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전자화폐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게임중독
 슬롯카페   |  티카페휠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유머] 실패한 책상 디자인 3대장
글쓴이 : 시시도리b 날짜 : 2019-10-10 (목) 00:45

26770515706299150.jpg

 

26770515706299151.jpg

 

26770515706299152.jpg

 

인체공격적 디자인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영화토크 게시물
  • 양자물리학은 이름이 에러다..
  • 영화 평점 시스템
  • 양자물리학은 제목이 미스네요
  • 양자물리학 - 초반 지나면 나름 괜찮은 영화
  • 타짜 원 아이드 잭
  • 드립+0 2019-10-10 00:48 수
	.정 삭제
    마지막 책상은 전자파를 피하는 디자인으로 팔았던건데
    모니터를 정면에서 안보고 비스듬하게 보면 전자파는 직선으로 날아가서 인체에 무해하다며 팔아먹던거
    학원이나 관공서에 많았음
    드립+0 2019-10-10 00:57 수
	.정 삭제
    전자파 대신 거북목을 얻음 ㄷㄷㄷ
    드립+0 2019-10-10 01:48 수
	.정 삭제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를 내주는것이 상도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드립+0 2019-10-10 09:37 수
	.정 삭제
    등가교환인가요? ㅎㅎㅎ
    드립+0 2019-10-10 11:20 수
	.정 삭제
    코코를 버리고 쟁쟁을 얻었다.
    드립+0 2019-10-10 00:50 수
	.정 삭제
    맨마지막이 ㄷㄷ
    드립+0 2019-10-10 00:54 수
	.정 삭제
    맨마지막은 모니터 도난 방지용으로 쓰인걸로 알았는데.. 전자파라니.....  생각지도 못했네요
    드립+0 2019-10-10 01:49 수
	.정 삭제
    저 각도가 머리위로 전자파가 지나감 ㅋㅋ 나름 발명품대회 상받은 물건임
    드립+0 2019-10-10 00:56 수
	.정 삭제
    요샌 공기업이나 혁신기업 뭐 그런거에 서서 일하는 책상이 인기라죠..
    책상 하나에 몇백만원은 할것 같은데..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게 가당키나 하겠어요.. ㅡㅡ;;
    드립+0 2019-10-10 00:57 수
	.정 삭제
    1번 책상 지금 쓰고있는데 그냥 키보드 마우스 책상 위로 올려서 쓰고있음 ㅋㅋㅋㅋ
    드립+0 2019-10-10 00:57 수
	.정 삭제
    ...난감하네
    드립+0 2019-10-10 01:11 수
	.정 삭제
    1번 책상 위에서 이걸 보구 잇네요 ㅋㅋㅋㅋ -_-
    드립+0 2019-10-10 01:13 수
	.정 삭제
    드립+0 2019-10-10 01:43 수
	.정 삭제
    1번은 왜 실패 했는지 의자만 움직이는 의자면 편할듯한데요

    둘다 써봤어요

    3번은 중학교 고등학교 책상이었고요

    2번은 대학교 일부 책상이었어요 진짜 일체라서 불편했죠
    드립+0 2019-10-10 01:50 수
	.정 삭제
    1번은 무릎이 안편함 책상 아래가 괜히 뻥뚫린게 아니죠 ㅋㅋ 근데 저 잡아빼는 키보드 부위 안쓰고 그냥 책상위에 키보드 마우스 올려 놓으면됨
    드립+0 2019-10-10 05:07 수
	.정 삭제
    1번은 다리 못뻣어 매우 불편하고 키보드랑 마우스 사용할 때 턱때문에 손목도 무지 아프죠.
    계속 사용하면 몸이 망가기겠구나 하는 자세가 나오죠.
    드립+0 2019-10-10 06:43 수
	.정 삭제
    감사합니다.진짜 그렇네요
    드립+0 2019-10-10 02:23 수
	.정 삭제
    2번 진짜 불편.1번은..키보드랑 마우스는 책상위로 빼서 그나마 썼음
    드립+0 2019-10-10 02:32 수
	.정 삭제
    2번째 개극혐 책상좁고 의자 안움직이고 불편함
    드립+0 2019-10-10 02:38 수
	.정 삭제
    막이 진짜 개 구렸지
    드립+0 2019-10-10 03:31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19-10-10 04:02 수
	.정 삭제
    대학다닐때 기숙사책상1번 강의실책상2번 컴실책상3번이었다.. 우리학교 뭐냐 대체
    드립+0 2019-10-10 05:2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19-10-10 07:47 수
	.정 삭제
    ㅋㅋ
    드립+0 2019-10-10 08:46 수
	.정 삭제
    훗.. 혹시 쇳덩어리로 된 2번 책상 앎??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oskdy&logNo=221267535823&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난 이거 써봤음.. 최소 50년 된 책상이었음..
    드립+0 2019-10-10 08:53 수
	.정 삭제
    다 써봤는데..정말 불편함..;;
    드립+0 2019-10-10 09:29 수
	.정 삭제
    흠 왜 친근 할까 ㅜ.ㅜ
    드립+0 2019-10-10 09:45 수
	.정 삭제
    전부다 불편하기 그지없음
    드립+0 2019-10-10 13:07 수
	.정 삭제
    ;;;
    드립+0 2019-10-11 00:10 수
	.정 삭제
    악마들.
    드립+0 2019-10-11 19:18 수
	.정 삭제
    허허
    드립+0 2019-10-12 14:10 수
	.정 삭제
    ㅎㅎ,ㅎ
    드립+0 2019-10-12 23:02 수
	.정 삭제
    무개념 디자인
    번호분류미리보기제목글쓴이날짜조회 추천
    공지 펀펀엔조이 이용규정 (개정필독) +15 캡틴하루 2019-03-2286235 8
    7925388 甲류 우리나라에도 도입이 시급한 "파운딩 체포" +1 이순신쏜놈 12:09616 0
    7925370 유머 한국 과자를 맛봄 +4 방법론적자연 12:08730 0
    7925313 유머 친구가 승무원 사귀다가 겪은 실화썰....눈물.... +6 전생검신가즈 12:03953 0
    7925297 유머 갈수록 심각해지는 치킨 배달문제 +6 전생검신가즈 12:01967 0
    7925274 이슈 오늘자 한국 영화계 속보, 스크린 독점 50% 로 제한 +2 전생검신가즈 11:59684 0
    7925256 움짤 도로 위 파이터들 +4 전생검신가즈 11:58606 0
    7925210 유머 ㅇㅎ) 폰허브 보다가 깨닳음을 얻은 게이머 +4 전생검신가즈 11:561112 0
    7925125 유머 매우 기분이 불편한 빵 +2 seven9299 11:471068 0
    7925118 유머 세계를 놀라게한 79세 엑셀 초고수 +7 seven9299 11:471204 0
    7925113 유머 기묘한 냥줍 +8 seven9299 11:46668 0
    7925107 유머 기발한 경고문 +7 seven9299 11:46673 0
    7925101 유머 국내 희귀 성씨 1위 +7 seven9299 11:451070 0
    7925077 움짤 ㅇㅎ)황홀해하는 베트남녀 +2 전생검신가즈 11:411377 0
    7925064 유머 물리학과생이 물리학을 접은 이유 +4 전생검신가즈 11:40755 0
    7925052 甲류 공익 테러리스트 +1 뜨녹 11:38466 0
    7925051 이슈 에티오피아에 간 한국 관광객 레전드 +1 전생검신가즈 11:381214 0
    7925045 유머 택시기사 뚜까팼던 여배우 +8 전생검신가즈 11:381395 0
    7925006 움짤 라이온킹 실사판 +8 긴또깐 11:271103 0
    7924961 기타 갈때까지 가버린 일본 방송(혐주의) +11 알로에져아 11:121978 0
    7924858 신기 오늘 운세 확인하고 가세요!~ +3 잘생긴게죄 10:571148 0
    7924850 유머 성적 욕구불만 테스트.jpg +17 알로에져아 10:552652 0
    7924809 유머 퇴사한 신입사원의 검색어 기록 +18 seven9299 10:502124 0
    7924804 유머 일본상품 파는 양심있는 편의점 +7 seven9299 10:492139 0
    7924797 유머 옛날에 학교에서 시험볼 때 +9 seven9299 10:481600 1
    7924795 유머 허스키 털빠짐 수준 +9 seven9299 10:481774 0
    7924792 유머 아래들이 썼던 유행어 +4 알로에져아 10:481455 0
    7924791 유머 가장 궁금한 신메뉴 +6 seven9299 10:471289 0
    7924729 유머 삼고초려는 사실 이랬다 카더라... +6 위험한차 10:421852 1
    7924701 유머 다트 고인물.gif +7 알로에져아 10:401278 0
    7924697 유머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8 계피말고시나 10:391789 0
    7924695 유머 일본에는 더이상 적수가 없다 +7 계피말고시나 10:391328 0
    7924691 유머 악뮤 이찬혁 해병대시절 폭로글뜸 계피말고시나 10:39850 0
    7924689 유머 회사 여과장 썰 +5 계피말고시나 10:391672 0
    7924684 유머 박사님의 은밀한 취향 +5 계피말고시나 10:38972 0
    7924639 유머 이런 친구 한 명만 있어도 인생 성공 +11 히드 10:331857 0
    7924606 甲류 이순신의 조선수군 재건과정 만화 +2 난마0 10:29961 2
    7924585 유머 노래방에 몽당연필 두고 간 군인을 찾습니다. +5 seven9299 10:261715 0
    7924583 유머 맛있는 음식의 효과 +3 쨔바라압 10:26891 0
    7924576 유머 소감이요?ㅋㅋㅋ +2 seven9299 10:25742 0
    7924570 유머 우리가 나이먹었다는 증거 +7 seven9299 10:251584 0
    7924565 유머 머리자른 박완규 근황 +6 seven9299 10:241709 0
    7924559 유머 집에 에어컨이 없어서 야외에서 공부중 +6 seven9299 10:231509 0
    7924536 기타 승진 턱 레전드.jpg +10 EOLSWAB 10:211503 0
    7924484 이슈 pet병- 플라스틱 상식 +2 난마0 10:151456 0
    7924428 신기 13일 일요일 먹방 bj쯔양 클래스 +11 4005 10:072042 0
    7924416 甲류 태풍이 부는 와중에 천장을 뚫고 떨어진 이상한 물체 +8 난마0 10:041624 0
    7924412 기타 DC 문학 레전드 - 하나 +10 방법론적자연 10:031217 1
    7924281 유머 탈모인의 애잔한 시 +16 seven9299 09:341718 0
    7924276 유머 작은 수술이니까 겁먹지 마세요 +12 seven9299 09:342504 0
    7924273 유머 새로온 점원이 수상하다 +7 seven9299 09:332014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