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유머] 한 프로게이머의 은퇴
글쓴이 : 미스터리X 날짜 : 2020-03-30 (월) 11:32

1.jpg

 

2 (2).jpg

 

3.jpg

 

4.jpg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음악토크 게시물
  • 최현준 커버 이예준 안녕과 안녕으로
  • 10cm 권정열 커버 쿨 아로하
  • 신미래 커버 박신자 소녀의 꿈
  • 하윤주 커버 이하늬 길이 어데요(역적OST)
  • 에이프릴 김채원 커버 아이유 에잇
  • 드립+0 2020-03-30 11:35 수
		.정 삭제
    빌어먹을 정도 치고는 소속기간이 너무 짧네;;;;
    드립+0 2020-03-30 11:37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3-30 11:41 수
		.정 삭제
    상디 따라한건가...ㅋㅋ
    드립+0 2020-03-30 11:56 수
		.정 삭제
    ㅡ,.ㅡ';;;;;
    드립+5 2020-03-30 12:02 수
		.정 삭제
    생긴건 Mr.3인데... 상디라니..
    드립+0 2020-03-30 12:03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3-30 12:14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3-30 12:25 수
		.정 삭제
    플필 사진 머냐? 범죄자 수준인ㄷ? 실제로도 저래 생김?
    드립+0 2020-03-30 12:4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30 12:58 수
		.정 삭제
    ㅡ.ㅡ
    드립+0 2020-03-30 14:29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3-30 14:33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3-31 19:03 수
		.정 삭제
    음.....
    드립+0 2020-03-31 19:09 수
		.정 삭제
    게임만 해대는 애들이라 생긴게 다 비슷비슷 하다
    드립+0 2020-03-31 19:30 수
		.정 삭제
    비러먹게
    드립+0 2020-03-31 19:31 수
		.정 삭제
    99년생인데 은퇴를 한다고?
    드립+0 2020-03-31 19:48 수
		.정 삭제
    스타나 롤이 유독 긴 편인듯?
    드립+0 2020-03-31 19:40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3-31 19:40 수
		.정 삭제
    ㅋㅅㅋ
    드립+0 2020-03-31 19:41 수
		.정 삭제
    헐 ㅋㅋㅋ
    드립+0 2020-03-31 19:46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3-31 19:49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31 20:13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3-31 20:16 수
		.정 삭제
    에휴
    드립+0 2020-03-31 20:2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31 20:23 수
		.정 삭제
    허허허
    드립+0 2020-03-31 20:28 수
		.정 삭제
    ㄷㄷㅎ
    드립+0 2020-03-31 20:42 수
		.정 삭제
    군대 가는 갑네...
    드립+0 2020-03-31 20:57 수
		.정 삭제
    의미를 모르겠당
    드립+0 2020-03-31 21:01 수
		.정 삭제
    흠,,,,
    드립+0 2020-03-31 21:15 수
		.정 삭제
    의미를 모르겠음
    드립+0 2020-03-31 21:27 수
		.정 삭제
    잘가라~
    드립+0 2020-03-31 21:28 수
		.정 삭제
    게임을 안 해서..
    드립+0 2020-03-31 21:35 수
		.정 삭제
    팀이 자주바뀌는거같은데... 다른프로들도 그런가?
    드립+0 2020-03-31 21:42 수
		.정 삭제
    ㅋㅋㅋ 진짜 캐릭터처럼생겼다 ㅋㅋㅋ 나름 만찢남
    드립+0 2020-03-31 22:02 수
		.정 삭제
    갓직히.... 페이커나 염빠따 아님 거의 모름........... ㅈ ㅅ
    드립+0 2020-03-31 22:21 수
		.정 삭제
    밥은 먹고 댕기냐
    드립+0 2020-03-31 22:28 수
		.정 삭제
    20살에 은퇴? ..... 저 바닥은 진짜...;
    드립+0 2020-03-31 22:39 수
		.정 삭제
    ㄷ ㅈㄴ빨리은퇴하네
    드립+0 2020-03-31 22:4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31 23:26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31 23:27 수
		.정 삭제
    ㅎㅎ
    드립+0 2020-04-01 00:03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4-01 00:12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4-01 00:13 수
		.정 삭제
    이야 소ㅑㅇ디네
    드립+0 2020-04-01 00:1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4-01 00:24 수
		.정 삭제
    ㅡ.,ㅡ;;;
    드립+0 2020-04-01 00:33 수
		.정 삭제
    그러고 다시 벤쿠버로 복귀..
    드립+0 2020-04-01 00:35 수
		.정 삭제
    다시 복귀했던데
    드립+0 2020-04-01 05:1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4-01 05:43 수
		.정 삭제
    다시
    드립+0 2020-04-01 07:26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4-01 08:25 수
		.정 삭제
    은퇴가 빠르네요
    드립+0 2020-04-01 08:28 수
		.정 삭제
    예 잘함??
    드립+0 2020-04-01 08:52 수
		.정 삭제
    따라한건가...ㅋㅋ
    드립+0 2020-04-01 09:00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4-01 09:08 수
		.정 삭제
    99년생인데 은퇴네
    드립+0 2020-04-01 09:18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4-01 09:2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4-01 09:30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4-01 09:45 수
		.정 삭제
    ㅎㅎㅎ
    드립+0 2020-04-01 10:0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4-01 10:11 수
		.정 삭제
    저러고 다시 선수 복귀함 지금 벤쿠버 소속으로 뛰고있음ㅋㅋㅋ
    드립+0 2020-04-01 10:18 수
		.정 삭제
    게임과 덕질은 한마음
    드립+0 2020-04-01 10:2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4-01 10:32 수
		.정 삭제
    드립+0 2020-04-01 10:36 수
		.정 삭제
    이래놓고 은퇴 번복하고 다른 팀 가고 은퇴 방송에서 게임 중요 정보 유출했다고 복귀하자마자 벌금 맞음
    드립+0 2020-04-01 10:53 수
		.정 삭제
    빠르네요 은퇴
    드립+0 2020-04-01 11:18 수
		.정 삭제
    옵치 선수들 계약 별로인듯 너무 자주 나가야됨
    드립+0 2020-04-01 11:59 수
		.정 삭제
    다시 복귀한게 옷김 ㅋㅋㅋ
    드립+0 2020-04-03 07:40 수
		.정 삭제
    잘보고갑니다..
    드립+0 2020-04-05 00:58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4-06 11:09 수
		.정 삭제
    드립+0 2020-04-06 11:09 수
		.정 삭제
    ㅎㅎ
    드립+0 2020-04-06 11:10 수
		.정 삭제
    ㅎㅎㅎ
    드립+0 2020-04-06 11:12 수
		.정 삭제
    드립+0 2020-04-06 11:12 수
		.정 삭제
    ㅋㅋ
    드립+0 2020-04-06 11:12 수
		.정 삭제
    ㅋㅋㅋ
    번호분류미리보기제목글쓴이날짜조회 추천
    공지 성인만남 불법광고를 신고해 주십시요 +12 캡틴하루 2020-03-109692 2
    공지 펀펀엔조이 이용규정 (수정필독) +32 캡틴하루 2019-11-3026581 9
    10843513 유머 ▶ 가보 히죽히죽히죽 06:3425 0
    10843504 유머 재치있는 여자 히죽히죽히죽 06:3323 0
    10843493 유머 ▶ 쫓기는 아가씨 히죽히죽히죽 06:3228 0
    10843483 유머 엽기할머니 히죽히죽히죽 06:3117 0
    10843472 유머 ▶ 바보!! 이게 막찬데 히죽히죽히죽 06:3133 0
    10843469 유머 ▶ 콩가루 집안 히죽히죽히죽 06:3044 0
    10843190 기타 1930년 제작된 헨더슨 스트림라이너 +3 eoddl01 05:26377 0
    10843189 움짤 진수성찬 +2 eoddl01 05:26191 0
    10843188 움짤 문어 도트 그림 +2 eoddl01 05:25246 0
    10843187 유머 이동욱과 방청객 +4 eoddl01 05:25383 0
    10843186 기타 뉴욕 센트럴파크를 발칵 뒤집은 무개념 견주 +3 eoddl01 05:25334 0
    10843185 움짤 인간 브레이크 +3 eoddl01 05:24173 0
    10843184 움짤 기분좋은 소방관 +2 eoddl01 05:24179 0
    10843183 움짤 다리가 불편한 사람을 돕기위한 장치 +3 eoddl01 05:23221 0
    10843182 유머 북한 음식점 한번 해보는 게 어때 +1 eoddl01 05:23215 0
    10843181 움짤 마블 캐릭터 메이크업 +2 eoddl01 05:22284 0
    10843141 유머 여직원 의자 냄새 맡다가 CCTV에 찍혔습니다. 법적으로 문제 되나요? +2 수박마루 05:06383 0
    10843138 유머 우리나라가 흑인 차별에 무감각한 이유 +2 수박마루 05:02373 0
    10842839 기타 하시모토 칸나 어릴 때 사진 +6 피할수없는데 04:20655 0
    10842724 신기 먹이 찾아 날아다니는 도요새 무리 +3 terminator 03:40403 0
    10842721 유머 로키도 좋아하는 것 +3 terminator 03:40665 0
    10842720 신기 문어의 위장술 +5 terminator 03:40396 0
    10842717 유머 동물의 왕국 촬영 쉬는 시간 +3 terminator 03:40475 0
    10842713 유머 물 마시는 고양이 +2 terminator 03:40289 0
    10842712 신기 동물들의 임신기간 +2 terminator 03:40368 1
    10842710 유머 미용 받다가 조는 아기 멍멍이 +3 terminator 03:40349 0
    10842708 신기 동물들의 동공모양에 따른 기능 +3 terminator 03:40342 0
    10842706 신기 반딧불이 +1 terminator 03:40198 0
    10842703 甲류 동료를 구하기 위해 북극곰에게 덤비는 바다코끼리 +3 terminator 03:40272 0
    10842439 기타 고양이 빵 +12 쿠앗임 02:50494 0
    10842436 기타 너무 일찍 개발해도 문제 +2 쿠앗임 02:50691 0
    10842435 기타 x데리아는 1+3해도 안먹음 +6 쿠앗임 02:50817 0
    10842434 기타 전세계 어린이들이 살기 좋은나라 +8 쿠앗임 02:50624 0
    10842431 기타 나이들면 얼굴 커지는 이유 +7 쿠앗임 02:50938 0
    10842429 기타 비오는날 바가지쓰고 개랑 햄버거 나눠먹는 사진 +1 쿠앗임 02:50439 0
    10842427 기타 리얼 상상을 초월하는 ㅁㅊ년 (feat.엠버허드) +2 쿠앗임 02:50631 0
    10842425 기타 GTA온라인 한국인들 근황 +2 쿠앗임 02:50696 0
    10842424 기타 1891년 한양 물가 +1 쿠앗임 02:49356 0
    10842422 기타 친자확인 결과 +1 쿠앗임 02:49466 0
    10842319 유머 냥 정체성?? +3 terminator 02:35297 0
    10842318 유머 박x혜 교복 짤 +1 시시도리d 02:35799 0
    10842317 신기 누나들과 함께 운동하는 댕댕 terminator 02:35368 0
    10842316 유머 고양이 액체설 +3 시시도리d 02:35328 0
    10842315 유머 냐옹이의 비밀공간 +4 terminator 02:35338 0
    10842314 유머 아이스크림 콘 웟부분를 계속 먹는 방법 +2 시시도리d 02:35432 0
    10842312 신기 늑대와 여우 +1 terminator 02:35259 0
    10842311 유머 자산 2억 9천. 29세 재테크 고수의 솔직한 이야기 +3 시시도리d 02:35578 0
    10842310 신기 교통정체 원인 +1 terminator 02:35286 0
    10842309 유머 기생충 실사판 +1 시시도리d 02:35314 0
    10842308 甲류 다윗과 골리앗 terminator 02:35151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