구랑ㅇ 17:15 873 0
    5241452 일반   시카코불스 레전드 시절 후덜덜 +6 여름엔쿨이지 17:14 464 0
    5241429 일반   요즘 온라인겜중 할게없네요.. +9 이름모니 17:10 237 0
    5241386 일반   요즘 연예계 불화설이 핫이슈 인데.. +8 액티피드 17:01 476 0
    5241365 일반   한달에 100만원씩 기본 소득 생긴다면 찬성이신가요? +44 롱구스 16:57 994 1
    5241338 일반   지민, 설현 +6 빅윈 16:48 972 0
    5241330 일반   저글링 러쉬 +7 제임스퐁듀 16:46 409 0
    5241327 일반   여름철이라 복날의 개고기 논란이 또 일어날까??? +17 폭풍바다 16:45 335 0
    5241326 일반   * 신고 누적으로 자동 블라인드 처리됨 * +18 enex 16:45 483 1
    5241325 일반   아래 조던 비교를 해서 올려봄 ㅋ +2 여름엔쿨이지 16:45 177 0
    5241262 일반   볼사 불화설 절반은 사실이라네요 +4 임술농민봉기 16:30 614 0
    5241252 일반   마이클 조던 vs 스태픈커리 누가 이길까요? +28 롱구스 16:28 450 0
    5241251 일반   로또 논란 - 이렇게만 하면 된다. 왜 안하는지. +8 봉구랑ㅇ 16:28 599 0
    5241242 일반   보기 드문 꼰대 끝판왕 .. +26 해물쌍피 16:26 977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