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甲류] 트위치방송 루시아 복권당첨!!!ㅋㅋ 리얼~~ㅋㅋ
글쓴이 : 와일드미나 날짜 : 2020-05-31 (일) 22:33

루시아.jpg

 

트위치 루시아 금일방송 복권 2천만원 당첨!!! 리얼대박~~ㅋㅋㅋ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애니토크 게시물
  • 왜 고기 같은 걸 섞은 거야?
  • 일본 침몰, 감상 완료,
  • 애니 말고 만화 추천 해주세요!!
  • 후배 만화가들 애니화 축전
  • [원피스] 와노쿠니와 일본 개국 역사의 평행이론 떡밥
  • 드립+0 2020-05-31 22:37 수
		.정 삭제
    부럽...
    드립+0 2020-06-01 11:02 수
		.정 삭제
    진짜 될놈될
    드립+0 2020-05-31 22:38 수
		.정 삭제
    와..ㅋㅋㅋㅋㅋ
    드립+0 2020-05-31 22:38 수
		.정 삭제
    부럽
    드립+0 2020-05-31 22:38 수
		.정 삭제
    와 이런게 될놈될인가부네요... 그냥되도 대박인데..그것도 방송에서..홍보효과죽이네
    드립+0 2020-06-04 02:28 수
		.정 삭제
    될년될
    드립+0 2020-05-31 22:42 수
		.정 삭제
    되는놈은 되는것인가....^^
    강백약 [신고누적 1회] 답변
    드립+2 2020-05-31 22:42 수
		.정 삭제
    하다 하다 이제 복권 협찬 까지 하냐..?; 
    갈때까지 갔구만
    드립+0 2020-05-31 22:47 수
		.정 삭제
    복권을 협찬?? 깜빵가요
    드립+0 2020-05-31 23:07 수
		.정 삭제
    제발 그랬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로또도 녹화방송 말고 생방송으로 추첨 했으면 좋겠어요^^
    드립+0 2020-06-07 19:22 수
		.정 삭제
    협찬은 모르겠구 홍보는 많이 하는편같던데요 간간히 인터넷 커뮤니티에 가입한지 얼마 안된 아이디 같은걸로 3등 당첨됐다고 엄청 올림. 생방송은 생방인데 5분지연방송 방송이 문제가 아니라 추첨 마감시간과 추첨 시간의 50분간 텀이 문제죠 그리고 당첨 인원수는 뭐 판매금액 얘기하시면서 당연한거다 얘기하시는분들 많은데 당첨지역이 전국 골고루 나오는것도 좀 그렇고 ㅋㅋ 사이트 인터넷복권 주작도 하는데 큰돈이 걸려있는곳은 비리가 없을수 없겠죠
    드립+4 2020-06-01 01:40 수
		.정 삭제
    로또는 암묵적인 협찬갔은데요 ㅋㅋㅋ 아무리그래도 거이매주 기본5명에서10명은 너무심함 ㅋㅋㅋ 조사도안하고 생방도안하고 기계도교환안하고 ㅋㅋㅋ 그래도 매주사는내가 짜증남 ㅠㅠ
    드립+0 2020-06-01 10:57 수
		.정 삭제
    초기에 대놓고 이월시켜서 그렇게 쌓였는데 금액 반으로 떨어뜨리고선 이월이 한번도 없음 ㅋㅋㅋ
    드립+1 2020-06-01 12:33 수
		.정 삭제
    초기보다 가격반값하면서 판매량 배는 늘고 뽑히는번호조합 배가 됨. 814만분의 1인데 로또 주마다 890만게임 팔림. 확률적으로라도 나올수 밖에 없음. 옛날에는 814만분의 1 확률서 300만~400만 게임정도 판매됬었고 지금은 890만게임정도 판매되는거임. 나올수밖에 없는건데 ㅋㅋㅋ 산수적으로만 봐도 아는사실 ㅋㅋ
    드립+5 2020-06-01 13:11 수
		.정 삭제
    무슨소리입니까 산술적으로 2분의1이면 두번 이상 뽑으면 무조건 당첨입니까 그럼?
    드립+3 2020-06-01 13:33 수
		.정 삭제
    뭔소리인지 이해가 안되시나... 로또 당첨확률 814만분의 1 / 님이 말한 이월되던시기는 한게임당 2천원했음. 또한 판매량 까지도 6~7백억인가 사이였음. 고로 314만 게임정도가 발매됨. 즉 우리나라사람들 다 다른생각가지고 조합해봐야 314만 조합이 한회차동안 발매되었음 / 하지만 현재 1천원. 판매액 800~ 890억가량 890만게임이 발매됨. 기존보다 2배이상의 조합이 발매된다는 소리임. 당연히 당첨확률이 높아질수밖에 없는거임. 보통 이정도 설명해주면 의무교육 받은사람이면 이해하실텐데...
    드립+0 2020-06-01 13:38 수
		.정 삭제
    간단하게 님이 말하는 주장대로면 약 1/3 = 1 이랑 동일시되어야 한다임.
    드립+7 2020-06-01 16:53 수
		.정 삭제
    수학 못하시네요. 1/2의 확률인 동전을 던질때 두번 던지면 보통 1번은 된다는 뜻이죠.
    물론 두번 던진다고 무조건 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10번 던지면 거의 나오겠지요.
    실제로는 10번 던져서 앞면이 안나올 확률은 1-(1/2^10) 입니다.
    지난주 8933만6949장이 팔렸습니다. 10명 이상의 당첨자가 나오는게 정상범위고 실제론 16명이 당첨되었네요.
    드립+1 2020-06-02 10:28 수
		.정 삭제
    이분이 맞는 말씀 하셨네요  자꾸 잘못된 수치를 가지고 와서 이해력 타령을 하네
    드립+1 2020-06-02 22:22 수
		.정 삭제
    결론은 님이 말한 주작설은 낭설이라는 소리인거는 이해하셧지요? ㅎㅎ
    드립+0 2020-06-02 22:22 수
		.정 삭제
    아 네 0하나 빼먹엇네요 ㅎㄷㄷ
    드립+1 2020-06-02 08:54 수
		.정 삭제
    당첨확률 두배로 높이는 법. 두 장 산다. ㅋㅋㅋ
    드립+0 2020-06-02 12:52 수
		.정 삭제
    890만장이 아니고 8900만장 입니다. 확률적으로 대략 11장 나오죠
    드립+0 2020-06-02 23:06 수
		.정 삭제
    쟈들 빡대가리라서 판매량이 얼마니 그런거 얘기해봤자

    예전엔 이월인데 지금은 왜 이월 안됨? 조작 아님? 이소리 밖에 못함
    드립+0 2020-06-02 09:44 수
		.정 삭제
    그만큼 많이 사서..
    드립+9 2020-06-01 13:42 수
		.정 삭제
    로또가 암묵적인 협찬이 될라믄 로또관계부처사람들도 다 비밀로 해줘야하고 사감위 전체가 비밀로 해줘야하고 로또기계 만든 하청업체직원들도 죄다 비밀로 해줘야함. ㅋㅋㅋ 퇴사한사람들 입막음도 해야하고 로또가지고 장난치기엔 로또에 붙들려 있는 직원들이 너무 많음 ㅋㅋㅋ 정부가 직접주도하는게 아니라 동행에 하청줘서 하는일이니 정부와 동행사람도 암묵적으로 비밀지켜줘야하고 ㅋㅋㅋ. 로또가지고 장난친다기보단 로또 당첨금중 세금가지고 장난치는게 더 현실성 있음. 890억 팔리면 50% 가까이 세금으로 일단 걷고나서 분배하니 그 50%가 진짜 올바로 복지에 쓰이느냐는 아닐거같음요 ㅋㅋ
    드립+1 2020-06-01 18:04 수
		.정 삭제
    그러게요 ㅋㅋㅋㅋㅋ 이게 암묵적으로 되는게 투표조작이랑 똑같은거아닌가요? 아무리 설명해줘도 안믿음 원래 한쪽에 꽂히면
    드립+5 2020-06-01 16:56 수
		.정 삭제
    로또는 현재 생방입니다. 너무 옛날 생각하시네요.
    1/860만의 확률이니 8900만장 팔린 상황에서 10명정도 나오는게 확률적으로 맞습니다.
    드립+0 2020-06-05 13:15 수
		.정 삭제
    갔은데요->같은데요
    거이->거의
    교환->교체
    띄워쓰기는....너무 많다
    드립+0 2020-06-06 00:17 수
		.정 삭제
    띄워쓰기->띄어쓰기
    드립+0 2020-05-31 23:07 수
		.정 삭제
    아닙니다.초코님이 말한거처럼 그렇게되면 승부조작이라 감빵갑니다.
    드립+2 2020-05-31 23:13 수
		.정 삭제
    배아파서 저렇게 말한듯
    드립+0 2020-05-31 23:14 수
		.정 삭제
    그럴수있죠 근데 저도 배아픔...ㅋㅋㅋ
    드립+1 2020-06-01 00:06 수
		.정 삭제
    저건 협찬이 아니라 그냥 쟤들 할 거 없을 때 수백장 사다가 긁으면서 애들 도네 빨아내는 컨텐츠에요 예전 아방때부터 많이들 햇음
    드립+0 2020-06-01 02:07 수
		.정 삭제
    개돼지들 많네 ㅋㅋㅋㅋ
    드립+1 2020-06-01 12:56 수
		.정 삭제
    뇌피셜 하나로 남들 개돼지 만들어버리기~!!
    드립+1 2020-06-02 00:41 수
		.정 삭제
    님 부정선거 의혹이 사실인마냥 떠벌리고 다니시죠?
    드립+0 2020-06-02 03:50 수
		.정 삭제
    본인이요?
    드립+0 2020-06-07 13:28 수
		.정 삭제
    수학을 못하니 이런 생각을 갖지
    드립+4 2020-06-01 02:45 수
		.정 삭제
    즉석복권을 협찬한다니.. 그건 좀 너무 나간거 같고
    로또는 조작 맞자나 외국에서 똑같은기계로 추첨하는데 mc가 미리 번호 말해서 걸렸는데 뭐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6-01 12:34 수
		.정 삭제
    멕시코였나 이탈리아였나 그랬죠아마 ㅋㅋ
    드립+0 2020-06-02 22:27 수
		.정 삭제
    세르비아 인데 엄밀히 들어가면 다른기계 됬지요. 우리나라 중소기업중 하나가 그기계 들여와서 처음에 그쪽기술껄로 쓰다가 우리식으로 바꿧다고 알고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그거 난리난 영상 뒤로 어떻게 처리됬나 를 당시에 찾아본 사람들이 별로 없길래 한번 한참 찾아봐서 구글링 번역돌리면서 어케처리됬나 보니까 결국 생방송이고 자막넣는 팀 기술자가 실수로 추첨전에 넣었는데 마침 그번호가 나왔다. 라는 해프닝으로 끝나고 관계된 사람들 징꼐먹고 끝난걸로봤네요 ㅎㅎ
    드립+0 2020-06-02 11:06 수
		.정 삭제
    복권 협찬 드립이시죠? ㅋㅋ
    드립+0 2020-06-02 11:59 수
		.정 삭제
    리얼로 조작이라고 생각하는 멍청한 인간들이 정말 많아요.
    드립+0 2020-06-07 19:28 수
		.정 삭제
    모르죠 관계자가 아니라 근데 저렇게 유튜브나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오면 홍보효과로 인해 구매율 상승이니 아주 작은 가능성은 존재할수도 있겠죠 어느분이 글을 올렸는데 댓글들이 물고 뜯으면 잘 생각해봐야하는 시대라 ㅋㅋ
    드립+0 2020-06-07 21:16 수
		.정 삭제
    진심이신가요 홍보효과를 기대할거라면 더 큰 스트리머 유튜버 bj 혹은 연예인을 쓰겠죠...
    평균시청자 2천명이 작은 건 아니지만 주작하려면 여러 회사의 담당자들과 상관들이 전부 입 다물어야할텐데
    너무 극악의 비효율이라 허허
    누가 글을 올렸는데 물고 뜯는 댓글이 있으면 잘 생각이 아니라 그런 댓글 보기전에 스스로 생각하고 댓글 봐야지요..
    드립+0 2020-05-31 22:42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5-31 22:42 수
		.정 삭제
    와 대박이네
    드립+0 2020-05-31 22:44 수
		.정 삭제
    ㄷㄷㄷㄷ저게되네
    드립+0 2020-05-31 22:45 수
		.정 삭제
    헐 대박...
    드립+0 2020-05-31 22:45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5-31 22:47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1 2020-05-31 22:49 수
		.정 삭제
    루시아는 괜찮아 열심히 하는애라서 ㅋㅋ
    드립+0 2020-05-31 22:58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5-31 23:03 수
		.정 삭제
    부럽다.....
    드립+0 2020-05-31 23:05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5-31 23:15 수
		.정 삭제
    ㅎㄷㄷㄷㄷㄷ
    드립+0 2020-05-31 23:18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5-31 23:20 수
		.정 삭제
    뿌럽
    드립+0 2020-05-31 23:38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5-31 23:43 수
		.정 삭제
    개부럽
    드립+0 2020-05-31 23:47 수
		.정 삭제
    나도!!!ㅠㅠ
    드립+0 2020-06-01 00:03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6-01 00:10 수
		.정 삭제
    이게 되네
    드립+0 2020-06-01 00:20 수
		.정 삭제
    대박이네
    드립+0 2020-06-01 00:47 수
		.정 삭제
    응? 진짜임?
    드립+0 2020-06-01 00:48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6-01 01:15 수
		.정 삭제
    헐? 와우~ 추카추카
    드립+0 2020-06-01 01:15 수
		.정 삭제
    ㅋㅋㅎㅎ
    드립+0 2020-06-01 01:17 수
		.정 삭제
    그래서 루시아가 뭔데
    드립+0 2020-06-01 01:38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6-01 01:49 수
		.정 삭제
    드립+0 2020-06-01 01:49 수
		.정 삭제
    ㅎㄷㄷ
    드립+0 2020-06-01 02:27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6-01 02:42 수
		.정 삭제
    부럽~~
    드립+0 2020-06-01 03:12 수
		.정 삭제
    2천만원 당첨되고 사람하나 죽는줄 알았네 ㅋㅋ 뭔 오열을 저리해ㅋㅋ
    드립+0 2020-06-01 03:1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6-01 04:11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20-06-01 04:51 수
		.정 삭제
    ㅈㅈ
    드립+0 2020-06-01 05:15 수
		.정 삭제
    와우 2000만
    드립+0 2020-06-01 05:15 수
		.정 삭제
    진짜? 정말로? 대박!!
    드립+0 2020-06-01 05:29 수
		.정 삭제
    ㅎㄷㄷㄷㄷ
    드립+0 2020-06-01 05:38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6-01 06:12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6-01 07:08 수
		.정 삭제
    와우 ㄷ
    드립+0 2020-06-01 07:37 수
		.정 삭제
    ㅎㄷㄷ
    드립+0 2020-06-01 07:39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6-01 07:47 수
		.정 삭제
    대박 부럽네 ㄷㄷ
    드립+0 2020-06-01 08:00 수
		.정 삭제
    축하...
    드립+0 2020-06-01 08:10 수
		.정 삭제
    홍보효과
    드립+0 2020-06-01 08:26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6-01 08:45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6-01 09:01 수
		.정 삭제
    와...부럽......
    드립+0 2020-06-01 09:03 수
		.정 삭제
    와..ㅋㅋㅋㅋㅋ
    드립+0 2020-06-01 09:15 수
		.정 삭제
    eeeㄷㄷ
    드립+0 2020-06-01 09:16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6-01 09:16 수
		.정 삭제
    와 부럽다...ㅠ
    드립+0 2020-06-01 09:20 수
		.정 삭제
    오....
    드립+0 2020-06-01 09:22 수
		.정 삭제
    지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6-01 09:24 수
		.정 삭제
    부럽다아~~~
    드립+0 2020-06-01 09:49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드립+0 2020-06-01 09:54 수
		.정 삭제
    될놈될 ㅋㅋ
    드립+0 2020-06-01 10:02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드립+0 2020-06-01 10:12 수
		.정 삭제
    ㅎㅎ
    드립+0 2020-06-01 10:16 수
		.정 삭제
    ㅎㅎㅎㅎ
    드립+0 2020-06-01 10:17 수
		.정 삭제
    이런일도 있구나 ㄷㄷ
    드립+0 2020-06-01 10:37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6-01 10:40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6-01 10:58 수
		.정 삭제
    오~~
    드립+0 2020-06-01 11:22 수
		.정 삭제
    기운 좀 받아가야지 ㅎㅎㅎㅎㅎ
    드립+0 2020-06-01 11:25 수
		.정 삭제
    와 될사람은 뭘해도 된다더니...
    드립+0 2020-06-01 11:28 수
		.정 삭제
    부럽네요
    드립+0 2020-06-01 11:46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6-01 11:49 수
		.정 삭제
    ㅎㄷㄷ~
    드립+0 2020-06-01 11:55 수
		.정 삭제
    와 저게 되네요
    드립+0 2020-06-01 11:56 수
		.정 삭제
    와..........................
    드립+0 2020-06-01 12:05 수
		.정 삭제
    부럽다
    드립+0 2020-06-01 12:42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6-01 12:52 수
		.정 삭제
    와 씨.....
    드립+0 2020-06-01 12:53 수
		.정 삭제
    흠..
    드립+0 2020-06-01 13:04 수
		.정 삭제
    방송천재 ㄷㄷ
    드립+0 2020-06-01 13:05 수
		.정 삭제
    부럽........
    드립+0 2020-06-01 13:18 수
		.정 삭제
    허~ 죽여주는 타이밍~
    드립+0 2020-06-01 13:36 수
		.정 삭제
    와우~
    드립+1 2020-06-01 13:45 수
		.정 삭제
    상금도 상금이지만 맞추는것도 부럽다구요
    드립+0 2020-06-01 13:48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6-01 13:52 수
		.정 삭제
    와 대박...
    드립+0 2020-06-01 13:58 수
		.정 삭제
    와.. 부럽다...
    드립+0 2020-06-01 13:59 수
		.정 삭제
    와우 될놈될이네. 로또보단 저 복권을 사야하는군
    드립+0 2020-06-01 14:41 수
		.정 삭제
    부럽다..
    드립+0 2020-06-01 15:15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6-01 15:36 수
		.정 삭제
    부럽네요 ㅠㅠ
    드립+0 2020-06-01 16:03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
    드립+0 2020-06-01 16:22 수
		.정 삭제
    맞아?
    드립+0 2020-06-01 16:38 수
		.정 삭제
    와..좋겠다
    드립+0 2020-06-01 16:39 수
		.정 삭제
    쩐다
    드립+0 2020-06-01 16:41 수
		.정 삭제
    부럽다
    드립+0 2020-06-01 17:06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6-01 17:10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6-01 17:34 수
		.정 삭제
    드립+0 2020-06-01 18:13 수
		.정 삭제
    부럽~
    드립+0 2020-06-01 18:59 수
		.정 삭제
    어허
    드립+0 2020-06-01 19:01 수
		.정 삭제
    대박~~~
    드립+0 2020-06-01 19:05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ㄷ
    드립+0 2020-06-01 19:35 수
		.정 삭제
    될사람은 되네
    드립+0 2020-06-01 19:45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6-01 20:12 수
		.정 삭제
    하로맨바보
    드립+0 2020-06-01 20:40 수
		.정 삭제
    로또 사러갑니다.
    드립+0 2020-06-01 20:46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6-01 21:09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6-01 21:15 수
		.정 삭제
    부럽다... 난 5천원도 잘안되던데.
    드립+0 2020-06-01 22:12 수
		.정 삭제
    부럽
    드립+0 2020-06-01 22:17 수
		.정 삭제
    대박,,,, 부럽다
    드립+0 2020-06-01 22:24 수
		.정 삭제
    부럽다. 역시 될놈될
    드립+0 2020-06-01 22:24 수
		.정 삭제
    진짜 부럽다ㄷㄷ
    드립+0 2020-06-01 22:35 수
		.정 삭제
    부럽네..
    드립+0 2020-06-01 22:44 수
		.정 삭제
    뚠뚠...
    드립+0 2020-06-01 23:32 수
		.정 삭제
    될놈될.......................
    드립+0 2020-06-02 00:01 수
		.정 삭제
    와아...
    드립+0 2020-06-02 00:16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6-02 00:18 수
		.정 삭제
    부럽긴 부러운데, 저거 보고 따라하면 안되겠지...;;
    드립+0 2020-06-02 00:20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6-02 01:01 수
		.정 삭제
    와 ㅋㅋㅋㅋㅋㅋ 대박이네
    드립+0 2020-06-02 01:03 수
		.정 삭제
    대박~1
    드립+0 2020-06-02 03:36 수
		.정 삭제
    대박
    드립+0 2020-06-02 03:59 수
		.정 삭제
    감사요
    드립+0 2020-06-02 06:09 수
		.정 삭제
    이야..
    드립+0 2020-06-02 07:08 수
		.정 삭제
    ㅎㄷㄷㄷ
    드립+0 2020-06-02 08:11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6-02 09:10 수
		.정 삭제
    부럽네..
    드립+0 2020-06-02 09:19 수
		.정 삭제
    이야.. 저게 되네
    드립+0 2020-06-02 10:18 수
		.정 삭제
    이야~
    드립+0 2020-06-02 11:09 수
		.정 삭제
    헐~~~ 대다나다
    드립+0 2020-06-02 11:13 수
		.정 삭제
    될놈될..ㅠ
    드립+0 2020-06-02 12:31 수
		.정 삭제
    부럽 ㅋ
    드립+0 2020-06-02 12:56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ㄷ
    드립+0 2020-06-02 12:59 수
		.정 삭제
    헐 ㅋㅋ이번엔 내가 로또 1등을 에햄
    드립+0 2020-06-02 13:43 수
		.정 삭제
    오오 개부럽
    드립+0 2020-06-02 14:12 수
		.정 삭제
    로또사러갑니다.
    드립+0 2020-06-02 14:54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6-02 15:06 수
		.정 삭제
    와 대박;
    드립+0 2020-06-02 15:32 수
		.정 삭제
    이런거 보면 진심 잣같다 최고가 오천원인데
    드립+0 2020-06-02 16:11 수
		.정 삭제
    일억 당첨 밴당했다는 글 보고 껐는데
    자기가 당첨됨?    이야~~!
    드립+0 2020-06-02 16:22 수
		.정 삭제
    트위치 모든 방송을 통틀어 밴당한 놈들은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음
    드립+0 2020-06-02 16:36 수
		.정 삭제
    77777777777777777777
    드립+0 2020-06-02 17:52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
    드립+0 2020-06-02 17:53 수
		.정 삭제
    드립+0 2020-06-02 18:39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6-02 18:57 수
		.정 삭제
    아!ㅋㅋㅋㅋ
    어제 제목만 봤었는데 루시아였네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6-02 19:27 수
		.정 삭제
    2천.... 받고 싶다
    드립+0 2020-06-02 19:31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6-02 19:40 수
		.정 삭제
    부럽
    드립+0 2020-06-02 19:43 수
		.정 삭제
    대박이구나 ㅋ
    드립+0 2020-06-02 20:30 수
		.정 삭제
    뚠뚠이 ㅋㅋㅋ 성공했다 ㅋㅋㅋㅋ
    드립+0 2020-06-02 20:42 수
		.정 삭제
    와우 ㄷㄷㄷ
    드립+0 2020-06-02 21:05 수
		.정 삭제
    우아아아 ㄷㄷㄷ
    드립+0 2020-06-02 21:19 수
		.정 삭제
    음...
    드립+0 2020-06-02 21:22 수
		.정 삭제
    우아아아 ㄷㄷㄷ
    드립+0 2020-06-02 21:26 수
		.정 삭제
    2천 와우 ㄷㄷ
    드립+0 2020-06-02 21:27 수
		.정 삭제
    저게 되네;;;
    드립+0 2020-06-02 21:28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
    드립+0 2020-06-02 21:54 수
		.정 삭제
    정말 될 사람은 되나 보네요
    드립+0 2020-06-02 23:01 수
		.정 삭제
    부럽네요
    드립+0 2020-06-02 23:46 수
		.정 삭제
    ㄷㄷ
    드립+0 2020-06-03 09:50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6-03 12:32 수
		.정 삭제
    와 운봐 ㅋㅋ
    드립+0 2020-06-03 13:09 수
		.정 삭제
    될놈될.
    드립+0 2020-06-03 16:49 수
		.정 삭제
    진짜 개부럽다 ㅠㅠ
    드립+0 2020-06-03 22:44 수
		.정 삭제
    그냥 부럽다 하면 될것을 왜들 그러시나
    드립+0 2020-06-03 22:54 수
		.정 삭제
    부럽
    드립+0 2020-06-03 22:57 수
		.정 삭제
    부럽.....
    드립+0 2020-06-04 00:06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6-04 02:18 수
		.정 삭제
    ㄷㄷㄷㄷㄷ
    드립+0 2020-06-04 03:57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
    드립+0 2020-06-04 08:50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6-04 10:18 수
		.정 삭제
    ㄷㄷㄷㄷ
    드립+0 2020-06-04 12:30 수
		.정 삭제
    개부럽,,
    드립+0 2020-06-04 14:16 수
		.정 삭제
    실화임?? ㄷㄷ
    드립+0 2020-06-04 15:24 수
		.정 삭제
    로또가 도네 함?
    드립+0 2020-06-04 15:50 수
		.정 삭제
    ㅎㄷㄷㄷ
    드립+0 2020-06-04 21:46 수
		.정 삭제
    저거 된건가
    드립+0 2020-06-05 00:09 수
		.정 삭제
    방송중에 저게 되네
    드립+0 2020-06-05 00:23 수
		.정 삭제
    개부럽
    드립+0 2020-06-05 01:06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6-05 02:57 수
		.정 삭제
    ㅎㄷㄷㄷㄷ
    드립+0 2020-06-05 10:26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이 너무 리얼
    드립+0 2020-06-05 14:06 수
		.정 삭제
    부럽
    드립+0 2020-06-05 15:41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6-05 17:25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6-05 22:56 수
		.정 삭제
    헐~~~~
    드립+0 2020-06-05 23:25 수
		.정 삭제
    오우 조켓다
    드립+0 2020-06-06 01:02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6-06 01:05 수
		.정 삭제
    와 좋겠다
    드립+0 2020-06-06 03:55 수
		.정 삭제
    와.... 대박
    드립+0 2020-06-06 04:06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6-06 07:36 수
		.정 삭제
    진짜 될놈될
    드립+0 2020-06-06 07:46 수
		.정 삭제
    잘보았습니다.대박이네요
    드립+0 2020-06-06 09:36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6-06 09:40 수
		.정 삭제
    와~~저게 되는거였어...
    드립+0 2020-06-06 12:09 수
		.정 삭제
    히야...씨 ㅎ
    드립+0 2020-06-06 15:20 수
		.정 삭제
    대박....
    드립+0 2020-06-06 21:00 수
		.정 삭제
    실제 현금 5억 당첨인가요?
    드립+0 2020-06-07 21:22 수
		.정 삭제
    이천만원 당첨입니다.
    드립+0 2020-06-06 21:58 수
		.정 삭제
    ㅋㅋㅋ
    드립+0 2020-06-06 22:40 수
		.정 삭제
    대박....ㅋㅋ
    드립+0 2020-06-07 05:04 수
		.정 삭제
    인생이고 게임이고 ㄷㄴㄷ ㅇㄷㅇ
    드립+0 2020-06-07 07:46 수
		.정 삭제
    이게되네 ㅋㅋ
    드립+0 2020-06-07 08:33 수
		.정 삭제
    울지는 마라...
    드립+0 2020-06-07 10:35 수
		.정 삭제
    쩐다 ㄷㄷㄷ
    드립+0 2020-06-07 10:58 수
		.정 삭제
    부럽다 오바 !!
    드립+0 2020-06-07 11:58 수
		.정 삭제
    복권 판매 기금 같은거 어디에다 얼마나 쓰는지 정말 궁금한 1일
    드립+0 2020-06-07 14:12 수
		.정 삭제
    부럽...
    드립+0 2020-06-07 16:07 수
		.정 삭제
    이걸 주작이라고 하는구나 ㅋㅋㅋㅋ
    드립+0 2020-06-07 19:12 수
		.정 삭제
    ...................
    드립+0 2020-06-07 20:51 수
		.정 삭제
    ㅎㅎ
    드립+0 2020-06-07 21:23 수
		.정 삭제
    500만원 기부하고 나머지는 이런 저런 용도로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드립+0 2020-06-07 21:39 수
		.정 삭제
    자살하러간다
    드립+0 2020-06-07 22:19 수
		.정 삭제
    와우
    드립+0 2020-06-07 22:57 수
		.정 삭제
    sdfdfds
    드립+0 2020-06-07 23:14 수
		.정 삭제
    대박ㅋ
    번호분류미리보기제목글쓴이날짜조회 추천
    공지 성인만남 불법광고를 신고해 주십시요 +12 캡틴하루 2020-03-1011325 2
    공지 펀펀엔조이 이용규정 (수정필독) +32 캡틴하루 2019-11-3029879 9
    11615882 甲류 인생 슈퍼세이브 +2 시시도리d 13:13144 0
    11615881 유머 조상중에 흑인이 있다는것을 깨달은 심슨 가족 +1 시시도리d 13:13190 0
    11615879 유머 손님에게 인셉션 정신공격을 시전하는 약국 +1 시시도리d 13:13156 0
    11615878 유머 치매 온 게 확실한 영화 캐릭터 시시도리d 13:13125 0
    11615876 유머 어머니 억장 와르르 ㅠㅠㅠㅠ 시시도리d 13:13162 0
    11615873 유머 디즈니에 인수된 마블의 미래 +1 시시도리d 13:13175 0
    11615872 유머 우리나라 자영업 폐업률이 90퍼센트에 육박하는 이유 시시도리d 13:13164 0
    11615869 유머 사람 말문 막아버리기 시시도리d 13:13102 0
    11615868 유머 어느 일본 여자가 보는 한국 남자의 특징 시시도리d 13:13162 0
    11615866 유머 찐친 인증 +1 시시도리d 13:13128 0
    11615762 유머 에일리언 +3 미스터리X 13:07516 0
    11615745 기타 대형견 +3 오하영좋아 13:06435 0
    11615732 유머 불구경하다 불붙음 +4 미스터리X 13:06682 0
    11615694 기타 민식이 법이 필요한 이유 +1 오하영좋아 13:05552 0
    11615674 유머 군대 초소에서 치킨 시켜먹어서 논란됨 +3 MC마스터 13:04637 0
    11615673 기타 라이터 +2 오하영좋아 13:04323 0
    11615594 유머 학교 에어컨 레전드 +1 MC마스터 13:02585 0
    11615544 기타 그렇게 하는 거 아닌데 +2 오하영좋아 12:59498 0
    11615512 유머 (19) 일본의 흔한 av배우 +6 베라로뎀 12:58911 0
    11615463 유머 오랜만에 집에 돌아오니 +8 베라로뎀 12:56636 0
    11615260 움짤 물고기 분류기 +7 한립신공 12:49866 0
    11615205 유머 자식 키워봤자.. +14 한립신공 12:48780 0
    11615186 유머 연예인병 걸린 유튜버 +9 MC마스터 12:471119 0
    11615183 이슈 누명 벗는 돼지기름 +11 한립신공 12:47991 0
    11615166 유머 성격 급한 사람 특징 +5 한립신공 12:46598 0
    11615128 유머 초등학교 부의 상징 +4 한립신공 12:44887 0
    11615116 유머 수박살때 특징 +5 한립신공 12:43646 0
    11615111 甲류 쯔양의 새로운 장기도전 컨텐츠 +6 한립신공 12:43862 0
    11615033 움짤 진공 포장 체험하기 +8 한립신공 12:39838 0
    11614914 유머 정관수술했는데 둘째가 생겼다. +13 한립신공 12:361187 0
    11614862 유머 저체중이 싫어서 살찌운 여자 +10 한립신공 12:331350 0
    11614840 기타 걸그룹도 빡치게 하는 철권 +7 오하영좋아 12:321098 0
    11614785 기타 편의점 강도사건 CCTV 풀버전 +15 오하영좋아 12:291221 0
    11614751 기타 옛날 중국집은 비벼서 배달왔었음 +8 오하영좋아 12:281138 0
    11614737 유머 복돌이의 기적의 논리 +4 cjrqjdvkf 12:27848 0
    11614728 유머 아무것도 안했는데 랜섬웨어에 걸린 트위터 유저 +7 cjrqjdvkf 12:27801 0
    11614717 유머 자전거를 활용한 엘리베이터 +3 cjrqjdvkf 12:27777 0
    11614716 유머 너 이자식 오늘 편파판정이 뭔지 보여주지 +7 cjrqjdvkf 12:26938 0
    11614709 유머 35살이 소개팅에 패딩을 쳐입고 오네 +6 cjrqjdvkf 12:261075 0
    11614705 유머 버기카의 위엄 +5 cjrqjdvkf 12:26759 0
    11614698 유머 평지에서 스키타기 +2 cjrqjdvkf 12:26452 0
    11614695 유머 껌의 접착력 +6 cjrqjdvkf 12:26661 0
    11614686 기타 벤틀리를 처음봐서 신기한 청년 +7 오하영좋아 12:251032 0
    11614685 유머 어느 처자의 콘돔 후기 +5 cjrqjdvkf 12:251000 0
    11614551 유머 사법고시 면접탈락 레전드 +4 도치토치 12:20882 0
    11614545 甲류 중국 가짜 클라쓰 +16 도치토치 12:19970 0
    11614540 유머 잘생긴 남자 찾기힘들다는 페미유튜버 +13 도치토치 12:19920 0
    11614535 유머 브라는 왜 차시는 거예요?? +6 도치토치 12:19978 0
    11614533 유머 편의점 알바 마지막날 +8 도치토치 12:19844 0
    11614366 유머 여동생 방에 함정 +10 시시도리d 12:11958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