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전자화폐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게임중독
 슬롯카페   |  티카페휠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토크카페 이벤트 선물 미수령자 명단★
글쓴이 : 빵토미삼촌 날짜 : 2019-09-21 (토) 15:19 조회 : 397

 

 

토크카페 이벤 선정 명단 게시글을 올린지가 일주일째 입니다

http://tcafe2a.com/bbs/board.php?bo_table=talkcafe&wr_id=81527

 

이 게시글은 오늘 2회 .내일 2회 게시하고 월요일엔 이벤트 선물 마감을 하고 미수령된 선물은 다음 이벤으로 이월합니다.

 

아무쪼록 선정되신 선물 미수령자분들은 위 링크로 오셔서 댓글 주시길 바랍니다^

 

미수령 명단--------------------------------------------------------------------------

 

hui34 

zeitr 

ruice86 

w복님w 완료

골든박사

초록뻘건

Eiden92 

ghfgdg

써치밀

너구너군

chenai987

최근 게임중독 게시물
  • 농부가 되어봅시다
  • 낚시 게임 한판 하시죠~
  • 20초 버티면 고수로 인정하는 게임 짤린것 다시 올립니다.
  • 시간정지게임 pause ahead
  • 해적윳놀이 중독성 있음
  • 번호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공지   [필독] 정치관련글/외부기관 신고협박 규정 +78 캡틴하루 2019-10-01 21943 38
    공지   [안내] 협력사 입장 방법 안내 +18 캡틴하루 2019-02-27 40236 6
    4381154   아싸~ 퇴근시간이 다가온다 ㅋㅋ +5 40kor 17:17 111 0
    4381145   오늘은 등운동하는 날인데 담이 왔네요. +4 Aznavour 17:11 75 0
    4381110   정수리 살짝 못가서 왼쪽에 자주 누르는 듯한 통증이 있는데 +6 얍카꿀잼 16:46 163 0
    4381060   통조림은 영양이 하나도 없는건가요? +18 홍실짱 16:12 483 0
    4381059   미나 오늘 트와이스 팬미팅에 참석했네요 +4 ghddjqkrtkf 16:12 343 0
    4381056   IQ 150 경호원이 총알 피하는 법 +14 sjsndx 16:11 896 0
    4381052   순자산 200조 넘어가면.... +7 sjsndx 16:09 565 0
    4381047   블리자드 근황 +7 초콜릿맛빼빼 16:07 605 0
    4381008   "니혼진 스고이~~~~" +14 또다른세상 15:48 609 0
    4380981   유짤 게시물 더럽게 많네 +4 경고사격 15:39 327 1
    4380965   미국대사관 칩입 대학생들 망했음 +25 탐스레 15:31 1020 0
    4380960   독일이 주 28시간 근무라는데.. +9 navernaver 15:27 511 0
    4380958   올해 여자한테 들었던 말 중 가장 어처구니없었던 말 +13 지리산도덕책 15:25 669 0
    4380949   점심. 혼밥. ㅋ +11 40kor 15:14 372 0
    4380939   국내 진출하려던 짱깨 대기업 근황.Alibaba +14 전생검신가즈 15:02 852 0
    4380913   전 이게 무슨 영상인가했어요 ㅋㅋㅋ +4 navernaver 14:46 420 0
    4380886   육군훈련소 훈련병 기본 보급품 +16 폭풍처럼 14:23 1654 0
    4380884   너무 멀리서 오는 태풍 +9 cafac 14:20 584 0
    4380861   오늘 점심은 쌀국수네요 +5 navernaver 13:57 312 0
    4380851   점심들 뭐 드셨나요? ㅎ +17 흐이어으 13:52 296 1
    4380832   중국엔 대머리 애호가들이 많은건가여???? +20 마른꽃잎 13:27 723 0
    4380755   전동차 타다가 구석에 제대로 박은뒤에 아프네요 +2 30대무기직 12:32 445 0
    4380749   군복무 대체사업.. +6 또다른세상 12:29 739 0
    4380741   다음주 요기요 할인 +5 4005 12:22 621 1
    4380723   주말출근은 역시 시간이 안가는듯 하다 ㅋ 미필을 위한 군대 꿀팁. 펌. +9 40kor 12:04 418 0
    4380719   태풍이 많이 올라오네요 +8 푸른날개바람 12:02 377 0
    4380718   점심 술안주로 모듬전 만들었어여! +23 마른꽃잎 12:00 394 0
    4380679   리얼미터 +11 방카슈랑 11:22 422 0
    4380648   선빵. 그것도 사람 봐가면서 ㅋ +16 40kor 10:47 1144 0
    4380633   GTA5 실사 +8 임명1234 10:40 805 1
    4380622   섹스면허평가시험?? 실기에 면접까지 있다고. ㅋ +14 40kor 10:38 1860 0
    4380607   10대 여고생 1호선 오류동역 에서 자살 +18 해물쌍피 10:27 2038 0
    4380585   음주운전 전과 3범 50대남자 또 음주운전 징역 1년 실형선고... 뭔가 이상한데... +8 불타는군대 10:02 618 0
    4380583   한일단교 주장과 일본 어느 교수의 이야기.... +2 폭풍처럼 10:01 578 0
    4380543   펭귄 입 속 +17 영양갱입니다 09:09 879 0
    4380525   군사관련 유튜브 보다가 갑자기 빡치네 수통때문에 +14 그르지마요 08:47 917 0
    4380516   선물 받은 운동화인데 흰색은 별로 아닌가요? +22 asdd1552 08:41 583 0
    4380512   헬로우모바일 14,300원 요금제 어떤가요? +7 버섯돌이76 08:36 501 0
    4380482   주, 야간 교대근무 몇년동안 해보셨나요? +20 꽈랑이 07:57 844 1
    4380465   겹경사 겹친 일본 ㅋㅋㅋ +30 엉덩이가불끈 07:31 3934 4
    4380453   흰머리를 뽑으면 안되는건지 몰랐네요 +13 차방정식 07:01 1782 0
    4380451   우리나라 정도면 진짜 천국인 것같음 +16 지리산도덕책 06:56 931 0
    4380288   인도네시아 kfx로 엄청나게 까는데. +4 오소리V 04:25 1181 0
    4380273   日 언론과 네티즌 "일본 불화수소 수출 기업 폭망!" 일본반응 +22 전생검신가즈 02:59 2002 5
    4380246   日방사성폐기물 또 유출…강에 흘러간 폐기물 자루 빈 채로 발견 +9 caneun 02:04 1038 0
    4380231   무서운이야기.실화. +14 아루바시 01:41 1147 0
    4380226   유상철 감독 건강이상설 흘러나오던데 +4 dfweqr 01:35 1097 0
    4380210   주유구안에 이거 어디서 사나요? +3 튜닝변 01:28 977 0
    4380181   다들 컴퓨터들 얼마나 쓰시나요. +45 별명은어렵다 01:02 1355 0
    4380179   오늘의 날씨 +3 5653 01:00 202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