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해외소식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전자화폐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고렙섯다
 슬롯카페   |  섯다카페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  끝수놀이


[일반] 변혁1990(현대판타지 회귀물) 중반 후기? 입니다.
글쓴이 : quuueu 날짜 : 2020-02-28 (금) 01:17 조회 : 561

 

기존에 있는 현대판타지 회귀 먼치킨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과거에 주식 폭방으로 인생을 망한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 무공도 배우면서 다 해먹는 소설입니다.

주인공이 신발, IT, 주식, 수출, 발굴?까지 다 해먹기도 바쁜데 사이사이 무공도 배우면서, 

악의 축과 맞서싸우면서 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미모의 히로인들과 썸도 타야합니다. 

 

사실 저는 흔한 현대판타지 회귀 먼치킨물을 좋아해요. 

과거로 돌아가서 승승장구 하는 모습 좋아하는데, 이 소설은 히로인이 너무 매력없어요.

몰염치하다고 해야하나, 주인공한테 막말도 심하고 민폐 캐릭터인데 주인공은 이쁘니까 다라는 식으로 넘어가서 좀... 

차라리 현모양처 캐릭터 있는데 이 캐릭터한테 몰빵했으면 히로인도 마음에 들었을텐데 ㅠ 

주인공이 가족한테 퍼주는 장면은 없고 민폐 히로인한테는 엄청 퍼줘요. 왜 퍼주는지, 둘이 왜 사랑에 빠지는지도 이해가 안되구요.

작가님의 취향이 시발데레를 좋아하시는 성향인지 모르겠지만 ㅠㅠ 그것 말고는 그래도 재밌게 봤습니다.

 


주식에 대해 잘 아시거나 너무 일방적인 사이다 장면을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완전 비추예요.

후기보면 작가님이 주식 1도 모르고 막 쓴 거 티난다고 적혀 있고, 진짜 세상의 모든 행운이 주인공에게 몰빵되는 세계입니다. 

아참, 무공도 나오는데 대체 이건 왜 넣으셨는지 모르겠어요. 

흑/백 세력으로 나뉜 무협 소재가 글에 잘 녹아들지도 않고 너무 흐릿해서 솔직히 필요없어 보여요. 글도 늘어지고..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스포츠 게시물
  • 여자야구를 시작하게 된 계기
  • 피하고 때리기
  • 수원 청백전 직집관러
  • 손흥민이 받을 기초군사훈련.jpg
  • 아 요즘 정말 스포츠 보고 싶네요.
  • 드립+0 2020-02-28 03:55 수
		.정 삭제
    소개로만 판단해 보면 걸러야할듯.....
    ㅎㅎㅎ
    작품 소개 감사드립니다.
    드립+0 2020-02-29 17:44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이런류 많이 보신 분들은 노잼일 것 같아요
    드립+0 2020-02-29 18:02 수
		.정 삭제
    네, 감사
    ㅎㅎㅎ
    드립+0 2020-02-28 09:34 수
		.정 삭제
    감사합니다.
    저로서는 아마 무료부분 정도는 읽어볼것 같네요.
    드립+0 2020-02-29 17:45 수
		.정 삭제
    카카페에 무료분 먼저 읽어보시고 재밌으시면 더 달리세요!
    드립+0 2020-02-28 12:24 수
		.정 삭제
    다봤는데 지뢰. 킬링타임도 아깝
    드립+0 2020-02-29 17:45 수
		.정 삭제
    ㅠㅠㅠ 진짜 안 맞으시는 분들은 무료분 본 시간도 아깝다고 하시더라구요
    드립+0 2020-02-28 13:14 수
		.정 삭제
    좀 내용이 늘어지죠
    드립+0 2020-02-29 17:45 수
		.정 삭제
    맞아요ㅠㅠ 동의합니다
    드립+0 2020-02-28 20:42 수
		.정 삭제
    작가들이 민폐 캐릭터 사랑하나
    드립+0 2020-02-29 17:45 수
		.정 삭제
    제발.... 히로인 캐릭터들 좀 민폐캐릭터 아니였으면 ㅠ
    드립+0 2020-02-29 04:17 수
		.정 삭제
    아 작품 진짜 소설 처음 읽는 분들에게는 재미있을듯
    드립+0 2020-02-29 17:46 수
		.정 삭제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짱짱맨이라서 처음 읽으시는 분들은 재밌으실 것 같아요
    드립+0 2020-02-29 10:10 수
		.정 삭제
    재미있었는데 무공은 에바였음
    드립+0 2020-02-29 17:46 수
		.정 삭제
    맞아요 ㅠㅠ.... 무공 대체 왜 넣으셨는지 모르겠어요
    드립+0 2020-02-29 19:51 수
		.정 삭제
    전 예전에 종이책으로 나올때 봤는데 여주때문에 나가떨어졌어요.
    진짜.... 남자들의 이상형이  이런건가..하고 고민도 했죠. ㅎㅎ 이해불가..
    어떻게 이런애를 좋아할수있는지..
    드립+0 2020-02-29 20:13 수
		.정 삭제
    저도요... 진짜 얼굴이 아무리 예뻐도 저렇게 대하는데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는 것 자체가 이해가 안가요 ㅜ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246079 일반   주인공 이름이 김마루인 소설 아시는분? +1 sajeofkdsfl 10:30 36 0
    246048 일반   겜판 소설 같은거 볼때 +1 묻지말지 07:54 120 0
    246023 일반   나 혼자 대리사냥! 리뷰 +2 ㄱㄴㅈ 02:43 451 0
    246022 일반   천재의 게임방송 완결. 첫 감상평...? +5 Noxem 02:42 513 0
    246007 추천   이계 검왕 생존기 감상 +5 알제2 01:32 438 0
    245999 일반   환생표사 완결 +12 별명이엄떠 00:51 629 0
    245998 일반   북검전기 생각보다 읽을만 하네요 솔레인 00:46 135 0
    245963 질문   유쾌한 모험물 있을까요 +6 99bit 2020-04-04 383 0
    245960 추천   전생하고 보니 크툴루 추천합니다. +9 funks 2020-04-04 814 2
    245925 질문   압도적인 연기 천재를 보고 궁금한점.. +9 노곤한곰 2020-04-04 562 0
    245899 질문   로맨스소설인데 제목을 까먹었어요.. TreesTana 2020-04-04 210 0
    245897 질문   스포츠(축구)최신 완결이나 긴늠으로추천 부탁드립니다 +11 아지님 2020-04-04 342 0
    245880 일반   현대물인데 아재체 등장하는 소설? +6 우기잘해 2020-04-04 394 0
    245860 질문   txt 뷰어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받아요 +29 하늘ia 2020-04-04 691 0
    245843 일반   지금 읽고있는 무협 소설에서...(7) +7 데블스Trill 2020-04-04 411 0
    245788 일반   학사신공 선계편 볼만한가요? +7 골든박사 2020-04-04 571 0
    245774 질문   전생검신 vs 학사신공 어떤걸 봐야할까요? +42 열심히살고싶 2020-04-04 1639 0
    245770 질문   혹시 묵향 웹툰 보신분 계신가요?? +12 행복수령 2020-04-04 563 0
    245768 일반   나중엔 ai가 키워드랑 그동안 나온 책 넣으면 양판소 뚝딱해줄꺼 같아요. +4 치킨사냥티모 2020-04-04 275 0
    245746 질문   납골당 관련하여 스포를 받고 싶습니다... +28 Estel 2020-04-04 733 0
    245720 질문   서녀명란 볼 만 한가요? +9 99bit 2020-04-04 454 0
    245704 추천   "BJ소드마스터" 추천합니다. +16 HOMM3 2020-04-04 2357 1
    245696 추천   그림 보면 강해지는 최강헌터. 비추...... +8 d우디333 2020-04-04 707 0
    245666 정보   (전 국민 대상) 전자책, 오디오북 4월 한 달간 무료 제공 +17 비인부전 2020-04-03 2044 1
    245653 추천   ㅋㅋㅇ 괴담동아리 +6 뚝배기요리사 2020-04-03 799 0
    245606 일반   저는 디다트 얘기 들으니까 이얘기가 생각나네요 +18 assd112143 2020-04-03 2076 0
    245593 일반   123231 +37 영단기신토익 2020-04-03 3505 0
    245573 일반   상실의 시대 +3 Rule34 2020-04-03 321 0
    245567 질문   epub 뷰어 바로뜨는거 없나요? +9 이루님꺼 2020-04-03 559 1
    245545 일반   무장 소설 최종보스 +2 별명이엄떠 2020-04-03 563 0
    245537 질문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봤는데 +11 구루루라 2020-04-03 797 0
    245535 추천   이번 생은 우주대스타 이거 재밌네요^^ +16 소설이넘조아 2020-04-03 990 0
    245520 일반   프로패서 읽다가.... +3 ghkrdls12 2020-04-03 396 0
    245518 질문   판타지 소설 재미있는거 있나요 ? +4 매우좋은느낌 2020-04-03 440 0
    245488 일반   지금 읽고있는 무협 소설에서...(6) +13 데블스Trill 2020-04-03 495 0
    245467 추천   신의탑 애니화 어떤가요? +18 너의밤 2020-04-03 857 0
    245446 질문   농구 소설 찾습니다 +11 사문 2020-04-03 417 0
    245445 일반   도서게에 누가 광고한책 읽어봤는데 +11 Uoppa 2020-04-03 841 0
    245413 일반   요즘 막장드라마의 제왕이 점입가경이네요 +14 달리비마 2020-04-03 1435 0
    245392 일반   믿거 디다트가 되가네요. +21 이것이법이다 2020-04-03 1792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