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교체 어디가 좋을까요??

Home > 취미생활 > 자동차톡

타이어 교체 어디가 좋을까요??

꼼냥꼼양 댓글수 23 조회수 743 2021.11.23 10:28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미쉐린 CC2로 4짝다 교체하려고 합니다


4.7만정도 탔는데 지난번 비올 때 80정도에서 살짝살짝 도는 느낌이 와서 불안해서 교체하려고요 


인터넷 검색하면 온라인 연동은 거리가 멀고 


인터넷으로 타이어만 구매 후 교체하면 추후 서비스가 별로구...(타이어 앞뒤 교체 무료 서비스 없음 ㅠ)


걍 가끔가던 타이어샾 가서 타이어 거기로 배송하고 교체 하는게 좋을까요???


타이어 4짝 교체시 얼라이먼트 봐야 할까요? 2.5만 때 타이어 교체하면서 상태 궁굼해서 한번 체크했는데 발란스는 잘맞았습니다


지금 편마모도 안보이구요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후려차
인터넷이랑 샵이랑 한짝당 2-3만원 차이라서... 4짝이면 대충 십만원이지만.. 나중에 바람 빠지고 as생각하면 집근처가 났죠.
노루궁디
지금 직진성도 좋고 상태괜찮으면 얼라이는 안봐도됩니다.

오히려 조정했다가 더 엉망되는경우도 많아요.
ssak
인터넷 쇼핑으로 싼 가격에 장착까지 해주는 것(집 근처 장착점 선택)으로 구입.
굳이 비싼 가격으로 구입할 필요 있나요. 몇 번 그렇게 했는데 정말 저렴하고 좋습니다.
뜨거운도그
타이어뱅크는 믿고 거릅니다. 조심하셔요.
스카야
언터넷에서 사도 연계 장착점이 전국 대부분에 있던데 그런 곳에서 장착하면 문제 없을 거 같음.
동네바보횽
타이어는 역시 타이어뱅크만 거르면 되요
보아X
4.7만 ㄷㄷㄷㄷㄷㄷㄷ
얼음나비
타이어 생산업체에서 만든 타이어 센터 같은거 있는데 그냥 거기서 교체하세요.

타뱅같은 병신대리점가서 갈지 마시고,,,,

요즘 타뱅 망해서 타뱅 양아치들 생산업체 쪽 타이어교체센터 로 빠졌다던데..그쪽 가서도 타이어 교체하는거 유심히 보세요..

보통 정비중에 나오지 말라고 적혀져 있는데 그런거 무시하시고...정안되겠다 싶으면 멀리서라도 지켜보세요..
이래서그렇대요
그렇다면 한국타이어도 한 번 알아보심이. 올웨더 쓸만한게 나옵니다.
어린신
주변 타이어가게 전화해서 원하는 모델짝당 얼만지 확인해서 교체하시면 비교해서 저렴하게 하실수있습니다 ^^
꼼냥꼼양
지금 다 알아봐도 재고 자체가 안보이네요....
2182년9월24일
엄청 고민이시겠네요. 저도 일주일 전 타이어 갈며 작성자분과 똑같은 고민했습니다.(지방)

타이어샵에서 바로 현금박지기하니 일단 추후 서비스가 좋드랬습니다.

추후 빵구 땜빵, 밸런스 재확인, 위치교환은 아무 꺼리낌없었으나 가격이 덤탱이.

인터넷으로 주문 후 타이어가게로 택배받아 교체하니 위 장점이 싹 단점으로 다 오덥니다.

역시나 가격차는 실감이 확 나고.

정황상 현재 상태가 밸런스 얼라이먼트 등 좋아보이니 이번만큼은 후자쪽으로 추천드리네용.

타이어 다 갈고나면 은근슬쩍 타이어 갈아 주신 분께 밸런스 괜찮았는지 툭 던지듯 물어보시고 확인하심 됨.
.
꼼냥꼼양
가장큰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CC2 재고가 없어요 ㅋㅋㅋㅋ
켓츠아이
다은곳은 몰라도 타뱅은 걸러주세요 혼내야해요
바바바바바크다
넥센 엔페라급으로 이번에 렌탈로 바꿧는데 마침사용중인 렌탈시 할인카드가 있어서 3년 약정해서 월 만원정도드네요..엔페라급이라 타이어는 매우 만족합니다.
싸게 좋은등급 잘바꾼거같아요..
얼라이먼트 1회 타이어교체1회포함 얼라이는 타이어갈고 바로봤구요.. 타다가 타이어 교체한번해주고 하면될듯..
구연
저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 할인할 때 구매합니다. 할인 받아도 비싸지만, 그냥 맘편하게 구매합니다.
윈터타이어 있어서 타이어 보관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구요. 비록 타이어 탈부착비가 들기는 하지만요.
이벤트 할 때 구매하세요. 코스트코도 할인 기간 있으니 확인하시구요.
꼼냥꼼양
원터 사용하시나보네요 부럽습니다 ㅠㅠ
시밀리스
제친구는 미쉐린타이어 코스트코에서 바꾸더라고요 ㅋㅋ
꼼냥꼼양
그거 이벤트 끝났어요 ㅠㅠ 저도 했어야 했는데 ㅠㅠㅠ
asdzzang
인터넷구매요...아니면 코스트코 세일이요
꼼냥꼼양
인터넷 여기저기 알아봐도 전부 매진이더라고요
코스트코 세일 기간은 끝났구요 ㅠㅠ
9박모시기
코스트코가 괜찮나보군요.
푸른sha
CC2 물량이 있나요? 요즘 수입자체가 잘안된다고 해서
어쩔수 없이 키너지 4S2로 교체했는데..ㅜ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0740 현대차그룹, 사실상 중고차사업 시작 댓글+12 01.21 746 1
10739 정면주차 지리는 처자들 ㄷㄷㄷ 댓글+35 01.21 1324 0
10738 제네시스 G90 신형 보니... 좋은 점 & 아쉬운 점! 댓글+10 01.20 674 1
10737 지게차로 차량 들때~ 댓글+3 01.20 381 0
10736 팰리세이드 페리 예상도 댓글+10 01.20 583 0
10735 고속도로 사고시 사설렉카 대처법.JPG 댓글+7 01.19 718 0
10734 자동차 배터리 교체 기간이 어느정도죠? 댓글+22 01.19 538 0
10733 [폴스타] 폴스타2 전기차 사전예약 54,900,000원 댓글+9 01.19 512 0
10732 한문철 티비 제보자 레전드 댓글+18 01.19 848 0
10731 외국에서 논란된) 포기가 빨랐다. vs 판단이 빨랐다. 댓글+15 01.19 805 0
10730 독일인이 말하는 현대자동차 댓글+24 01.18 1311 0
10729 아 이걸 못 빠져나가냐...gif 댓글+10 01.18 1060 0
10728 ㅅㅇ)20만원짜리 차량 내부세차 클라스 댓글+19 01.17 1515 1
10727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댓글+6 01.17 534 0
10726 골프8세대 어떤가요? 댓글+22 01.17 594 1
10725 2주전에 미성년자가 후방추돌하고 뺑소니를 했는데.. 댓글+8 01.16 853 0
10724 렌트 처음인데 몇가지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댓글+11 01.16 323 0
10723 -세차완료- (^-')v 댓글+6 01.16 323 1
10722 무단횡단할 때 차를 안보는 이유.gif 댓글+21 01.15 1240 0
10721 오토바이 때문에 일어난 사고 댓글+6 01.15 757 0
10720 음주운전 차량 역주행 댓글+20 01.15 781 0
10719 시속 500km로 달리는 시점 댓글+12 01.15 1162 0
10718 현실판 마리오카트 댓글+7 01.15 589 0
10717 롤스로이스 에어 서스팬션 댓글+8 01.15 821 0
10716 자동차세 10프로 싸게 내기. 다들 아시죠? 16일부터라네요. 댓글+10 01.14 808 2
10715 노터치세차장 가봤는데~ 댓글+9 01.14 931 0
10714 한문철tv..또..또 등장한 주차장 자리 맡아두기 댓글+15 01.14 752 0
10713 거대 덤프트럭 운송 댓글+12 01.14 554 0
10712 레인지 로버 타는 폐지줍는 할머니? 댓글+3 01.14 694 0
10711 중국 보행자 사망사고 댓글+32 01.13 1154 0
10710 신차계약 받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8 01.13 688 0
10709 그렌져 헤드램프 에디션.jpg 댓글+13 01.13 1018 1
10708 그렌져 하이브리드 뽑을려고 하는데 궁금한것이 생겨서 여쭈어보아요. 댓글+8 01.13 460 0
10707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정말 열받네요. 댓글+2 01.12 541 0
10706 사회초년생의 첫차로는 어떤게 좋을까요?ㅎㅎ 댓글+23 01.12 424 0
10705 “순정부품 안 쓰면 車 고장”… 현대·기아차 허위광고였다 댓글+15 01.12 754 1
10704 한문철형은 이렇게 답변줌 댓글+17 01.12 734 0
10703 레드불 핏 스톱 속도 댓글+7 01.12 470 0
10702 합의금 70만원 교통사고.gif 댓글+19 01.12 1159 0
10701 비대면 신차출고가 가능할까요? 댓글+16 01.12 429 0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