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외과의사 엘리제 웹툰 그림체 변화
글쓴이 : 카샤카샤 날짜 : 2020-05-23 (토) 06:23 조회 : 4876

외과의사 엘리제 웹툰 28화 112화 린덴.png

28화>112화 린덴 동일인물 입니다. 같은 작가님인데 그림체 변화 ㄷㄷ하군요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스포츠 게시물
  • 한국 ㅈ될때마자 연전 연승하시는 분
  • 진짜 축구 대통령
  • 아쉬운 마무리 빈스 카터, 22년 정든 코트와 작별한다
  • 그래도 김성근 감독때는 보는 맛이라도 있었는데
  • 축신 메시 블랙아웃투스데이 운동 지지
  • 드립+0 2020-05-23 06:26 수
		.정 삭제
    역시 초기보다는 요즘이 낫네요.
    드립+0 2020-05-23 06:41 수
		.정 삭제
    요즘 그림체보고 초기볼려니 적응이 힘들더군요.. 요즘그림체가 정말 낫죠
    드립+0 2020-05-23 06:28 수
		.정 삭제
    이게 웹툰으로도 나왔구나 ㄷㄷ
    드립+0 2020-05-23 06:41 수
		.정 삭제
    12시간마다 기무라서 최근보기 시작했습니다
    드립+0 2020-05-24 04:56 수
		.정 삭제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드립+0 2020-05-24 04:59 수
		.정 삭제
    카카오 페이지 입니다
    드립+0 2020-05-24 11:21 수
		.정 삭제
    감사합니다... 그런데 미국에서는 카카오 페이지가 안되서.....
    드립+0 2020-05-23 06:28 수
		.정 삭제
    ㄷㄷㄷ
    드립+0 2020-05-23 06:42 수
		.정 삭제
    좋은방향으로 그림체가 좋아지셔서 ㄷㄷㄷ 합니다
    드립+0 2020-05-23 06:46 수
		.정 삭제
    저는 역시 둔한가봐요.ㅎㅎ
    그냥 비슷해 보여요. 눈썹빼고는.
    드립+0 2020-05-23 17:57 수
		.정 삭제
    ㅎㅎ 확실히 눈썹이 달라졌죠 ㅋㅋ
    드립+0 2020-05-23 06:53 수
		.정 삭제
    오..바람직한 변화네요
    드립+0 2020-05-23 18:01 수
		.정 삭제
    그렇습니다 눈강하는 바람직한 변화입니다(끄덕끄덕)
    드립+0 2020-05-23 09:20 수
		.정 삭제
    오 엄청 변했네요 초기에만 보고 안봤어서
    드립+0 2020-05-23 18:01 수
		.정 삭제
    저도 엄청난 차이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ㅋㅋ
    드립+0 2020-05-23 09:47 수
		.정 삭제
    예전 노블레스 생각나네요
    드립+0 2020-05-23 18:02 수
		.정 삭제
    노블레스도 그림체 변화 컸죠..
    드립+0 2020-05-23 10:08 수
		.정 삭제
    목 두께는 2배가 된 듯. ㅋㅋ
    드립+0 2020-05-23 18:02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20-05-23 10:53 수
		.정 삭제
    초기에 남캐들 다 삼백안이라 진짜 극혐이었는데
    드립+0 2020-05-23 18:02 수
		.정 삭제
    맞아요 ㅋㅋㅋㅋ 삼백안눈이 아니게되서 적응을 못하고있..
    드립+0 2020-05-23 12:10 수
		.정 삭제
    더 잘 그리게 되셨네요. 굿!
    드립+0 2020-05-23 18:02 수
		.정 삭제
    맞아요 더 잘그리게 되셨어요! 굿굿!
    드립+0 2020-05-23 14:09 수
		.정 삭제
    발전~~
    드립+0 2020-05-23 18:02 수
		.정 삭제
    좋은발전~~
    드립+0 2020-05-23 14:25 수
		.정 삭제
    근력운동 많이 한듯
    드립+0 2020-05-23 18:0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빡시게 근력운동 ㅋㅋ
    드립+0 2020-05-23 14:36 수
		.정 삭제
    목 왤캐 길지ㅋㅋㅋㅋㅋ기린이되버렸어ㅠㅠ
    드립+0 2020-05-23 18:03 수
		.정 삭제
    엌ㅋㅋㅋㅋ님덧글보고 다시보니 진짜 목기네요 ㅋㅋㅋ
    드립+0 2020-05-23 15:38 수
		.정 삭제
    외모지상주의같긴한데.. 뭐가 왼쪽은 조연같고 오른쪽은 주연같은 분위기 ㅋㅋㅋㅋ
    드립+0 2020-05-23 18:0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인정합니다
    드립+0 2020-05-23 18:42 수
		.정 삭제
    형제인줄 알았네요 많이 발전했군요 ㅋ
    드립+0 2020-05-24 04:59 수
		.정 삭제
    형제로 봐도 무방하군요ㅋㅋㅋㅋ
    드립+0 2020-05-23 22:39 수
		.정 삭제
    오오 그림 예쁘네요 보러가야겠습니다
    드립+0 2020-05-24 05:00 수
		.정 삭제
    초반그림체 장벽을 무사히 넘으시기를 바랍니다
    드립+0 2020-05-23 23:01 수
		.정 삭제
    머리카락 표현하고 얼굴 비율이 더 좋아졌네요 ㅋㅋ
    드립+0 2020-05-24 05:01 수
		.정 삭제
    전 특히 머리카락 표현발전이 맘에 듭니다
    드립+0 2020-05-23 23:11 수
		.정 삭제
    소년이 남자가 된 느낌인데
    드립+0 2020-05-24 05:01 수
		.정 삭제
    오오 그렇네요 중간에 시간이 좀 흐르기도 했을테니!
    드립+0 2020-05-24 01:04 수
		.정 삭제
    후자가 확실히 더 좋네요 ㅎㅎ
    드립+0 2020-05-24 05:07 수
		.정 삭제
    저도 후자가 확실히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드립+0 2020-05-24 09:02 수
		.정 삭제
    뭐가 다른건지 못알아보는 막눈이 밉네요
    드립+0 2020-05-24 10:10 수
		.정 삭제
    후자가 확실히 더 좋네요!
    드립+0 2020-05-24 11:36 수
		.정 삭제
    원래 계속 그리다보면 작가도 성장하죠
    어릴때 봤던 일본만화도 저런거 수두룩함ㅋㅋ
    드립+0 2020-05-24 16:10 수
		.정 삭제
    역시
    드립+0 2020-05-24 17:25 수
		.정 삭제
    좋게 변해서 좋네요~~
    드립+0 2020-05-24 20:34 수
		.정 삭제
    작가님이 발전하셨네
    드립+0 2020-05-24 22:42 수
		.정 삭제
    이정도면 뭐..
    드립+0 2020-05-25 00:32 수
		.정 삭제
    네이버 웹툰만 봐도
    초창기랑  현 연재분이랑 보면 그림체 완전 다른분들이 몇분 계시더라구요
    드립+0 2020-05-25 06:06 수
		.정 삭제
    미용실과 병원을 바꾼거 같네요. 비포 애프터군요
    드립+0 2020-05-29 01:35 수
		.정 삭제
    작가님이 그리다가 발전하시나 봐요 ㅋㅋㅋㅋ
    드립+0 2020-05-29 04:37 수
		.정 삭제
    와 초기보고 하차했었는데 참고봐야하나
    드립+0 2020-05-29 20:57 수
		.정 삭제
    귀 그리기가 어렵나?
    드립+0 2020-05-30 00:17 수
		.정 삭제
    역시 그리면서 발전하나봐요
    드립+0 2020-05-30 01:00 수
		.정 삭제
    목이 두꺼워져서 남성미가 더 강해진듯?? 턱도 좀 바뀐거같구요.
    드립+0 2020-05-30 11:40 수
		.정 삭제
    웹툰은 이런맛도 있는 것 같음 갈수록 그림체 발전하는
    드립+0 2020-05-30 15:24 수
		.정 삭제
    원래 만화 작가들 그림체가 연재 초기랑 후기에 바뀌는 것은 흔한 일이긴 하죠. ㅎㅁㅎ
    드립+0 2020-05-31 05:18 수
		.정 삭제
    그쵸ㅋㅋㅋ 특히 고스트바둑왕보면 아예 다른그림체ㄷㄷ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264974 질문   제 취향은요... 라고 제목적어주시던 영시미아 17:51 3 0
    264951 질문   남자가 게임을 잘함 왜 보는거죠? +5 PlasticLove 17:03 309 0
    264948 추천   20.06.04 추천 - 방랑기사로 살아가는 법 +3 김별명임1 17:00 124 0
    264947 일반   요새는 볼만한 소설 뭐있나요 클레오 16:18 52 1
    264933 질문   로판 제목 찾습니다 파탈리테 14:47 98 0
    264927 일반   문피아 떡타지 유명한거 추천해주세요! +7 미지근한콜라 14:25 464 0
    264921 일반   요새 배우물이 볼게 없네요.. +1 눈겨울 13:54 123 0
    264888 일반   현판이든 헌터물이든 판타지물이든 추천해줄만한글 없나요? +3 졸립군ㅠ 11:51 266 0
    264854 일반   철수를 구하시오 작가멘탈 터진듯(스포유) +11 데미갓 09:57 1310 0
    264850 일반   제가 빠르게 손절하는 기준 +8 소리질려 09:44 660 0
    264843 질문   매니징 어플 소설 아시는 분 +4 Rkasw 09:22 290 0
    264840 일반   갑자기 생각난 연중되서 아쉬운 대체역사물 +2 한달의생활 09:14 443 0
    264821 질문   완결된 20년 판타지 신작 좀 추천해주세요ㅠㅠ +2 멍뭉스 08:00 365 0
    264773 정보   90년대 한국 문화의 처참함 +15 №가온누리™ 02:12 1865 0
    264749 일반   카카오페이지의 @@명이 같이 보는 중! +6 THkfka 01:04 539 0
    264736 질문   웹소설 > 웹툰 어떻게 생각하세요? +25 플래코 00:41 380 0
    264729 질문   납골당의 어린왕자 같은 소설류 추천해주세요. +4 키보 00:10 405 0
    264715 질문   소설제목 알려주세요(대체역사) +5 나무밑 2020-06-03 342 0
    264711 일반   흑발남주인데 서브같은성격인 로판 없나여 +6 lllITeIllI 2020-06-03 146 0
    264710 일반   bl물을 보는 이유 +14 또각또박 2020-06-03 601 1
    264688 일반   역대급 빌런의 영웅라이프 후기 [스포有] +3 pastelton 2020-06-03 516 0
    264644 추천   완결된거 몇개 추천 +24 cpfl999 2020-06-03 3158 0
    264641 정보   대한민국 역사상 천만부 넘게 팔린 도서들 +28 №가온누리™ 2020-06-03 2109 0
    264637 일반   미라클 // 뭔가 읽히지가 않음 솔레인 2020-06-03 78 0
    264624 일반   극한견주 이거 좀 잼있군요 +4 천사의나이프 2020-06-03 317 0
    264623 질문   군터 VS 회귀자 사용설명서 +14 졸립군ㅠ 2020-06-03 648 0
    264614 일반   완결난 고퀄소설없을까요.. +3 fkdkska 2020-06-03 668 0
    264611 질문   대체역사소설 중에 조선시대 제목이 기억안나는데 아시는분... +5 빈고니스트 2020-06-03 307 0
    264601 질문   수녀가 나왔던 소설 찾고 있습니다. +2 뚝배기요리사 2020-06-03 178 0
    264599 질문   엄마는 내성좌 재미 있나요? +1 루이카르델 2020-06-03 225 0
    264597 질문   바둑 관련된 웹소설이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4 엔비카츠 2020-06-03 240 0
    264584 질문   총잡이 소설은 없을까요? +29 candlekeep 2020-06-03 560 0
    264577 질문   현판 볼만한것 추천 부탁드려용 +3 음없네 2020-06-03 289 0
    264570 일반   연화전 웹툰 dfweqr 2020-06-03 133 0
    264567 일반   회귀자 사용설명서 - 제 취향에 꼭 들어맞는 작품 +7 레미나토 2020-06-03 406 0
    264555 질문   제대로 된 복수물 추천 부탁드립니다. +12 qkalznw 2020-06-03 432 0
    264528 일반   더 콩쿠르가 완결난거 이제야 알았네요. +4 노곤한곰 2020-06-03 316 0
    264523 일반   SSS급 서포터의 회귀는 헌터물이 아니었네요?? +8 chamchy 2020-06-03 680 0
    264507 정보   그 배우의 게임라이프 역대급소설이네요 +15 후미쨩 2020-06-03 922 0
    264491 일반   악녀는 두번산다 외전 또 나왔네요 ㄷ +6 솔레인 2020-06-03 359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