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코로나 5번째 사망자 딸이 인스타에 글 올림
글쓴이 : 닉이이게뭐냐 날짜 : 2020-02-24 (월) 01:23 조회 : 29836

123.png

 

기레기가 기레기했네

최근 도서토크 게시물
  • 전독시 BL논란 오래가긴 하네요 ㅎㅎ
  • BL장르에 대한 생각
  • 마교가 세외세력인가요?
  • 회귀자 사용설명서 짠한 장면도 있군요..
  • 로그인 무림 재밌네요
  • 드립+32 2020-02-24 01:25 수
		.정 삭제
    어용방송이 선넘었네
    드립+2 2020-02-24 17:31 수
		.정 삭제
    저거 질본이 첫 발표를 저렇게 잘못했다가, 다음날 공개 정정했습니다
    드립+28 2020-02-24 01:25 수
		.정 삭제
    근데 이런 심각한 상황에 가짜뉴스 보도와, 생산하는 이유는 뭘까... 아는데.. 말 안할래..
    남자영양사 [신고누적 7회] 답변
    드립+4 2020-02-24 19:18 수
		.정 삭제
    ** 신고 누적에 의한 자동 블라인드 처리 **
    드립+4 2020-02-24 19:37 수
		.정 삭제
    대그빡에 뭐 들었을까
    드립+4 2020-02-24 19:40 수
		.정 삭제
    문재인 빼고는 들어가있을거 다 들어가있을듯
    남자영양사 [신고누적 4회] 답변
    드립+22 2020-02-24 19:51 수
		.정 삭제
    사이비종교 신천지 그 병신것들도 병균이 있어야 옮길거 아님?

    그 병신들한테 균을 누가 줬는데? 중국도 안간 31번 할매 어떻게 걸린건데? 문재인 정부에서 중국인 들이잖아?? 아니 병균 숙주를 입국 허용해놓고 뭔 배급사탓만 하는거야?
    바리스타 [신고누적 1회] 답변
    드립+8 2020-02-24 21:03 수
		.정 삭제
    중국인이 퍼트렸다는 근거는? 배급사타령은 ㅋㅋㅋ 뭔
    중국인이 퍼트렸으면 왜 대부분 대구에만 국한되있고 청도에서 죽어나가는사람이 나오는걸까?
    드립+20 2020-02-24 21:14 수
		.정 삭제
    그놈의 이만희 가족 장례식장에 중국인이 어마어마하게 모였답니다. 신천지 교인이랍시고 개떼같이 끌어모았답니다. 그것만 아니었어도 이 사태까지는 안벌어졌지요.
    당장 중국정부 눈치를 안볼 수 없는 찐따같은 현 정권에서는 중국인입국금지는 쉽지 않는데, 이 판국에 이만희가 중국인을 끌어모은 셈입니다. 이래도 배급사탓을 안할 수 있나요. 청도대남병원은 이만희 가족 장례식장 병원입니다. 더 필요한 근거가 있을까요?
    드립+6 2020-02-25 09:40 수
		.정 삭제
    제말이 그거에요 배급사도 병신이고 수입사도 병신이라니까요?

    근데 다들 정부는 잘했다고 말하고 신천지만 병신취급 하는건지 이해를 못하겠어요 두새끼들 다 쳐 죽여야 할 병신들은데 도대체 뭐에 미쳤는지 중국에 간적도 없는 신천지 노답들한테 우한폐렴 옮긴 중국인 입국시켜준 재인이한테는 지금 잘하고 있다고 한다니까요.....

    이게 도대체 뭔 일이야?
    드립+0 2020-02-26 00:32 수
		.정 삭제
    어차피 짱개를  장례식에 초청한 신천지가 문제 만든거잖아요?  물론 문재인은 어리버리 팔푼이라서 짱개한테도 이제 뒤통수 쳐맞았잖아요~
    드립+2 2020-02-27 14:49 수
		.정 삭제
    신천지 교도 약 200여명이 11월 거의 12월까지도 우한에서 정기적인 모임을 가졌다.라는 데요..
    그 중국 우한에 대수롭지 않게 다녀온 우리나라사람?이 퍼쳤는데요.. 그걸 자기네들도 캥기는지 쉬쉬하고
    다른 교회등에 테러해서 이꼴까지 온건데...
    위에 어떤 생각 없는 사람들 처럼 방역시스템이 뚫렸니, 정부탓이니 일본보고 배우라는 생각없는 사람이나
    신천지 교도들이 물타기하고있죠.
    드립+3 2020-02-25 04:01 수
		.정 삭제
    균이 아니라 바이러스인데....멍청한놈들..
    감염자 중에 중국인 딱 2명이다 멍청한 놈들...
    이미 중국에서 타국으로 여행 막고 있다 멍청한 놈들...
    에휴 멍청한 놈들...
    드립+2 2020-02-25 09:37 수
		.정 삭제
    보균자의 정의 - 의학적으로는 감염성 질병에 감염되어 있으면서, 증상이 있거나 없거나 관계없이 감염성 질병 미생물이나 기생충을 다른 사람에게 전염시킬 가능성이 있는 사람을 의미한다.

    감염성질병미생물의 정의 -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 등 살아있는 미세한 생물을 말합니다. 미생물은 도처에 있습니다.주위에 엄청나게 많지만 수천 가지 미생물 종 중에 사람에 침입하여 증식하고 질환을 일으키는 종은 거의 없습니다.
    많은 미생물이 피부와 입 속, 상부 기도, 장 및 생식기(특히 질)에 서식하지만 질환을 일으키지는 않습니다( 상재성 균총). 미생물이 사람에게 무해한 동반자로서 사는지 침입하여 질환을 일으키는지 여부는 미생물의 특성과 사람의 자연 방어 상태에 따라 달라집니다

    에휴 멍청한 놈
    드립+0 2020-02-25 14:39 수
		.정 삭제
    어디서 긁어왔냐 ㅋㅋ
    긁어와도 뭐 관련된걸 긁어 오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생물을 지금 나한테 설명하는거냐?
    바이러스가 생물에 포함 안되는건 몰랐지 멍청한놈...
    니 말마따나  보균자의 정의를 이야기하면서 중국만 막으라는게 말이 안된다 멍청한 놈아...
    드립+0 2020-02-27 13:54 수
		.정 삭제
    나는 보균자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 바이러스가 생물에 포함이 안되는건 내가 한 말이랑 무슨 상관이 있음?
    지능이 딸리는거야 정치에 미쳐서 모르는척 하는거야?
    드립+0 2020-02-27 15:02 수
		.정 삭제
    이건 또 무슨 병신같은 소리지..
    수입사 배급사 중국막아라 하던 놈 어디갔노 또라이네
    드립+0 2020-03-04 12:39 수
		.정 삭제
    감염성 질병 미생물의 정의라고요? ㅋㅋㅋㅋㅋ 출처가 어디입니까? 암만 찾아도 그런 단어 쓰는 곳이 없는데요?
    뭔가 하고 찾아보니 전염병 예방법에서도 바이러스 감안해서 보균자라는 단어 안 쓰고 병원체 보유자라고 한다는데요? 애초에 균이라는게 세포성인 세균, 고세균 할 때의 그 균인데

    보균자 정의가 이상해서 출처가 어디인가 뒤져보니 나무위키;;; 아이고야.. 지나가던 생물학도가 태클 걸고 지나갑니다
    드립+1 2020-02-25 14:41 수
		.정 삭제
    외국 포교활동하는데 누가 어떻게 하는지 절대 파악할 수 없지
    왜냐고?
    안알려주니까 멍충아
    드립+0 2020-02-27 14:02 수
		.정 삭제
    뭐 일반적으로 보균자를 넓게 해석해서 병원체 보유자로 쓸 수는 있는데..
    엄밀하게 따지면 바이러스는 포함 안됩니다 ㅋㅋ
    그래서 뉴스에서는 잠복기 감염자라는 단어를 주로 쓰는거고요
    드립+0 2020-02-29 13:23 수
		.정 삭제
    균하고 바이러스 같은뜻 아닌가요?
    그냥 한문과 영어의 차이인것같은데요?
    드립+1 2020-03-01 01:15 수
		.정 삭제
    균은 자체세포로 증식이 가능한 생물이지만 바이러스는 세포핵에 단백질만 뚤뚤말아서 자체증식이 안되고 숙주세포가 있어야되요
    드립+0 2020-03-04 12:16 수
		.정 삭제
    균(세균,고세균)은 단세포 생물로 DNA, RNA, 핵을 가지되 핵막이 없는 원핵생물이고,
    바이러스는 RNA를 단백질 겉껍질로 감싸는 단순한 구조로 숙주 밖에서는 무생물의 특성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질대사를 하지 않고 세포막과 핵이 없습니다. 고로 생명체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드립+1 2020-02-27 11:03 수
		.정 삭제
    중국에서 페렴 바이러스가 시작된건 맞지만 중국인이 퍼트렸으면 당연히 중국인이 있는 지역부터 퍼졌겠지요. 대구랑 경북이 중국인이 많이 거주하며 중국인 친화적인 지역이면 할말 없네요.
    드립+0 2020-02-24 01:27 수
		.정 삭제
    인터넷에 너도나도 퍼다 나르니 정정할 새도 없죠.
    드립+0 2020-02-27 11:04 수
		.정 삭제
    사람들이 자극적인것만 눈에 들어오지 이런 정정보도된건 재미 없으니 안중에도 없지요 ㅎㅎ;;
    드립+1 2020-02-24 01:28 수
		.정 삭제
    기레기 새끼들 어떻게든 그냥 자극적이게 할려고
    드립+29 2020-02-24 01:28 수
		.정 삭제
    근데 이건 잘 살펴봐야 해요. 가족도 모를 수 있어요. 해당 교회가 신천지인지 아닌지 조사를 해봐야죠.
    드립+3 2020-02-24 01:32 수
		.정 삭제
    이거 동감.. 가족도 모르게 하라..
    드립+1 2020-02-24 01:41 수
		.정 삭제
    이번 간이식건만 봐도 가족들이 모를수도 있을 가능성이 크긴하죠..
    어찌됐건 고인의 명복을 빌고 함부러 고인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자극적 기사는 지양해야겠죠..
    드립+1 2020-02-24 17:57 수
		.정 삭제
    딸만 모른건가.
    무섭네 신천지. 이만희 개새끼.
    치명적정의 [신고누적 1회] 답변
    드립+4 2020-02-26 00:34 수
		.정 삭제
    사실 문재인과 신천지의 합작품이 맞죠...둘다 아주 잘못한겁니다!!!
    드립+0 2020-02-24 01:30 수
		.정 삭제
    유투버에 ... 신천지 관련보고있으면 보고잇으면 부모고 뭐고없는 애들이더라...
    드립+1 2020-02-24 01:34 수
		.정 삭제
    기레기도 문제고 보지도않고 고인 모욕하는 인간들도 문제고
    드립+0 2020-02-24 01:42 수
		.정 삭제
    위장 교회가 많아서 알수 없죠..
    신천지 대구 교회와 연관된 사례.
    이건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는 단어 자나요..
    드립+0 2020-02-24 01:49 수
		.정 삭제
    불신지옥인지 모르겠지만
    모르지 국민들 반응이 신천지가 더욱 일을 키우고
    손배소 하는 분위기니깐
    자기방어하는거 일수도있으니깐
    어느쪽이 진실인지 나중에 법적공방하면 되는거고
    드립+0 2020-02-24 01:53 수
		.정 삭제
    대통령이 긴급명령 발동해서 신천지 거점들을 압수수색해서 신천지 신도 명단 확보하고
    신천지 재무장부도 압수해서 자금출처 조사 해야죠
    드립+0 2020-02-24 22:10 수
		.정 삭제
    지금 다 빼돌렸을것 같음.
    드립+0 2020-02-24 02:24 수
		.정 삭제
    장난질치는 기레기들 고소 안됨?
    드립+4 2020-02-24 03:07 수
		.정 삭제
    안타깝지만 가족들도 모르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실제로 이번에 신천지가 다른 종교에  스며들어 포교활동 하다 걸리고
    31번째 아줌마는 지금도 동선 제대로 말 안하고 계속 거짓말해서 혼란을 주고 있으니 신천지는 답이 없는 단체입니다.
    드립+1 2020-02-24 03:25 수
		.정 삭제
    이건 너무하네 기자들이 참 문제가 많아요
    드립+1 2020-02-24 06:50 수
		.정 삭제
    와....이게 언론임?
    드립+0 2020-02-24 08:05 수
		.정 삭제
    아..너무 안타깝네요
    드립+0 2020-02-24 08:20 수
		.정 삭제
    ㅠㅠ
    드립+1 2020-02-24 08:24 수
		.정 삭제
    기레기가 클릭수 유도하려고 제대로 알아 보지도 않고 기사를 썼네 에휴
    고인을 두 번 죽이네요.
    드립+6 2020-02-24 08:50 수
		.정 삭제
    근데 저게 거짓 뉴스일수도 있음...
    5번째 사망자 딸인지 아닌지 우리가 알 방법이 없는데....
    차라리 뉴스가 더 신뢰성이 높지...
    드립+0 2020-02-25 10:00 수
		.정 삭제
    거짓에 거짓 투성이네요 ㄹㅇ
    드립+0 2020-02-24 09:27 수
		.정 삭제
    신천지 수확자가 5번째 사망하신 분 교회로 잠입해서 5번째 사망하신 분이  감염됐을 수도 있지 안겠어요?
    드립+2 2020-02-24 11:40 수
		.정 삭제
    저런글은 아무나 올릴수도 있죠..
    아무나 올릴수 있는 저런글보다는..그래도 뉴스가 더 신뢰감..
    드립+1 2020-02-24 16:09 수
		.정 삭제
    어떻게든 신천지로 물타기 할려고 애쓴다...
    드립+1 2020-02-24 16:14 수
		.정 삭제
    이런것은 어떻게 처벌이 안돼나  언론사가 카더라밖에 없으니 ㅉㅉㅉ
    드립+0 2020-02-24 16:24 수
		.정 삭제
    쩝... 진짜건 가짜건, 유족들 힘들게 계속 손가락질하기보다 앞으로 더 안퍼지게 막는게 중요할 것 같은데... 신천지 이런 개ㅆㄹㄱ들 얼릉얼릉 자수해라. 아직도 연락두절이면 뭘 어쩌자는 거냐ㅠㅠ
    드립+0 2020-02-24 16:26 수
		.정 삭제
    대명3동 교회도 비상이긋네
    드립+0 2020-02-24 16:27 수
		.정 삭제
    기레기만 기레기 한건아니지 저걸믿고 좋다고 까는 네티즌들도 마찬가지다..
    드립+0 2020-02-24 16:27 수
		.정 삭제
    신천지 때문에 이거 뭔지.. 진짜 사이비 종교는 답도 없다
    드립+0 2020-02-24 16:32 수
		.정 삭제
    이젠 망자에 대한 명예훼손인가..
    드립+0 2020-02-24 16:54 수
		.정 삭제
    가족도 모른다고 하시는데 .. 코로나가 장기간도아니고 가족도 모르는데 기자가 알수있나요?
    드립+0 2020-02-24 16:56 수
		.정 삭제
    일단 실제 신천지 교인이었는지 아니었는지와는 별개로 저런 사망 관련 기사에 악플은 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드립+2 2020-02-24 17:33 수
		.정 삭제
    개만도 못한새끼들 같으니...힘없는 국민들은 이렇게 당하는게 맞나요?
    모두가 공정하고 정의로운사회가 될것입니다... 누가 그랬나요?
    주댕이를 확 찢어 버리고 싶네...정치꾼 나부랭이들 절대 믿지마시길...
    그들은 자신들의 야욕 외엔 국민들 절대 위하지 않습니다.
    드립+0 2020-02-24 17:35 수
		.정 삭제
    아가리 공영방송 수준 ㅅㅂ
    드립+0 2020-02-24 17:56 수
		.정 삭제
    이러나 저러나 정치적으로 접근하는 분들이 많은건 사실이라
    이쪽에 유리한게 나오면 가서 댓글쓰고 퍼나르고
    저쪽에 유리한게 나오면 또 저쪽 사람들이 댓글쓰고 퍼나르고
    정치색 없는 사람들은 상황에 따라서 상반된 여론을  보게되는데
    결국 아니면 말고식의 기사들이 많아지면서...
    개판되는거죠..
    31번 환자와 보건소의 진실공방처럼 시간이 꽤 지나야 알수있는부분들이 많아서..
    혼란 그자체죠 ...

    따라서 사람들은 보고싶은것만 보게되는성향이 되어버리고 자신이 생각이 맞다고 생각하는순간
    반대되는 성향의 사람은 악 그자체가 되면서 타협의 여지는 없이 매일 싸우게되는..그런게 아닐까요
    드립+0 2020-02-24 18:43 수
		.정 삭제
    오우야 ㄷㄷ
    두리둘 [신고누적 1회] 답변
    드립+3 2020-02-24 19:04 수
		.정 삭제
    확진자가 제일 많이 발생한 곳이 신천지교회, 두번째가 대남병원(이곳도 신천지 연관이 유력), 다음으로 나오는 곳도 부산 온천교회, 서울 명륜교회, 카톨릭 순례단 등 매우 많은 부분이 기독교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희한한게 절은 없습니다. 제가 종교적으로 어느 편을 옹호하자는게 결코 아닙니다.
    왜 그럴까요?
    난 돌아가신 분이 대구의 신천지추수꾼과 접촉한게 아닌가 의심도 듭니다.
    신천지의 조직성과 교회 침투전략을 보면 매우 많은 교회 성당에 들어가 있으리라고 봅니다.
    대구 신천지 교인들이 이렇게 많은 확진자가 나오는데 이들과 접촉한 일반 교회에서 확진자가 안 나오는게 더 이상하다고 봅니다.
    드립+2 2020-02-25 17:04 수
		.정 삭제
    절이 교회처럼 매주 많은 사람이 모이나요?

    생각을 좀 해보세요 기독교를 옹호하고자하는 의견은 아니지만 종교활동 자체를 보자면 불교가 저리 확진자가 나올 환경은 아니라는겁니다.

    천주교도 기독교에 비하면 숫자가 적은 편이구요. 뭐 신천지는 라디오에서 들어보니 성경으로 종교활동은 한다하더군요. 일반인 상대가 아닌 다른 종교를 가진.. 즉 기독교쪽에 가서 포교활동을 지시하고 그리한다지요.

    그러니 신천지에서 감염된 좀비가 숨어들어간 기독교가 작살날수밖에요. 그것도 신분 숨기고 신천지 아닌척 다니는걸 지시한다니 뭐 말 다했지요. 감염되고도 숨어들어간 교회는 나가라고 지시했다잖아요. 신천지인거 들킬까봐..
    드립+0 2020-02-24 19:05 수
		.정 삭제
    ㅠㅠ눈물이 나네요....
    드립+1 2020-02-24 19:15 수
		.정 삭제
    신천지에 대한 대처를 테러단체로 보고 대응해야됨.. 실제 행한일도 그와 같으니까.
    드립+0 2020-02-24 19:58 수
		.정 삭제
    저게 사실일수도 있지만..

    신천지에서 가족에게 말하지말라고 하고

    가족까지 속인다던데요
    드립+0 2020-02-24 20:26 수
		.정 삭제
    가족한테도 비밀로 하는데 가족 말을 어떻게 믿소?
    드립+0 2020-02-24 20:27 수
		.정 삭제
    진짜 안타깝습니다..
    드립+0 2020-02-24 20:38 수
		.정 삭제
    너무 슬프네 ㅠㅠ
    드립+0 2020-02-24 20:39 수
		.정 삭제
    안타까움밖에는...허유
    드립+0 2020-02-24 21:16 수
		.정 삭제
    지들도 떳떳하지 못해서 비밀로 해야되는 쓰레기같은 사이비 집단을 종교라고 인정하는 이유는 도대체 뭐야? 세상천지에 교주가 있는 종교가 어디있니. 교주는 사이비의 상징이지.
    드립+0 2020-02-24 21:37 수
		.정 삭제
    탱크보내 싹다 잡아들여 신천지
    드립+0 2020-02-24 21:42 수
		.정 삭제
    기레기가 기레기 짓을 하는 건 원래 그래왔고
    신천지는 병신천지인것도 맞는 말이고
    드립+0 2020-02-24 22:05 수
		.정 삭제
    에휴
    드립+0 2020-02-24 23:16 수
		.정 삭제
    신천지 가족까지 속인다고 아주 유명하죠. 그리고 교회 자체가 신천지에 먹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서서히 작업들어갑니다.
    드립+0 2020-02-24 23:24 수
		.정 삭제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
    드립+2 2020-02-24 23:41 수
		.정 삭제
    힘들다고 인스타 글까지 올렸는데
    이 댓글에서조차 저걸 비아냥 거리시는 분들 대단하십니다 ㄷㄷ
    드립+1 2020-02-24 23:58 수
		.정 삭제
    그러게요 대가리꺠진 놈들이 너무 많은듯
    드립+0 2020-02-25 00:10 수
		.정 삭제
    흐음 참 어렵네 어려워
    드립+0 2020-02-25 00:26 수
		.정 삭제
    저런건 처벌해야됨
    드립+0 2020-02-25 00:29 수
		.정 삭제
    전국에  신천지 교회가  1100 개나  된담니다.... 중국 우한에두 있고
    드립+0 2020-02-25 00:49 수
		.정 삭제
    편들고 싶은맘은 없는데......신천지가 이미 만폐라서......흠....
    드립+3 2020-02-25 01:18 수
		.정 삭제
    메르스 때보다 잘하는게 하나도 없다는건 인정해야죠. 쫌..
    드립+4 2020-02-25 03:28 수
		.정 삭제
    진짜?? 메르스 때는 컨트롤타워가 아예 없었는데...무슨소리야??
    그냥 정권이 맘에 안들면 그렇다고 하짒...ㅋㅋ
    이상한 컬트때문에 븅되버린거잖아...
    드립+2 2020-02-25 07:40 수
		.정 삭제
    살려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01:49 수
		.정 삭제
    그런데 저것도 솔직히 모르죠..신천지는 자기가 신천지라고 안하니까...일단 교인이라고 하는거 보니 신천지일 가능성이 높은건 사실이네요..
    드립+0 2020-02-25 01:56 수
		.정 삭제
    ㅠㅠㅠㅠ
    드립+0 2020-02-25 03:31 수
		.정 삭제
    이건 뭐라 할수 없는게 이미 신천지랑 관련이 있는걸 어쩌라고요 자신은 모르지만 그쪽이랑 접촉이 있고 그걸 숨기는 경우라면요 ㅋ 어쩌라고요 이건 이글쓴이를 까려는게아니라 자기도 모를수 있다는거죠  진실은..? 당신의 말한마디에 뭘어쩌라고요  호도 그만 하세요 진실을 알아야죠 너님의 말에 흔들리면 내가족과 친지들이 손해를 넘어 사망에 이를수 있어요 이런건 확실해야죠 그ㅐ서 아웃입니다
    드립+2 2020-02-25 03:45 수
		.정 삭제
    https://news.joins.com/article/23713834

    이 외에도 아니라고 기사가 이미 잔뜩 나왔는데 자기 뇌피셜로 그래도 아닐수 있다, 가족도 모른다 하면서 몰아가는건 참... 헛소리들 좀 그만하세요
    드립+0 2020-02-25 04:00 수
		.정 삭제
    뇌피셜로 피해자 두번 죽이는 쓰레기 새끼들 왜이리 많은지
    드립+0 2020-02-25 08:24 수
		.정 삭제
    잘모르겠네요. 저런 댓글과 인스타만 보고 어떻게 알까요? 신천지 그것들은 가족들에게도 숨기면서 돌아다닌다는데...
    드립+0 2020-02-25 09:37 수
		.정 삭제
    내가 삼성 회장이다 라고 인스타에 올리면 내가 삼성 회장이 되는 거냐?
    언제부터 인스타 글이 진실이 됐냐?
    드립+0 2020-02-25 09:45 수
		.정 삭제
    이런... 기레기놈들이 또 한건 했구만....
    안타깝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드립+0 2020-02-25 10:58 수
		.정 삭제
    기레기 ㅡㅡㅡㅡ
    드립+0 2020-02-25 11:20 수
		.정 삭제
    방송은 믿을게 못되죠 ..
    드립+0 2020-02-25 12:03 수
		.정 삭제
    사람들 이상한게 자기 관련된거 방송에 나오면 저게 뭔 헛소리냐 물정 모른다 해가면서 듣지도 않다가
    자기 모르거나 해당없는건 그냥 철석같이 믿어요... 방송에서 틀린소리 하겠냐는 논리로

    내 전문분야 맞는기사 하나 없는거 보아오면서 다른 분야 기사들은 어디까지 걸러야 하나 매번 고민하는데...
    드립+0 2020-02-25 12:11 수
		.정 삭제
    ㅎㄷㅎㄷ
    드립+0 2020-02-25 12:49 수
		.정 삭제
    가족도 모를수 있지않나요? 간이식도 가족도 모르던데 ..
    드립+0 2020-02-25 13:01 수
		.정 삭제
    하...ㅅㅂ
    드립+0 2020-02-25 13:04 수
		.정 삭제
    언론 진짜 걸러 들어야됨
    드립+0 2020-02-25 14:29 수
		.정 삭제
    대부분 신천지 맞음. 이 개같은 것들이 위장하고 살아서 가족들도 모르는 경우가 많아요.
    드립+0 2020-02-25 14:29 수
		.정 삭제
    뭔소리야
    드립+0 2020-02-25 14:48 수
		.정 삭제
    가족에게도 비밀로 한다는 그 이단교
    드립+0 2020-02-25 15:31 수
		.정 삭제
    닮을 걸 닮아야하는데... 어디서 쪽바뤼 왜구들이 하던 조작질을 배워서는... 기레기 새끼들 평소 하던 짓거리가 있으니 영 믿음이 안가네. ㅠ,.ㅠ
    드립+0 2020-02-25 15:41 수
		.정 삭제
    이게 먼난린지 진짜
    드립+0 2020-02-25 15:53 수
		.정 삭제
    신천지가 문제..,
    드립+0 2020-02-25 16:20 수
		.정 삭제
    가족에게 비밀도 해야 하는 게 교리인데 딸이 당연히 모르지
    드립+0 2020-02-25 16:36 수
		.정 삭제
    신천지 문제야
    드립+0 2020-02-25 16:38 수
		.정 삭제
    진실은 무엇일까요 그것이 알고싶다.
    드립+0 2020-02-25 17:01 수
		.정 삭제
    일단 신천지로 몰아간 후 틀리면 아몰랑인가
    드립+0 2020-02-25 17:08 수
		.정 삭제
    사람 피눈물 조작말고
    신천지=미래도적폐=일베=시궁창쥐새키=더불어적폐=정의적폐
    모두 원하는 천국으로 얼른 잘가라 ㅋ
    드립+0 2020-02-25 17:45 수
		.정 삭제
    이건 딸이 몰랐던 걸수도...신천지는 가족들한테도 숨기니까;;
    드립+0 2020-02-25 18:27 수
		.정 삭제
    신천지가 맞는지 아닌지는 고인만이 아시는 건가..ㅠㅠ
    드립+1 2020-02-25 18:55 수
		.정 삭제
    "신천지" 라고 적기만 해도 조회수 탑급 찍는데
    "사망자" + "신천지" 만큼 완벽한 조회수는 없지
    드립+0 2020-02-25 19:48 수
		.정 삭제
    댓글 보다보니 말들 함부러 하시네.... 무죄추정의 법칙 왜잇는데여
    억울한 한 명의 사람이라도 안만들라고 하는것인디..
    저 분 아버지 신천지 아니라고 정정보도도 나가긴 햇을걸요?
    드립+0 2020-02-25 20:09 수
		.정 삭제
    신천지는 폐쇄성이 문제다
    이지경이 되도 아직까지 교주한번 못봤다는게 말이 되나
    정치인도 문제지만
    신천지가 지금 하는 꼬라지가 말이되나
    숨어 있는 명단 다 공개하고 대남병원 참석자 다 신고해야 한다
    드립+0 2020-02-25 21:01 수
		.정 삭제
    저도 신천지는 워낙 비밀 스런 집단이라 딸이 몰랐던 것에 더 무게를 두고 싶네요.
    드립+0 2020-02-25 21:09 수
		.정 삭제
    장례도 치루지 못한다는게 가족들 입장에서 맘이 아프겠어요ㅠ
    드립+0 2020-02-25 21:24 수
		.정 삭제
    신천치라는 오명을 썻다는 건가? 추잡 더러운 것들이니 이해가 갑니다.
    드립+0 2020-02-26 00:12 수
		.정 삭제
    신천지는 알수가 없음
    드립+0 2020-02-26 00:40 수
		.정 삭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드립+0 2020-02-26 00:55 수
		.정 삭제
    하..진짜 신천지
    드립+0 2020-02-26 01:24 수
		.정 삭제
    ㅎㄸ
    드립+0 2020-02-27 04:42 수
		.정 삭제
    저거보면 진짜 무죄스럽고 인정에 호소 하는 글이지요 근데 조금만 들어가보면 이건 이것만큼 무책입스럽고 자기 위선적인 글이 없습니다.일단 신천지는 가족도 누군지 모르고 이분이 여기가입된지 모르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근데 이렇게 딱 꼬집어서 이렇다 ..? 말하실 정도면  이미 다알고 있는상황이고 면피해보려하는것과 상관없다는 것을 증좌로 억울해하는걸로 볼수 있는데 이분은 이미 결론을 도출하고 이러지 말자고 하죠 ㅋㅋㅋ 그냥 눈가리고 아웅하세요 이 씨발 벌래들 대가리에 뭐가 들면 이렇게 변질되는지 죄지은자 지옥가리니..이게 이만희 이새끼믿고 따르면 천국가리로 바뀌든 개새끼 코로나 걸린김에 뒤져라
    드립+0 2020-02-27 04:51 수
		.정 삭제
    팩트는 오직 단하나 신천지에서 바이러스 퍼트렷다는건 추측이고
    바이러스 근원지는 중국 우한이라는것뿐
    이미 통제불능이라 본다.
    드립+0 2020-02-27 09:29 수
		.정 삭제
    신천지 때문에 이게 뭔 꼴인지..
    드립+1 2020-02-27 11:54 수
		.정 삭제
    신천지 우한지부 얘기 나와서 망한놈들이 많네 벌레새키들
    드립+0 2020-02-27 13:00 수
		.정 삭제
    리얼이냐;;;;
    드립+0 2020-02-27 17:31 수
		.정 삭제
    ㄱㄹㄱ
    드립+0 2020-02-27 17:32 수
		.정 삭제
    세상에...
    드립+0 2020-02-27 17:58 수
		.정 삭제
    개병신 쉽새끼들
    드립+0 2020-02-27 20:23 수
		.정 삭제
    근데 부모님 장례하는데 SNS할 정신이 있나요? 저글도 좀 신뢰도가..
    드립+0 2020-02-29 09:53 수
		.정 삭제
    신천지가 가족들도 모르게하라고 지시떨어진지가 언제인데 가족들도 자기 가족이 신천지다니는지도 모를정도로
    활동하는데 그리고 저여자라고 하는 딸은 자기집 앞에 교회다닌다고 하는데 그게 진짜인지 아님 신천지로 옴기게 할려고 포교하는건지도 모르면서 뭘 알고서 이야기하는건지 참
    드립+0 2020-02-29 14:55 수
		.정 삭제
    신천지는 가족도로 모르게 다니는 곳이라 글쎄...
    드립+0 2020-02-29 15:43 수
		.정 삭제
    신천지 자체가 가족조차도 신천지 인지 모르는데 딸이 뭘 알아
    드립+0 2020-02-29 16:01 수
		.정 삭제
    신천지 가족도 속이고 그리고 신천지 다닌 사람이 신천지 인지 모르고 다녔다는 사람도 있고
    드립+0 2020-02-29 16:28 수
		.정 삭제
    bbbbbbbbbbbbb
    드립+0 2020-02-29 17:44 수
		.정 삭제
    교회다니는 사람이 아니었다면 글쓴이편 100퍼 들어줄수 있었는데 교회다니신다고 하니..... 신천지가 교회 잡아먹는 일도 있다하고.......
    드립+0 2020-02-29 21:25 수
		.정 삭제
    신천지도 안막어 중국도 안막어 대책없지 신천지 수사 들어 가도 남았는데 말이지 ㅉㅉ
    드립+0 2020-02-29 23:18 수
		.정 삭제
    아무리 그렇다해도 중국인 입국조치 했어야지 어떤 미친 수장 새끼가 자국민을 우선적으로 지켜야지 할줄 아는게 보여주기쑈 자한당이랑 다를바가 없잖아 병신들아
    드립+0 2020-03-01 05:11 수
		.정 삭제
    신천지 포교 활동 중 교회에 잠입해 목사를 이간질 시키고
    목사 자리에서 끌어내려 신천지 사람을 목사로 심어 놓습니다.
    그러니 정상적인 교회 신도 조차 지금 내가 다니는 교회가
    신천지화 되가는 교회인지 모르는 가운데 다니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연히 신도들도 신천지 사람이 있을 것이고 감염의 매개체가 될수 있는 요인이 많다는게 문제입니다.
    당사자 딸은 억울하고 속상하시겠지만 사태가 이러니 의심을 할수 밖에 없는 상황인거죠.
    드립+0 2020-03-01 11:05 수
		.정 삭제
    R.I.P
    드립+0 2020-03-01 16:49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3-01 19:12 수
		.정 삭제
    기레기일 수도 있는데 신천지는 가족한테도 숨겨서 글쎄,,,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비밀번호 해킹후 바이러스 유포 주의 +17 캡틴하루 2020-05-21 1010 7
    공지   Tcafe2 회원님들께 +285 캡틴하루 2020-04-12 46811 109
    5132148 일반   귀찮아서 인터넷으로 안경 살려고 +15 키토임다 01:24 635 0
    5132133 일반   올해 퓰리쳐 어워드 후보... +5 zklmalq 01:16 432 0
    5132118 일반   사랑의 불시착 이태원클라스가 지금 일본을 씹어먹는군요 +3 조플린 01:11 884 0
    5132116 일반   40대 초반 친척형의(큰아버지아들) 독특한 궁금증과 거기에 대답을 해주는 나 +7 BoneCrusher 01:11 499 0
    5132103 일반   서울이 뉴욕보다 2배 비싼 것 .JPG +11 zklmalq 01:04 956 0
    5132098 일반   119가 동물 구조 안하는 이유 .JPG +9 zklmalq 01:01 800 0
    5132090 시사   전북 순창 '장독 뚜껑' 살인사건에 대한 의문? +5 강냥이 00:58 287 0
    5132048 일반   로또 당첨 +11 정품캠페인 00:44 762 0
    5132047 일반   킹오브파이터즈 주캐릭이 뭐였나요? +10 피할수없는데 00:44 230 0
    5132037 일반   피부과에서 이거 빼는 데.. +20 액티피드 00:38 778 0
    5132025 일반   가해자와 피해자......라는게.... +7 카이엘 00:35 314 0
    5131980 일반   심전도 검사 비용이 원래 이렇게 많이나오는건가요 ?? +12 rqowdnc 00:22 472 0
    5131969 시사   게임 아이템은 게임사 것인가 유저 것인가 정리 해드림 +2 djljlkfjejiv 00:20 419 0
    5131952 일반   좀전에 식당을 갔는데;; +13 오함마달인 00:12 590 0
    5131905 일반   님들 소개팅녀가 카톡 프사없으면 어떻데 생각하나요? +31 라하 2020-05-30 1304 0
    5131876 일반   【5월30일】9시 날씨뉴스 +2 날씨정보 2020-05-30 221 0
    5131855 일반   아 원룸관리 빡시네요 근데 건축할때 전기업자 ㅡㅡ +8 ㄲㄴㄸF 2020-05-30 923 0
    5131813 일반   65세 할아버즈 배그 에임 +22 쫄따구000 2020-05-30 1390 0
    5131804 일반   오늘김세연아나치마길이.jpg +15 옥수수치과 2020-05-30 1567 0
    5131749 일반   놀면뭐하니 대단하네요. +6 winter01 2020-05-30 942 1
    5131688 일반   아동을 혐오하는 유치원 선생.jpg +44 박태리 2020-05-30 2211 0
    5131683 일반   문명 재밌습니까? +16 룰루랄랄라라 2020-05-30 581 0
    5131675 일반   여자친구랑 술먹거나 놀때 에티켓 . +14 강남구논현동 2020-05-30 896 0
    5131659 일반   저희 동내는.. +8 뚜뚜깡 2020-05-30 284 0
    5131617 일반   요즘엔 왜 컴퓨터 하드디스크가 C드라이브 인지 모르는 사람도 많겠죠? +24 곰동가리 2020-05-30 1112 0
    5131611 일반   며칠 사이 한국에서 철수한 일본 기업들 +18 박태리 2020-05-30 1213 0
    5131593 일반   집에 수박만 3통이 됐네요 +14 천사의나이프 2020-05-30 813 0
    5131592 일반   혼술 치막.... +7 응답안할래 2020-05-30 519 0
    5131521 일반   Tihs is a pen +4 깡용이 2020-05-30 651 0
    5131506 일반   유머에 올라온 여대생 이야기 추가 합니다. +3 루이카르델 2020-05-30 1055 0
    5131446 일반   이거가격왜 비싼가요? +35 강남구논현동 2020-05-30 1891 0
    5131439 일반   저도 어린편인데 요즘애들 다르네요 +18 뻐꾸기모찌 2020-05-30 980 0
    5131419 일반   팬텀싱어3 어제도 너무 좋네요ㅠ +4 용용체 2020-05-30 233 0
    5131413 일반   정치글에 대한 질문 있습니다 +8 와꾸폭탄 2020-05-30 260 0
    5131366 일반   옷 자동 다리미 기계 이거 효과 있을까요? +9 형사강철중 2020-05-30 580 0
    5131353 시사   대마도 근황.jpg +45 zklmalq 2020-05-30 3635 0
    5131349 일반   피씨게임의 전설이 아닌 레전드게임 +25 강남구논현동 2020-05-30 1466 1
    5131338 시사   스페이스x 로켓 발사를 구경하러 간 미국인들.jpg +10 zklmalq 2020-05-30 695 0
    5131336 시사   "흑인 죽여 미국 뒤흔든 경찰관 이혼 당한다" +7 폭풍바다 2020-05-30 910 0
    5131306 일반   아줌마들나오는 일본야동특징.txt +10 옥수수치과 2020-05-30 1452 0
    5131271 일반   성룡, 홍콩보안법 지지선언에 동참 +32 불소 2020-05-30 1086 0
    5131267 일반   코로나 바이러스는 더위와 습도에 약합니다. +29 키키팡팡 2020-05-30 808 0
    5131234 일반   회를 드셨는데 치킨을 포장해 오신 어머니 +16 우그르탕타라 2020-05-30 1138 0
    5131185 일반   님들은 이런거 보면 무슨 느낌들어요? +22 sadsa213 2020-05-30 860 1
    5131119 일반   근친상간 레전드.jpg +60 박태리 2020-05-30 6088 0
    5131115 일반   저녁되니 쌀쌀하네요 +5 GPGPU 2020-05-30 450 0
    5131104 일반   360p 450p 저화질 받는곳 아시는분 ??? +7 노바수장 2020-05-30 301 0
    5131090 일반   남성 보정 속옷 +10 형사강철중 2020-05-30 1101 0
    5131053 일반   주차장에 들어와서 담배피는 놈들 해결 방법 없나요? +17 왕순대 2020-05-30 826 0
    5131010 시사   윤미향 "김복동 할머니, 내 딸에 용돈 줘..'장학금'은 그 뜻" +47 폭풍바다 2020-05-30 977 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