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마술로 13억5000만 로또 1등 번호 맞춰…“로또 회사 항의 받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마술사 최현우가 마술로 당첨금 13억5000만 원의 로또 1등 번호를 맞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그는 로또 회사의 항의를 받았다고 밝혀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최강희, 이상엽, 최현우, 궤도, 최예나가 출연하는 ‘넌 어느 별에서 왔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마술사 최현우가 6년 만에 ‘라스’에 출연한다. 그는 과거 ‘라스’ 출연을 “남고에서 마술하는 느낌이었다”라고 비유했는데, 특히 “북한 김정은 앞에서 마술할 때보다 김구라 앞이 더 긴장된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데 김구라보다 더 불편한 사람이 이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한국인 최초로 클로즈업 마술 컨벤션 ‘포에프’에서 ‘2024 올해의 마술사상’을 수상한 최현우는 이날 ‘라스’를 위해 준비한 ‘인생 마술’을 준비했는데, 의심의 눈초리를 장착한 김구라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 그는 하다 하다 마술로 로또 번호를 맞춘 적이 있다는 얘기에 “로또 1등 번호를 맞췄는데, 그때 상금이 13억5000만 원이었다”라고 밝혔다. 로또 번호를 맞춘 것과 관련해 “로또 회사에서 고소하겠다고 했다”라고 연락이 왔다고 밝혔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안긴다.
최현우는 “어느 날 50~60대 되는 남자가 마술을 배우고 싶다고 회사로 연락이 왔다”라면서 마술 레슨 요청이 쇄도한 뜻밖의 분야를 공개했는데, “레슨 1회에 1억 원을 제시했다”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데 분야의 정체를 들은 김구라는 “그래서 내가 널 항상 감시하는 거야. 너 그러면 안 돼”라고 우려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과친자(과학에 미친 자)’ 과학 커뮤니케이터 궤도가 ‘라스’에 입성한다. 궤도는 이날 ‘독설 김구라’부터 ‘ 4차원 최강희’까지 대 반전의 과학적 분석을 내놨는데, 특히 최강희는 4차원이 될 수 없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이날 MC들과 게스트들의 이야기에 과학적 해석을 얹고 싶어 안달이 나면서도, 꾹 참는 모습으로 안쓰러움을 안겼다는 후문.
궤도는 주우재와 11시간 40분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사연을 언급하면서 “공중파도 (프로그램당) 6시간씩 하루 4편 정도만 방송해야 한다”라고 주장해 김구라의 공감을 유발하는가 하면, 화제가 된 ‘궤소리’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는 ‘물이 들어올 때 노를 저어야 한다’라는 얘기에 “저는 물이 없을 때도 계속 노를 젓고 있었고, 이 물이 빠져도 땅을 긁고 있을 것”이라는 초심을 밝혀 감탄을 자아냈다.
궤도가 알고 보면 연예계 인맥왕인 이유가 공개된다. 주우재를 비롯해 김풍 작가, 배우 박정민, 가수 그레이, 방송인 전현무와 친하다고. 무엇보다 임영웅과의 친분을 밝히며 LA에서 처음 만난 임영웅의 놀라운 눈썰미를 언급했는데, 무슨 사연인지 호기심을 안긴다.
최현우가 마술로 로또 1등 번호를 맞춘 사연과 궤도가 밝힌 김구라와 최강희에 대한 과학적 분석 등은 오늘 1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내가 마술이든 뭐든 1등 얘기한게 1등 됐다고 왜 고소를 당해야 되고 그 당첨금을 왜 비밀로 해야되는거임??
아니 씨바 내가 마술이든 꿈에서 조상님이든 1등 맞추면 1등이지.. 뭔 개소리지???
1등 된거면 된거고 아니면 그냥 조작한거라고 하면 되지. 무슨...
마법으로든 뭐든 당첨되면 당첨된거지.
참고로 최현우 마술쇼는 보러갈 가치가 없어요.
정말 볼 것 하나도 없음.
마술관련 책 보면 있는 그런 다 알려진 마술을 정말 진행도 재미없게 합니다.
이은결 마술쇼는 진짜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혼자 가는 건 좀 그렇고...
지인들이나 부모님이나 가족과 같이 가는 것 추천함.
현우형 공연은.. 그 옛날 보던 그 딱 그 공연ㅋㅋ 우와! 오! 오호 호오~ 느낌 ㅋㅋ
본인 스스로가 내가 이정도의 가치를 가질 수 있겠금
엄청 끊임 없이 노력하고 연구하고 고뇌 한다고 본적이 있던것 같은데 (완벽주의자다 보니 스트레스 많다는)_
이은결은 정말 열심히 짰을겁니다~ 자존심도 강한 만큼
누가 봐도 부끄럽지 않고 아깝지 않는 마술 보여드린다고 함
결혼도 일찍 했고,,, 이분도 유튜브 하려는지 모르겠지만
은근 유치하면서도 잘 하더군요 마리텔때 봄
볼거 하나도 없어요?
하나도 다른 게 없어요.
최현우 마술쇼 한 50번 100번 보고 나서 아니다 라고 말한다면 인정이지만..
몇번 본것으로 내 스탈일 아니다 하는건 괜찮지만. 매도하는건 좀 아니잖습니까??
나만 그렇게 생각한다?
최현우 마술쇼 후기 찾아보세요.
대부분이 평이 비슷합니다.
더구나 인터넷에 남기는 후기에 개인적인 생각이면 충분하죠.
내가 돈 아까웠던 볼 것 없는 마술 공연을 최현우 마술 경력 생각해서 거짓말로 대단하다고 칭찬해야함?
아무튼 로또 당첨 고소라니 말이 되나?
인생이 마술이네
그럼 수동 당첨자들은 전부 고소 대상이라는건가?
허허..
사기꾼..
최현우는 클로즈업 마술이고 이은결은 포퍼먼스 마술이다
진향하는 결이 다른데 뭐라고하네
이미 로또 번호는 지정되어 있고 누가 받을지도 지정되어 있는 상황에서 오픈 되어 버렸을때 고소가 되는건데..
그냥 우연히 마술하면서 맞춘거면, 대단하다 하고 끝날 일인데..............이래서 로또가 짜고치는 고스톱이라는 말을 증명한 샘..??
안그래도 로또 조작이라고 믿는사람들때문에 개같이 욕먹고있는데
이걸 마술로 안보고 진지하게 주작해서 당첨됐다고 믿는사람들이 있어서
조작프레임 더 씌워질까봐 고소드립 한거같네요
로또회사랑 이야기했다는건 그냥 트릭이라고 알렸을뿐일 겁니다.
당연히 용지에 숫자만 써잇을뿐 당첨감정에 필요한 qr이나 바코드 정보는 다른 것이거나 읽히지도 않겟죠
고로 진짜 로또처럼 프린팅된 (당첨숫자만 조작된) 가짜 용지
설마 맞췄더라도 왜 로또회사에서 전화가와? 맞추면 안되는거야? 말이 되는소릴...
진지하게 곧이곧대로 받아들이는게 이상함.
현시점 세계 최고의 마술사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