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초밥을 좋아하는동물

Home > 펀펀엔조이 > 힐링애완

[동물]연어초밥을 좋아하는동물

시시도리d 댓글수 34 조회수 1,130 02.25 13:09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3068537103_Sj85Dch1_326c6e71abcdfc3654781a1bce8320c92cc77aaa.gif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토마러너
곰은 탄수화물 소화 못 시킬거 같은데...
연어만 떼서 줘야 ....
헤카테
곰은 잡식이라 상관없습니다
호야오하야
탄수화물 소화 못하는 동물도 있나요?
토마러너
개와 늑대는 같은 조상이지만 늑대는 탄수화물 분해 못하고
개는 인간과 공생하면서 탄수화물 분해효소가 나오게 진화했음
티팬티카페24
러시아 영상보면 곰이 마을까지 와서 사람의 밥이나 쓰레기통의 사람이 먹다 버린 음식물 쓰레기 뒤져서 먹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산에서도 과거부터 잡식인 동물이라 그리고 간혹 어느정도 썩은거 먹어도 잘버티기도 하고
어디가나
곰하면 생각나는게 연어랑 꿀인데...
꿀이 탄수화물임
샴2
잘먹네
widevu
ㅋㅋㅋ
도리야끼
EthanHunt
오 대단
바람이분다요
헐~ 안 무섭나??
합마공
개가 덩치가 크네요ㅎㅎ
8bitRV
곰이 원래 연어 킬러 아니던가요?ㅎ
모렌토
뭐든 잘 먹겠네 ㅎㅎ
캬하하핫
음식이 음식을 ㅋㅋㅋ
kiaz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kkkk9999
ㄷㄷㄷ
톰호크
개같은 곰이네
제로uuuu
오오
가미루이루
ㅋㅋ
치명적정의
이런 개같은 곰새끼!!!!
점점여리게
불곰국 대단해!
꽁이이
ㅋㅋㅋㅋ귀여우면서 무섭다 ㅋㅋ
DanPung
ㅋㅋㅋ
7아이유에오이
푸핫!!
욕정벌레
안무섭나....
구름나라
와 손을 안 무네요 ㄷㄷ
PCDOSA
ㅡ.,ㅡ;
MㅏMㅏMoo
ㄷㄷㄷ
코엑스맨
ㅎㅎㅎ
머롱이
무서운데요..;
이아훈
ㄷㄷㄷㄷㄷㄷ
장수막걸리
저안에 와사비는 안들었나부네요
뱅장
오늘 연어 먹어야겟다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