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부산 실시간 찜질방 전원격리
글쓴이 : wvwvwvwvwvwv 날짜 : 2020-02-23 (일) 14:33 조회 : 23835

5678.jpg

스펀지 실험맨 와서 전원격리 

주작아니고 영상링크 밑에 있습니다. 

최근 짤방창고 게시물
  • 반투명 비키니
  • 라인좋은 비키니
  • 넥타이 쉽게 매는 방법
  • 해변에서 손키스
  • 엉덩이 세번 튕기기
  • 드립+0 2020-02-23 14:34 수
		.정 삭제
    ㅋㅋㅋㅋ 스펀지 실험맨 아 웃을 일이 아닌데 빵터지네
    드립+0 2020-02-23 22:41 수
		.정 삭제
    이 기사 사실인거 같아요...꾸민일보에 기사 떴었네요.
    29살 대구에 사는 중국인 신천지 신도가 부산 소재 찜질방에서 3박 4일간 숙식을 하며 지냈다고...
    드립+0 2020-02-23 22:58 수
		.정 삭제
    이 글 뜨기전에 기사를 먼저봤는데 스펀지 실험맨이라는 단어가 갑자기 사진이랑 너무 딱 맞아서 순간 뻥터졌을 뿐이에요.
    부산 사는 친구놈에게 이미 사실인지도 확인은 했어요.
    드립+0 2020-02-23 23:49 수
		.정 삭제
    중국인+신천지
    와~ 1+1도 아니고 작정하고 엿먹인거네 ㄷㄷㄷ
    드립+0 2020-02-24 11:10 수
		.정 삭제
    피식하고 정색함
    드립+1 2020-02-23 14:34 수
		.정 삭제
    에휴... 우한폐렴 때문에 이게 뭔 고생인지...
    드립+0 2020-02-23 14:35 수
		.정 삭제
    하...
    드립+0 2020-02-23 14:37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2-23 14:41 수
		.정 삭제
    영화 괴물 생각나네
    드립+0 2020-02-23 14:44 수
		.정 삭제
    ㄷㄷㄷ 서면이라니 직장인도 많고 사람들도 많이 다니는곳인데 대구 꼴 나겠네요
    다시 보니 올라온 시간이22일 오후 9시네요 토요일 사람 엄청많은곳인데
    드립+0 2020-02-23 14:45 수
		.정 삭제
    와...ㅠ
    드립+0 2020-02-23 14:51 수
		.정 삭제
    진짜??
    드립+2 2020-02-23 14:53 수
		.정 삭제
    와씨 진짜 욕나온다. 신천지 때문에 나라가 난리네요.
    드립+2 2020-02-23 22:37 수
		.정 삭제
    신천지 때문이 아니라 개독들 때문임.
    드립+1 2020-02-24 02:50 수
		.정 삭제
    니 여호와의 증인이지??. 이 이단넘아..
    드립+0 2020-02-24 10:16 수
		.정 삭제
    너 지옥~
    드립+0 2020-02-24 23:00 수
		.정 삭제
    나는 개독들 시러해 뵹싄아.
    여호와의 증인 같은 소리하네 ㅋㅋㅋ.내닉을 보고도 그런 소리가 나오드나?
    여호와 욕하라고 만든 닉이야.
    지능형안티라고 들어는 봤니?
    드립+0 2020-02-25 09:40 수
		.정 삭제
    기독교나 신천지나 둘 다 똑같은 사막잡신의 이단
    둘다 사이비임
    드립+0 2020-02-25 17:48 수
		.정 삭제
    여호와의 증인 애들이 들으면 기겁할 내용입니다. 여호와의 증인은 이단이고(아빠가 기독교랑 같아요)
    신천지는 사이비입니다.
    드립+5 2020-02-24 07:00 수
		.정 삭제
    제가볼댄 신천지도 개새끼들이고..정부대처도 아주 개지랄염병이죠
    드립+1 2020-02-24 10:18 수
		.정 삭제
    정부 대처? 2월 19일 전후로 비교해서 답글 쓰세요.
    그걸 이해 못하면 스스로 바보 인증하는겁니다.
    드립+1 2020-02-24 21:29 수
		.정 삭제
    정부 대처가 왜 아주 개지랄 염병이죠?
    지금 밝혀지는거보면 대구광역시장이 개병신이더만..

    코로나 방역장으로 신천지 교인을 임명하고 그것도 모잘라도 사보타주하고..
    그러다 걸리니까 쉴드나 쳐주고있고... 

    정부 대처가 아주 개지랄염병이 아니라 대구 광역시장의 대처가 아주 개지랄염병이겠죠..
    드립+0 2020-02-26 22:33 수
		.정 삭제
    31번 뻥카친거랑 신천지 이만희가  개샊ㅣ....

    정부대처는 양호
    드립+0 2020-02-24 18:02 수
		.정 삭제
    너 신천지냐 이만희 개새끼
    드립+5 2020-02-24 20:08 수
		.정 삭제
    신천지 이전에 문재인이 중국인들 입국 막았으면 해결될일이었음

    괜히 정부의 무능을 신천지로 물타기하는것뿐
    드립+0 2020-02-26 22:42 수
		.정 삭제
    신천지가 우한에서 가져온걸 어찌 중국인이 들여왔다고...
    드립+0 2020-02-23 14:58 수
		.정 삭제
    전 부산사람이지만 부산 가오 때문에 뭔가 일터질 것 같네요. 꼭 객기 부리는 형님 동생 아줌마 분들 있거든요...
    드립+0 2020-02-23 15:01 수
		.정 삭제
    진짜 상황이 심각하네요..
    드립+2 2020-02-23 15:03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 이거 더 심각해 집니다
    부산 7번째 확진자가 18일부터 21일까지 저기 찜질방에 숙박했답니다
    드립+0 2020-02-23 15:08 수
		.정 삭제
    확진자가 찜질방에서 3박4일 숙박을 했었다니 이건 정말 환장파티를 열어버렸군요;;;;;
    드립+0 2020-02-23 15:04 수
		.정 삭제
    찜질방 들도 비상이네.
    드립+0 2020-02-23 15:28 수
		.정 삭제
    찜질방은 진짜 심각한데..
    드립+0 2020-02-23 15:45 수
		.정 삭제
    아  미칠 노릇이네..... 찜질방에서 3박 4일있었다면...와..;;;ㅜㅜ
    드립+0 2020-02-23 16:28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2-23 17:19 수
		.정 삭제
    코로나 땜에 인생 재미없어진다
    드립+0 2020-02-23 17:25 수
		.정 삭제
    코메디가 따로없네요 보통 문제가 아니네요
    드립+0 2020-02-23 18:10 수
		.정 삭제
    어디서는 감염됐다고 난리고 어디는 감염이 우려돼는 사람들 입국금지 안시키고 코미디네
    드립+0 2020-02-23 18:13 수
		.정 삭제
    코로나 ....
    드립+0 2020-02-23 18:55 수
		.정 삭제
    7번확진자면 그 대구 신천지 집단 방문한 인간들중 한명이네ㅡㅡ
    드립+0 2020-02-23 18:56 수
		.정 삭제
    아~~~
    드립+0 2020-02-23 18:58 수
		.정 삭제
    부산도 박살날거 같내요
    드립+0 2020-02-23 19:02 수
		.정 삭제
    제발 전염자 없기를
    드립+0 2020-02-23 19:02 수
		.정 삭제
    스펀지실험맨 ㅋㅋㅋㅋ

    이시국에 웃기면 안되요 ㅋㅋ
    드립+0 2020-02-23 19:33 수
		.정 삭제
    와...이제 사람많은곳은 가면 안될듯
    드립+0 2020-02-23 19:37 수
		.정 삭제
    이게 뭔 일이냐
    드립+0 2020-02-23 19:49 수
		.정 삭제
    큰일이네....
    드립+0 2020-02-23 19:55 수
		.정 삭제
    에고.. 진짜 심각하네요
    드립+0 2020-02-23 19:57 수
		.정 삭제
    웃프네요..
    드립+0 2020-02-23 20:06 수
		.정 삭제
    허루ㅜㅜㅜㅜㅜ 너무 무섭다ㅜㅜ
    드립+0 2020-02-23 20:23 수
		.정 삭제
    ㅅㅍㅈ ㅅㅎㅁ
    드립+0 2020-02-23 20:35 수
		.정 삭제
    그 사이의 찜질방 이용객은 알기도 힘틀텐데
    드립+0 2020-02-23 21:23 수
		.정 삭제
    어휴.............
    드립+0 2020-02-23 21:42 수
		.정 삭제
    어후,,,
    드립+0 2020-02-23 22:02 수
		.정 삭제
    찜질방은 진짜 위험하네요 씻고 저고하는 곳이니..
    드립+0 2020-02-23 22:05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2-23 22:12 수
		.정 삭제
    이게 지옥이다
    드립+0 2020-02-23 22:12 수
		.정 삭제
    ㅠㅠㅠㅠ
    드립+0 2020-02-23 22:25 수
		.정 삭제
    아이고 ㅠㅠㅠ..
    드립+0 2020-02-23 23:09 수
		.정 삭제
    진짜 코로나 심각하네요 ㅜㅜ
    드립+0 2020-02-24 00:03 수
		.정 삭제
    실시간 화면이네요
    드립+0 2020-02-24 00:22 수
		.정 삭제
    삼위일체. 찜질방 + 중국인 + 신천지
    드립+0 2020-02-24 00:58 수
		.정 삭제
    ㅎㄷㄷㄷ
    드립+0 2020-02-24 01:27 수
		.정 삭제
    아이고..
    드립+0 2020-02-24 01:47 수
		.정 삭제
    부산같은데
    드립+0 2020-02-24 01:51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2-24 02:21 수
		.정 삭제
    에휴
    드립+0 2020-02-24 02:58 수
		.정 삭제
    신천지 인간들 뭔 생각인지...다 같이 죽자 이건가...
    드립+0 2020-02-24 03:38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2-24 04:02 수
		.정 삭제
    스펀지 실험맨 ㅋㅋㅋㅋ
    드립+0 2020-02-24 06:25 수
		.정 삭제
    신천지가 아니라 똘 천지 아닐까요? 자기네들이 가해자이면서 피해자라고?
    하나님을 욕보이지 마라
    드립+0 2020-02-24 07:51 수
		.정 삭제
    무서운 세상..
    드립+0 2020-02-24 08:58 수
		.정 삭제
    이런시국에 찜질방같은데 가는 사람들은 좀 머리가...모자란듯..
    드립+0 2020-02-24 09:49 수
		.정 삭제
    스펀지실험맨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4 09:54 수
		.정 삭제
    영화의 한 장면이네 ㅋㅋㅋ
    드립+0 2020-02-24 10:27 수
		.정 삭제
    이게 모죠?
    드립+0 2020-02-24 10:52 수
		.정 삭제
    이러니 별별 이야기가 다....
    드립+0 2020-02-24 10:54 수
		.정 삭제
    ㅠㅠ
    드립+0 2020-02-24 10:54 수
		.정 삭제
    신천지가 문제구나..
    드립+0 2020-02-24 10:59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2-24 11:01 수
		.정 삭제
    와  개무섭
    드립+0 2020-02-24 12:23 수
		.정 삭제
    바이오하자드급으로 바이러스가 번지네요..
    드립+0 2020-02-24 12:29 수
		.정 삭제
    일상을 영화로 만들어오 신천지가 아 진짜!!
    드립+0 2020-02-24 12:48 수
		.정 삭제
    전원 격리라니.....ㅠㅠ
    드립+0 2020-02-24 13:10 수
		.정 삭제
    확진자가 통제에 안따른다는 기사가 더 무서웠음. ;;;;
    드립+0 2020-02-24 13:36 수
		.정 삭제
    이런 위험한 시기에 대중시설 이용이라니.. 참..
    인간들아.. 나라에서 제발 헬스장,찜질방,목욕탕 이런 곳 가지마라하면 하지마..
    드립+0 2020-02-24 14:11 수
		.정 삭제
    심각하다 심각해...
    드립+0 2020-02-24 14:37 수
		.정 삭제
    어휴...
    드립+0 2020-02-24 14:39 수
		.정 삭제
    이만희 개씹좃만한 새뀌.
    드립+1 2020-02-24 14:40 수
		.정 삭제
    대구에서온 (+1) 중국인 (+1) 신천지 신도(+1)    요즘 핫한 검색코드 다 가진 사람이군요
    드립+0 2020-02-24 15:16 수
		.정 삭제
    와 근데 이 시기에 찜방가는 용기 ㅆㅅㅌㅊ
    드립+0 2020-02-24 16:00 수
		.정 삭제
    스펀지드립에 터질뻔 ㅋㅋ
    드립+0 2020-02-24 16:19 수
		.정 삭제
    아  저놈의 종교땜에
    드립+0 2020-02-24 16:35 수
		.정 삭제
    큰일이네.....
    드립+0 2020-02-24 17:43 수
		.정 삭제
    이 시국에 찜질방 간 것도 제 정신은 아닌듯 ㅋ
    드립+0 2020-02-24 18:19 수
		.정 삭제
    심각하네요..,
    드립+0 2020-02-24 18:47 수
		.정 삭제
    찜질방은 아니지..이시국에
    드립+0 2020-02-24 19:16 수
		.정 삭제
    예전에는 저 하얀옷이 웃기다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좀 무섭..
    드립+0 2020-02-24 21:06 수
		.정 삭제
    와 소오름...
    드립+0 2020-02-24 21:23 수
		.정 삭제
    사람 많이모이는곳은 진짜 가면 안될듯요....
    드립+0 2020-02-24 21:39 수
		.정 삭제
    와 이거 실화네요 ㅜㅜ
    드립+0 2020-02-24 22:24 수
		.정 삭제
    헐 ㄷㄷㄷㄷ
    드립+0 2020-02-24 23:18 수
		.정 삭제
    필요한 조치는 맞는데, 날벼락 이긴 할 듯;
    드립+0 2020-02-25 00:24 수
		.정 삭제
    근데 이시기에 찜질방은 자살행위같은데
    대청공원 [신고누적 1회] 답변
    드립+0 2020-02-25 00:34 수
		.정 삭제
    중국인들    막았으면  이리  빨리  안  퍼졌지....의사회  말 안듣고  병신이  감투 쓰고 있으니  이지경이지.....
    800명이 뭐냐 현제도  부산경남은  음압 병실이 만석이다....
    3천명 되면  걸려도  병원에 음압 병실이 없어서  집에서 대기해야될 수준이다.....제2의중국이다
    아직도  신천지  탓만  하고  중국인들 50만명  투표권  받으려고  중국에  넢쩝  업드린  꼴좀봐라......
    드립+0 2020-02-25 00:42 수
		.정 삭제
    ㅡㅡ
    드립+0 2020-02-25 11:22 수
		.정 삭제
    와..소름..
    드립+0 2020-02-25 13:38 수
		.정 삭제
    애초에 중국인을 입국시킨 대통령 잘못임
    드립+0 2020-02-25 14:22 수
		.정 삭제
    찜찜방
    드립+0 2020-02-25 16:57 수
		.정 삭제
    일주일에 한번 찜질방 가는게 행복인데. 큰일났네
    드립+0 2020-02-25 17:48 수
		.정 삭제
    찜질방에서 계란까서 식혜먹고 미역국먹고...이제 못하네..근데 코로나 27도 이상이면 없어진다하지않았나 찜질방이 온도가 낮은가
    드립+0 2020-02-25 18:45 수
		.정 삭제
    실험맨 추억돋는거보소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6 01:06 수
		.정 삭제
    와..
    드립+0 2020-02-26 01:20 수
		.정 삭제
    영화다
    드립+0 2020-02-26 01:49 수
		.정 삭제
    심각하네요..
    드립+0 2020-02-26 01:52 수
		.정 삭제
    아오 ㅡㅡ
    드립+0 2020-02-26 09:49 수
		.정 삭제
    ㅠㅠ
    드립+0 2020-02-26 11:52 수
		.정 삭제
    ㅎㅎㅎㅎ
    드립+0 2020-02-26 12:00 수
		.정 삭제
    신천지의 고도의 노이즈 마케팅아녀..?
    드립+0 2020-02-26 12:46 수
		.정 삭제
    진짜 영화에서만 보던...장면인데
    드립+0 2020-02-26 21:08 수
		.정 삭제
    흐미
    드립+0 2020-02-26 22:23 수
		.정 삭제
    워 오늘 껀지 알았네 ㄷㄷ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정치관련글,외부기관 신고 관련 +131 캡틴하루 2020-03-28 24403 51
    공지   Tcafe2 회원님들께 +104 캡틴하루 2020-03-17 9506 38
    4946776 일반   구매하고 싶은 안경 에로몽 11:24 54 0
    4946764 일반   제발좀 빨리 끝냅시다. 정말 너무한거 아닙니까? +1 꽃잠자기 11:22 116 0
    4946748 일반   이런건 어떻게 생각해야 될까 +1 필리드 11:16 73 0
    4946717 일반   반디집 유료화 했네요 +8 흥국이 11:06 566 0
    4946713 일반   재외국민 특별기 귀국 결사 반대!! +4 배장이 11:05 210 0
    4946704 일반   어제 본 선거 홍보 . +1 몽부 10:56 172 0
    4946675 시사   일본과 코로나 골든크로스 바라는데 문제라도? 아슈람 10:43 231 0
    4946670 일반   라미란이 비난받는 이유.jpg +9 달과별 10:40 775 0
    4946661 시사   과거 노무현 대통령의 정책 행정수도이전을 지금 관점에서 보니 색다르네요 +7 뉴욕양키스 10:35 425 0
    4946625 시사   구충제 코로나 바이러스 박멸 24시간 안에 +11 moailIlga 10:23 492 0
    4946622 일반   이탈리아 공적마스크 영상(뭐라고 해야하나..) +1 쿰스 10:21 275 0
    4946577 일반   네이버 아이디는 자꾸 털리네요 +19 달리비마 09:57 568 0
    4946576 일반   한반도에 토착 괴담이 적은 이유.jpg +4 HollyFisher 09:56 563 0
    4946549 일반   배x의 민족 수수료 +14 moailIlga 09:46 733 0
    4946529 일반   구충제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제거한다 호주 모나쉬대학 +15 WOH12 09:38 580 0
    4946521 일반   BYC 신상품. +6 코로나툇 09:37 693 0
    4946490 일반   이 상황에서 미국의 존홉킨스대학의 전세계를 위한 중요 업무 +1 흑태자38 09:22 467 0
    4946475 시사   대만서 코로나19 벌금 안내고 출국하려던 부부 +16 Посейдон 09:15 960 0
    4946471 시사   아래 ㄲㄴㄸF님 미국 마스크 +4 차카차카치 09:14 547 0
    4946464 일반   일본 마스크.. +1 삼대950 09:12 382 0
    4946449 일반   군대에 공식적으로 진짜 귀신 나온 적 있나요? +18 차칸아이당 09:05 440 0
    4946405 일반   진달래를 보고 있자면 왜이리 창백한 느낌이 드는지 +3 마임씬 08:30 356 0
    4946398 시사   CDC에서 권장하는 마스크 대용 +24 ㄲㄴㄸF 08:23 1203 0
    4946359 시사   일본 코로나도 심상치 않을 겁니다 +9 골드리스트 07:28 954 0
    4946350 일반   섯다의 유혹 후기!! 이제 안합니다. feat.(4만포) +11 미란다컷c 07:15 690 0
    4946348 일반   [미국아재] 미국인들이 코로나에 쉽게 걸리는 이유~!! +2 시나휘성 07:13 1077 0
    4946340 시사   코로나19도 버거운데…일본뇌염 '주의보' 발령 +5 야한마왕 07:07 468 0
    4946286 시사   이재명 "배민 독과점 횡포 맞서 당장 공공배달앱 개발할 것"(종합) +21 야한마왕 06:27 998 1
    4946257 시사   이시국 팩폭 만평이네요 +22 방법론적자연 05:17 1772 2
    4946254 일반   주말마다 전국 주요도로랑 공영주차장 전부 막았으면 좋겠네요 +4 마니라 05:13 360 0
    4946207 일반   여자들이 노브라 하는것이 정말 좋은걸까? +21 noiad 04:38 1604 0
    4946137 일반   여자가 우는거 제일 싫어요....... +13 게임불감 03:37 1005 0
    4946104 일반   19금 여자들 자위할때... +21 참별미소 03:12 3167 0
    4946048 일반   말은 똑바로 하시지.. 댓글로 팩폭당하면 할말이 없으니까 차단햇으면서 ㅋㅋㅋㅋㅋ +1 왜태어났니 02:27 607 1
    4946033 일반   남녀평등!! 남녀 동일임금!!에 대한 가장 명쾌하고 바른 설명 +13 병신보면짖는 02:19 996 1
    4946028 일반   남자 연예인들 군면제 받은 이유 (25명) +19 비너스여신 02:16 1241 0
    4946018 일반   개가 짖는게 싫어서 차단했는데 +4 무협매냐 02:11 687 1
    4946010 일반   한국 여자 화장실 몰카의 진실(퀘이샤년은 이걸보면 또 뭐라고 궤변을 늘어놓을까 ㅋㅋ) +11 병신보면짖는 02:08 1197 0
    4946002 일반   코로나가 남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jpg +16 달과별 02:00 1106 0
    4945992 일반   차단했으면 내 글 보지 마세요 ㅋㅋㅋ +3 왜태어났니 01:54 466 0
    4945990 일반   어떤 사람들이 라면물 용기 찾던데요 +6 cafac 01:54 390 0
    4945984 일반   차단해놓아서 댓글 못 다니까 따로 글쓰는거 무협매냐 01:52 187 0
    4945947 시사   롯데쪽바리기업이 불매운동의 최종보스인데..;; +6 왜태어났니 01:37 697 0
    4945941 일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향냄새가 느껴진거야 ♪ +3 달과별 01:35 251 0
    4945924 시사   롯데월드 행사까는거 보면서 ㅋㅋㅋ +16 무협매냐 01:29 1000 0
    4945873 일반   중국 박쥐에...천산갑까지 다시 판매한다는 뉴스 보신분 있나요? +10 여보게저기저 01:09 640 0
    4945867 시사   미국 정말 심각하네요. +26 곰두리0 01:07 1800 0
    4945859 일반   의료진, 억장 무너질듯”… +13 달과별 01:05 1098 0
    4945854 일반   병신 일정 성분비의 법칙이라던가요?? +5 곰두리0 01:04 370 0
    4945846 시사   일본과의 골든크로스 기다리는중인데 얼마나 걸릴까요? +2 아슈람 00:59 507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