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판빙빙 제친 한국 여배우

Home > 펀펀엔조이 > 연예창고

[甲류]중국에서 판빙빙 제친 한국 여배우

Apoapsis 댓글수 71 조회수 7,161 03.02 20:09
화이트배경 다크배경

1794747624_1wKbuMps_21427d0d42d4ea8f2e3b4fbb23324395ad4b6330.png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Comments

미치광이달려
구라라 외화벌이 잘하고있네 ㅎㅎㅎ
해피라이프
어라..
djsejr
음....
염전일꾼딴딴이
엥??이런건 제대로 확인해보고 싶음 진짜인지 설래발인지
성산동꿀주먹
예전에 나나가 세계미인1등 뽑혀서 라스에서도 그거 얘기했었는데

알고보니 그냥 개인블로거...처럼 별거아닌거 아닐까요

우리나라 4대 짬뽕집도 이런식으로 탄생했다던데...

어머니가 강릉토박이셔서 어렸을적부터 강릉 1년에 30일 이상은 살았는데

교동짬뽕 최근에 알음 ㅋㅋㅋ
4dlfqpcjgud
요새 뭐하나 했더니 중국 영화 촬영했구나..
늑대다
흠../
보리보리보리보리
중국에 계셨군
꿀꿀충
ㅋㅋㅋ 역시 중국이 짱이다
인원이 15억이나 있으니, 뭘해도 타입인 사람들이 있을거임
sundown
저도 외노자 신세지만 한궈런이 타국에서 벌어먹고 살기 힘드러여 ㅠ
외화 많이 벌어서 한국 부자되게 해주세요 ㅠ 클라라 화이팅 ㅠㅜ
점오점수
쿨라라는 이미 놀먹 해도 될부를 벌음
에실로테
횡행패도 시작과 끝에 잠깐 출연 한것 같은데 ㅎㅎ
근데 중국영화많이 출연하긴한듯 .. 작품수가 좀 되는듯 ...
기모쯰
클라라도 몸매 좋았는데 결혼이 아쉽네여 ㅠ
기래
와아..
S암흑기사
응?
lujin007
ㅎㅎ
아송운해
ㅋㅋ
Bmoon
?? ???????
악동이되자
ㅋㅋ
Gracias7
ㅎㅎ
이녕아놀자
중국에서 엄청번다는소문..
족발조아2
와우
피도짱
ㅋㅋㅋㅋ
가난인
와우
스위치즈
와 대단한데?
나이스무비
ㅋㅋㅋㅋㅋ
류토라
오호
갓데코
ㄷㄷㄷㄷㄷㄷㄷ
스윗1004
구라라
님아자비좀
관심없음
수박마루
구..........라라???????
에피리온
구라라엿어??
유루유리하지마
짱개코드랑 맞나?
아롱지환
ㅌㅌ
한대만치자
오우
티캎페
ㅊㅋ
Kuromejina
클라라 좋지 ..
kiaz
ㅋㅋㅋㅋㅋㅋㅋ
sksskawk
ㅋㅋㅋ
익명4245
더빙이라 그런지 연기력 없어도 얼굴만 이쁘면 되는듯
디초콜릿
와 잘나가네...
나야나2
ㅂ럽다
즈아아앙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녹색줄
흠..
풋나락
ㅋㅋㅋㅋ
규야야
이런....
rkskekrksk
누군가 싶어서 자세히봐도 모르겠던데 댓글보고 누군지 알았네요..ㅋㅋㅋㅋㅋ
로얄제리
오~~~
애니사마
오,.
아크로바트
?????
지금여기
역시 글래머 ^^
휴라
가져가세요 ^^
마신강림신
후리지아
ㅎㅎㅎ
레기오
최선비
ㅁㅅㅁ~
세종총각
ㅋㅋㅋ
진상토끼
흠... 믿을 수 있는 건가?
누구도전
구라라 화이팅.
톰호크
중국은 드라마도 더빙하는 곳이라서 언어적 장벽이 없어 진출하기 쉬움
실바나스의검은화살
zzzzzzzzzzz
비러먹은후
허허허...
막타무스
구라라가 중국에서 잘나간다라....왠지 이해가 가려고하네....ㅋ
이건뭐어휴
팩트체크가 필요하다
PCDOSA
야가 진정한 애국자네... ㅋㅋㅋ
3도망치는개산책
구라랔ㅋㅋㅋㅋㅋㅋ
얼음공주시카
음..ㅎㅎㅎㅎ
이상야릇한
ㅎㅎㅎ
카미사키
한국에서도 인기가 올라가나 싶었으나...
입을 열었더니 싼티로 전락..
인성문제인지 겸손함이 없는건지..
씨유
판빙빙/ ?ㅋㅋ
3나라의나무
ㅋㅋㅋㅋㅋ

회원로그인

저장
커뮤니티
취미생활
펀펀엔조이
포인트/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