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기타] S자형 음주단속의 당황스러운 결과
글쓴이 : MC마스터 날짜 : 2020-03-30 (월) 13:44

492977c961f8a879e4b675ca57b0ab7b_S8NQFin5ztVcSEomSi9xWEVAt5YdV.png

 

도로에 꼬깔콘으로 S코스를 만들어서 통과시키고, 꼬깔콘 쓰러트린 사람만 추려서 음주측정기로 검사함

 

이 방법으로 순식간에 10명이 넘는 음주운전 의심자를 찾아냄

 

그런데 음주 측정기 검사 결과가 너무나 놀랍고 당황스러웠음

 

1명만 음주운전이고...

 

10명이 넘는 사람들은 아예 술을 입에도 안댔다고 함

 

즉, 맨정신으로 S자 코스도 못도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는 얘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감상후기 게시물
  • 코로나 때문에 신작없는 요즘 그래서 다시 본 명작 액숀영화 3편
  • 슬기로운 의사생활
  • 위쳐
  • 연애시대 감상후기
  • 이보영 유지태 주연 드라마 화양 연하
  • 드립+0 2020-03-30 13:46 수
		.정 삭제
    아무한테나 막 면허를 발급 해주니까 그러지...
    드립+0 2020-03-30 13:46 수
		.정 삭제
    사진상으로 보면 거의 1자구만
    드립+0 2020-03-30 13:56 수
		.정 삭제
    수동으로 설치하는거라 단속하는 장소마다 모양이나 크기가 다 제각각일듯합니다 ㅋㅋ
    드립+0 2020-03-30 13:51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3-30 13:52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
    드립+0 2020-03-30 13:56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3-30 13:57 수
		.정 삭제
    지금 저거를 S자라고 해놓은거야? 근데 저걸 통과 못한다고? 와 심각하다 심각해.
    드립+0 2020-03-30 14:00 수
		.정 삭제
    헐 다 틀리니깐....
    드립+0 2020-03-30 14:01 수
		.정 삭제
    ㅎㄷㄷㄷㄷ
    드립+0 2020-03-30 14:06 수
		.정 삭제
    술이 아니라 마약을 했나
    드립+0 2020-03-30 14:07 수
		.정 삭제
    ㅎㄷㄷ
    드립+0 2020-03-30 14:14 수
		.정 삭제
    무섭다.
    드립+0 2020-03-30 14:17 수
		.정 삭제
    그와중에.. 음주는 했지만, 운전실력or운이 좋은사람은 빠져나갈수 있는거??
    드립+0 2020-03-30 14:20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3-30 14:38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
    드립+0 2020-03-30 14:45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30 14:46 수
		.정 삭제
    그냥 대충 세워놨네. 어차피 위에서 시키니 그냥 하는 거지 뭐.
    드립+0 2020-03-30 15:24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3-30 16:41 수
		.정 삭제
    경찰보고 당황해서 그랬겠지...
    드립+0 2020-03-30 19:15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ㄷ
    드립+0 2020-03-31 23:19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4-03 07:46 수
		.정 삭제
    잘보고갑니다..
    드립+0 2020-04-06 13:28 수
		.정 삭제
    드립+0 2020-04-06 13:28 수
		.정 삭제
    ㅎㅎ
    드립+0 2020-04-06 13:28 수
		.정 삭제
    ㅎㅎㅎ
    드립+0 2020-04-06 13:28 수
		.정 삭제
    드립+0 2020-04-06 13:28 수
		.정 삭제
    ㅋㅋ
    드립+0 2020-04-06 13:28 수
		.정 삭제
    ㅋㅋㅋ
    번호분류미리보기제목글쓴이날짜조회 추천
    공지 성인만남 불법광고를 신고해 주십시요 +12 캡틴하루 2020-03-109702 2
    공지 펀펀엔조이 이용규정 (수정필독) +32 캡틴하루 2019-11-3026618 9
    10851719 움짤 다구리 대처 교본 한립신공 17:532 0
    10851710 움짤 대환장 파티 한립신공 17:5268 0
    10851700 신기 몸에 총 두발 맞고도 진행하는 아나운서 +2 구루꾸루 17:51188 0
    10851686 유머 도로위의 스티로폼 썩은물 플레이 +2 CirCL 17:47153 0
    10851684 움짤 야구장 부부 +2 한립신공 17:47255 0
    10851680 움짤 전동 드릴로 벽에 구멍 뚫는 처자 +4 한립신공 17:46380 0
    10851649 움짤 케리비언에 간 외국츠자 들 +2 한립신공 17:42576 0
    10851647 유머 아저씨 짐떨어졌어요! +4 MC마스터 17:42275 0
    10851645 유머 문화재 복원에 일가견이 있는 나라.jpg +3 zklmalq 17:42431 0
    10851640 유머 미국폭도근황 - 엄마한테 걸려서 길에서 매맞는 중 +2 zklmalq 17:41291 0
    10851638 이슈 여자도 조루가 있다!! +1 홍입니다 17:41334 0
    10851635 유머 ★ 케익 ???? 뭐 ~~~~~ 지 ??? ♥ +3 꽃잠자기 17:41236 0
    10851630 움짤 투수 아찔한 순간 +3 윤잰무조건다 17:39340 0
    10851605 기타 식용버섯과 독버섯 구분법 +4 오하영좋아 17:34546 0
    10851600 유머 미국폭도근황 - 엄마한테 걸려서 길에서 매맞는 중 +4 wdjjy0107 17:34585 0
    10851598 기타 친구야 힘내 +3 오하영좋아 17:34504 0
    10851590 유머 소개팅 2분컷 ㅎㄷㄷㄷ +3 한립신공 17:33710 0
    10851589 움짤 야구장 시선강탈 +3 윤잰무조건다 17:33610 0
    10851586 움짤 커플 저글링 +2 고독한들개2 17:32353 0
    10851584 움짤 신상 자동 비눗방울 +1 고독한들개2 17:32336 0
    10851583 움짤 갈매기 과자하나 줘야겠다 +1 고독한들개2 17:32335 0
    10851582 움짤 사쪼 처자 한립신공 17:32353 0
    10851581 움짤 덥다~~입수~ +2 고독한들개2 17:32201 0
    10851578 움짤 노상에서 큰 똥싸고 튀는 운전자 +1 고독한들개2 17:32376 0
    10851577 움짤 복 받을 누님 +1 고독한들개2 17:32333 0
    10851576 움짤 앗, 미안 +1 고독한들개2 17:32173 0
    10851574 움짤 아내가 납치당했다 +5 고독한들개2 17:31367 0
    10851573 움짤 <약혐> 벌쳐 +2 고독한들개2 17:31301 0
    10851572 유머 클럽에서 강제로 당했어...너무 우울해 +1 한립신공 17:31454 0
    10851571 기타 모기잡기 오하영좋아 17:31169 0
    10851570 움짤 못 들은척 하는 갈매기 고독한들개2 17:31190 0
    10851564 기타 친구 머가리깨고 싶어요 오하영좋아 17:30303 0
    10851563 움짤 어느 다이빙선수의 세레머니 +1 윤잰무조건다 17:30346 0
    10851554 기타 뒤바뀐상황 +1 오하영좋아 17:28403 0
    10851550 움짤 ㅇㅎ??) 현재 법에 걸리지 않는 미래의 딸감이 나왔습니다. +2 한립신공 17:27512 0
    10851545 기타 부드러운 감촉 +3 오하영좋아 17:27471 0
    10851539 움짤 애들이 학범슨한테 쪼는이유 +5 윤잰무조건다 17:26544 0
    10851534 유머 아저씨 짐떨어졌어요! +6 wdjjy0107 17:25549 0
    10851526 유머 중고거래 근황 +3 Ekduf 17:24591 0
    10851515 유머 원형 탈모증과 싸우고 있는 소녀가 받은 가발 선물 +2 wdjjy0107 17:21503 0
    10851503 움짤 신입직원이 포토샵을 쓸 줄 모른데요.... +8 Ekduf 17:21641 0
    10851497 유머 설득력 없는 호소 시시도리d 17:20694 0
    10851496 유머 퇴근길 아버지가 사오신 더위사냥 +4 시시도리d 17:20547 0
    10851495 유머 소형 중형 대형 +1 시시도리d 17:20415 0
    10851492 유머 성별은 외형으로 결정되는게 아니다 +2 시시도리d 17:20435 0
    10851490 유머 쿨한 곳에 있는 걸로 바꿔 주세요 +1 시시도리d 17:19455 0
    10851489 유머 여동생 때려서 코피나게 했던 썰 시시도리d 17:19436 0
    10851487 유머 어떤 여자의 몸매관리 비결 시시도리d 17:19524 0
    10851486 유머 용왕에게 산제물로 바쳐지는 심청이 +1 시시도리d 17:19354 0
    10851484 유머 연세대 고백 레전드 +4 시시도리d 17:19494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