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전자화폐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게임중독
 슬롯카페   |  티카페휠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일반] 남성사우나가 무서운 이유
글쓴이 : gndflt 날짜 : 2019-11-11 (월) 03:23 조회 : 4732

똥꼬충.jpg

 

사우나에 있다고 마음 푹 놓고 있으면 

뒤의 누군가의 손이 내 바지뒤에서 부터 침범해오기 시작한다.... 

 

최근 정치사회 게시물
  • 저..이거 사실인가요??? 고도의 전략 아니면.....X ???
  • 알바비 지원이 끊기자 사라진 조국과 파란장미
  • 해명마다 거짓말 들통나니. 적와대 이젠 그냥 입 닫기로 ㅎ
  • 사드 압박 감추다가 뒤늦게 화들짝
  • 이승만에 대한 CIA 문건
  • 드립+0 2019-11-11 05:24 수
	.정 삭제
    남성사우나 안에 있는 수면실에서 잠자는거 조심해야 됩니다
    드립+0 2019-11-11 05:24 수
	.정 삭제
    남성사우나에 정조대 차고 가야할듯
    드립+0 2019-11-11 05:32 수
	.정 삭제
    정조대까지 차고 잠잘 필요가 있나요
    똥이 더러워서 피하듯 잠은 집에서 자야죠
    드립+0 2019-11-11 16:22 수
	.정 삭제
    그렇죠 ㅋㅋ
    드립+0 2019-11-11 08:10 수
	.정 삭제
    사우나 갈 돈으로 그냥 집에서 욕조에 뜨거운물 가득 담아서 반신욕 한번 하면 됨
    드립+0 2019-11-11 16:22 수
	.정 삭제
    그게 낫긴하죠
    드립+0 2019-11-11 09:32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드립+0 2019-11-11 16:23 수
	.정 삭제
    pd 똥꼬 위험 ㅋㅋ
    드립+0 2019-11-11 09:55 수
	.정 삭제
    그곳이 알고 싶다 ㄷㄷ
    드립+0 2019-11-11 16:23 수
	.정 삭제
    ㅋㅋ
    드립+0 2019-11-11 11:36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드립+0 2019-11-11 16:25 수
	.정 삭제
    후덜덜덜
    드립+0 2019-11-11 11:44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ㄷ하네요
    드립+0 2019-11-11 16:26 수
	.정 삭제
    그러게요 ㅋ
    드립+0 2019-11-11 22:29 수
	.정 삭제
    저거 보면 진짜 술먹고 블랙 아웃은 되지 말아야 할듯 적당히 마셔야..ㅠ.ㅜ
    드립+0 2019-11-11 22:37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19-11-11 11:47 수
	.정 삭제
    그곳이 알고싶다는 댓글에 빵터졌어요
    드립+0 2019-11-11 16:26 수
	.정 삭제
    남 pd의 청년막이 위험해!
    드립+0 2019-11-11 20:45 수
	.정 삭제
    무서워
    드립+0 2019-11-11 21:07 수
	.정 삭제
    그냥 똥꾸멍이 확--
    드립+0 2019-11-11 23:21 수
	.정 삭제
    무섭네요
    드립+0 2019-11-11 23:22 수
	.정 삭제
    엄청 무섭져~
    드립+0 2019-11-11 23:33 수
	.정 삭제
    컥;;;
    드립+0 2019-11-11 23:36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19-11-12 01:06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19-11-12 15:0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이벤트] Tcafe2 메인배너를 공모합니다. +4 캡틴하루 2019-12-03 506 4
    공지   [필독] 정치관련글/외부기관 신고협박 규정 +85 캡틴하루 2019-10-26 26309 38
    공지   [안내] 협력사 입장 방법 안내 +18 캡틴하루 2019-02-27 43051 6
    4486045 일반   로또 888회 구입 결과 정품캠페인 23:57 24 0
    4486033 일반   공포게 별것도 없던데..... +4 아닐리 23:52 55 0
    4486027 일반   [날씨] 내일 대체로 맑음…오전까지 수도권·충청 미세먼지↑ / KBS뉴스(News) 카나메모♪ 23:48 43 0
    4486015 일반   처음으로 공포게시판을 들어가 보았는데... +4 봄볕아래 23:39 216 0
    4485959 일반   "창녀가, 자신의 성매매 사업장에서 '성폭행'을 당했다."이게 말이냐 방구냐 +18 LIFESUCKS 23:22 793 0
    4485950 일반   작년에 태권도 5년했다던 17살 여자애랑 잔적있는데 +13 28순시생 23:17 842 0
    4485949 일반   대졸女, 고졸男과 결혼 늘었다···일본 저출산 탈출 원동력 +3 회복약 23:16 406 1
    4485934 시사   이란외무 "서방, 이스라엘 핵엔 침묵"..이스라엘 "이란 폭격" +3 봄볕아래 23:09 200 0
    4485929 일반   근데 도래인이 일본내 정주민 밀어낸것이 정설인가보군요. +4 dream1979 23:07 188 0
    4485924 일반   구글 지도에서 모자이크 처리된 집 +5 전생검신가즈 23:03 450 0
    4485917 일반   일본에 반출된 유물을 사비로 구입해 기증한 미국인 +6 전생검신가즈 22:59 372 0
    4485909 일반   퍼펙트맨 봤는데 코드가 안맞네여 +6 마른꽃잎 22:54 108 0
    4485787 일반   잘못된만남 성폭행, 어짜피 법률적으로는 +14 연상쩜상 21:43 1144 0
    4485781 일반   스벤인지 크리스트프인지? +4 cafac 21:36 272 0
    4485768 일반   요새 감자가 JMT +19 초오 21:31 499 0
    4485731 일반   천리마 마트 재밌다고 해서 봤는데 +1 qqq847 21:12 697 0
    4485725 일반   일본인 조상은 한국인은 개오버...오류 +59 아닐리 21:06 1128 0
    4485694 일반   일본인의 조상은 한국인 +17 사랑스런아마 20:49 891 0
    4485673 일반   참소스 쵝오~!!! +12 초오 20:42 248 0
    4485672 일반   슈가맨3 양준일편 감동이네요. +7 winter01 20:41 586 0
    4485654 일반   병사 70명당 위안부 1명..일 문서 발견 +9 사랑스런아마 20:36 509 1
    4485649 일반   구워 먹는닭 1=1 총 2키로 7900원 뽐뿌펌 +7 40kor 20:33 615 0
    4485619 일반   고어 스너프 찾아보는 새끼는 다 죽어야됨 +11 울아빠 20:16 647 3
    4485617 일반   치킨 잘못먹었더니 두드러기랑 통증생기네요 ㄷㄷ +12 진저엘 20:14 264 0
    4485610 일반   제가 생각할 때 김건모는 진짜입니다. +12 협착증 20:11 883 0
    4485601 시사   버닝썬 근황 +5 4005 20:09 1095 1
    4485563 일반   정말정말정말 강추 바디로션이랑 핸드크림 추천해주실 분!!! +20 가츠동냠냠 19:57 298 0
    4485526 일반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25 금불알 19:44 874 2
    4485524 일반   8TB짜리 하드 잘못 포맷해서 멘붕이네요. +17 1005 19:43 758 0
    4485508 일반   성인남여 10명중 7명 나는 혼족! +7 40kor 19:39 631 0
    4485503 일반   억울한 매국노(?) +11 쩌림 19:38 724 0
    4485495 일반   술이 달군요 +7 울뜨 19:35 295 0
    4485480 일반   바이두 클라우드가 이런상황인데 어떻게 풀죠? +1 겜돌이81 19:29 259 0
    4485460 일반   "중고 무료나눔" 혹했다간 신상 탈탈 털립니다 +13 40kor 19:22 932 0
    4485450 일반   어린이 청소년 패딩에서 기준치초과 발ㄹ암물질. 디스커비리 익스페디션 최고치. +4 40kor 19:18 232 0
    4485446 일반   알바생한테 햄버거 던진 30대기사 언냐들 참패.jpg +15 TaurielA 19:16 757 0
    4485418 일반   키메라 돼지 탄생 +9 dlfmzldk 19:07 639 0
    4485408 일반   김건모 게시판인가요? ㄷㄷ +8 강마니 19:04 423 1
    4485369 일반   퀘이샤님에 대한 사과글. +57 알곤용접 18:55 439 1
    4485352 일반   지금 김건모때문에 핫해서 생각나서 몇자 적음 +7 Keonedi 18:48 518 0
    4485350 일반   아놔 이거 환불배송비 제가 부담하나여 ? +20 겨울엔귤이지 18:48 395 0
    4485329 시사   여가부의 세금 낭비 +24 돌직구 18:39 660 3
    4485317 일반   김건모 성폭행 의혹이 언제적 일인가요..?? +14 예거스 18:35 1162 0
    4485313 일반   갠적으루다가 강추할만한 바디워시 있나요? +3 옥수수치과 18:34 140 0
    4485267 일반   아니..... 술집 다니는 창년이 성폭행 당했다고 신고하면 어쩌자는겨??? +24 병신보면짖는 18:10 1107 2
    4485263 일반   멀웨어가 대박임 님들아 멀웨어하세요 +18 레몬에이드마 18:09 469 0
    4485237 일반   독2의 몰락은 무엇 때문일까요? +8 돌직구 17:53 457 0
    4485220 일반   대한민국 세기의 아혼소송 +25 40kor 17:36 1156 0
    4485219 일반   ★토크카페 힐링나눔 이벤트 FINAL-선물 미수령 명단★ +1 빵토미삼촌 17:34 166 0
    4485184 일반   티카페 이런 광고 자꾸 뜹니다 애드웨어 맞죠??? 해결법 좀 공유 부탁 드립니다 +14 언제나만사형 17:09 812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