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전자화폐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유머] 실패한 책상 디자인 3대장
글쓴이 : 시시도리b 날짜 : 2019-10-10 (목) 00:45

26770515706299150.jpg

 

26770515706299151.jpg

 

26770515706299152.jpg

 

인체공격적 디자인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유머톡톡 게시물
  • 설연휴 근무하는 남편의 설움
  • 사촌동생 일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친척집 왔는데 ㄹㅇ 소름돋음
  • 배민 쿠폰게임 이벤트 참사
  • 뽀뽀하는 지하철 커플
  • 드립+0 2019-10-10 00:48 수
	.정 삭제
    마지막 책상은 전자파를 피하는 디자인으로 팔았던건데
    모니터를 정면에서 안보고 비스듬하게 보면 전자파는 직선으로 날아가서 인체에 무해하다며 팔아먹던거
    학원이나 관공서에 많았음
    드립+0 2019-10-10 00:57 수
	.정 삭제
    전자파 대신 거북목을 얻음 ㄷㄷㄷ
    드립+0 2019-10-10 01:48 수
	.정 삭제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를 내주는것이 상도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드립+0 2019-10-10 09:37 수
	.정 삭제
    등가교환인가요? ㅎㅎㅎ
    드립+0 2019-10-10 11:20 수
	.정 삭제
    코코를 버리고 쟁쟁을 얻었다.
    드립+0 2019-10-10 00:50 수
	.정 삭제
    맨마지막이 ㄷㄷ
    드립+0 2019-10-10 00:54 수
	.정 삭제
    맨마지막은 모니터 도난 방지용으로 쓰인걸로 알았는데.. 전자파라니.....  생각지도 못했네요
    드립+0 2019-10-10 01:49 수
	.정 삭제
    저 각도가 머리위로 전자파가 지나감 ㅋㅋ 나름 발명품대회 상받은 물건임
    드립+0 2019-10-10 00:56 수
	.정 삭제
    요샌 공기업이나 혁신기업 뭐 그런거에 서서 일하는 책상이 인기라죠..
    책상 하나에 몇백만원은 할것 같은데..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게 가당키나 하겠어요.. ㅡㅡ;;
    드립+0 2019-10-10 00:57 수
	.정 삭제
    1번 책상 지금 쓰고있는데 그냥 키보드 마우스 책상 위로 올려서 쓰고있음 ㅋㅋㅋㅋ
    드립+0 2019-10-10 00:57 수
	.정 삭제
    ...난감하네
    드립+0 2019-10-10 01:11 수
	.정 삭제
    1번 책상 위에서 이걸 보구 잇네요 ㅋㅋㅋㅋ -_-
    드립+0 2019-10-10 01:13 수
	.정 삭제
    드립+0 2019-10-10 01:43 수
	.정 삭제
    1번은 왜 실패 했는지 의자만 움직이는 의자면 편할듯한데요

    둘다 써봤어요

    3번은 중학교 고등학교 책상이었고요

    2번은 대학교 일부 책상이었어요 진짜 일체라서 불편했죠
    드립+0 2019-10-10 01:50 수
	.정 삭제
    1번은 무릎이 안편함 책상 아래가 괜히 뻥뚫린게 아니죠 ㅋㅋ 근데 저 잡아빼는 키보드 부위 안쓰고 그냥 책상위에 키보드 마우스 올려 놓으면됨
    드립+0 2019-10-10 05:07 수
	.정 삭제
    1번은 다리 못뻣어 매우 불편하고 키보드랑 마우스 사용할 때 턱때문에 손목도 무지 아프죠.
    계속 사용하면 몸이 망가기겠구나 하는 자세가 나오죠.
    드립+0 2019-10-10 06:43 수
	.정 삭제
    감사합니다.진짜 그렇네요
    드립+0 2019-10-10 02:23 수
	.정 삭제
    2번 진짜 불편.1번은..키보드랑 마우스는 책상위로 빼서 그나마 썼음
    드립+0 2019-10-10 02:32 수
	.정 삭제
    2번째 개극혐 책상좁고 의자 안움직이고 불편함
    드립+0 2019-10-10 02:38 수
	.정 삭제
    막이 진짜 개 구렸지
    드립+0 2019-10-10 03:31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19-10-10 04:02 수
	.정 삭제
    대학다닐때 기숙사책상1번 강의실책상2번 컴실책상3번이었다.. 우리학교 뭐냐 대체
    드립+0 2019-10-10 05:2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19-10-10 07:47 수
	.정 삭제
    ㅋㅋ
    드립+0 2019-10-10 08:46 수
	.정 삭제
    훗.. 혹시 쇳덩어리로 된 2번 책상 앎??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oskdy&logNo=221267535823&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난 이거 써봤음.. 최소 50년 된 책상이었음..
    드립+0 2019-10-10 08:53 수
	.정 삭제
    다 써봤는데..정말 불편함..;;
    드립+0 2019-10-10 09:29 수
	.정 삭제
    흠 왜 친근 할까 ㅜ.ㅜ
    드립+0 2019-10-10 09:45 수
	.정 삭제
    전부다 불편하기 그지없음
    드립+0 2019-10-10 13:07 수
	.정 삭제
    ;;;
    드립+0 2019-10-11 00:10 수
	.정 삭제
    악마들.
    드립+0 2019-10-11 19:18 수
	.정 삭제
    허허
    드립+0 2019-10-12 14:10 수
	.정 삭제
    ㅎㅎ,ㅎ
    드립+0 2019-10-12 23:02 수
	.정 삭제
    무개념 디자인
    드립+0 2019-10-16 20:30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잘봤습니다.
    번호분류미리보기제목글쓴이날짜조회 추천
    공지 펀펀엔조이 이용규정 (수정필독) +32 캡틴하루 2019-11-3012550 6
    9121170 甲류 설연휴 근무하는 남편의 설움 Αθηνά 04:5827 0
    9121169 甲류 사촌동생 일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Αθηνά 04:5759 0
    9121167 甲류 친척집 왔는데 ㄹㅇ 소름돋음 Αθηνά 04:5643 0
    9121166 甲류 배민 쿠폰게임 이벤트 참사 Αθηνά 04:5637 0
    9121164 甲류 뽀뽀하는 지하철 커플 Αθηνά 04:5565 0
    9121163 신기 셀카봉의 진화 Αθηνά 04:5420 0
    9121160 甲류 혼밥 최고난이도 Αθηνά 04:5340 0
    9121159 甲류 사소하지만 기발한 굿아이디어 Αθηνά 04:5262 0
    9121157 甲류 나에게 손목터널증후군이나 손목건초염이 있나 확인하는 방법 Αθηνά 04:5076 0
    9121156 甲류 1000원짜리 핫도그셋트 Αθηνά 04:4893 0
    9121110 기타 요즘 처자들의 필수품 +2 왜이러고사냐 04:27389 0
    9121057 기타 줄리엔 강 현재 피지컬 +5 왜이러고사냐 04:10445 0
    9120877 甲류 올인원 전기 후라이팬 +6 Αθηνά 03:40454 0
    9120854 신기 마그네틱 슬라임(Magnetic Slime)으로 만든 인공 달팽이 +1 Αθηνά 03:37450 0
    9120811 甲류 1789년 조선시대 인구 +2 Αθηνά 03:32343 0
    9120795 甲류 이경규가 십수년을 밀고있는 소신발언 +3 Αθηνά 03:29617 0
    9120774 甲류 아파트 119 출동의 어려움 +2 Αθηνά 03:26406 0
    9120772 甲류 저출산 심화이유 뉴스에 나왔음 +7 Αθηνά 03:25559 0
    9120733 기타 50억 짜리 권총 +2 왜이러고사냐 03:13585 0
    9120725 甲류 아저씨들의 대화 +1 Αθηνά 03:11417 0
    9120724 움짤 유리문에 많이 쿵해본 댕댕이 +2 수석1 03:11437 0
    9120717 甲류 왕따는 피해자 잘못입니다 +3 Αθηνά 03:07530 0
    9120713 甲류 황당한 응급처치 Αθηνά 03:07360 0
    9120708 움짤 대륙) 주사놓는 시골의사 +9 Αθηνά 03:06904 0
    9120697 甲류 짱깨의 어원 +3 Αθηνά 03:04467 1
    9120688 甲류 흑인들한테 투팍의 위상 +1 Αθηνά 03:02529 0
    9120681 유머 근데 예쁘게 생기지는 않았어요 +2 수석1 03:00763 0
    9120674 기타 떡볶이 세트 13000원 +7 수석1 02:54677 0
    9120672 유머 서당 개 삼 년이면 풍월을 읊는다 햍살 02:52387 0
    9120669 甲류 동물보호 운동가들이 바꿔논 스페인 소떼 피해 달리기 축제 +3 Αθηνά 02:49477 0
    9120668 움짤 양말 벗기는 도구 +4 TheWitcher 02:49400 0
    9120666 움짤 앙~! TheWitcher 02:48145 0
    9120665 움짤 스키타는 강아지 TheWitcher 02:48209 0
    9120663 움짤 (혐) 중국의 혐오음식 '산쯔얼' +6 수석1 02:47697 0
    9120662 움짤 숨은 의도가 뭘까? +1 TheWitcher 02:47392 0
    9120661 움짤 사진찍기 고수들 +1 TheWitcher 02:46275 0
    9120660 甲류 미녀 명사수들 +3 TheWitcher 02:46595 0
    9120656 움짤 물에 빠진 70세 노인 구출하는 남자 +1 TheWitcher 02:44350 0
    9120654 움짤 뜻밖의 니킥~ +1 TheWitcher 02:43301 0
    9120652 유머 낮은 포복으로 달리란 말야! TheWitcher 02:43259 0
    9120650 유머 길막녀 응징!!! +4 TheWitcher 02:42512 0
    9120649 움짤 인간 vs 지하철 +2 왜이러고사냐 02:42311 0
    9120624 움짤 국대 3 vs 초딩 100 +7 왜이러고사냐 02:33523 0
    9120594 甲류 흔한 짜파게티 요리사 +2 Αθηνά 02:23663 1
    9120579 甲류 큰아빠 노트북근황 +1 Αθηνά 02:21837 0
    9120559 甲류 펜 돌리기 고인물 Αθηνά 02:18478 0
    9120542 유머 남편이 결혼을 결심한 이유 +2 수석1 02:15760 0
    9120497 기타 한국이 세계에서 1등인 부분 모음 +8 beginnin 02:061317 0
    9120476 유머 우리나라 20대 평균 재산 +6 beginnin 02:03859 0
    9120468 기타 걸그룹 피지컬의 중요성 +8 왜이러고사냐 02:021164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