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유머] 아마존에서 파는 짝퉁 k94 마스크
글쓴이 : dj12345 날짜 : 2020-03-28 (토) 19:05

17120812c432bb9c0.jpg

 

171208140282bb9c0.jpg식약처 히가ㄷ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유머톡톡 게시물
  • 전국노래자랑’ 일본女
  • 씨리얼 우유 넣는 순서 논란.jpg
  • 오빠한테 콘돔 쓰라는 여동생.jpg
  • 미국 고기가격.jpg
  • 중국 아이돌 랩 가사 수준.JPG
  • 드립+0 2020-03-28 19:13 수
		.정 삭제
    헐ㅡㅡ
    드립+0 2020-03-28 19:13 수
		.정 삭제
    조선족이 만든거 같은데.. 번역기 수준이 아니라 조선족이 한글 못하면서 가짜 상품 만든듯..
    드립+0 2020-03-28 19:15 수
		.정 삭제
    착짱죽짱은 과학이다.
    드립+0 2020-03-28 19:21 수
		.정 삭제
    누가 속을지...
    드립+0 2020-03-28 19:57 수
		.정 삭제
    다들 속겠죠...;;;
    아마존이면 한국 이외 국가(특히 미국)에서 판매되는데,
    한글을 아는 미국인 얼마나 된다고;;
    드립+0 2020-03-28 19:22 수
		.정 삭제
    짱개놈들 하여튼.
    드립+0 2020-03-28 20:07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3-28 20:27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3-28 22:40 수
		.정 삭제
    와--쓰레기들
    드립+0 2020-03-28 23:13 수
		.정 삭제
    반드고리...
    드립+0 2020-03-29 03:09 수
		.정 삭제
    ㅎㅎㅎ
    드립+0 2020-03-29 11:21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3-29 12:13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3-30 17:39 수
		.정 삭제
    드립+0 2020-04-03 02:13 수
		.정 삭제
    잘보고갑니다.
    드립+0 2020-04-04 02:05 수
		.정 삭제
    번호분류미리보기제목글쓴이날짜조회 추천
    공지 성인만남 불법광고를 신고해 주십시요 +12 캡틴하루 2020-03-109719 2
    공지 펀펀엔조이 이용규정 (수정필독) +32 캡틴하루 2019-11-3026662 9
    10860649 기타 전국노래자랑’ 일본女 피할수없는데 03:1922 0
    10860579 유머 씨리얼 우유 넣는 순서 논란.jpg +2 efokowsfm 03:05177 0
    10860575 유머 오빠한테 콘돔 쓰라는 여동생.jpg efokowsfm 03:04231 0
    10860568 이슈 미국 고기가격.jpg efokowsfm 03:02183 0
    10860565 유머 중국 아이돌 랩 가사 수준.JPG efokowsfm 03:01170 0
    10860556 유머 식민지 근대화론을 듣는중인 식민지인.jpg efokowsfm 03:00175 0
    10860551 유머 우리 애기들은 안물어요 efokowsfm 02:5999 0
    10860541 유머 대학 합격자와 불합격자의 차이.jpg efokowsfm 02:59162 0
    10860536 신기 호주 박쥐 실제 크기 jpg efokowsfm 02:58172 0
    10860522 이슈 색다르게 퇴사하는 방법.jpg efokowsfm 02:57154 0
    10860513 유머 흔한 농협 클라스 시시도리d 02:56202 0
    10860511 유머 서울 보증금 3500만원 원룸 +1 시시도리d 02:56167 0
    10860510 유머 가스 점검 나왔습니다 시시도리d 02:56131 0
    10860509 유머 연예인 김혜수씨가 겪은 무서운 이야기 시시도리d 02:56198 0
    10860506 유머 튀어봐요 동물의 숲 +1 시시도리d 02:56140 0
    10860504 유머 미국간 장수말벌의 상대 시시도리d 02:56148 0
    10860503 유머 도시어부 드립 근황 시시도리d 02:56166 0
    10860502 유머 우리나라 출산율 역대 최저 +1 시시도리d 02:56141 0
    10860501 유머 방귀를 힘차게 뀌면 시시도리d 02:5694 0
    10860497 유머 내가 그 유명한 장관님 닮았냐? 시시도리d 02:56115 0
    10860480 신기 1905년 뉴욕시 jpg efokowsfm 02:5583 0
    10860164 甲류 운수좋은날 +7 №가온누리™ 02:21445 0
    10860161 甲류 최첨단 오픈카 .. +6 №가온누리™ 02:20413 0
    10860141 甲류 마음도둑인줄 알았던 지갑도둑. +5 №가온누리™ 02:18479 0
    10860138 甲류 남성들이 민원을 넣어야 하는 이유 +3 №가온누리™ 02:18495 0
    10860107 유머 남자들의 아지트 +8 정치합시다 02:14478 0
    10860096 유머 뽀뽀 후 +5 정치합시다 02:11422 0
    10860081 유머 이 새끼가!! +8 정치합시다 02:09416 0
    10860063 甲류 직장인 4대 허언 +2 №가온누리™ 02:08409 0
    10860057 甲류 ???: 야 니네 누나 쩔더라 ㅋㅋ +9 №가온누리™ 02:07590 0
    10860053 甲류 ??? : 사람을 찾습니다 +5 №가온누리™ 02:07267 0
    10860045 甲류 2200년 대한민국의 공익 생활.. +4 №가온누리™ 02:06352 0
    10860041 甲류 흡입 ㅅㅅ의 위험성 +4 №가온누리™ 02:05488 0
    10860038 유머 토르망치 고려가 먼저 +2 정치합시다 02:05376 0
    10859996 甲류 진짜 슬픈 가족사진 유튜브 댓글 +2 №가온누리™ 02:02389 0
    10859974 유머 휴게소 통감자 +10 정치합시다 01:59438 0
    10859955 유머 커피 따르기~ +5 정치합시다 01:57284 0
    10859944 유머 진정한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 +4 정치합시다 01:56497 0
    10859932 유머 메달 수여식 +6 정치합시다 01:54317 0
    10859926 유머 실패 +6 정치합시다 01:54327 0
    10859887 유머 혹시 집 없으신가요? +4 정치합시다 01:50327 0
    10859882 유머 댕댕이 봉인구 +6 시시도리d 01:49210 0
    10859879 유머 프로그래머는 문화에 아무 기여도 안하는 사람들이다 +3 시시도리d 01:49398 0
    10859877 유머 나 액체냥이. 이런 케이지쯤은 +8 시시도리d 01:49264 0
    10859875 유머 최신식 러시안 룰렛 +6 시시도리d 01:49328 0
    10859874 유머 A컵인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에 대해 고민인 사연 +4 시시도리d 01:49485 0
    10859873 유머 신세계의 신이 될 트럼프 시시도리d 01:49409 0
    10859872 유머 대한민국 소시지 판매 1위 +5 시시도리d 01:49540 0
    10859870 유머 일본에 한국욕을 전파한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2 시시도리d 01:49402 0
    10859868 유머 후방주의) 비키니 입고 샤워하는 처자 +1 시시도리d 01:49496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