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꿀팁카페
 주식토크   |  전자화폐
 자유공간   |  토크카페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  감상후기
 익명토크   |  정치토크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키덜트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게임중독
 슬롯카페   |  티카페휠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일반] 간사한 카카페 놈들한테 농락당함.
글쓴이 : 량이c 날짜 : 2019-11-12 (화) 18:29 조회 : 3573

2만원짜리 룰렛을 돌리면.. 최소한 그래도 1000원은 나와야 하는거 아님?

 

1000원짜리 룰렛 돌릴때도 100원.. 2만원짜리 돌릴때도 백원...

 

도굴왕 이벤트에 농락당함. 그리고 혹시 검색하는분 있을까봐.. 

 

정답은 아이린홀튼 임.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스포츠 게시물
  • 소닉 시리즈
  • (ㅎㅂ)멘탈甲 세레모니 TOP 3.gif
  • 쓰루패스 올타임 레전드.gif
  • 태극기 논란 토트넘 현지 팬 반응
  • ‘한일전’ 중요하지만, 벤투는 홍콩에 집중한다
  • 드립+0 2019-11-12 18:34 수
	.정 삭제
    저도 100원 나왔네요.  ㅋ;
    드립+0 2019-11-12 18:35 수
	.정 삭제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저도 100원나오네요  ㅠ
    드립+0 2019-11-12 18:41 수
	.정 삭제
    제가 룰렛 카카오 생긴지 얼마 안됬을때부터 지금까지 매일 매일 돌려주고 있는데요. 100에서 200 이상 나온적은 단 3번 뿐이니다 ㅎㅎ...
    드립+0 2019-11-12 18:45 수
	.정 삭제
    ㅋㅋㅋ...그농간에도 그나마 룰렛 들어오면 행복해하는....하아..ㅋㅋ
    드립+0 2019-11-12 18:49 수
	.정 삭제
    저도 100원 나왔어요.
    드립+0 2019-11-12 18:53 수
	.정 삭제
    룰렛은 꽝만나오는줄...
    드립+0 2019-11-12 18:54 수
	.정 삭제
    들어 가지도 않음 개놈들임.
    드립+0 2019-11-12 19:00 수
	.정 삭제
    200원은 그나마 운이 좋은거였..
    드립+0 2019-11-12 19:06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19-11-12 19:17 수
	.정 삭제
    100원 나왔어요 200원만 되었어도 행복했을텐데요
    드립+0 2019-11-12 19:21 수
	.정 삭제
    그거 룰렛 돌려서 난 200원 넘게 나온적이 없음
    드립+0 2019-11-12 19:26 수
	.정 삭제
    저도 100원ㅋㅋㅋ
    드립+0 2019-11-12 19:46 수
	.정 삭제
    전항상 맘을 비웁니다. 3000원뽑기도 많이 나와야 500원임ㅋㅋ
    드립+0 2019-11-12 19:55 수
	.정 삭제
    저두 백원... 얼마전  5천 룰렛에서 1000이 나와서  난 달라!  하고 뽑았더니만
    드립+0 2019-11-12 20:55 수
	.정 삭제
    전 만뽑에서 3000 한번 뽑은게 최고
    그거빼곤 죄다 1~200 ㅜㅜ
    드립+0 2019-11-12 21:19 수
	.정 삭제
    저는 200원 이상 나와본적이 없습니다
    드립+0 2019-11-12 21:44 수
	.정 삭제
    저는 200원 당연히 100원일줄 알았는데 기분 좋네요 ^^;
    드립+0 2019-11-12 22:13 수
	.정 삭제
    가끔 삼천짜리도 삼천 나오긴 합니다...ㅎㅎ 느낌상 100원 90퍼, 2~500원 9퍼, 천원이상 1퍼센트 느낌..??
    드립+0 2019-11-12 22:21 수
	.정 삭제
    보통은 10% 주던데 운 없으면 꽝
    드립+0 2019-11-12 23:19 수
	.정 삭제
    그냥 의미없는듯
    운빨
    드립+0 2019-11-12 23:20 수
	.정 삭제
    원래 슬롯이나 룰렛은 저랑 안 친해요ㅜㅜ
    드립+0 2019-11-12 23:48 수
	.정 삭제
    맥시멈이 400원이었음...
    드립+0 2019-11-13 02:03 수
	.정 삭제
    ㅋㅋㅋㅠ
    드립+0 2019-11-13 02:19 수
	.정 삭제
    전늘 200원나오는데 이거투덜거리다가 100원몇번나오고 그뒤론 200원도 그저감사..이러고있어요 ㅋㅋㅋ
    드립+0 2019-11-13 02:50 수
	.정 삭제
    전 가끔가다 500 나오는데 솔직히 5000 나오면 최소한 1000은 넘어야 되지 않나요?? 너무 500 이하만 주는 듯 해요 ㅠㅠ
    드립+0 2019-11-13 04:01 수
	.정 삭제
    전 300이 젤 많이 나온거였네요ㅠ
    드립+0 2019-11-13 10:32 수
	.정 삭제
    저도 100원...ㅋㅋㅋ
    드립+0 2019-11-13 14:19 수
	.정 삭제
    생각보다 많이 하네요.
    드립+0 2019-11-13 16:39 수
	.정 삭제
    ㄹㅇ 2만 돌리면 뭐함 어차피 200원인데
    드립+0 2019-11-13 16:51 수
	.정 삭제
    500원 나온지도 까마득하네요
    드립+0 2019-11-13 17:32 수
	.정 삭제
    뭐 공짜인건 그려려니함
    드립+0 2019-11-13 18:15 수
	.정 삭제
    가끔 천원 찍은적 있어서
    드립+0 2019-11-13 18:21 수
	.정 삭제
    ㅎㅎㅎ 저도 100원이요
    드립+0 2019-11-13 19:44 수
	.정 삭제
    3천원으로 3천원 뽑았을때 운 다 쓴듯
    드립+0 2019-11-13 20:42 수
	.정 삭제
    200원이상 나와본 적이 없는 듯.
    드립+0 2019-11-13 21:15 수
	.정 삭제
    음 저도 3천원 나온적이 있었다는 아니군 5천원도 나온적도 ㅎ 엄청 운좋은거군요~
    드립+0 2019-11-13 22:13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역시 100원입니다
    드립+0 2019-11-13 22:52 수
	.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0 2019-11-14 05:47 수
	.정 삭제
    ㅋㅋㅋㅋ
    드립+0 2019-11-14 08:01 수
	.정 삭제
    2만원 나온적있음.시스템은 네이버보단 카카오가 낫지 않음.
    드립+0 2019-11-14 18:04 수
	.정 삭제
    저는 200이상이 나온 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드립+0 2019-11-16 18:10 수
	.정 삭제
    그래도 쿠폰은 꾸준히 주네요.
    드립+0 2019-11-19 14:58 수
	.정 삭제
    쿠폰 굿~
    드립+0 2019-11-19 16:11 수
	.정 삭제
    무슨뽑기든 100원ㅎㅎ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197413 추천   필드의 고인물 +2 기엉ㄳ 12:55 48 0
    197404 추천   삼국지천하 여포로 살다 - 볼만함 +2 더로더로 12:10 157 0
    197401 일반   전륜마도를 읽고 +1 후미쨩 12:04 100 0
    197394 일반   패스파인더 1부... 충격이네요(스포주의) +2 idhfkdhse 11:59 215 0
    197382 질문   질문이요 +1 zmxndks 11:32 45 0
    197378 일반   교보문고 5대 영업지침.jpg +3 TaurielA 11:26 380 1
    197376 추천   게임,밀리터리,가상 느소 11:21 61 0
    197329 추천   명사의 서재 차무진의 추천도서 +1 40kor 10:04 71 0
    197328 일반   현재 개욕먹고 있는 여신강림 작가 근황....눈물....JPG +13 TaurielA 10:03 1074 0
    197326 추천   명사의 서재 권김현영의 추천도서 40kor 10:02 47 0
    197324 추천   명사의 서재. 백수린의 추천도서 +1 40kor 10:01 60 0
    197310 일반   지금까지 읽어본 판타지소설 중 명작이라 할만한건 몇개없네요 +2 봄하나 09:08 225 0
    197301 일반   장마갤펌) BL태그 누락 작품 리스트 +7 전전긍긍 07:28 271 0
    197292 일반   게이트재벌 - 탈출 +7 더로더로 06:13 342 0
    197284 일반   아으 진짜 재미있게 읽다가 꼭 중반부터 BL +11 불멸의금성 04:56 307 1
    197260 질문   소설 제목 찾아요 +1 파란사 02:37 232 0
    197257 일반   무공서가 생겼다 → 안본눈 삽니다 +7 레드파이어 02:34 499 0
    197245 질문   다들 지뢰작 소설 읽으면서 손절시기? +12 w하마w 02:04 266 0
    197242 일반   (비추) 현직 구단주다.질문?! +4 w하마w 01:56 163 0
    197234 일반   절대강호 마도쟁패..그립다.. +2 tria1 01:33 214 0
    197206 일반   주관적인 막내 공자가 제일 강해 리뷰 +1 ZoeAnne 2019-12-09 253 0
    197157 질문   클래식 음악 관련 소설 추천 부탁합니다 +9 rlknoi 2019-12-09 385 0
    197138 질문   천외객잔은 연중인가요? +1 가qh파 2019-12-09 144 0
    197130 일반   환생표사 주인공 목표가 뭔가요? +18 sguy 2019-12-09 1130 0
    197112 질문   텍스트 편집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2 가음 2019-12-09 265 0
    197073 질문   ㅋㅋㅍ에서 dfmma 2019-12-09 282 0
    197063 질문   범죄물? 지하세계? 장르 추천 해주세요 +7 신비도객 2019-12-09 388 0
    197050 질문   닥터슬립 +2 스키니 2019-12-09 266 0
    197040 질문   특급작가에서 나오는 남방프로젝트가 뭔가요? +10 반가월 2019-12-09 465 0
    197025 추천   주관적 시점에서 추천하는 문피아 무료작들 +10 톨키니스트 2019-12-09 1162 0
    196981 질문   야한장면 없는만화책 추천즘 받아여 +24 다이아d1 2019-12-09 743 0
    196967 일반   오랜만에 도서관에서 비뢰도 빌려서 읽는데.. +24 초무꺼 2019-12-09 1281 0
    196943 질문   현판 제목좀 찾아주세요 +14 karisK 2019-12-09 555 0
    196912 추천   요즘 기대중인 코믹소설 두 개 +16 ybman01 2019-12-09 1265 0
    196903 추천   괴담동아리 - 일본 쯔구르 RPG 느낌 물씬 나는 +7 latigo 2019-12-09 660 0
    196831 일반   25년 된 만화책 가격 놀란.jpg +60 TaurielA 2019-12-09 3403 0
    196830 추천   요새 연재중인 소설중에 원탑 소설. +39 감사감사해염 2019-12-09 2543 0
    196823 일반   해리포터 재번역 일러스트판 +23 TaurielA 2019-12-09 733 0
    196803 일반   ㅋㅋㅋ 볼게 없어서 화산귀환 보는 중인데 +11 불멸의금성 2019-12-09 1162 0
    196802 질문   상수리나무 아래 읽을만한가요?? +11 월하화 2019-12-09 405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