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기타] 교회누나들 어벤져스
글쓴이 : 교미더머니 날짜 : 2020-03-21 (토) 12:43

4.jpg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게임토크 게시물
  • 이스8 중간 후기
  • 확실히 게임은 2회차가 좀 더 이해가 잘 가네요~
  • 유튜브로 레트로 게임 방송 어떨까요?
  • 저는 유비게임이 잘맞는거 같습니다
  • 에이지2 결정판 켐페인 난이도 토나오네요...
  • 드립+0 2020-03-21 12:58 수
		.정 삭제
    ㅇㅇㅇㅇㅇ
    드립+0 2020-03-21 13:02 수
		.정 삭제
    어디 교회 인가요 가고싶은..
    드립+0 2020-03-21 13:04 수
		.정 삭제
    '하미모'인 듯
    드립+0 2020-03-21 13:09 수
		.정 삭제
    성당아닌가요? 김태희 김연아가 성당인가...햇갈...
    드립+6 2020-03-21 19:26 수
		.정 삭제
    교회(개신교)임. 김태희 김연아는 성당(천주교)

    그리고 위 연예인들 전부 개신교 신자들은 아니고,
    한혜진 친구들이에요  웨딩촬영할때 놀러온 연예인들이랑 사진찍은거.
    드립+57 2020-03-21 13:09 수
		.정 삭제
    얘들도 AV  배우임?
    드립+0 2020-03-21 14:13 수
		.정 삭제
    아뇨 ㅋ
    뺙뺙뺙 [신고누적 5회] 답변
    드립+0 2020-03-21 19:00 수
		.정 삭제
    ** 신고 누적에 의한 자동 블라인드 처리 **
    아오소포켄 [신고누적 1회] 답변
    드립+4 2020-03-21 19:28 수
		.정 삭제
    느금마보다 더 할라고?
    드립+4 2020-03-21 19:25 수
		.정 삭제
    드립이라기엔 너무 멀리간거고....

    ㄹㅇ 모른다고 하기엔 문화생활을 심각하게 못해본 사람인거고...

    쉴드가 안된다....
    드립+7 2020-03-21 19:29 수
		.정 삭제
    저번에 게시판에 보니까 빤스만 입은 AV 남자들을 어벤저스라고 부르더라고

    쟈들도 그건줄 알았지
    드립+1 2020-03-21 19:34 수
		.정 삭제
    그래서 저 연예인들이 빤스만 입고 있나요.
    드립+8 2020-03-21 19:35 수
		.정 삭제
    어벤저스라길래 그랬다니까 왠 빤쓰 타령이야?

    신종 인터넷 드립인줄 알았지

    AV 배우 = 어벤져스
    드립+2 2020-03-21 19:40 수
		.정 삭제
    도대체 어떤 사고를 가지길래 그렇게 연관되지 ㅋㅋㅋ
    애초에 인물 자체가 국내 가수,배우등의 연예인들인데 정상적인 생각 좀..
    드립+6 2020-03-21 19:41 수
		.정 삭제
    쟈들이 국내 가수 배우들이라고?
    드립+0 2020-03-21 19:42 수
		.정 삭제
    저기요 축구선수 기성용은 아세요?
    기성용이 님 댓글 보면 오버헤드킥으로 님 대가리 빠개버릴듯.
    드립+5 2020-03-21 19:43 수
		.정 삭제
    기성용이 왜 튀어나와?
    드립+0 2020-03-21 19:45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생각해봐요. 기성용이 왜 나올까.
    기성용과 연관이 아주 깊음.
    드립+3 2020-03-21 19:46 수
		.정 삭제
    관종새낀가? 궁금해 하는거 같아서 알려주니까

    지는 선문답하고 자빠졌네
    드립+2 2020-03-21 19:57 수
		.정 삭제
    병신새낀가. 저 사진 기성용,한혜진의

    웨딩촬영때 놀러온 연예인들임.

    니가 알려준게 뭐가있어 ㅋㅋㅋㅋㅋ

    티깝에 그렇게 조선족이 많다던데 조선족 새낀가.

    내가 기성용 선수 얘길 꺼내는 순간 생각나는게 하나도 없더니?

    좀 심하다야 넌...
    드립+6 2020-03-21 19:59 수
		.정 삭제
    올 진짜 연예인임? 드립친게 아니라?

    니가 말을 존나 빙빙 돌려가면서 하길래 난 또 사실은 AV 배우들인데 연예인이라고 속여서 놀리는건 줄 알았네
    드립+0 2020-03-21 20:23 수
		.정 삭제
    이 형 심하네 좀..
    10대라도 알만한 사람들 좀있는데.
    아니면 나이가 한7~80드신 할아버진가


    왼쪽 위에 부터
    아직까지 활동 왕성한 엄지원과 유선,
    그리고 샤크라 출신 정려원
    엠씨로 활발하게 활동했던 박지윤 아나운서
    사진의 주인공인 기성용 아내이자 나얼의 전 여친,힐링캠프의 MC도 했었던 한혜진
    축구선수 정조국 아내 김성은
    윗줄 맨 오른쪽은 이름까먹었고.
    왼쪽 아래, 배우 배용준 아내 전아이돌 출신 현 배우 박수진.
    오른쪽 아래 여자분도 이름은 까먹었음.
    드립+17 2020-03-21 20:40 수
		.정 삭제
    진작 그렇게 알려줬으면 금방 끝날 얘기를 왜 빙빙 돌려가면서 했누?

    7시 25분부터 8시 23분까지 한시간을 쓸데없이 낭비해버렸네
    드립+7 2020-03-21 22:02 수
		.정 삭제
    지가 이해를 못한걸 끝까지 남 탓하고 있네
    왕굴만보 [신고누적 1회]
    드립+3 2020-03-24 10:43 수
		.정 삭제
    이런넘들이 있으니 남혐이 생기지 ㅋㅋ 에라이 n번방 가해자같은넘아
    드립+0 2020-03-28 17:56 수
		.정 삭제
    님~ 너무 웃겨요 ㅎㅎㅎ
    짱 드셈!! ㅎㅎㅎ
    드립+0 2020-03-28 10:33 수
		.정 삭제
    힘내세요 ㅜㅜㅜ
    드립+0 2020-03-28 12:19 수
		.정 삭제
    걱정마세요 ㅋㅋ 몰상식한 애들이 지랄을 해봐야 신경도 안씀.
    드립+2 2020-03-22 20:30 수
		.정 삭제
    저사람들이 문화인가요
    그리고 모를수도있죠 내 친구도 tv안봐서 모름
    내친구 연예인들 관심없데요
    드립+0 2020-03-26 22:59 수
		.정 삭제
    이분 말씀에 한표
    드립+0 2020-03-21 20:48 수
		.정 삭제
    무슨 AV입니다 얘네들이 얼마나 비싼데
    드립+0 2020-03-21 20:52 수
		.정 삭제
    왼쪽 위에 부터
    아직까지 활동 왕성한 엄지원과 유선,
    그리고 샤크라 출신 정려원
    엠씨로 활발하게 활동했던 박지윤 아나운서
    사진의 주인공인 기성용 아내이자 나얼의 전 여친,힐링캠프의 MC도 했었던 한혜진
    축구선수 정조국 아내 김성은
    윗줄 맨 오른쪽은 이름까먹었고.
    왼쪽 아래, 배우 배용준 아내 전아이돌 출신 현 배우 박수진.
    오른쪽 아래 여자분도 이름은 까먹었음.이라네
    드립+0 2020-03-22 09:48 수
		.정 삭제
    솔직히 저도 누군지 몰라서 눈치 보고 있었는데 ㄳ
    드립+0 2020-03-22 10:07 수
		.정 삭제
    허~ 뭔가 좀 익숙한 느낌의 여자들이라고 생각했는데... 님 댓글 보고 다시 보니 그러네요. ㅎㅎ --;;;;
    드립+0 2020-03-27 17:31 수
		.정 삭제
    못알아볼만함 얼굴이 tv에 나오던 그얼굴들이 아닌뎈ㅋㅋ 촬영 메이크업 안받으니깐 딴사람같네
    그나마 한혜진이 좀 닮은 수준이고 나머진 그냥 딴사람들인데
    드립+0 2020-03-22 16:26 수
		.정 삭제
    솔직히 박수진빼고 못알아봐서 ㅋㅋ 박수진을 알아보긴해서 유명인인줄은 알았지만 ㅋㅋ
    드립+0 2020-03-25 20:19 수
		.정 삭제
    입니다..?
    드립+6 2020-03-21 22:04 수
		.정 삭제
    님 좀 심각함. 상담 받아보셔야함. 진짜로. AV배우로 보인다면 성상담 받아보시고 아싸라서 모르시면 심리상담소 방문해보세요.
    드립+2 2020-03-21 23:25 수
		.정 삭제
    저도 어벤져스라길래 꿈의 드림팀 같은건줄 알았습니다
    저도 저사람들 하나도 모릅니다. 연예인 관심도 없고요 걸그룹도 관심없어서 아예 모릅니다. 제가 20후반인데도 그렇습니다.
    전 한 30명 이하로 매칭 가능할겁니다.
    아는형님 멤버랑 뉴스에 나왔던( 국위선양이든 성매수든 )연예인 정도 밖에모릅니다.
    따라서 저같은 사람이 있구나 양해를 바랍니다.
    드립+2 2020-03-22 00:11 수
		.정 삭제
    난독임?

    위에 기껏 얘기 다해놨더니 뭔 또 딴소리하고 있음?
    드립+4 2020-03-21 22:54 수
		.정 삭제
    모르는 건 부끄러운일이 아니기 때문에 질문 자체는 좋은 것이죠
    근대 질문의 방법이 오우 쒯 왓더 퍽 애스홀스럽기에 지나가는 선비로써 틀니3일 압수 홍삼켄디 3주 압수 합니다.
    드립+0 2020-03-22 17:39 수
		.정 삭제
    댓글이 살리네 ㅎ
    드립+0 2020-03-21 13:24 수
		.정 삭제
    ㅇㅇㅇㅇ
    드립+0 2020-03-21 13:51 수
		.정 삭제
    어느교회인지....믿진 않아도 가보곤 싶네요...
    드립+0 2020-03-21 13:54 수
		.정 삭제
    누나가 아니라 이모
    드립+0 2020-03-21 14:06 수
		.정 삭제
    교회에서 누가 결혼이라도 했나..
    드립+0 2020-03-21 14:10 수
		.정 삭제
    드립+0 2020-03-21 14:13 수
		.정 삭제
    이야...목사 하고 싶어지네...
    드립+0 2020-03-21 14:23 수
		.정 삭제
    저런교회가 있따고 ? 어디서 사기를
    드립+0 2020-03-21 15:15 수
		.정 삭제
    이래서 교회가는..
    드립+0 2020-03-21 17:12 수
		.정 삭제
    진짜 다 이쁘다 예쁜애 옆에 예쁜애 옆에 예쁜애
    드립+0 2020-03-21 17:13 수
		.정 삭제
    오오 이런 교회도 있나요?
    드립+0 2020-03-21 17:14 수
		.정 삭제
    우와...
    아사네보07 [신고누적 1회] 답변
    드립+13 2020-03-21 17:18 수
		.정 삭제
    코로나 지옥이 교회 때문인데
    지옥으로 기어들어갈 사람들이 많겠군
    드립+0 2020-03-21 17:20 수
		.정 삭제
    천안문
    드립+7 2020-03-21 22:04 수
		.정 삭제
    개독은 모두 지옥행
    드립+1 2020-03-21 22:45 수
		.정 삭제
    전라도
    드립+6 2020-03-22 00:08 수
		.정 삭제
    ㅋㅋㅋㅋ 신천시씹일베벌래새끼
    드립+0 2020-03-22 00:41 수
		.정 삭제
    천안문
    드립+0 2020-03-22 08:46 수
		.정 삭제
    nima
    드립+1 2020-03-22 09:34 수
		.정 삭제
    중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위하여
    드립+0 2020-03-21 17:19 수
		.정 삭제
    오 주여~
    드립+0 2020-03-21 17:23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3-21 17:30 수
		.정 삭제
    뭐지
    드립+0 2020-03-21 17:49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3-21 18:21 수
		.정 삭제
    goodddddgoodddddgooddddd
    드립+0 2020-03-21 18:32 수
		.정 삭제
    교회 핫하넹
    드립+7 2020-03-21 18:40 수
		.정 삭제
    개신교와 여자들이라 개년들이네
    드립+0 2020-03-21 18:43 수
		.정 삭제
    오우
    드립+0 2020-03-21 18:52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4 2020-03-21 19:01 수
		.정 삭제
    연예인들 많은 대형교회는 정말 피해야됨
    위 아래 목사들 인성이 썪었음.
    드립+0 2020-03-21 19:08 수
		.정 삭제
    ㅇㅈ
    드립+0 2020-03-21 19:17 수
		.정 삭제
    피해야할 리스트 같음
    드립+0 2020-03-21 19:17 수
		.정 삭제
    도대체 저 여자들이 너희들에게 뭔 잘못을 했길래 폭질이냐??
    드립+0 2020-03-21 19:25 수
		.정 삭제
    우와.
    드립+0 2020-03-21 19:50 수
		.정 삭제
    좋아쓰
    드립+3 2020-03-21 19:50 수
		.정 삭제
    배용준은 구원파 아닌가?
    드립+0 2020-03-21 20:06 수
		.정 삭제
    조타
    드립+0 2020-03-21 20:34 수
		.정 삭제
    박수진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돋보이네
    드립+0 2020-03-21 21:25 수
		.정 삭제
    만약 레알 교회라고 해도 싫음.
    교회를 다녀야 볼 수 있다는 이상한 전제가 깔려있어서
    내가 이득없이 무보수로 시간을 떼워주는건 정말 어려운일이니깐
    (오히려 헌금을 내니 돈을 내는 쪽이라고 봐야 할듯)
    드립+0 2020-03-21 22:10 수
		.정 삭제
    ㅇㅅㅇ
    드립+0 2020-03-21 22:11 수
		.정 삭제
    아-멘
    드립+0 2020-03-21 22:17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3-21 22:41 수
		.정 삭제
    흠...
    드립+2 2020-03-21 23:00 수
		.정 삭제
    저중에 교회활동 때문에 촬영 5시간 지각한 또라이 한명있지
    드립+0 2020-03-21 23:06 수
		.정 삭제
    교회가 왠지 개독 느낌이라서.. 여배우들 전부 인성 좋아 보이네요.
    드립+0 2020-03-21 23:1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1 23:30 수
		.정 삭제
    리그네
    드립+0 2020-03-21 23:48 수
		.정 삭제
    개독들이었군
    드립+0 2020-03-22 01:07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2 2020-03-22 01:11 수
		.정 삭제
    예수쟁이가 다른 사람들과 트러블 있을때 본인은 평온함
    일요일에 교회가서 기도하고 회개하면 끝~ 그러나 정작 트러블 있는 사람하고는 끝까지 대화 하지 않음
    마지막으로 예수쟁이들 말바꾸는거 너무 많이 당해서..... X임
    드립+0 2020-03-22 01:12 수
		.정 삭제
    ㅇㅇㅇ
    드립+0 2020-03-22 01:15 수
		.정 삭제
    굿굿
    드립+0 2020-03-22 01:26 수
		.정 삭제
    음?
    드립+0 2020-03-22 01:48 수
		.정 삭제
    아멘~~ㅎ
    드립+0 2020-03-22 02:09 수
		.정 삭제
    와~ 많다
    드립+0 2020-03-22 03:18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
    드립+0 2020-03-22 07:09 수
		.정 삭제
    어디지 ㅋ
    드립+0 2020-03-22 08:51 수
		.정 삭제
    누군지.. 잘...
    드립+0 2020-03-22 09:16 수
		.정 삭제
    ㅡㅡ
    드립+0 2020-03-22 09:32 수
		.정 삭제
    ㅎㅎㅎ
    드립+0 2020-03-22 09:38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3-22 10:38 수
		.정 삭제
    이쁘네요
    드립+0 2020-03-22 11:00 수
		.정 삭제
    ㅎㅎㅎㅎ
    드립+0 2020-03-22 11:20 수
		.정 삭제
    추가로:손흥민.기성용.김신욱.황의조.등 국대축구선수 절반이 기독교임 ㅎㅎㅎㅎ
    드립+0 2020-03-22 12:27 수
		.정 삭제
    정려원이 젤 못생겼네
    드립+0 2020-03-22 13:55 수
		.정 삭제
    ㅎㅎㅎㅎ
    드립+0 2020-03-22 14:04 수
		.정 삭제
    ㅋㅋ
    드립+0 2020-03-22 15:14 수
		.정 삭제
    한혜진은 심한 개독이죠
    드립+0 2020-03-22 15:38 수
		.정 삭제
    같은 시간 속에 너...
    드립+0 2020-03-22 15:44 수
		.정 삭제
    좋은사진이네요
    드립+0 2020-03-22 15:54 수
		.정 삭제
    흠...
    드립+0 2020-03-22 17:21 수
		.정 삭제
    이쁘넹ㅋㅋ
    드립+0 2020-03-22 18:01 수
		.정 삭제
    드립+0 2020-03-22 18:48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2 19:23 수
		.정 삭제
    할렐..
    드립+0 2020-03-22 21:23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3-22 22:26 수
		.정 삭제
    갑자기 교회가고싶네요
    드립+0 2020-03-22 23:02 수
		.정 삭제
    박수진 이쁘네요
    드립+0 2020-03-22 23:15 수
		.정 삭제
    와 교회가 ㅈㄹ 히망적이네요 ㅋㅋㅋ
    드립+0 2020-03-23 00:12 수
		.정 삭제
    이쯤되면 저 사진보고 누구누구라고 애기해줄 사람 나올 때가 됐는데. 전 누군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드립+0 2020-03-23 00:15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3-23 01:04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3-23 02:54 수
		.정 삭제
    그래봤자 성당누나 태희마리아 한분이면 압살가능....
    그럼 이제 절누나를 알아보자....  사찰누나??
    드립+0 2020-03-23 04:12 수
		.정 삭제
    다 이쁘네
    드립+0 2020-03-23 06:22 수
		.정 삭제
    광신도 ㅋㅋ
    드립+0 2020-03-23 07:23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3-23 07:28 수
		.정 삭제
    ㅎㅎㅎㅎ
    드립+0 2020-03-23 08:30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3-23 08:40 수
		.정 삭제
    감사합니다.
    드립+0 2020-03-23 08:49 수
		.정 삭제
    그래도 교회는 안감
    드립+0 2020-03-23 09:13 수
		.정 삭제
    음..
    드립+0 2020-03-23 09:14 수
		.정 삭제
    남말을참 잘해 어차피 니들은 처다도 안본다~
    드립+0 2020-03-23 09:18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3 10:14 수
		.정 삭제
    안가
    드립+0 2020-03-23 10:36 수
		.정 삭제
    ㅋㅋㅋ 미투
    드립+0 2020-03-23 10:54 수
		.정 삭제
    품번좀...
    드립+0 2020-03-23 11:22 수
		.정 삭제
    연예인?
    드립+0 2020-03-23 11:58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3 12:43 수
		.정 삭제
    좋군요~~!!!
    드립+0 2020-03-24 09:29 수
		.정 삭제
    드립+0 2020-03-24 09:37 수
		.정 삭제
    잘보고 가요
    드립+0 2020-03-24 09:48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4 10:59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3-24 11:11 수
		.정 삭제
    드립+0 2020-03-24 11:45 수
		.정 삭제
    저러니 연예계 다른 종교나 무교는 거리감이 좀 있겠지
    드립+0 2020-03-24 12:24 수
		.정 삭제
    ㅎㅎ
    드립+0 2020-03-24 13:05 수
		.정 삭제
    같은 교회였나보네요~
    다른 교회 연합인줄
    드립+0 2020-03-24 14:40 수
		.정 삭제
    흐음~
    드립+0 2020-03-24 18:58 수
		.정 삭제
    유선 좋아
    드립+0 2020-03-24 20:27 수
		.정 삭제
    오 교회
    드립+0 2020-03-24 20:42 수
		.정 삭제
    이야.. 연예인보러 가게되는 교회네
    드립+0 2020-03-24 20:52 수
		.정 삭제
    어째든 종교에는 관심없어
    드립+0 2020-03-24 21:11 수
		.정 삭제
    연예인도 있네요..일반인도 있는거 같네..종교는 모름
    드립+0 2020-03-24 22:24 수
		.정 삭제
    머시여
    드립+0 2020-03-24 23:02 수
		.정 삭제
    종교는 그닥
    드립+0 2020-03-25 00:19 수
		.정 삭제
    그렇다고 교회 오빠가 되진않지....
    드립+0 2020-03-25 08:0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3-25 08:56 수
		.정 삭제
    와 저 교회 대단하네
    드립+0 2020-03-25 09:10 수
		.정 삭제
    교회 혐오함
    드립+0 2020-03-25 09:16 수
		.정 삭제
    교회 좋네~
    드립+0 2020-03-25 15:29 수
		.정 삭제
    개독을 싫어하지만......
    드립+0 2020-03-25 16:56 수
		.정 삭제
    오오오 좋은 교회누나다
    드립+0 2020-03-25 22:47 수
		.정 삭제
    다 아는얼굴이군
    드립+0 2020-03-25 23:15 수
		.정 삭제
    ㅎㅎㅎ
    드립+0 2020-03-26 03:05 수
		.정 삭제
    ㅎㅎ
    드립+0 2020-03-26 13:19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3-26 13:44 수
		.정 삭제
    저 교회는 다닐맛 나겟네
    드립+0 2020-03-26 18:30 수
		.정 삭제
    불교 누나들 좀 모여봐
    드립+0 2020-03-26 20:16 수
		.정 삭제
    종교의 자유가 있어요?
    드립+0 2020-03-26 20:37 수
		.정 삭제
    ㅎㅎ
    드립+0 2020-03-26 21:19 수
		.정 삭제
    저게 다 대가리 썩은 똘아이 년들
    드립+0 2020-03-26 23:43 수
		.정 삭제
    ㅎㅎ
    드립+0 2020-03-27 01:03 수
		.정 삭제
    매력급떨어지네
    드립+0 2020-03-27 03:23 수
		.정 삭제
    잘봤습니다.
    드립+0 2020-03-27 12:24 수
		.정 삭제
    아줌마들이네요 머~
    드립+0 2020-03-27 13:21 수
		.정 삭제
    음.. 그닥
    드립+0 2020-03-27 15:52 수
		.정 삭제
    배우들이신가???
    드립+0 2020-03-27 19:59 수
		.정 삭제
    좋네요``
    드립+0 2020-03-27 20:44 수
		.정 삭제
    흐음...
    드립+0 2020-03-27 22:37 수
		.정 삭제
    연예인클럽이넹
    드립+0 2020-03-28 00:12 수
		.정 삭제
    드립+0 2020-03-28 00:32 수
		.정 삭제
    오우ㄷㄷㄷ
    드립+0 2020-03-28 01:19 수
		.정 삭제
    역시 교회를 가야하는거군요
    드립+0 2020-03-28 08:19 수
		.정 삭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드립+0 2020-03-28 09:53 수
		.정 삭제
    어벤져스
    드립+0 2020-03-28 11:54 수
		.정 삭제
    교회누나 나죽어 ㅋㅋㅋ
    드립+0 2020-03-28 12:29 수
		.정 삭제
    드립+0 2020-03-28 12:29 수
		.정 삭제
    ㅎㅎ
    드립+0 2020-03-28 13:07 수
		.정 삭제
    아...앗
    드립+0 2020-03-28 14:53 수
		.정 삭제
    교회누나라고햇지 ..아는 교회누나라곤 안했음 ㅋㅋ
    드립+0 2020-03-28 17:56 수
		.정 삭제
    저중에 신천지 회원 있을거라고 봄
    드립+0 2020-03-28 21:59 수
		.정 삭제
    뭐지??
    드립+0 2020-03-28 22:45 수
		.정 삭제
    -_- 애 태어난지 삼일 밖에 지나지 않은 집 아빠가 사고로 죽은집에 가서 되지도 않는 위로랍시고 유가족한테 "하느님이 필요하셔서 먼저 데리고 가셨어요~" 이지랄 병 하다가 돌아가신분 형님한테 죽통 쳐맞는거 보고 진짜 저새끼들은 미친놈들이구나 생각했음. 그래도 끝까지 밥 쳐먹으면서 기도하고 찬송가 쳐 부리고 결국 그집 유가족이 교회사람 앞으로 오면 죽여버린다고 다 쫓아 보내고 난리도 아니였지...
    번호분류미리보기제목글쓴이날짜조회 추천
    공지 성인만남 불법광고를 신고해 주십시요 +12 캡틴하루 2020-03-109821 2
    공지 펀펀엔조이 이용규정 (수정필독) +32 캡틴하루 2019-11-3026867 9
    10904974 이슈 논란이 많은 사진! efokowsfm 20:268 0
    10904970 유머 한국경찰: 우리나라 경찰은 미국처럼 사망할 정도의 진압을 하지 않는다! 시시도리d 20:2649 0
    10904968 유머 의사들의 소소한 취미생활 시시도리d 20:2638 0
    10904965 유머 경량화에 성공한 국산 탱크 시시도리d 20:2636 0
    10904964 유머 막내를 벗어나는 방법 시시도리d 20:2631 0
    10904963 유머 크큭... 겨우 전과 10범짜리 잡범이 뭘 할수있지? 시시도리d 20:2614 0
    10904961 유머 604호는 부끄러운줄 알아라 시시도리d 20:2629 0
    10904959 유머 다시보는 퓰리처상 +1 시시도리d 20:2611 0
    10904956 유머 가장 나이 많은 부장이 제일 늦게까지 일하는 이유 시시도리d 20:2528 0
    10904955 유머 21세기판 원효대사의 해골물 깨달음 시시도리d 20:2518 0
    10904952 유머 백수들 특징 시시도리d 20:2539 0
    10904950 신기 지옥도 efokowsfm 20:2557 0
    10904942 유머 아플 때 엄마 특징.jpg +1 efokowsfm 20:2471 0
    10904933 유머 인간관계는 오래된 꿀단지같아.jpg efokowsfm 20:24106 0
    10904922 움짤 착지 +2 고독한들개2 20:2383 0
    10904868 유머 등장인물 설명이 좀 이상하다 +1 efokowsfm 20:18339 0
    10904856 이슈 남초에서 증명사진의 대명사로 통하는 연예인 +2 efokowsfm 20:18508 0
    10904849 이슈 인터넷 MBTI 검사의 진실 +2 efokowsfm 20:17296 0
    10904833 유머 한국 사람들 뭔일만 있으면 청원하는거 그거 유전임.jpg +3 efokowsfm 20:16209 0
    10904825 유머 공대생은 왜 체크무늬 남방을 즐겨 입는가 +3 efokowsfm 20:15218 0
    10904801 움짤 줄서서 사야되는 생선가게 +4 고독한들개2 20:14303 0
    10904797 움짤 명궁수 +1 고독한들개2 20:14152 0
    10904793 움짤 짐수레 달인 +1 고독한들개2 20:13157 0
    10904790 움짤 울트라맨 찰영 현장 +3 고독한들개2 20:13285 0
    10904786 움짤 할로윈 분장 +1 고독한들개2 20:13175 0
    10904783 움짤 전투기에서 바라본 크루즈 미사일 비행 고독한들개2 20:13158 0
    10904781 움짤 구형아이폰을 신형으로 고독한들개2 20:13154 0
    10904778 기타 짱구네 원장님 옷의 실체 +2 고독한들개2 20:13210 0
    10904777 움짤 아까비 우먼 +1 고독한들개2 20:1376 0
    10904774 움짤 장애인들의 히어로 고독한들개2 20:13136 0
    10904739 기타 호주인이 생각하는 가장 충격적인 한국어 +3 쿠앗임 20:10397 0
    10904737 甲류 유럽 젊은이 들이 뮤직 페스티벌에 환장하는 이유 +3 OXMagician 20:10417 0
    10904729 기타 양세찬에게 연애조언하는 송지효 +2 쿠앗임 20:10329 0
    10904726 기타 별풍 쏘는 사람들의 심리 쿠앗임 20:10207 0
    10904723 기타 ..이 칠판에 그린 그림 +4 쿠앗임 20:10204 0
    10904720 기타 런던에 파는 짜파구리 +1 쿠앗임 20:10224 0
    10904718 기타 1박2일 고난이도 역사문제 쿠앗임 20:09123 0
    10904714 기타 쥬지 인증했다가 경찰서 다녀온 헬갤러 +1 쿠앗임 20:09223 0
    10904709 기타 열도 AV 신작 +6 쿠앗임 20:09305 0
    10904706 기타 유희열의 스케치북 근황 쿠앗임 20:09132 0
    10904704 기타 과거 핸드폰 충전 방식 쿠앗임 20:09126 0
    10904647 유머 중국 용접공 근황 +2 MC마스터 20:06246 0
    10904469 유머 남양유업 근황 +7 zklmalq 19:56556 0
    10904396 움짤 손수건이 젖지 않게 물 닦는법 +4 시워르 19:52584 0
    10904364 움짤 오늘자 심판 근황.gif +9 시워르 19:50619 0
    10904295 유머 군대에서 유격조교 때문에 효연 싫어진 썰 +7 시워르 19:46807 0
    10904281 유머 고통받는 놀이터 놀이기구 +3 망문 19:46571 0
    10904275 유머 담배 연기 놀이 +5 망문 19:46400 0
    10904271 유머 불타는 자전거 라이더 +5 망문 19:45434 0
    10904269 유머 미국의 흔하지 않은 장난 +4 망문 19:45376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