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인증메일발송 |
티카페 맴버쉽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  이용안내
 질문해결   |  정치토크
 주식토크   |  전자화폐
 자유공간   |  감상후기
 영화토크   |  TV 토크
 애니토크   |  스포츠톡
 클라우드
 익명토크   |  카페꿀팁
funfun 취미생활
 게임토크   |  요리.맛집
 도서토크   |  여행.사진
 음악토크   |  낚시.바둑
 자동차톡   |  헬스.건강
 컴퓨터톡   |  패션.뷰티
 휴대폰톡   |  토크카페
funfun 펀펀엔조이
 유머톡톡   |  다큐창고
 영상펀펀   |  공포창고
 짤방창고   |  만화창고
 연예창고   |  힐링.애완
  이 벤 트   |  
포인트충전 포인트· 레벨 포인트 레벨 안내
 출석확인   |  로또615
 즉석복권   |  게임중독
 슬롯카페   |  티카페휠
 P선물      |  P구해요
 포인트톡


[일반] 키즈모노가타리 열혈편 후기
글쓴이 : ilin 날짜 : 2019-03-15 (금) 01:46 조회 : 675

바케모노가타리는 미연시 없나요?

아라라기 이놈은 진짜 미친놈같습니다. 어떻게 이렇게까지 해놓고 하네카와를 찹니까???

하네카와루트를 해야겠습니다..

물론 별보는 씬에서 울었던 건 사실이지만 이렇게까지 했는데 히로인 아닌 건 처음인 듯..

이렇게까지 하네카와에 몰빵할 거면 히타기 스토리 좀 더 내주던가 ㅋㅋㅋ 

제가 세컨드 시노부편 하기 전에 키즈모노가타리 좀 보던 중이라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하네카와가 이렇게까지 했는데 메인 히로인 아닌 건 진짜 말도 안되는 듯ㅋㅋㅋ 진짜 이거 미연시 없는 거죠?

도움이 되셨다면 땡큐 버튼 클릭으로 작성자에게 감사 표시해주세요.
최근 감상후기 게시물
  • 불가사리 2 - 주화입마에 빠질뻔 했습니다.
  • [그린북]후기
  • 신 희극지왕 생각나는 여배우 - 집중도 떨어짐
  • 영화 증인 감상후기 (정우성 인생 연기)
  • 엄브렐라 아카데미 재밌네요
  • 드립+0 2019-03-15 02:03 수
	.정 삭제
    냐옹이는 진리죠.
    드립+0 2019-03-15 02:17 수
	.정 삭제
    미연시원작이아니고 소설원작이라 ㅋㅋ
    드립+0 2019-03-15 04:52 수
	.정 삭제
    진짜 나랑 같네요. 하네가와 ㅠ.ㅠ 나에게 진히로인
    드립+0 2019-03-15 19:50 수
	.정 삭제
    ㅋㅋ남자주인공 때리고 싶은애니
    드립+0 2019-03-16 02:17 수
	.정 삭제
    재미나죠 ㅋㅋ 좋은 원작 바탕에 샤프트의 연출이 더해진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너무 길어..
    드립+0 2019-03-16 10:15 수
	.정 삭제
    아라라기가 냉철하게 하네카와를 거절하고 센조가하라와 의리를 지키는 모습에서 전 비로소 이애니가 맘에 들었습니다.
    드립+0 2019-03-16 14:56 수
	.정 삭제
    그건..맞습니다.. 여타 하렘애니처럼 우유부단하게 굴었다면 명작이 되지 못했겠죠.. 그치만..크흑흑..
    드립+0 2019-03-22 19:09 수
	.정 삭제
    극장판 잘 뽑힌 애니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날짜 조회 추천
    61750 추천   애니 두개 중에 추천좀 해주세요. +2 rikka 01:02 102 0
    61717 추천   여기온김에생각난건데 +2 왁싱 2019-03-24 302 0
    61703 질문   몽글몽글 힐링물 추천해주세요~ +8 나나700 2019-03-24 248 0
    61699 일반   소아온 신파극은 좀 지나친거같아요.. +8 펩시보다맥콜 2019-03-24 834 0
    61666 질문   여러분 요즘 어떤 작품을 감상하시나요? +9 프릴릴 2019-03-23 487 0
    61665 일반   데이트 어 라이브 3기.. +12 천상모루 2019-03-23 449 0
    61663 일반   애니 릴중 가장 선호하는 릴은 무엇인지요? +11 시레네 2019-03-23 475 0
    61658 일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2장 로스트 버터플라이 보고 왔습니다. +6 이두나 2019-03-23 606 0
    61653 일반   86 에이티 식스 애니화하면 어떤식(극장판 OR TVA) 으로 될까요? 프럼월드 2019-03-23 294 0
    61627 정보   <<< 역대 일본 로봇의 애니의 역사 >>> 2013년도까지~ +33 조선절세민어 2019-03-23 1141 0
    61614 일반   약속의 네버랜드 11화 궁금한 점(스포일러 있음!!) +14 dlfmzldk 2019-03-23 345 0
    61611 추천   닌자의 왕 보시는 분 계신가요 +2 아리아리롱 2019-03-23 196 0
    61606 일반   약속의 네버랜드 11화 진짜 무섭네요 +3 dlfmzldk 2019-03-23 922 0
    61584 질문   전생했더니 슬라임 질문좀..... +8 프리시아 2019-03-22 731 0
    61573 추천   케무리쿠사 생각 없이 봤는데, 11화 엔딩이 역대급이네요 +3 갸가갸 2019-03-22 658 0
    61564 추천   낙제기사의 영웅담 재밌네요ㅋㅋ +2 Reloaded 2019-03-22 328 0
    61563 일반   애니본지가 좀 오래됐는데... +7 seo13 2019-03-22 298 0
    61560 질문   자막 폰트 어떤거 쓰시나요? +6 이루님꺼 2019-03-22 235 0
    61540 정보   넷플)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 공식 트레일러 +3 Arrowhead 2019-03-22 524 0
    61533 일반   뱅드림 2기 보고 있는데 3D애니 갈 길이 머네요. +1 검은별★ 2019-03-22 227 0
    61516 추천   좀 오래된 애니인데 레인이라는 애니 아십니까 +7 슬우짱 2019-03-22 471 0
    61508 추천   방패 용사 성공담 // 이제서야 재밌는 부분이 치고 올라오네요 +9 드롭치기 2019-03-22 774 2
    61499 일반   요즘 애니 재밌는거 많네요 +9 리루링 2019-03-22 858 1
    61488 일반   리비전즈 간만에 보는...암걸리는 캐릭이네 ;; +4 공수레zz 2019-03-21 466 0
    61473 정보   퍼스트건담 국내 방영??? +12 유유남남생생 2019-03-21 864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게시판 단축키]
    또는: 이전페이지  ⓦ: 맨 위로
    또는: 다음페이지  ⓢ: 맨 아래로