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유머] AOA 긴또깡 논란 당시 민아 모습.jpg
글쓴이 : 망문 날짜 : 2020-07-05 (일) 00:28

2049376365_GwbQ4Jnx_c3e00f6ebcce6db1adfa76d1da1a1f81.jpg

 

2049376365_RnGuhKDm_04a88e7d3e3dd765fb5d5abdd05eace0.jpg

 

2049376365_3cm6b2Kz_bceb771e86d931c1a84a48d35ae34cf2.jpg

 

2049376365_BevNCkaJ_ddb67d8eb78bad4ca227b7368aeb71eb.jpg

 

2049376365_ZloiRn9x_61e3dd3a49b4e1004580eff6f7b26ca8.png

 

민아 울때 지민 모습

thanks : 공권짱
최근 영화토크 게시물
  • 와~~~~ 진짜.........거의 처음으로 보는 듯.......
  • 영화역사상 가장 유명 댄스신??? 이거로 아는데...
  • 추천해주세요..
  • 김태리의 데뷔작은 아가씨가 아님
  • 현재 테넷관련 뜨거운감자 걱정 우려
  • 드립+0 2020-07-05 00:36 수
		.정 삭제
    크흠 ㅡ.ㅡ;;
    드립+0 2020-07-05 00:38 수
		.정 삭제
    ㅡ.ㅡ
    드립+3 2020-07-05 01:07 수
		.정 삭제
    민아 화이팅
    드립+0 2020-07-05 02:34 수
		.정 삭제
    ㄷㄷ
    드립+20 2020-07-05 01:17 수
		.정 삭제
    깨 쌍마이 잣 같은 뇬
    드립+0 2020-07-06 17:14 수
		.정 삭제
    씝쫩
    드립+0 2020-07-05 02:41 수
		.정 삭제
    .....
    드립+33 2020-07-05 09:00 수
		.정 삭제
    관상은 역시
    드립+3 2020-07-05 11:05 수
		.정 삭제
    탈퇴한 멤버들이 ㄹㅇ 천사였네 ㄷㄷㄷ
    드립+1 2020-07-05 11:07 수
		.정 삭제
    아이고 불쌍타민아
    드립+6 2020-07-05 20:04 수
		.정 삭제
    과학
    드립+0 2020-07-05 11:16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9 2020-07-05 11:19 수
		.정 삭제
    인상 ㅈ 같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사고쳤네
    드립+0 2020-07-05 11:28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1 2020-07-09 19:28 수
		.정 삭제
    저도 ㅋㅋ ... 역시아 입니다.
    드립+0 2020-07-05 11:46 수
		.정 삭제
    역시...
    드립+5 2020-07-05 20:52 수
		.정 삭제
    저도 첫인상 ㅈ 같다고 생각했는대.. 역시나
    드립+0 2020-07-05 11:50 수
		.정 삭제
    흐음~~~~~ 종착지가 어디일려나?
    드립+0 2020-07-05 12:13 수
		.정 삭제
    어디까지 갈가?
    드립+0 2020-07-05 12:38 수
		.정 삭제
    여기도 점점 왜 티아라 처럼 안될 애들 붙잡고 있는거 같은 느낌이 들까
    티아라 처럼 크게 터진 일은 없었지만 꾸준히 일터지는거 보면 ...
    드립+0 2020-07-05 12:39 수
		.정 삭제
    ㅎㅎㅎㅎ
    드립+0 2020-07-05 12:43 수
		.정 삭제
    민아 울 때 지민 모습도 같이 우는 모습 사진이라고 기사 났어요
    드립+0 2020-07-06 23:25 수
		.정 삭제
    티깝에 현명하신 분이 남아계시네요 ㅋ
    드립+0 2020-07-06 23:36 수
		.정 삭제
    ㅅㅅ까지 터트렸다는게 ㅅㅅ가 뭐에요?
    드립+0 2020-07-08 15:31 수
		.정 삭제
    ㅅㅅ는 카페 입니다. 네이버에 ㅅㅅ를 검색하면 카페가 나옵니다.
    서울시 용산구에 있는 ㅅㅅ카페로 이곳은 뭐하는 곳이지 네이버에 검색하니까 나와 뭐야 이거 무서웡
    드립+0 2020-07-12 09:31 수
		.정 삭제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잘못한 부분은 분명 잘못한것이지 이런식으로 몰아가는것은 옳지않다고 동의합니다~~
    드립+0 2020-07-10 06:51 수
		.정 삭제
    이건 뭐 ;;; 아닌 팩트를 제시하니까 갑자기 엉뚱한 논리를 펴시네..
    10년동안 괴롭힌걸 누가 모르나요 ;;
    님이 말한걸 완벽하게 반박하는 증거를 제시했으면 아 몰랐네요 잘못알았습니다하는게 정상이지 ;;
    꼭 논리의 흐름이 그쪽 성별이 하는거랑 똑같네.
    드립+0 2020-07-05 12:51 수
		.정 삭제
    잘가세요
    드립+0 2020-07-05 20:48 수
		.정 삭제
    위에 보면 손톱 손질하고 있는데요~
    드립+0 2020-07-05 23:39 수
		.정 삭제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8712174&memberNo=15305315&vType=VERTICAL 오늘 네이버 메인에 올라왔던 포스트요~ 유튜브에 저 영상도 아직 있어요~ 같이 울어요~
    드립+0 2020-07-06 10:50 수
		.정 삭제
    그런데 님의 증거가 맞다고 해도 그 한건이 중요한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10년동 안 괴롭혔데잖아요~ 스스로 물러난거 보니 잘못 인정한거잖아요~
    드립+6 2020-07-06 14:31 수
		.정 삭제
    10년을 괴롭힌 부분에 대한 증거가 있다면 그 부분을 가져와서 까야죠 안 그래요?
    누군가 A라는 잘못을 했다고 해서 B나 C같은 상관없는 걸 가져다가 A라고 하면 안되잖아요?

    A에 집중해야지 B랑C랑 끌어다가 이것도 A에요! 이러면 A라는 주장이 흐려지는 결과만 나오는거에요
    저 네이버 메인 기사 하루종일 떠있었는데 사람들은 뭐라고 생각하겠어요? 지민 누명 썼네? 이러겠죠?
    애초에 이런 글 안돌아다녔으면 지민이 문제가 있나보다 하고 끝났겠죠?

    10년간의 괴롭힘이라는 부분도 양측의 입장이 서로 다르고 물러난 건 사회적으로 이슈되니까 물러난거고요
    지금 인스타 글만 있지 실질적으로 뭐가 어떻다 하고 밝혀진 건 하나도 없어요

    민아 집에 몰려갔던 멤버랑 매니저들도 민아 이야기에 공감 못해줘서 다들 지민편이라고 민아가 ㅅㅅ까지 터트렸다가 삭제했잖아요

    지민을 욕하고 싶어요? 그렇다면 더욱 더 1년쯤 있다가 사실은 아닌데 악성 루머에 시달렸다면서 라디오스타 나와서 썰푸는 기회를 주면 안 되는거 아니에요? 괴롭혔다면서 이런 짤이 돌았는데 사실은 아니라면서 판넬 들어 올릴께 뻔히 보이는데요? 저 두 짤만 가지고도 역으로 10년간 괴롭혔으면 민아가 날 곁에서 손잡고 위로하겠느냐 이러면서 써먹으면 어떻게 하려고?

    이런 잘못된 짤이 돌면 돌수록 면죄부를 주는거라는걸 알아야해요
    드립+0 2020-07-05 12:55 수
		.정 삭제
    정신나간 페미 지민따위한테 당했으니
    드립+0 2020-07-05 13:10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7-05 13:10 수
		.정 삭제
    호오..
    드립+0 2020-07-05 13:10 수
		.정 삭제
    여자들만 있는곳은 왜 이런 문제가 항상
    드립+8 2020-07-05 13:16 수
		.정 삭제
    민아가 쓴 글에다가 소설 이라고 썼을 때 이미 인성 바닥 드러났음
    드립+0 2020-07-05 13:39 수
		.정 삭제
    살면서 슬슬 관상이라는걸 믿게 되더라 요즘
    드립+0 2020-07-05 13:58 수
		.정 삭제
    비슷한 년들끼리 처싸우고 지랄하는거 같은데 민아저것도 성폭로한것만봐도
    드립+0 2020-07-05 13:59 수
		.정 삭제
    ㅡ.,ㅡ;
    드립+0 2020-07-05 14:19 수
		.정 삭제
    보면 처음부터 사이가 안좋은건 아니였던거 같은데 뭐 때문에 이렇게 됫을꼬
    드립+0 2020-07-05 14:26 수
		.정 삭제
    ㅉㅉ
    드립+0 2020-07-05 14:27 수
		.정 삭제
    화이팅
    드립+0 2020-07-05 15:07 수
		.정 삭제
    어우.........
    드립+0 2020-07-06 01:15 수
		.정 삭제
    아! 그것은 잘 알고있습니다 티리온한테 조금 미안하네요
    드립+1 2020-07-06 07:29 수
		.정 삭제
    티리온은 쿨 앤 섹시가이죠 ㅎㅎ
    드립+1 2020-07-05 15:19 수
		.정 삭제
    생긴거부터 티리온 닮아서 개 비호였는데 관상따라가네 인성도 ㅋㅋ
    티리온 미안.. 넌 좋아해..
    드립+0 2020-07-06 19:54 수
		.정 삭제
    죄송합니다 생각해보니 제가 너무했네요.
    티리온님 죄송합니다
    드립+0 2020-07-06 22:02 수
		.정 삭제
    ㅋㅋㅋ 힘내세요
    드립+0 2020-07-12 13:14 수
		.정 삭제
    티리온 아에나리온
    드립+2 2020-07-05 20:50 수
		.정 삭제
    왕좌의 게임 티리온이 얼마도 인성 좋은데요~
    드립+0 2020-07-06 16:19 수
		.정 삭제
    와. 티리온 까는 건 진짜 아닌 듯.ㅎ
    드립+0 2020-07-05 15:44 수
		.정 삭제
    이래서 관상은 과학이다라는게 학계의 정설로 입증
    드립+0 2020-07-05 16:13 수
		.정 삭제
    멤버들도 분명 눈치챘을텐테.....소속사도 그렇고...안타깝다.....
    드립+0 2020-07-05 16:16 수
		.정 삭제
    흐음
    드립+0 2020-07-05 16:21 수
		.정 삭제
    아이고 ㄷㄷ
    드립+0 2020-07-05 17:12 수
		.정 삭제
    관상은 과학ㅋ
    드립+0 2020-07-05 17:34 수
		.정 삭제
    으음....
    드립+0 2020-07-05 17:50 수
		.정 삭제
    무슨 일 있나요??
    드립+0 2020-07-05 17:59 수
		.정 삭제
    뭐냐...
    드립+0 2020-07-05 18:09 수
		.정 삭제
    흠...
    드립+0 2020-07-05 18:35 수
		.정 삭제
    뭐하지요요즘
    드립+0 2020-07-05 18:47 수
		.정 삭제
    ㅉㅉ
    드립+0 2020-07-05 19:06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7-05 19:08 수
		.정 삭제
    .....
    드립+2 2020-07-05 19:10 수
		.정 삭제
    초기에 민아글에 소설이라고 조롱안했으면 이렇게 까지 안됐지. 지민... 못된 등신임.
    드립+0 2020-07-05 19:32 수
		.정 삭제
    사무엘잭슨
    드립+0 2020-07-05 19:47 수
		.정 삭제
    개같은년
    드립+0 2020-07-05 20:04 수
		.정 삭제
    사이가 안좋은걸
    드립+0 2020-07-05 20:43 수
		.정 삭제
    설현이가 아픈건 공감이 가는데 민아가 아픈건 공감이 안될듯
    드립+0 2020-07-05 21:13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7-05 21:50 수
		.정 삭제
    드립+0 2020-07-05 21:57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7-05 22:04 수
		.정 삭제
    ㅠㅠ
    드립+0 2020-07-05 22:09 수
		.정 삭제
    하~ 참..
    드립+0 2020-07-05 22:21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7-05 22:26 수
		.정 삭제
    관상이 과학이다
    드립+0 2020-07-05 22:42 수
		.정 삭제
    젤 못생긴게 승질은 젤 드러웠네
    드립+0 2020-07-06 01:11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1 2020-07-05 23:06 수
		.정 삭제
    아 개 시발 후레아들 개 잣같은 니미 시쁠 개 호로 상년의 니그미 시발  개 잣같은~~ 오늘 스트레스 엄청 받아서
    힘드내요
    zpswh 힐링+100  답변
    드립+1 2020-07-05 23:22 수
		.정 삭제
    힘내세요 파이팅!
    드립+0 2020-07-06 01:19 수
		.정 삭제
    음...
    드립+0 2020-07-06 00:11 수
		.정 삭제
    ㅋㅋ
    드립+1 2020-07-06 01:20 수
		.정 삭제
    원래 여성집단에서 따돌림당하는 여자들이 진짜 레알 참여자임
    드립+0 2020-07-06 01:22 수
		.정 삭제
    흠....
    드립+0 2020-07-06 01:39 수
		.정 삭제
    에효
    드립+0 2020-07-06 02:39 수
		.정 삭제
    으이그
    드립+0 2020-07-06 03:27 수
		.정 삭제
    와......
    드립+0 2020-07-06 03:28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7-06 05:10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7-06 05:19 수
		.정 삭제
    역시 관상은....
    드립+0 2020-07-06 06:58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7-06 07:41 수
		.정 삭제
    음 그렇군요
    드립+0 2020-07-06 08:21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7-06 08:33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7-06 08:4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7-06 08:59 수
		.정 삭제
    음 뭔가 일이 있었나보네
    드립+0 2020-07-06 09:02 수
		.정 삭제
    드립+0 2020-07-06 09:17 수
		.정 삭제
    뭐가 진실일지는.......
    드립+0 2020-07-06 09:37 수
		.정 삭제
    eee
    드립+0 2020-07-06 09:41 수
		.정 삭제
    갱생불가
    드립+0 2020-07-06 10:22 수
		.정 삭제
    일단 중립박고 진실게임
    드립+0 2020-07-06 10:37 수
		.정 삭제
    음....
    드립+0 2020-07-06 11:07 수
		.정 삭제
    암더마덜풧킹탑마담~삼촌들 용돈뺏는 깡패
    드립+0 2020-07-06 11:22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7-06 11:40 수
		.정 삭제
    ㅇㅅㅇ;
    드립+0 2020-07-06 11:49 수
		.정 삭제
    남은것들도 뭐.. 딱히
    드립+0 2020-07-06 11:51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7-06 12:34 수
		.정 삭제
    레알이면..진짜..여기까지..
    드립+0 2020-07-06 12:36 수
		.정 삭제
    ㅎㅎㅎㅎㅎ
    드립+0 2020-07-06 13:12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7-06 13:34 수
		.정 삭제
    그들만에 세계가 있는거니깐
    드립+0 2020-07-06 13:51 수
		.정 삭제
    ㅎㅎㅎㅎ
    드립+0 2020-07-06 14:13 수
		.정 삭제
    에효...
    드립+0 2020-07-06 15:06 수
		.정 삭제
    조오옷도 못생겼네..
    드립+0 2020-07-06 15:07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7-06 15:16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드립+1 2020-07-06 16:36 수
		.정 삭제
    쟤만 없었으면 초아도 민아도 같이 있으면서 설현도 문제없이 잘 지내서 최고였을텐데......
    드립+0 2020-07-06 17:19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드립+0 2020-07-06 18:13 수
		.정 삭제
    아오
    드립+0 2020-07-06 18:16 수
		.정 삭제
    대박생겼네....
    드립+0 2020-07-06 18:51 수
		.정 삭제
    그렇군..
    드립+2 2020-07-06 20:20 수
		.정 삭제
    어쩐지 못생긴애가 설칠때부터 이해가 안갔다.
    왜 동네 이모같이 생긴애가 왜 티비에 나오는지부터 이상했다.
    드립+0 2020-07-06 20:49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7-06 21:2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7-06 22:38 수
		.정 삭제
    지민...
    애 정말 못쓰겠네.
    팩트라면 정말 실망이다.
    드립+0 2020-07-06 23:11 수
		.정 삭제
    대비가 명확하네
    드립+0 2020-07-06 23:33 수
		.정 삭제
    에휴...aoa 좋아했었는데...
    드립+0 2020-07-06 23:58 수
		.정 삭제
    예전 티아라때부터 이런 저런 것들 다 안 믿습니다.  걍... 그 랩 하는 여자분들...그러니까.
    지민이 랩 나오고..치타 첨 나오고, 깨깡년 첨 나오고, 그 당시에... 지민.. 아무한테도 찍 소리 못하고 그냥 지낸거보면..
    그래요...머. 다들 뭐라 얘기해도 안 들을테니.
    드립+0 2020-07-07 04:36 수
		.정 삭제
    관상은 과학이다?
    드립+0 2020-07-07 09:15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7-07 09:37 수
		.정 삭제
    으음.......
    드립+0 2020-07-07 09:47 수
		.정 삭제
    얼굴도 못생긴게 어떻게 AOA에 들어왔을까.. 부터가 이상함.
    드립+0 2020-07-07 11:07 수
		.정 삭제
    puss 이노래 부를때 알아봤다
    드립+0 2020-07-07 13:28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7-07 22:22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7-07 17:35 수
		.정 삭제
    ㄹㅇ 대가리도 비고 개념도 없고 얼굴도 그닥에 인기도 별론데 진짜 어쩌냐 쟤는
    드립+0 2020-07-07 23:15 수
		.정 삭제
    ㄴㄴㄴㄴ
    드립+0 2020-07-07 23:26 수
		.정 삭제
    아이구.. 어쩄거나 이미지는..
    드립+0 2020-07-08 00:12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7-08 00:18 수
		.정 삭제
    모르겠어요 ㅠ
    드립+0 2020-07-08 00:46 수
		.정 삭제
    지민 좋았는데.....
    드립+0 2020-07-08 03:24 수
		.정 삭제
    인성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7-08 09:01 수
		.정 삭제
    개같은...
    드립+0 2020-07-08 09:20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
    드립+0 2020-07-08 10:45 수
		.정 삭제
    카메라 앞이기 때문에 정확한 비교는 될 수 없지만 보통 남들 보는데서도 안하는 행동을
    남들 안보는데서 할 리는 없기 때문에 의미는 있죠
    드립+1 2020-07-08 10:56 수
		.정 삭제
    남자들의 시선을 더 받는 여자에 대한
    여자들끼리의 시샘과 질투는 동서고금을 막론하는듯 ㅋㅋㅋ
    드립+0 2020-07-08 14:20 수
		.정 삭제
    인성 ㅋㅋ
    드립+0 2020-07-08 15:51 수
		.정 삭제
    에잇~이기는편 우리편
    드립+0 2020-07-08 23:22 수
		.정 삭제
    지민은 끝이지 뭐..
    드립+0 2020-07-08 18:11 수
		.정 삭제
    지민이 성격파탄인가
    드립+0 2020-07-08 23:29 수
		.정 삭제
    음...
    드립+0 2020-07-09 05:55 수
		.정 삭제
    아 이건 좀...
    드립+0 2020-07-09 11:51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7-09 12:02 수
		.정 삭제
    잘봤습니다'
    드립+0 2020-07-09 13:52 수
		.정 삭제
    ㅉㅉ
    드립+0 2020-07-09 14:35 수
		.정 삭제
    ㅠㅠㅠㅠ
    드립+0 2020-07-09 15:14 수
		.정 삭제
    드립+0 2020-07-09 17:36 수
		.정 삭제
    으휴.
    드립+0 2020-07-09 17:42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7-09 19:02 수
		.정 삭제
    이런거 그만합시다
    드립+1 2020-07-09 19:11 수
		.정 삭제
    부모님 죽기 일보직전이라 울고 있는데 분위기 흐리지 말라며 장롱에 가두는 사람의 인권도 인권이지요~ 그라제잉 정도라는게 있으니께 적당히 해야지 그렇지? 10년을 괴롭혔지만 단 열흘도 채 지나지 않아서 그만해야지?
    드립+0 2020-07-09 19:43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
    드립+0 2020-07-09 20:41 수
		.정 삭제
    응가응가 지민 쁘~직
    드립+0 2020-07-09 20:47 수
		.정 삭제
    보나마나 좀 쉬다가 너튜브로 방송 하것지 ㅋㅋㅋㅋ
    드립+0 2020-07-10 02:25 수
		.정 삭제
    아..
    드립+0 2020-07-10 04:13 수
		.정 삭제
    으이구
    드립+0 2020-07-10 07:32 수
		.정 삭제
    드립+0 2020-07-10 11:13 수
		.정 삭제
    흠;;
    드립+0 2020-07-10 14:06 수
		.정 삭제
    ㅉㅉㅉ
    드립+0 2020-07-10 15:29 수
		.정 삭제
    흠..
    드립+0 2020-07-10 15:34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7-10 16:30 수
		.정 삭제
    훔....
    드립+0 2020-07-10 20:08 수
		.정 삭제
    근데 왜 긴또깡 사건인거죠???
    드립+0 2020-07-10 22:47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7-11 00:18 수
		.정 삭제
    에휴
    드립+0 2020-07-11 06:38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7-11 14:48 수
		.정 삭제
    ㅋㅋ
    드립+0 2020-07-11 07:55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7-11 21:07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7-12 04:30 수
		.정 삭제
    진짜 동감해요
    드립+0 2020-07-12 10:50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7-12 18:58 수
		.정 삭제
    쳐다도안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7-12 19:12 수
		.정 삭제
    헐.......
    번호분류미리보기제목글쓴이날짜조회 추천
    공지 성인만남 불법광고를 신고해 주십시요 +12 캡틴하루 2020-03-1012294 3
    공지 펀펀엔조이 이용규정 (수정필독) +32 캡틴하루 2019-11-3031965 10
    12674599 유머 부모님 결혼식 비디오테이프가 보고싶은 급식 eoddl01 03:196 0
    12673174 유머 초등생일기 +7 caneun 02:44331 0
    12673066 기타 무서운 놀이 기구 +4 caneun 02:41297 1
    12673030 움짤 헤딩슛 골인!!! +6 caneun 02:40375 0
    12672963 유머 아이돌 삼행시 +3 caneun 02:39349 0
    12672473 유머 약혐) 초등학교5학년 젬민이 악플수준... +8 시시도리d 02:27627 0
    12672468 유머 대한민국 사회 생활 +3 시시도리d 02:27436 0
    12672465 유머 울고 있는 여자를 위로하는 방법 +4 시시도리d 02:27654 0
    12672462 유머 어떤 선수가 1등을 포기한 이유 +6 시시도리d 02:27552 0
    12672456 유머 맥도날드 배달 레전드 +3 시시도리d 02:27440 0
    12672452 유머 면회를 온 여자 +1 시시도리d 02:27394 0
    12672449 甲류 삼겹살 라면 +5 시시도리d 02:27389 0
    12672444 유머 안티 백신 티셔츠 +1 시시도리d 02:27348 0
    12672441 유머 박미선이 사업 말아먹는 남편이랑 사는 이유 +4 시시도리d 02:27434 0
    12672436 유머 나름 굳건한 팬층으로 40년 장사하는 라면 +3 시시도리d 02:27368 0
    12672383 유머 아기 예수 너를원해 02:26219 0
    12672361 유머 뇌절드립) 아이폰 20 유출 +3 너를원해 02:25325 0
    12672339 유머 애플 보다 더 높은 실트 순위에 놀란 CEO 너를원해 02:25365 0
    12672333 기타 자동 변기 +1 caneun 02:25179 0
    12672301 유머 이시간 이후 직장인 모니터 근황 +2 너를원해 02:24397 0
    12672284 유머 대학원생....싱글벙글 퇴근길 너를원해 02:24222 0
    12672265 유머 여대생 치질 수술 집도한 후기 2편.ssul +1 너를원해 02:23450 0
    12672249 유머 ??? : 케이스 씌우면 되잖아? 너를원해 02:23236 0
    12672230 유머 일본캐릭으로 한국인 따라하기 +3 너를원해 02:22429 0
    12671618 유머 회사 상사에게 고백하는 만화 +2 epicsale 02:09384 0
    12671614 신기 햄버거 서빙하기 epicsale 02:09393 0
    12671606 유머 태권도 고수의 공격 +2 epicsale 02:08568 0
    12671601 이슈 키 180cm 이상, 코로나 확진자 비율 2배 높아 +4 epicsale 02:08421 0
    12671595 유머 제주도 성 박물관에 있는 어린이 휴게실 +2 epicsale 02:08462 0
    12671577 신기 전설의 씨름부 회식 +3 epicsale 02:08369 0
    12671572 유머 여자가 왔다 간 흔적이 있으면 어머님이 좋아하신다고? +1 epicsale 02:08321 0
    12671560 유머 부부관계 상담 전문가 +1 epicsale 02:07354 0
    12671554 유머 데이트에 늦은 남자 +1 epicsale 02:07455 0
    12671547 이슈 일본의 굴욕 국가 신용등급 하락 +4 epicsale 02:07464 0
    12671295 움짤 풍선 터트리기 +1 대박로또1등 02:01294 0
    12670999 움짤 커피믹스 타는 법 +3 대박로또1등 01:54490 0
    12670741 움짤 개구리녀 +6 kokoee34 01:481145 0
    12670584 유머 소화전 실제 길이 +7 대박로또1등 01:44787 0
    12670429 움짤 마술 보여주는 사육사가 어이없는 고래 +4 대박로또1등 01:40756 0
    12670426 유머 공무원식 일처리 +1 대박로또1등 01:40646 0
    12670383 움짤 야구장에서 사람 구하다 기절한 악어 +3 대박로또1등 01:39671 0
    12670315 甲류 탄자니아에 12조원 떼인 중국 +12 현실상태 01:38928 0
    12670304 기타 쯔양보고 느낀 사회생활의 진리 +5 현실상태 01:37955 0
    12670278 유머 마스크가 없으면 제발 뭐라도 좀 쓰고 다녀주세요..에 대한 미국인의 응답 +2 현실상태 01:37589 0
    12670137 유머 사돈 관계 드립 레전드 +3 대박로또1등 01:33836 0
    12669967 움짤 오랑우탄의 행복 +3 대박로또1등 01:29623 0
    12669911 甲류 그 시절 초딩인싸신발 +5 kokoee34 01:28815 0
    12669883 움짤 꽁냥꽁냥 +1 kokoee34 01:27316 0
    12669846 甲류 남자친구 차를부셨어여 +7 kokoee34 01:26750 0
    12669799 유머 호동 레스너와 수근 헤이먼 +6 시시도리d 01:25622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

    contact us : [email protected].com Operated and Managed by Network InS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