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방금 나혼자산다 권나라편 보신분?
글쓴이 : 호에애애에 날짜 : 2019-09-21 (토) 00:39 조회 : 24639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게임은 안하는데 저피시방 서울가면 꼭 가볼꺼에요 꼭 !!!!!!! 이!!!!!!!!!! 요!!!!!!!!!!!..

 

ㅠㅠ 보는내내 먹고싶어서 죽을뻔..

무슨 피시방 음식이 저렇게 퀄리티가 있따요?

 

피시방 옛날깐날 은비까비 시절에 바람의나라하러

 초등학생때 가보고 안가봤는데

저런음식이 나오다니..진짜 미쳤네요

와 군침돌아

 

소떡소떡 핫도그 덮밥 김치볶음밥 다 먹어볼꺼야 진짜!!!!

ㅠㅠ

 

최근 도서토크 게시물
  • 필드 위 괴물 스트라이커 어떤 분이 작업 중이신가요?
  • 바이블이 온다.
  • 문피아는 노블이용권같은거 안나올까요?
  • 로마 재벌가 망나니 개꿀잼이네요
  • 전생하고 보니 크툴루 vs 무차별 살인게임
  • 드립+1 2019-09-21 00:43 수
		.정 삭제
    혼자 저만큼을 먹어? 와...예쁜아가씨가 대식가네...
    나의 아저씨에서 너무 귀엽게 나와서 정말 좋아했는데...ㅎㅎ
    드립+0 2019-09-21 00:43 수
		.정 삭제
    혼자는 아니고 자매 3명이서 먹는데 저만큼 다먹어도 3만원도 안나왔다네요!! 저 피시방 꼭 가보고싶습니다 ㅠㅠ 저기 나온거 다먹고싶네요 ㅋㅋㅋ
    드립+1 2019-09-21 00:46 수
		.정 삭제
    아...배고파...괜히 봐가지고..ㅡㅡ;;
    드립+0 2019-09-21 00:46 수
		.정 삭제
    저두요 같이 배고파야죠 저는 오징어칩 냠냠하면서 오렌지쥬스 한잔하면서 배 채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ㅎ히히
    드립+0 2019-09-21 00:47 수
		.정 삭제
    저는 아까 씻고 양치해서..ㅡㅡ;;
    드립+0 2019-09-23 16:47 수
		.정 삭제
    나저씨에서 귀여웠죠 ㅎㅎ
    드립+1 2019-09-21 00:45 수
		.정 삭제
    요즘 피씨방은 저렇게 파는 곳 꽤나 생긴걸로 아는데요... 굳이 서울이 아니라도...
    드립+0 2019-09-21 00:46 수
		.정 삭제
    그런가요? 우리지역은 없는거같은데 내가 몰라서그런건가..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19-09-21 00:52 수
		.정 삭제
    아마 프랜차이즈 피시방들은 대부분 저렇게 운영하는곳이 서울뿐만이 아니라 다른지역에도 있을거에요.
    한번 찾아보세요 ㅋㅋ
    드립+0 2019-09-21 00:45 수
		.정 삭제
    요즘 피시방은 음식장사라고 하더라구요. 그게 주수입원이라고.
    드립+0 2019-09-21 00:47 수
		.정 삭제
    헐 그렇군요 엄청싸게 파는거같은데 남긴 남나보네.. 그래서 저피시방 이름이??ㅠㅠ
    드립+0 2019-09-21 01:12 수
		.정 삭제
    대형이고 오픈한지 얼마 안됐거나 장사 꽤 되는 집이어야 저렇게 팔죠
    그리고 당연히 저런건 사전 촬영 동의받고 찍는거기때문에 평소하는거보다 더 정성들여서 만든듯 합니다.
    보통 그냥 냉동 식품 돌려서 주는거라 크게 맛은 기대하면 안되고 가격 싸면 양도 별로 안많아요
    드립+0 2019-09-21 01:12 수
		.정 삭제
    헉..그래요?.. 냉동식품 돌려주는거라니.. 직접다 조리하는줄 알앗는데ㅠㅠㅠㅠ 잉..
    드립+0 2019-09-21 01:14 수
		.정 삭제
    일부 그런곳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그냥 알바가 간단 식품 돌려주는 거예요
    아무래도 알바가 조리하는거다보니, 티비에 나오는거보고 너무 기대하시면 실망하실거예요ㅠㅠ
    드립+0 2019-09-21 01:16 수
		.정 삭제
    ㅋㅋㅋ 그럼 굳이.. 찾아갈필요는 없겠네요 피시방가서 할것도없구여ㅠㅠ 만화방도 저런식으로 나오는곳이 있다는데 만화방이 훨씬 낫겟네요 ㅋㅋ
    드립+0 2019-09-21 01:28 수
		.정 삭제
    피시방에서 먹는건 게임 하면서 출출할때 먹는데 있는거라, 사실 그냥 괜찮은 분식집 가서 드시는게 훨 나아요..ㅋㅋ
    별개로 알바생들 참 힘들겠거니 싶더라구요ㅋㅋ
    드립+0 2019-09-27 12:15 수
		.정 삭제
    피씨방 차이가 있을수는 있으나 냉동식품 돌려주는 수준은 아닙니다. 요잠 피씨방에 조리해주시는 분 따로 있는데도 많더라구요.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너무 부정적으로만 얘기하셔서 그러지 않은데도 많다는거 알려드리려고 댓글 답니다.
    드립+0 2019-09-21 00:54 수
		.정 삭제
    ??? 나혼자 산다가 먹방이었구나..
    드립+2 2019-09-21 00:57 수
		.정 삭제
    그래 화사 빠지고 나라 들어오자
    드립+0 2019-09-21 00:58 수
		.정 삭제
    특정 피시방 아니라 대형 피시방 가면 거진 다 저렇게 해줘요. 알바생들만 죽어나는거죠. ㅋㅋㅋㅋㅋ
    드립+0 2019-09-21 01:04 수
		.정 삭제
    대형피시방..? ㅠㅠ 어디일까.. 저기를 가보고싶은데요ㅠㅠ 갱릉도 저런피시방이 존재할래낭..
    드립+0 2019-09-21 01:08 수
		.정 삭제
    당장 카카오맵에서 ‘강릉 pc방’ 검색하니까 대형 pc방 많이 나오네요.
    드립+0 2019-09-21 01:10 수
		.정 삭제
    오홍 그런방법이!! ㅋㅋㅋ 카카오맵 깔아야겠어요~ 룰루랄라~~ 먹으러갈생각하니까 행복하네욤ㅋㅋㅋ
    드립+0 2019-09-24 02:02 수
		.정 삭제
    대구가실일있으면 동성로500석규모 PC방한번가보세요 원하시는수준이상일듯합니다ㅎㅎ
    드립+0 2019-09-21 00:59 수
		.정 삭제
    저런 애들은 저리 먹어도 자동 관리됨. 타고나는 여인들이 있어요. 즉 뒤룩뒤look 찌는데 타고나는 여인들이 있듯..
    드립+0 2019-09-21 01:04 수
		.정 삭제
    먹방하는 여자유튜버들도 보면 진짜 신기하게도 살이 안찌는 여자들 많더라구여 ㅋㅋ 물만먹어도 살찌는 사람있어요
    드립+1 2019-09-23 12:25 수
		.정 삭제
    물만 먹어도 살찌는 사람은 없어요.
    드립+0 2019-09-21 01:00 수
		.정 삭제
    오 피시방 음식 퀄 좋네요 -
    드립+1 2019-09-21 01:11 수
		.정 삭제
    보는내내 미치는줄알았네요. . 퀄리티 미쳤음 ㅜㅜ
    드립+0 2019-09-21 01:04 수
		.정 삭제
    최신 인테리어로 꾸민 PC방이면 저럴 걸요.
    주변의 PC방을 검색해보세요.
    드립+0 2019-09-21 01:07 수
		.정 삭제
    위꼴....
    드립+0 2019-09-21 01:09 수
		.정 삭제
    너무 설정이라 재미는 없었네요.
    피씨방 로그인하는법도 모르는 사람이 동생한테 갑자기 "배고프니까 우리 PC방 갈까?" 이러고...
    혜리나 화사 뜬것처럼 해보려고 너무 억지로 잘먹는척해서 와구와구먹고...
    자매들 분량 나오게 하려고 이것저것 설정 너무 하다보니 보는재미가..  화사는 진짜 본모습인게 느껴져서 뜬건데 앞으로 예능 많이 못나오겠거니 싶더라는
    대신 예쁘긴 엄청 예뻐서 깜놀
    드립+0 2019-09-21 01:12 수
		.정 삭제
    그쵸 재미는없어요 ㅋㅋ 옛날 나혼자산다가 훨씬 재밌어요ㅠㅠ 대부님 강남 이국주 황치열 장미여관 이사람들나올때 진짜 재밌었는데 ㅋㅋ
    드립+0 2019-09-21 02:51 수
		.정 삭제
    동생 생일 준비하는거 뭐 이런것정도는 보여주기 설정이네~ 싶긴했네요.
    다른건 딱히 잘 모르겠지만, 나혼자산다에서 최악의 설정컨셉잡고 나왔던 김사랑이 전 제일 극혐이었네요.
    이쁘긴 이쁘지만, 미모만으로 커버되기엔 그녀의 생활이 그냥 저세상 라이프인게 혼자 모노드라마 찍는 분위기.
    김사랑을 능가할 컨셉각잡고 나올 사람이 또 있을까 싶군요.
    드립+0 2019-09-21 01:13 수
		.정 삭제
    헐 이건 피시방이 아니라 원래 음식점에 번외로 컴퓨터가 있는 수준인데요 ㄷㄷㄷ 음식들 수준이
    드립+0 2019-09-21 01:14 수
		.정 삭제
    저피시방 가보고싶어요ㅠㅠ 소떡소떡도 퀄리티 장난아님..
    드립+0 2019-09-21 01:17 수
		.정 삭제
    저희 동네도 소떡소떡이랑 김치볶음밥 같은거야 대충 다 팔긴하지만

     저렇게 비빔면에 삼겹살까지 나오는건 저도 첨봐서 저기 꼭 가보고싶네요
    드립+0 2019-09-21 01:20 수
		.정 삭제
    같이갑시다 파티원 구합니다 1/9999999999 ㅋㅋㅋ
    드립+0 2019-09-21 01:17 수
		.정 삭제
    귀여우시네 ㅋㅋ 맛집 피씨방 안내해드리고 싶네요 ㅋㅋ 꼭 상경하셔서 소원성취하시길
    드립+0 2019-09-21 01:19 수
		.정 삭제
    안내해주시지요 ㅋㅋㅋㅋ 가보고싶네요ㅠㅠ 저렇게 다양하게 나오는곳이 어디있겠어요 분식집도 저렇게는 안팔겠다
    드립+0 2019-09-21 01:20 수
		.정 삭제
    이시간에 괴롭네요 배고파요ㅠㅠㅠ
    드립+0 2019-09-21 01:23 수
		.정 삭제
    초오님 출동!! ㄱㄱ 파티 가입하실래요? ㅋㅋㅋㅋㅋ 피시방투어 파티원 구합니다 1/9999999999
    드립+0 2019-09-21 01:25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19-09-21 01:46 수
		.정 삭제
    요즘 왠만한 피시방은 다 저래요.. 제가 아는 사장님도 허구언날 겜이야기나 하드웨어 이야기보다.. 음식메뉴개발 이야기가 더 많아요... ㅋㅋ 식당 차린건지 피시방인거지 구분이 안감 ㅋㅋㅋㅋㅋ
    드립+0 2019-09-21 02:30 수
		.정 삭제
    기성품들 걍 뎁혀서 파는거죠

    편의점 냉동식품 그 퀄리티라 생각하시면 대요
    드립+0 2019-09-21 04:19 수
		.정 삭제
    이번편은 피씨방맛집  ..홍보 영상인듯한 착각이 ...ㅋㅋ
    드립+0 2019-09-21 07:04 수
		.정 삭제
    제대로 보셨습니다 ㅋ
    드립+0 2019-09-21 07:46 수
		.정 삭제
    ✨✌✨✌✨✌✨✌✨✌



    권나라 이쁨 ㅋ
    드립+0 2019-09-21 07:49 수
		.정 삭제
    요즘 저렇다더니... 회식 했네...
    드립+0 2019-09-21 08:00 수
		.정 삭제
    권나라 대문에 나혼자 산다 재방봐야겠네요.
    드립+0 2019-09-21 08:43 수
		.정 삭제
    와 무슨 pc 방 이저래? 물론 나도 저런 비슷한데 가봤지만
    저렇게 퀼리티 가 좋지는..평범,,했 저기는 꼭 가야겠네
    드립+0 2019-09-21 08:47 수
		.정 삭제
    요즘 PC방은 음식이 여러가지라고 하네요 ㅎ
    드립+0 2019-09-21 09:20 수
		.정 삭제
    알바들이 싫어합니다
    드립+0 2019-09-21 10:38 수
		.정 삭제
    겜 하러간건가, 먹으러 간건가? ㅎㅎ 짤만 봐선 먹음직스럽긴 하네요. 아무래도 방송이라 힘을 좀 더 줬다 생각하면 막상 가면 실망할 지도.....
    드립+0 2019-09-21 12:45 수
		.정 삭제
    PC방 음식들
    PC방에서 만드는것이 아니라.
    공급업체가 존재함.
    그곳에서 반가공후 PC방에서는 데우기하고 소스뿌리고 해서 손님에게 줌.
    서울 지역 PC방들 음식이 거의 그런 형태.
    단 라면이나 몇가지는 PC방에서 함..
    드립+0 2019-09-21 13:02 수
		.정 삭제
    PC방 맛집 저도 궁금하네요 ㅋㅋ 제가 가본 PC방은 맛이 영...
    드립+0 2019-09-21 13:19 수
		.정 삭제
    자기 동네에 없으면 가까운 광역시 피시방으로 가세요. 요즘은 지방 중소도시도 저렇게 나오는데 많습니다. 자기 사는 도시에도 저런 피시방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 뭔 서울 타령을;
    드립+0 2019-09-21 14:12 수
		.정 삭제
    예쁜 여자 연예인 나오면 이상하게도 잼없다고 댓글로 도배되서.....ㅋㅋ
    역시나 이번 편도ㅋㅋ
    드립+0 2019-09-21 14:21 수
		.정 삭제
    요즘 왠만큼 큰곳은 다 저정도로나옴..왠만한 분식집보다 퀄리티좋음..
    드립+0 2019-09-21 14:23 수
		.정 삭제
    개봉동에있는 피시방하고 매뉴가 비슷한듯..
    드립+0 2019-09-21 15:23 수
		.정 삭제
    현직입니다. 피씨방 요새 레스토랑입니다. 흡연실 딸린 좋은 레스토랑에 게임을 하러 가는 느낌? ㅎㅎㅎ 지역 피씨방 자주 놀러가주세요. 예전 같은 아저씨 소굴 아니에요. 깨끗하고 성실하게 조리합니다. 자영업자 홧팅!
    드립+0 2019-09-21 16:11 수
		.정 삭제
    피씨방 못해도 1시간은 넘게 하니 먹거리로 장사를 하네요
    드립+0 2019-09-21 16:15 수
		.정 삭제
    요즘 피씨방 진짜 좋아진듯 해요 ㅎ
    드립+0 2019-09-21 16:22 수
		.정 삭제
    와 권나라 개이쁘네요
    드립+0 2019-09-21 17:10 수
		.정 삭제
    2천년대 초반에 이미 분식점과 결합한 pc방이 신림동에만해도 존재하고 있었는데 많이들 모르시네
    드립+0 2019-09-21 19:40 수
		.정 삭제
    요새는 다 저렇게 할뿐더러 조리 때문에 알바생 4-5명은 씀. 어자피 결제 이런건 기계가 하니까 청소랑 음식서빙만 하는데 저 인원.. 거의 요리집이죠 머.. 유명한 곳은 삼겹살, 초밥, 회 이런것도 나오던데요 인터넷에 뜬거보면..
    드립+0 2019-09-21 20:59 수
		.정 삭제
    왠지 PC방 홍보 느낌이 있네요 ㅋ
    드립+0 2019-09-21 21:22 수
		.정 삭제
    정말 매력있는 사람같아요
    드립+0 2019-09-21 21:55 수
		.정 삭제
    와 근데 음식이 엄청싸네요 저희 피시방은 라면하나가 4000원인데;;
    드립+0 2019-09-21 22:13 수
		.정 삭제
    저기는 먹는걸로 많이 벌겠네여
    드립+0 2019-09-21 22:20 수
		.정 삭제
    피씨방가면 컵라면도 맛있는데 저정도라면 캬
    드립+0 2019-09-21 23:16 수
		.정 삭제
    와 엄청 먹네 ㅋㅋ
    드립+1 2019-09-21 23:21 수
		.정 삭제
    pc방 이야기 하니까.....
    옆에 앉은 아가씨가 스타킹의 엄지 발가락을 긁던 손가락으로 코 휘비던 모습이 생각나네..
    드립+0 2019-09-22 00:50 수
		.정 삭제
    먹방이네
    드립+0 2019-09-22 15:00 수
		.정 삭제
    대박일세~
    드립+0 2019-09-22 15:52 수
		.정 삭제
    와 저피씨방 어디지
    드립+0 2019-09-22 20:35 수
		.정 삭제
    알바 고통받는 소리 그만 들리게 해라~~!!!
    드립+0 2019-09-23 11:06 수
		.정 삭제
    근데 저렇게 먹는거는 거의 설정이다
    드립+0 2019-09-23 11:07 수
		.정 삭제
    피씨방이 음식점으로 바뀐지 오래됨...
    개인적으로 매우 좋음
    드립+0 2019-09-23 11:22 수
		.정 삭제
    배고플때 피시방인가요?
    드립+0 2019-09-23 14:54 수
		.정 삭제
    동내 피방은 이제 배달도하던데요 ㅎㅎ 음식배달 ㅋㅋ 핫도그집 동내에없어서 찾다보니 새로생겼길래 보니까 동내피시방으로되있음 ㅋㅋ 배달앱등록만 핫도그집이고 ㅋㅋ
    드립+0 2019-09-23 23:29 수
		.정 삭제
    셋이서 12인분... 대단....
    드립+0 2019-09-24 10:55 수
		.정 삭제
    비빔면 삼겹살은 대박이다 떡꼬치랑 ㅎㅎ
    드립+0 2019-09-24 12:05 수
		.정 삭제
    나라 권~
    드립+0 2019-09-24 13:04 수
		.정 삭제
    ㅎㄷㄷ
    드립+0 2019-09-24 15:48 수
		.정 삭제
    직접 가보면 그렇게 맛있는건 아니던디 ㅎㅎ
    드립+0 2019-09-24 19:25 수
		.정 삭제
    훔...멋지네
    드립+0 2019-09-24 20:21 수
		.정 삭제
    함 가봐야겠네..
    드립+0 2019-09-25 13:37 수
		.정 삭제
    요새 피시방들 수준이 장난 아닙니다..
    드립+0 2019-09-25 17:22 수
		.정 삭제
    댓글쓰려고 내리다가 권나라 움짤보고 한참 보고있었네요 댓글 달 생각도 안하고 ㅋ
    요즘 피방 수준이 끝내주네요
    드립+0 2019-09-25 17:29 수
		.정 삭제
    괜히 피시토랑이라는 말이 나온게 아니죠 ㅎㅎ
    드립+0 2019-09-25 18:36 수
		.정 삭제
    피방 알바만 죽어나겠네 ㅋㅋ
    드립+0 2019-09-25 20:16 수
		.정 삭제
    다 설정이었구나 뭔가 작위적이라 생각했는데
    드립+0 2019-09-26 14:18 수
		.정 삭제
    피시방이 옛날 피시방이 아닌듯... 알바생들이 죽어 나감..
    드립+0 2019-09-27 09:25 수
		.정 삭제
    방송국놈들 온다고 꽁짜 CF 라. PC방측에서 열심히 준비했나 봅니다.
    드립+0 2019-09-27 10:34 수
		.정 삭제
    권나라 이쁜가..
    드립+0 2019-09-27 13:58 수
		.정 삭제
    음.. 홍보 같은 느낌이.. 'ㅁ'
    드립+0 2019-09-27 16:26 수
		.정 삭제
    먹는 만큼 관리를 엄청 잘하는갑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비밀번호 해킹후 바이러스 유포 주의 +17 캡틴하루 2020-05-21 914 6
    공지   Tcafe2 회원님들께 +285 캡틴하루 2020-04-12 46512 108
    5121988 일반   일본 유튭 방송에 "유감스러운 생물도감"이란게 있는데 이거 재밋네여 펀쿨섹좌 06:05 11 0
    5121974 일반   'S.E.S' 슈, 3억4000만원 '도박 빚' 민사소송 패소 +2 GPGPU 05:42 120 0
    5121972 일반   실시간 민간기업 최초 유인우주선 발사 대기 중.live +2 ㄲㄴㄸF 05:39 57 0
    5121971 시사   韓 GDP 순위 11년만에 하락… OECD중 10위 GPGPU 05:39 154 0
    5121956 일반   고전 인문학 모음같은거 구할때 있나요? +1 Rockpacker 03:55 93 0
    5121895 일반   【5월28일】날씨뉴스 날씨정보 01:20 156 0
    5121894 시사   웃기지 않음? +1 대백리새천덕 01:19 372 0
    5121888 시사   경주 스쿨존 아줌마 상황 +22 zklmalq 01:08 1729 0
    5121881 일반   요새 한국 콘텐츠하는 러시아 유튜버들 짭짤하네요 +9 조플린 01:03 1135 0
    5121855 일반   명륜진사갈비 후기하나 올릴께요 내 후기는 아닙니다 +1 여름엔쿨이지 00:50 775 0
    5121836 일반   이순재처럼 믿음직한 분이 광고해서 더 배신감이 들수도 있을듯 +9 여름엔쿨이지 00:39 1052 0
    5121799 일반   영국 의사가 호소했지요.. 1년 휴학해도 다시 다니면 되는데 +4 cafac 00:26 890 1
    5121793 일반   요즘 한국 국뽕 채널들이 일뽕을 이길 순 없는 이유 +13 samatiker 00:25 830 0
    5121724 일반   명륜진사갈비 욕먹는 이유가 뭐에요? +37 rqowdnc 00:07 2232 0
    5121690 일반   배달해서 먹힐까? 프로그램보고 파스타가 급땡겨서.. +24 boxer1004 2020-05-27 529 1
    5121670 일반   무알콜맥주 진짜 개발한사람 대박이네요 +32 강남구논현동 2020-05-27 1333 0
    5121662 시사   아직까진 등교 개학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11 배장이 2020-05-27 507 1
    5121642 일반   KPOP 춤추는 일본 여고생들 +17 samatiker 2020-05-27 1513 0
    5121639 시사   [영국] 영국 뉴스에 한국이 날마다 나오는 이유 +6 배장이 2020-05-27 924 0
    5121629 일반   카톡에 매거진톡 여기 평이 어떤가요? 라면먹고갈께 2020-05-27 66 0
    5121618 일반   마켓컬리 확진자, 수백명 모인 설명회도 다녀왔다 +8 GPGPU 2020-05-27 618 0
    5121614 일반   요즘 일본 잡지 근황 +20 samatiker 2020-05-27 1221 0
    5121613 일반   【5월27일】9시 날씨뉴스 +1 날씨정보 2020-05-27 50 0
    5121603 시사   클럽 폭행 태권도 살인마 3명 징역 12년 구형 +17 zklmalq 2020-05-27 740 0
    5121597 일반   아래 CG일까요 GIF 파일 느리게 돌림.. +4 곰동가리 2020-05-27 466 0
    5121584 일반   음주 삼진 강정호 보답할 길 터준 KBO +8 zklmalq 2020-05-27 420 0
    5121582 일반   한발 물러서기가 아니라 한발 비켜서기.. +2 이름모니 2020-05-27 198 0
    5121581 일반   현실판 마리오카트 +6 박태리 2020-05-27 581 0
    5121578 일반   옛날 최불암 선생님 나오던 드라마 수사반장에서 +2 중남깜치 2020-05-27 166 0
    5121572 시사   내일은 아주 역사적인 날이 될 겁니다. +13 와꾸폭탄 2020-05-27 959 0
    5121558 일반   홍콩 근황 .JPG +12 zklmalq 2020-05-27 858 1
    5121539 일반   부모님의 정말 화나는화법.. +13 아페니레 2020-05-27 560 0
    5121531 일반   일본불매기간중에도 날씨의 아이란 애니는 +7 강남구논현동 2020-05-27 415 0
    5121500 일반   팬텀싱어3 노래 너무 좋네요 +3 용용체 2020-05-27 119 1
    5121494 일반   4년 만에 컴포멧하고 첨으로 윈10쓰니 좋네요 ㅋㅋ +12 하늘만세 2020-05-27 499 0
    5121480 일반   노트북 라이젠3이랑 5관련 질문 몇개 있습니다 +2 과외생선님 2020-05-27 112 0
    5121449 일반   세기의 라이벌 남진 나훈아 노래 바꿔부르기 +10 여름엔쿨이지 2020-05-27 249 0
    5121433 시사   "새끼 다리 줄로 묶고 사진 촬영"..포항 쇠제비갈매기의 눈물 +22 폭풍바다 2020-05-27 997 0
    5121402 일반   부동산 안끼고도 많이하나요?? +18 뻐꾸기모찌 2020-05-27 560 0
    5121394 일반   로이킴 군대가기전 앨범출시했네요 +5 강남구논현동 2020-05-27 468 0
    5121360 일반   이거맛있나요?드셔보신분? +16 옥수수치과 2020-05-27 836 0
    5121322 일반   오늘 0시 이후로 확진자가 74명이라네요. +24 와꾸폭탄 2020-05-27 1193 2
    5121320 일반   프레이밍이란 말은 여자들 대부분 모르지 않나요? +10 피할수없는데 2020-05-27 483 0
    5121318 시사   쿠팡, 확진자 숨기고 수백명 출근시켰다 +15 dream1979 2020-05-27 943 0
    5121308 일반   네이트 판 링크타고 가보았는데 ㅎㅎㅎ +1 고독한들개2 2020-05-27 324 0
    5121298 일반   거래처에서 직원 2인구합니다 월급330~350보장/ 보너스400% +27 7대7멋진만남 2020-05-27 1076 3
    5121296 일반   오늘 등교 안 한 초등학생들 어느 정도 될까요? cafac 2020-05-27 140 0
    5121272 일반   동물들의 동공모양에 따른 기능 +7 박태리 2020-05-27 470 0
    5121252 일반   앗 초코파이 먹었는데 이것도 망했네요 ㅠ.ㅠ +22 홍실짱 2020-05-27 1323 0
    5121238 일반   음식점 가서 밥 먹은 지 꽤 오래 되었군요 +5 망망댕댕 2020-05-27 245 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