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신천지가 알려주는 섹스 포교 ㄷㄷㄷㄷJPEG
글쓴이 : keyli감사 날짜 : 2020-02-19 (수) 23:53 조회 : 22252

 

Screenshot_20200219-174539_Samsung Internet.jpg

원문  http://www.p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11

섭외_대상_등급_기준표-1.jpeg.jpg

몇달전까지  서초구 강남구에서 온일대 주요 사거리마다 길거리에서   신천지가  겁나게  젊은  미인분들인  아가씨들 동원해서  신천지가 짱이라고  대놓고  불법 호객 영업행위 하더니

진짜  신천지가 유독  여신도가  많긴 많네요

무료S지원  대상자에서  게이들은   탈락 인가요  아닌가요 ㅋㅋㅋ

최근 영화토크 게시물
  • 합리적인 퇴마법.gif
  • 넷플릭스 킹덤 조학주....ㅋㅋ
  •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영화 뭐있을까요
  • [네이버영화] 영화 7편 무료
  • 윌 스미스 아들 근황
  • 드립+0 2020-02-19 23:55 수
		.정 삭제
    5년전만 해도 서울 굽은다리역 앞에 신천지 없었는데
    5년전에 갑자기 신천지 사람들 2~3명 나와 있더니 이제는
    역앞 2명 강동구민회관 앞에 2명 이렇게 항상 있네요
    드립+0 2020-02-19 23:57 수
		.정 삭제
    요즘에 지하철역에서 많이 보이죠. 산본역에도 매일 있어요.
    드립+0 2020-02-19 23:59 수
		.정 삭제
    이 할배는 언제쯤 갈려나 ~
    드립+0 2020-02-21 16:46 수
		.정 삭제
    이 할배가 이만희?
    드립+0 2020-02-21 18:39 수
		.정 삭제
    ㅇㅇ 명줄은 더럽게 길어서 갤갤 거리긴 해도 아직 생존중인듯.
    드립+0 2020-02-25 19:01 수
		.정 삭제
    인생 자체가 골골백세. 100세까지는 가실듯.
    드립+0 2020-02-26 00:46 수
		.정 삭제
    침팬치넹....
    드립+0 2020-02-26 03:4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침팬치랰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요
    드립+0 2020-02-20 00:02 수
		.정 삭제
    ㅎㄷㄷㄷ
    드립+0 2020-02-20 00:26 수
		.정 삭제
    와 대박....
    드립+0 2020-02-20 00:29 수
		.정 삭제
    노답이네 증말
    드립+0 2020-02-20 01:22 수
		.정 삭제
    그냥 전부 이란이나 이라크, 시리아로 보내면 좋겠는데요...
    드립+0 2020-02-20 08:24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2-20 11:16 수
		.정 삭제
    s 포교 왜나한테만 안오는겨
    드립+1 2020-02-21 16:46 수
		.정 삭제
    님이 C등급으로 보이나보죠....S포교 대상은 A급만입니다.
    드립+0 2020-02-20 13:08 수
		.정 삭제
    생각보다 엄청 많다는걸 느낌...
    드립+0 2020-02-20 13:12 수
		.정 삭제
    허~ 등급을 착실하게 나눠놨네. --;;;
    드립+0 2020-02-20 14:29 수
		.정 삭제
    먹튀하고 싶네
    드립+0 2020-02-20 14:33 수
		.정 삭제
    약자를 무시하는 ㅎㄷㄷ
    드립+0 2020-02-20 15:17 수
		.정 삭제
    걸리면 서로 사랑했다고 하겼죠.....포교활동이 아니라..
    드립+0 2020-02-20 15:18 수
		.정 삭제
    정신병자들이지 ㅉㅉ 저런 포교를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것들이 모여 있으니 정신병자 집단이라고 봐도 무방함.
    드립+0 2020-02-20 17:28 수
		.정 삭제
    이야....이건 종교가 아니라 기업이군요
    드립+0 2020-02-20 17:31 수
		.정 삭제
    님도 보고 뽕도 따고.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0 17:39 수
		.정 삭제
    섹으로 유인하나요..?????????????????????
    드립+0 2020-02-20 17:48 수
		.정 삭제
    대단하다 아이고;
    드립+0 2020-02-20 18:43 수
		.정 삭제
    어우 ;;
    드립+0 2020-02-20 18:55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2-20 19:01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2-20 19:33 수
		.정 삭제
    노답...
    드립+0 2020-02-20 19:36 수
		.정 삭제
    무섭네요 ㄷㄷㄷ
    드립+0 2020-02-20 19:47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2-20 19:51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2-20 19:58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2-20 20:59 수
		.정 삭제
    대단하다...
    드립+0 2020-02-20 21:28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2-20 21:43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2-20 21:50 수
		.정 삭제
    근데 왜 저한테는 안와요?
    드립+0 2020-02-20 23:22 수
		.정 삭제
    흠흠
    드립+0 2020-02-20 23:40 수
		.정 삭제
    연남동에서 신천지 포교하는 여성분들 만난적있는데 진짜 둘 다 엄청 예쁘시더라구요.
    드립+0 2020-02-21 00:14 수
		.정 삭제
    별천지네 ㅋㅋㅋ
    드립+0 2020-02-21 00:17 수
		.정 삭제
    저도 왜 안오죠?
    드립+0 2020-02-21 00:23 수
		.정 삭제
    헐 저런 ㅎㅎ
    드립+3 2020-02-21 04:26 수
		.정 삭제
    섹한다음 발빼려고하면 미투로 신고한다고 협박해서 족쇄채울듯
    드립+2 2020-02-21 08:09 수
		.정 삭제
    돈 많이 뽑아먹을 수 있는 사람이 A급이구만 ㅋㅋㅋㅋㅋㅋㅋ 참 ......
    드립+0 2020-02-21 23:49 수
		.정 삭제
    그러게요 ㅋㅋㅋ
    드립+0 2020-02-21 09:47 수
		.정 삭제
    (병)신천지 때문에 이게 뭔!!
    드립+0 2020-02-21 09:52 수
		.정 삭제
    신도들을 철저히 관리하는군요. 무섭네요.
    드립+0 2020-02-21 10:15 수
		.정 삭제
    구역질 나는 종교.
    드립+0 2020-02-21 10:56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1 11:40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2-21 13:05 수
		.정 삭제
    성병도  옮기고 다니나봄 ㅋㅋㅋㅋ
    드립+0 2020-02-21 13:29 수
		.정 삭제
    섹스하면서 이만희 개새끼라고 욕해봐
    드립+0 2020-02-21 14:22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2-21 15:37 수
		.정 삭제
    어딜가나..저렇군요 ;;; 종교는 모든 사람에게 평등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드립+0 2020-02-21 15:38 수
		.정 삭제
    대단들하다
    드립+0 2020-02-21 16:10 수
		.정 삭제
    성량 충만 느껴보고 싶네요.
    드립+0 2020-02-21 16:17 수
		.정 삭제
    대단한다...
    드립+0 2020-02-21 17:23 수
		.정 삭제
    정말인가요?ㄷㄷ
    드립+0 2020-02-21 17:55 수
		.정 삭제
    저 종교 들어가면 결국 재산 다 털리고 가정있음 아이들까지 나중에 세뇌시켜서 두고두고 앵벌이 시키고 불여먹겠네 ㅋㅋ 천국은 개뿔 저런 리스트 가지고 등급 먹이는데 저게 종교가? 그냥 돈만 밝히는 미친넘들이지 바로 수사 벌여서 사이비 교주새끼 깜방 보내야됨. 안 그러면 나중에 국회의원이나 그런 애들까지 먹고 들어가서 나라 개판될듯 종교 진짜로 개 무서움. 나라까지 콘트롤 할거 같네 ㅋㅋ
    드립+0 2020-02-21 20:46 수
		.정 삭제
    와 저걸 진짜로...
    드립+0 2020-02-21 21:03 수
		.정 삭제
    무섭긴하네요
    드립+0 2020-02-21 23:08 수
		.정 삭제
    며칠전에. 태릉입구역에서 젋은여자 1명이랑  남자1명이  얼굴에서 광이 난다고 접근하길래 꺼지라 했는데  고것들은  무슨종교 인지 궁금하네요
    드립+0 2020-02-25 16:42 수
		.정 삭제
    그건아마 남녀호랑개교일겁니다
    드립+0 2020-02-26 00:48 수
		.정 삭제
    남묘호랑겟교 겠지요? 남녀가 호랑이와 개교일에 놀러가나요?
    드립+0 2020-02-26 01:36 수
		.정 삭제
    아닐건데요... 그런식으로 포교하진않습니다
    드립+0 2020-02-25 05:38 수
		.정 삭제
    계급표 ㅋ
    드립+0 2020-02-25 10:03 수
		.정 삭제
    대단하다 대단해 ..
    드립+0 2020-02-25 11:23 수
		.정 삭제
    ㅉㅉㅉ..사이비는 역시는 역시군
    드립+0 2020-02-25 15:40 수
		.정 삭제
    사태가 이런데 저런생각한다는게 기가막히네요
    드립+0 2020-02-25 17:16 수
		.정 삭제
    신천지=미래도적폐=일베=시궁창쥐새키=더불어적폐=정의적폐
    코로나 함께해서 모두 뒈짐환영^^
    드립+0 2020-02-25 18:28 수
		.정 삭제
    뭐가 되었건 부럽네요.  종교를 만들어서.. 저렇게 신봉자가 생기면. 돈 도 무한으로 쓸 수 있고.. 참 대단하네요.
    드립+0 2020-02-25 18:38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5 21:29 수
		.정 삭제
    정상적이면 믿지 않을텐데... 어떻게 했길래...
    드립+0 2020-02-25 21:50 수
		.정 삭제
    보지팔아 신천지?
    드립+0 2020-02-25 23:25 수
		.정 삭제
    미친 씨발 이만희
    드립+0 2020-02-26 00:51 수
		.정 삭제
    신천지 말고 그냥 자유연애교나 만들어라!!! 헌금만 내면 자유섹스 가능하게...ㅋㅋㅋ 그게 오히려 한국에 이득이다.
    드립+0 2020-02-26 01:08 수
		.정 삭제
    와..이게 진짠가?
    드립+0 2020-02-26 01:2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2-26 01:49 수
		.정 삭제
    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집단이네요
    드립+0 2020-02-26 02:19 수
		.정 삭제
    우한폐렴 made in china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정치관련글,외부기관 신고 관련 +123 캡틴하루 2020-03-28 19553 48
    공지   Tcafe2 회원님들께 +104 캡틴하루 2020-03-17 8909 38
    4928687 시사   [속보]대구 요양·정신병원서 신규 확진자 10여명 발생 해물쌍피 10:44 13 0
    4928614 일반   온라인수업에 대해 +5 태지메니아 10:19 212 0
    4928607 일반   5월쯤 뭘주려고 한다는데? moailIlga 10:18 183 0
    4928605 시사   강남 모녀가 악마인 이유 +9 해물쌍피 10:17 640 0
    4928597 일반   13살 승용차 훔쳐 질주하다 사망사고.. +6 포줍신도 10:15 289 0
    4928592 시사   비난의 화살이 너무 민식이 부모한테만 돌아가는 것 같네요 +8 irrelavent 10:14 305 1
    4928588 일반   강병규는 어쩌다가 +8 moailIlga 10:13 394 0
    4928552 시사   ‘코로나 최전방’ 대구동산병원, 의료인력 50여명 무더기 해고 +20 해물쌍피 10:00 630 0
    4928548 시사   폴란드볼 일본 극딜 ㄷㄷ +8 츙췡촁 09:59 737 0
    4928539 시사   [단독] 윤장현 등친 '최 실장''박 사장'···둘 다 조주빈이었다 +9 해물쌍피 09:53 386 0
    4928522 일반   결국 도돌이표......몇몇이 아니라 대다수의 사람들 때문에..... +3 kspgd 09:44 375 0
    4928498 일반   소상공인정책자금 열받게 만드네요. +1 Sonian 09:36 324 0
    4928484 일반   어후,,다이어트 힘드네요. +5 나나맨요업 09:29 210 0
    4928408 일반   재난긴급생활비로 공과금 낼수 있을까요 +11 라이오넬 08:58 591 0
    4928377 일반   서울 재난긴급지원비 대체 뭐죠??? +4 골든박사 08:47 582 0
    4928371 일반   만우절 남편이 아내 놀래키기 1,2 +15 WOH12 08:45 767 0
    4928347 일반   중국 마스크 공장 풍경 +22 거누파파 08:31 1421 0
    4928343 시사   "집단 성매매 공무원 징계 해임→정직 감경…철회해야" +13 해운101 08:26 893 0
    4928337 시사   부친폭행치사 30대 국민참여재판서 실형 면해…"폭력피해 참작" +7 해운101 08:19 486 0
    4928334 일반   버스기사를 그만 둔 이유...jpg +17 HollyFisher 08:16 1072 0
    4928326 일반   하나은행 금리 변경 공지 +14 불타는군대 08:12 923 0
    4928324 일반   미국 감염률이 중국을 넘어서니까 드는 음모론 +10 롱구스 08:10 652 0
    4928323 시사   별사탕 사진 보내놓고 '코카인 팝니다'…돈 챙긴 20대 실형 +4 해운101 08:08 454 0
    4928313 일반   밑에 강남 모녀 신상이라고 나온거 잘못된거 같네요.. 조심하시길.. +4 우렐레 08:01 700 0
    4928308 시사   개인정보 빼내 주거침입·협박…근본적인 대책 필요해 +1 해운101 07:59 186 0
    4928302 시사   오늘부터 들어오는 모든 입국자 2주간 '자가격리' 의무화 +3 해운101 07:51 204 0
    4928295 일반   한많은 친구였던 동훈이가 생각나는구나~ +1 워드애드 07:48 219 0
    4928293 시사   독일 교회 예배모습 +10 라일라라라라 07:48 848 0
    4928284 일반   회원가입후 2000일이내요 +3 긴또깐 07:36 132 0
    4928273 일반   민식이 애비가 방송나와서 운전자과속 때문이라고 구라쳤었네요. +7 diablo3384 07:23 934 0
    4928271 일반   인터넷 돌아다니다가(국회의원) 봤는데 이 내용이 사실인가요? +1 낭만돌쇠 07:15 341 0
    4928270 일반   코로나 검사 후 결과 나오기도 전에…마구 돌아다닌 확진자들 +3 gigen 07:12 463 0
    4928267 일반   블랙소나타 이쁘네요 +6 tearfor 06:57 768 0
    4928227 일반   4월1일 아파트 실거래(건수:2,571건 신고가:368건) +1 퇴근하자 06:14 151 0
    4928214 일반   한국문화원에서 15개국 대상으로 실시한 한국에 대한 호감도 +14 TimelessTC 05:47 765 1
    4928207 일반   이시각 카레국 근황 +7 BBtan 05:35 1327 1
    4928193 시사   방사능국이 성에 집착하는 이유 +8 코기2 04:53 1490 2
    4928191 시사   대전 13세 무면허운전 교통사고 +9 바리바리썸바 04:48 891 0
    4928180 일반   강남모녀 ㅋㅋ 여윽시 예상은 어긋남이 없지 +1 병신보면짖는 03:54 1553 1
    4928177 시사   중공 바이러스, 영국.프랑스 확진자 사망자 증가 +4 로도스섬 03:48 590 0
    4928156 일반   코로나 걸렸다가 나은 것 같은... +14 싼다르크 03:23 845 0
    4928152 시사   미국 CDC 공공장소 천 마스크 착용 권고 검토 +2 오소리V 03:18 379 0
    4928146 시사   미국쪽 상황 +8 오소리V 03:11 1171 3
    4928110 일반   . +47 비너스여신 02:53 6334 1
    4928094 일반   월400 번다는 배민라이더 +15 옥보이 02:21 1584 0
    4928082 일반   저번주에 로또 1등 당첨됐는데 25억이라는 돈을 어찌써야할지.... +4 그르지마요 02:05 1384 0
    4928049 일반   네이버 웹툰 썸네일이 다 웃기게 바꼈네요 ㅋㅋ +12 펜실베니아 01:34 817 1
    4928041 일반   왁싱모델하다 큰일난 썰 +26 HollyFisher 01:22 1859 0
    4928034 일반   미국도 코로나 막장인거 같아요 +5 lowhow 01:14 1086 0
    4927998 시사   美국무 "모든 나라가 코로나19 아는것 투명히 제공해야" +4 dream1979 00:59 1038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