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간 베스트 게시물

주간 베스트 게시물


[일반] 정말 섯다에서 따신분들이 있나요??
글쓴이 : 구하라좋아 날짜 : 2020-01-24 (금) 01:51

40판해서  한번 먹구 다졌어요??

 

3만점 순식간에 날렸는대 혹시 정말 따신분들이 있나요? 

 

내가 운이 없는건가? ㅜㅜ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컴퓨터톡 게시물
  • 기가바이트b150m-d3h에 2060s 써도 되나요?
  • 온도 때문에 하드 정리했네요
  • [최대 43만원] 32gk850f LG 32인치 144hz 모니터
  • 모니터 주사율 질문드립니다.
  • 8년만에 컴터 맞추는데 총알 150으로 요정도 어떤가요?
  • 드립+0 2020-01-24 02:00 수
		.정 삭제
    부자간에 맞고를 쳐도 둘다 잃었다구 징징거리구
    상대의 눈물이 나의 즐거움이 되는게 바로 도박판임
    드립+0 2020-01-24 02:12 수
		.정 삭제
    그렇게죠~ 도박은 하질 말아야죠..^^
    드립+0 2020-01-24 02:24 수
		.정 삭제
    3판인가 4판했는데 5명 짜리 한 번 먹긴 함.
    드립+0 2020-01-27 21:34 수
		.정 삭제
    빨리 손저하세요~
    드립+0 2020-01-24 02:53 수
		.정 삭제
    대충 10번쯤 방 만들고 배팅도 7~8회쯤? 결론은 원금에서 1~3천 왔다갔다 하네요..전
    드립+0 2020-01-27 21:34 수
		.정 삭제
    와.. 대박이시내요~
    드립+0 2020-01-24 03:00 수
		.정 삭제
    저는 이김요.
    드립+0 2020-01-27 21:34 수
		.정 삭제
    부럽습니다..ㅜㅜ
    드립+0 2020-01-24 09:15 수
		.정 삭제
    반복될수록 잃어요
    드립+0 2020-01-27 21:34 수
		.정 삭제
    마쟈요..ㅜㅜ
    드립+0 2020-01-25 15:14 수
		.정 삭제
    처음에 이기고 몇번 했는데 다 졌어요 ㅠㅠㅠ
    드립+0 2020-01-27 21:34 수
		.정 삭제
    ㅜㅜ
    드립+0 2020-01-27 00:37 수
		.정 삭제
    도박이 도박인 이유가 있죠 ㅠ
    드립+0 2020-01-27 21:34 수
		.정 삭제
    냅...ㅜㅜ
    드립+0 2020-01-31 20:00 수
		.정 삭제
    한번이라도 딴 사람은 그 딴맛을 못잊어서 계속합니다.
    언제까지? 폐가망신할때까지.
    돈을 땃다는 사람들은 지금 폐가망신의 길로 걸어가고 있는 사람들이지 아직 폐가망신을 한것이 아니기 때문에 딴것처럼 보이는것 뿐입니다. 도박의 끝은 폐가망신이라는것만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드립+0 2020-02-06 15:08 수
		.정 삭제
    섯다로 이득봤긴한데...
    드립+0 2020-02-08 08:32 수
		.정 삭제
    하지마세요.
    드립+0 2020-02-23 20:07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남일이 아니네요
    드립+0 2020-03-01 11:23 수
		.정 삭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01 11:24 수
		.정 삭제
    댓글 달아 20포인트 인데  아까워서  어떻게  합니까 ㅋㅋ
    고레벨 분들이나 하는것이지 ㅋㅋㅋ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