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전자화폐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게임중독
 슬롯카페   |  티카페휠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소나타 주행중 엔진 폭발
글쓴이 : dkdieldkdj 날짜 : 2018-11-12 (월) 10:46 조회 : 3780

 

001.jpg

 

002.jpg

 

 

 

 

하지만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안된다고 하네요..

003.jpg

 

004.jpg

 

 

 

다음은 검색하면 바로 나온다고 하더군요 ㅇ..ㅇ;;

005.jpg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짤방창고 게시물
  • 호?불호?
  • 보일듯 말듯
  • 야릇한 움직임
  • 집에서 혼자 이러고 놀아주시면
  • 후배를 위하는 자세
  • 드립+0 2018-11-12 10:55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18-11-12 10:57 수
	.정 삭제
    헐..무섭네요.
    드립+1 2018-11-12 11:09 수
	.정 삭제
    역시 믿거네
    드립+2 2018-11-12 11:23 수
	.정 삭제
    에어백말고 다터져ㅋㅋㅋ
    드립+0 2018-11-12 12:26 수
	.정 삭제
    폭탄인건가???
    드립+2 2018-11-12 13:15 수
	.정 삭제
    진짜로 네이버 뉴스 최신순으로 검색하니
    차량은 폭발 안하고 자부심이 폭발한다고 나오네요.
    드립+0 2018-11-12 14:55 수
	.정 삭제
    미쳤네;;
    드립+0 2018-11-12 15:13 수
	.정 삭제
    이거 사실인가요? ㄷㄷㄷ
    드립+1 2018-11-12 15:27 수
	.정 삭제
    네이버는 왜
    드립+0 2018-11-12 16:22 수
	.정 삭제
    원래 현기차는 저 맛에 타는거 아니었습니까?  자국민 여러분
    드립+0 2018-11-12 17:19 수
	.정 삭제
    드립+0 2018-11-12 17:28 수
	.정 삭제
    ㄷㄷㄷ 무섭네.
    드립+0 2018-11-12 18:02 수
	.정 삭제
    소나타 사장 되겠네
    드립+0 2018-11-12 19:32 수
	.정 삭제
    나도 모르게 재생버튼을 눌렀네....ㅠ
    드립+0 2018-11-12 20:03 수
	.정 삭제
    와.. 진짜.. 이건.. 뭐... 말이 안나오네요. @[email protected]
    드립+0 2018-11-12 22:07 수
	.정 삭제
    엔진이 폭발한건데 문은 왜 찌그러졌지
    드립+0 2018-11-12 22:10 수
	.정 삭제
    안죽은게 천만 다행이네요 ㅠㅠ
    드립+0 2018-11-12 22:11 수
	.정 삭제
    화재가아니고 폭발은..
    드립+0 2018-11-12 23:32 수
	.정 삭제
    드립+0 2018-11-12 23:39 수
	.정 삭제
    전에 모르긴해도 그랜저도 엔진 피스톤이 터져나왔다는 걸 본듯한데... 같은건가???
    드립+0 2018-11-13 11:51 수
	.정 삭제
    흉기 시박것들
    드립+0 2018-11-13 15:22 수
	.정 삭제
    역시 현기는..걸러야해요
    드립+0 2018-11-13 15:49 수
	.정 삭제
    수소차인가?
    드립+0 2018-11-13 18:53 수
	.정 삭제
    현기차는 항상 문제점을 안고가네요..;;;
    정말 현기는 싫다....
    드립+0 2018-11-13 19:37 수
	.정 삭제
    네이버 걸러야겠네 ㅡㅡ
    드립+0 2018-11-13 21:58 수
	.정 삭제
    GDI엔진에 대한 아집좀 버려야할텐데.......
    ㅋㅋ난 동생이 현대그룹 직원이라 할인받아서...현기차 사긴하는데..
    GDI엔진 장착된 차는 안삼..
    드립+0 2018-11-13 23:52 수
	.정 삭제
    피해야할 원가절감 3대 쓰레기

    7단듀얼클러치
    gdi엔진
    mla태핏
    드립+0 2018-11-14 19:11 수
	.정 삭제
    현대 GDI 엔진이라고 해주세요~ 도요다 렉서스 GDI는 나온지 10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아무문제 없습니다.
    드립+0 2018-11-14 01:26 수
	.정 삭제
    진짜 놀랬겠네요
    드립+0 2018-11-14 19:56 수
	.정 삭제
    헐.  GDI 정말...
    드립+0 2018-11-14 22:14 수
	.정 삭제
    후덜덜....
    드립+0 2018-11-15 01:05 수
	.정 삭제
    그와중에 네이버 검색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프레셔 들간듯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18-11-15 11:13 수
	.정 삭제
    허허허 별일이 다 있네요
    드립+0 2018-11-15 20:32 수
	.정 삭제
    진짜 헐이네요
    드립+0 2018-11-16 02:06 수
	.정 삭제
    와......다치신분 괜찮죠........?
    드립+0 2018-11-16 08:20 수
	.정 삭제
    뭐 놀랍지도 않네요.
    10년 넘은 베라크루즈 잘 타고다니기는 하는데, GDI 엔진은 무섭네요 ㅎㅎ
    드립+0 2018-11-16 09:45 수
	.정 삭제
    그래봤자 이 사이트나 어느 사이트가도

    현대 빨고 차는 좋다 이런 빠돌이들 넘쳐납니다

    그냥 현대판노예마인드
    드립+0 2018-11-16 16:24 수
	.정 삭제
    음... 내부크기는 역시 현대였는데... 역시.. 튼튼하지못하구나.. 횬다이...
    드립+0 2018-11-16 16:49 수
	.정 삭제
    미쳐따..헐..
    드립+0 2018-11-17 09:22 수
	.정 삭제
    와~~진짜
    드립+0 2018-11-18 02:30 수
	.정 삭제
    새차인거 가튼딩 ㅡ.ㅡ
    드립+0 2018-11-18 03:58 수
	.정 삭제
    흉기는  꽁짜로 줘도 생각해보고 타야하는 겁니다.
    왜 몇천주고 자살을 하려고 하시는지...
    폭발에, 에어백도 안터져, 급발진에... 아이고...
    죽을려면 차라리 번개탄이 싸고 효과도 좋습니다.
    드립+0 2018-11-18 12:25 수
	.정 삭제
    그랜저 점화플러그 폭팔한거봤음ㅋㅋ 본네트 방열판 작살남
    번호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60374   yf소나타 2011년식 브레이크 소음문제? 차알못이라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7 sdwwww 2019-10-18 786 0
    59001   내년에 소나타 4륜 나온다는거 같은데..? +21 너를위해산다 2019-09-30 2492 0
    56034   2019소나타 하브를 살려고 하는 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이 먼가여 +6 coolluv 2019-08-25 1461 0
    54274   신형 소나타 구매 고민입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18 배적남 2019-08-05 2156 0
    52677   yf소나타09년식인데... +11 방탄아재단원 2019-07-15 1981 0
    52232   오늘 지나가다가 본 소나타 뒷면 +45 마임씬 2019-07-11 53943 1
    49791   소나타 신형 DN8 어떻게보시나요? +29 꾸라니 2019-06-14 4056 0
    48418   YF소나타 5만 미만 중고차 시세좀 여쭤봅니다 +5 goldbucks 2019-06-01 2174 0
    46367   소나타 깡통 +34 foreggl 2019-05-12 5283 0
    46293   소나타 잘빠진거 같지 않나요? +31 akdjf쿠로 2019-05-11 4801 0
    45739   독한혀가 리뷰하는 [이번 소나타는 사지말자~!!!] +16 시나휘성 2019-05-07 2642 0
    41032   신형 소나타 생산중지??? +23 피바다rush 2019-03-24 5176 0
    41023   신형 소나타 계기판 +28 SmallHappy 2019-03-24 5717 0
    40963   소나타 DN8 흰색 실물사진 +31 므흣햇살 2019-03-23 7341 0
    40930   이번 소나타를 보니까... +4 calvin2k 2019-03-23 2137 1
    40907   이번 소나타 그렇게 잘나왔나요? +25 오퍼레이션 2019-03-22 3175 0
    39269   소나타 실물이라는데.. +66 오공seal 2019-03-10 8367 0
    39212   소나타 하이브리드 중고가격좀봐주세요!! +11 리넨s 2019-03-09 1851 0
    38713   이번에 소나타가 노린 컨셉 +31 tearforfears 2019-03-06 6269 0
    38685   신형 소나타 공개.jpg +25 경호代 2019-03-06 7665 1
    37102   신형 소나타 후면 실물 +43 끄끄꼬 2019-02-22 13006 0
    37028   소나타 유출 사진 인듯 올려봅니다. +32 navernaver 2019-02-22 9569 0
    32513   소나타 풀체인지 스파이샷 +27 끄끄꼬 2019-01-26 2864 0
    32437   신형 소나타 추정 뒷태.jpg +27 혀꾸 2019-01-25 5777 0


    최근 게시물 단위로 검색 합니다. '다음검색' 을 누르면 다음 기간 자료를 검색합니다.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